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기타] [펌] 중국 재벌들이 첩을 두는 수준 ㄷㄷ
rank행복상자    2023-09-22 (금) 06:17   조회 : 16071   추천 : 31 추천


ㄷㄷㄷ


제주 서귀포 위미리 동산식당 전주섭 어디 있을까?
김영창,김영근,김금숙,김영수,김영래,김영진 어디 계실까?
image
댓글 20댓글쓰기
rankGrogu 2023-09-22 (금) 07:15
ai 합성글에 아무 제목이나 달아 낚시질 하는건 정신병 이겠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9
nogood
반대 1
rank봉이긴선달 2023-09-22 (금) 06:55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nogood
반대 0
rankHungryⁿ 2023-09-22 (금) 06:43
저건 AI 사진이잖아요;
goodgoodgood
추천 19
nogood
반대 0
rank봉팔군 2023-09-22 (금) 06:49
어휴 이딴 게시물 누가 올리나 봤더니 계급보고 놀랐네
goodgood
추천 11
nogood
반대 0
rankHungryⁿ 2023-09-22 (금) 06:4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건 AI 사진이잖아요;
goodgoodgood 추천 19
     
       
rank까치와까마귀 2023-09-22 (금) 07:36
@Hungryⁿ

손가락이 장애가 있네요 ㅋㅋㅋㅋ
추천 1
rank봉팔군 2023-09-22 (금) 06: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어휴 이딴 게시물 누가 올리나 봤더니 계급보고 놀랐네
goodgood 추천 11
rank봉이긴선달 2023-09-22 (금) 06: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rankGrogu 2023-09-22 (금) 07:1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ai 합성글에 아무 제목이나 달아 낚시질 하는건 정신병 이겠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9
rank한뚜껑 2023-09-22 (금) 07:47
에휴... 이러지 마세요.
추천 2
rank미쟝센 2023-09-22 (금) 08:40
또 망상글 자제좀
추천 3
rank세종이도 2023-09-22 (금) 09:18
손가락 먼저 확인했다.
추천 0
rank이니디지지 2023-09-22 (금) 09:24
글쓴이 짱깨새끼네
추천 3
rank트럼페터 2023-09-22 (금) 09:53
사투리로 이런말이 있는데..

"눈까리 바그리 파뭇나"

AI 인줄도 몰라보구로 ㅋㅋ
추천 0
rank엠식스 2023-09-22 (금) 10:07
ai인줄 한눈에 알아봤다... 손가락이 이상하니까
추천 0
rank응큼늑대 2023-09-22 (금) 10:48
재벌은 모르겠고
권력자들은 맘에드는 연예인들 가둬다가 시중들게 하는것 정도는 알고있음
추천 0
rankaidnarca 2023-09-22 (금) 11:18
손가락 발가락 보기 전에도 AI 같은데...
추천 0
rank흰우렁이 2023-09-22 (금) 12:33
이왕 Ai로 할꺼면 허리 좀 더 잘록하게 해주지...
추천 0
rank출근셔틀안에서 2023-09-22 (금) 12:58
첩들이 다같이 모여 사진찍는 상황 상상하니 그것도 웃기네요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제이드박 2023-09-22 (금) 14:06
@겁으벌

중국까는 영상을 올려야 하는데 요즘 뉴스들이 없으니 이런 낚시성 자료에 바로낚여서 올리는거죠
추천 0
rank아라디호 2023-09-22 (금) 16:24
메모 과학
추천 0
rank김봉봉 2023-09-22 (금) 16:34
ㅋㅋ
추천 0
rankBaram 2023-09-22 (금) 21:53
정신차려라...
추천 0

  • 제외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 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