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사회] [펌] 호원초 교사분 자살하게 만든 악마들 신상 ㄷㄷ
rank행복상자    2023-09-22 (금) 06:33   조회 : 32140   추천 : 221 추천
    호원초 교사분 자살하게 만든 악마들 신상입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3/nwdesk/article/6526861_36199.html

7년간 합의명목으로 지속적 돈을 요구한 악마를 보았다, 

 

북서울 농협 도봉역 지점 부지점장 연영희.





그 어머니의 아들, 

현제 성공회대 1학년 IT 학부에 재학중인 임승수씨

 

자신의 실수로 수업 시간에 손 다처 놓고선 공제회 2백만원 + 군대간 선생님 협박해서 한달에 50만원 x 8, 총 400만원

 

거기다 저렇게 멀쩡해 보이는 손가락 가지고 2차 수술 들어가야 하니 지속적으로 돈을 더 달라고 요구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악마들이 살아있는것 아닐까 싶습니다. 

 

고인이 되신 이영승 선생님, 너무나 안타까운 선생님의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며 

젊고 죄 없는 선생님을 3년 넘게 지속되는 돈을 요구한 저 악마들, 꼭 천벌 받기를 기도합니다. 

더 많은 자료는 아래 인스타 주소를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princess_hee999/


ㄷㄷㄷ



제주 서귀포 위미리 동산식당 전주섭 어디 있을까?
김영창,김영근,김금숙,김영수,김영래,김영진 어디 계실까?
image
댓글 41댓글쓰기
rankㅂㅅ보면침뱉음 2023-09-22 (금) 07:07
신상털기가 이렇게나 쉬운데 서이초는 도대체 어떤 대단한것들 이기에 소수의 직업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알 수 없는것인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27
nogood
반대 4
rank마른눈 2023-09-22 (금) 07:43
서이초사건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3
nogood
반대 1
ranknervous 2023-09-22 (금) 08:22
와 개같은 면상봐라.....아들색기 면상봐라 지애미랑 똑같이 재수없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6
nogood
반대 0
rank판타지는계속되야 2023-09-22 (금) 07:05
잘사는 집안이였으면서
월급 200만원 선생 돈 4분의 1을 갈취했네
good
추천 9
nogood
반대 0
rank쫄깃한인생 2023-09-22 (금) 07:42


아주~~~~~
찟어죽일새끼~!!!!!!!!!!
good
추천 8
nogood
반대 0
rank아톰향 2023-09-22 (금) 06:44
이글 상당히 위험해 보이는데....
추천 2
rank용잡이도박킹 2023-09-22 (금) 06:45
사진 이리 올리셔도 문제 안 생길지 걱정되네요
추천 2
rank김병연 2023-09-22 (금) 06:46
정말 문제가 있는거라면 상관없는데, 이게 진짠지 아닌지 어떻게 압니까? 애먼사람 잡는 건 아닌가 걱정됩니다.
추천 1
rank시티헌터 2023-09-22 (금) 06:56
vpn이겠죠뭐.
추천 1
rank판타지는계속되야 2023-09-22 (금) 07:0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잘사는 집안이였으면서
월급 200만원 선생 돈 4분의 1을 갈취했네
good 추천 9
rankㅂㅅ보면침뱉음 2023-09-22 (금) 07:0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신상털기가 이렇게나 쉬운데 서이초는 도대체 어떤 대단한것들 이기에 소수의 직업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알 수 없는것인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27
     
       
rank바이꽉 2023-09-22 (금) 08:50
@ㅂㅅ보면침뱉음

검사 판사 둘중 하나일듯. 아니면 둘다
추천 2
     
       
rank윤비 2023-09-22 (금) 09:12
@ㅂㅅ보면침뱉음

엄마가 전 or 현 경찰임
추천 2
          
            
rankㅂㅅ보면침뱉음 2023-09-22 (금) 09:32
@윤비

걔들은 그냥 총대로 보이고..진짜배기는 따로있을듯
추천 4
          
            
rank케이크만 2023-09-22 (금) 09:57
@윤비

경찰수준으론 언론 못 막음

더 위임
추천 1
     
       
rank귀차늬즘 2023-09-22 (금) 15:27
@ㅂㅅ보면침뱉음

만만한 빡빡이만 잡고 있던데 렉카들도
추천 1
     
       
rank냥나크룬 2023-09-22 (금) 15:50
@ㅂㅅ보면침뱉음

얼론사 전부가 애들 잘못이라고 몰라 간거 보면  정말 코어에 있는 사람일듯
추천 1
rank쫄깃한인생 2023-09-22 (금) 07:4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아주~~~~~
찟어죽일새끼~!!!!!!!!!!
good 추천 8
rank마른눈 2023-09-22 (금) 07:4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서이초사건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3
rank호메로스 2023-09-22 (금) 08:10
이 정도면 저강도 자력구제 수준인데, 적절한 대응 없고 솜방망이 처벌 일상화되면 자력구제 수준이 점점 올라갈 조짐으로 보이는 건 너무 나간 걸까.
추천 0
     
       
rank도우야 2023-09-22 (금) 09:16
@호메로스

너무 나가는게 아니라 갈수록 폭력성이 강해지고있어서 충분해보여요.. 정신나간놈들이 칼부림 했던거처럼 아니 나는 나쁜놈 죽인건데 뭔 잘못이냐? 라는 뉘앙스가 나올날도 얼마 안남았죠... 그리고 검찰 경찰들이 제일 싫어하는게 그런거라 여기서 자신들의 잘못으로 일어난거라고 안하고 억제한다고 나대는순간 더 커질수도... 개판되는거죠 머....
추천 0
ranknervous 2023-09-22 (금) 08: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와 개같은 면상봐라.....아들색기 면상봐라 지애미랑 똑같이 재수없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6
rankno7no23 2023-09-22 (금) 08:23
서이초는?!
추천 3
rank어쭈 2023-09-22 (금) 09:07
세상 참 잔인한 새끼들 많아......
개잡놈의 씨족들~~~~~
추천 1
rank원비D 2023-09-22 (금) 09: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번느끼지만 관상은...과ㅎ...
추천 1
rank오호로도 2023-09-22 (금) 09:19
여기서 서이초 서이초 거리면 이 분이 찾아줌? 여기서는 저 악마들 욕하고 서이초 글 따로 써요 저 선생님에 집중해줘야지 아무데서나 서이초 서이초..
추천 3
rank콜드브루™ 2023-09-22 (금) 09:22
부지점장이면 먹고살만 할텐데
뭔 돈을 그렇게 요구하고 괴롭혔냐?
참 어리석은 인간... 아니... 악마네 악마...
추천 2
rank빈센시오드폴 2023-09-22 (금) 09:25
법이 피해자의 억울함을 풀어주지 못하니
사실 저는 법에 의한 처벌 외에 사적 제재를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법치를 믿기 때문에
근데 요즘 법이 너무 자본가나 권력가의 편에 서있는 것 같아서
추천 1
rank안뽕 2023-09-22 (금) 09:27
3급 부지점장 1.5억 연봉정도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곧은안경곰 2023-09-22 (금) 09:42
@sosepeo

왜 이렇게 흥분하셨어요 ㄷㄷ
좀 진정하세요
추천 0
     
       
rank냥나크룬 2023-09-22 (금) 15:52
@sosepeo

서이초는 정말 권력자가 붙은게 맞는 것 같음  유가족도 조용히 하고 있는 거 보면 돈으로 입막고 언론사로 떠들지 못하게 한걸로 보임 이럴때 마다 다른 학교는 나오는데 죽어도 서이초는 언급 안함  정말이지 돈이 있고 봐야 됨
추천 2
rank일요일 2023-09-22 (금) 10:05


추천 1
rank나르미시스 2023-09-22 (금) 10:09
여론상 고소못해서 괜찬것지만
신상공개 이거 빼박 명예훼손인데....
추천 0
rank앨빈과토플러 2023-09-22 (금) 10:17
저런것들 보면 꼭 국짐을 지지함...
추천 2
rankBoBo 2023-09-22 (금) 11:47
꼭 끌려나와 죄값 치르고 가라
추천 1
rank낑화이 2023-09-22 (금) 14:01
아 진짜 욕나온다.
추천 1
rank아시아타 2023-09-22 (금) 18:11
역시 면상은 과학이다...ㅋㅋㅋ
추천 2
rank월요일같은년 2023-09-22 (금) 20:55
이토 게시물 수준
추천 0
rank랜디113 2023-09-22 (금) 21:19
우와~~~ 재밌겠다
팝콘이나 씹으면서 구경 개꿀잼 ㅋㅋㅋㅋㅋ

한집안 나락으로 보내는게 참 쉽다지?
으흐흐...
나도 참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YUE22 2023-09-22 (금) 21:42
@내일일은내일해

뜬 금없이 뭔소리인지...혹시 성공회대 IT학부라는 것을 보고 쓰는 건 아니겠죠?
추천 0
          
            
rank내일일은내일해 2023-09-22 (금) 22:35
@YUE22

성공회대가 기독교계열인줄 알았는데....

영국성공회는 좀 다르네요
추천 0
rankIMissYou 2023-09-23 (토) 00:58
이야
추천 1
rank우싸모 2023-09-23 (토) 03:35
600만원으로 자기인생과 자기 자식인생을 완전히 말아먹었네 성공회대에서 이제 쓰레기 취급당하겠구만
추천 2
ranksicker 2023-09-23 (토) 04:03
이미 사내게시판 내부망에서 사진내려가고 직위내려갔슴 댓글도 몇십개씩 달리는중 같은농협 이미지 망치지말라고
추천 1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