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사회] 이재명도 결국 당할수밖에 없는 이유.jpg
rank벌레좝이    2023-09-21 (목) 17:05   조회 : 15693   추천 : 287 추천
















과거 노통이 죄지어서 당했나


검찰이 나라 말아먹는다.

댓글 50댓글쓰기
rank이리왕 2023-09-21 (목) 17:12
진짜 좆같네. 차라리 나라를 쪼개서 따로따로 사는게 어떻냐.. 시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5
nogood
반대 9
rank참지마요 2023-09-21 (목) 17:25
전 정권이 잘못했지 토사구팽 못하고 세력키우고  자기식구 못지켜주고

문재인 잘하긴했는데  과가 딱 저거임 근데 ㅅㅂ 그 후폭풍이 너무 크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1
nogood
반대 17
rank얄박사 2023-09-21 (목) 17:07
진짜 너무 무섭네요 나라가 어떻게 이렇게 돼버렸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0
nogood
반대 6
rank초보집사 2023-09-21 (목) 23:50
문대통령 탓으로 몰아가는 벌레들 많이 기어나오네요.
당시 윤석열이 이명박,박근혜 집어넣어서 칭찬 안 하는 곳이 없었고,
심지어 국힘은 반대했음. 김어준조차 윤석열 믿는다고 했는데 왜 이게 문대통령탓임?

그 이후에도 추미애가 윤석열 재판부 사찰로 징계내리려고하는거
방해하고, 추미애 날린게 2020년 당대표 이낙연인데, 낙연이 잘못은 없음?
심지어 법원은 윤석열 2개월 직무정지가 너무 가볍다고까지 했음.

문대통령탓이라고 하는 애들은 수박,뮨파놈들임 진짜...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3
nogood
반대 13
rank맹그 2023-09-21 (목) 17:35
검찰 개혁 없이 대한민국 미래는 없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3
nogood
반대 1
rank얄박사 2023-09-21 (목) 17:0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진짜 너무 무섭네요 나라가 어떻게 이렇게 돼버렸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0
rank까치와까마귀 2023-09-21 (목) 17:11
오늘로 끝난듯..각자도생합시다..
추천 0
rank이리왕 2023-09-21 (목) 17:1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진짜 좆같네. 차라리 나라를 쪼개서 따로따로 사는게 어떻냐.. 시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5
     
       
rankDokdolove 2023-09-22 (금) 00:05
@이리왕

인도 파키스탄처럼  ..
추천 0
rank수줍은원앙 2023-09-21 (목) 17:12
왜 녹음안함?
추천 2
     
       
rank못생겻어 2023-09-21 (목) 18:07
@수줍은원앙

경찰조사건 검찰조사건

저런거 전자기기 못들고 들어갑니다

글고 경찰이건 검찰이건 안에 들어가면

내편 없습니다

막말로 형사실 검사실에서 쳐맞아도

티안나면 아무도 안믿고 같은족속들이라 증언도 안해주고

저 혼자 억울한티 내는 정신병자 취급한데요

다 적입니다 적 소굴에 나혼자 들어가는거임

변호사가 있다해도 24시간 계속 같이 있지는 않는다네요


님이나 저나 일반인이 한번 조사받으면 놀래서 이상한말 한게 조서에 적히는 이유
good 추천 6
          
            
rank소령★ 2023-09-21 (목) 23:42
@못생겻어

경찰조사 단계에서는 메모권과 녹음권이 보장됩니다.
추천 2
               
                 
rank못생겻어 2023-09-21 (목) 23:55
@소령★

오 감사합니다
추천 0
rank참지마요 2023-09-21 (목) 17: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전 정권이 잘못했지 토사구팽 못하고 세력키우고  자기식구 못지켜주고

문재인 잘하긴했는데  과가 딱 저거임 근데 ㅅㅂ 그 후폭풍이 너무 크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1
     
       
rank부시tozhal 2023-09-21 (목) 19:47
@참지마요

문재인하고 윤석열은 같은 편이었으니까요
문재인이 잘한건 외교 하나???
나머지는 전부 매국노들 원하는대로 했죠
잘 생각해 보세요.

문재인은 이명박만큼이나 혐오스런 인간입니다.
내가 이승만 시절 사람이 아니다 보니 이승만은 참 나쁜놈이었다 이걸로 끝인데...
현재 전두환 박정희 보다 더 나쁜 놈을 이명박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명박(돈에 미쳐서 나라 거덜낸 놈) 보다
문재인이라는 더 교활한 놈이 나타났네요.

현재 민주당 국회의원 중에서 최소 100명은 국힘매국당하고 같은 놈들입니다.
이재명 체포동의안은 이미 다 시나리오 만들어서 딱 149명 맞춘거 같네요. 욕이 저절로 나오는 날이죠.

이재명 추미애 송영길이 신당을 만들기를 바랄뿐입니다.
마누라한테 이제는 투표하지 않겠다고 했는데,,, 신당창당하면 당원되고 투표도 다시 할겁니다.
참고로 제 나이는 60 중반입니다
good 추천 5
          
            
rank포스마치 2023-09-22 (금) 02:15
@부시tozhal

굥은 그저 칼이엇는데 칼이.배신때린거임
잘햇다 못햇다 하시는데 역대 대통령중에 과오가 없는사람은 없어요
오직 굥만 업적이 없죠
추천 0
     
       
rank마키아 2023-09-21 (목) 20:15
@참지마요

저런 인간을 검찰 총장을 만들어 버림.

문재인 대통령 됐을 당시 대한민국 적폐청산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음.
탄핵 이후 대통령이라 오버드라이브 씨게 걸어서
정치, 재계, 언론등 적폐청산을 김영삼 하나회 박살 사건처럼
싹 했어야 했는데

국민들의 염원을 싸그리 무시하고 오히려 적폐를 오지게 키우셨음.
페미까지 옹호해버려서 세대와 성별 갈라치기까지 심화과정 들어감.
그게 지금의 저출산까지 이어짐.
부동산 가격은 말할것도 없고..

스노우볼 제대로 굴러서 국민들 제대로 엿먹었죠.
솔직히 지금 민주당 지지율 개 바닥인게 너무 크게 대여서 그래요.
지금도 보세요 체포동의안이 가결될줄 누가 알았나요?
good 추천 6
     
       
rank초보집사 2023-09-21 (목) 23:34
@참지마요

그 당시 박근혜, 이명박 수사해서 집어넣은걸로
윤석열 칭찬 안 하는 곳이 없었음. 심지어 김어준도 윤석열 믿는다했음.
그걸 왜 문대통령 탓을하나요... 의도가 너무 뻔하네요 진짜
good 추천 6
          
            
rank참지마요 2023-09-22 (금) 11:37
@초보집사

무슨 의도요?  그정도면 병입니다

김어준 광신도임? 김어준도 통수 맞았는데?

처음에 잘했어도 아니면 내쳐야지 임기동안 충분히 할 수 있었던 문제입니다

조국 못지키는거 보고 하 정말

공이랑 과는 확실히해야죠

문통 정권때 맘에 안들더라도 잘못되어도 말안했슴 피해갈까봐
근데 지금 문통 정권도 아니고 지나간 사건에 대해 과가 있다고 말 못함?


처음에 믿는다고  임기내내 설치도록 놔둠? 솔직히 말합시다 퇴임후 후폭풍 맞기 싫어서 그런거지

딴나라당 진짜 미치도록 싫지만 그들이 하는거 보소

민주당애들도 멍청해서 수박애들한테 통수 맞은거 보소

뭐 문재인 전대통령이 신도 아니고 과를 얘기만 하면

의도가 어쨌네 수박이네 하네 아 정치병자에겐 문재인 신인가?
적당히좀하세요

개인적으로 이재명 사람으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재명이 대통령 되서 칼바람 실컷 하길 바랬는데 ㅅㅂ
추천 0
rank맹그 2023-09-21 (목) 17: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검찰 개혁 없이 대한민국 미래는 없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3
     
       
rank부시tozhal 2023-09-21 (목) 19:52
@맹그

죄송합니다 한말씀 드립니다
검찰은 사실 아무것도 아닙니다. 첫째로 우리나라 법을 바꿔야 하고요
두번째로 우리 일상에서 서민들의 마지막 보루가 판결입니다.
그래서 판사가 제일 문제입니다

우리나라의 미래는 검찰 하나 바뀐다고 해도 별로 달라질 것은 없습니다. 대체할 세력이 나오니까요..

우리나라 미래를 위한다면 재벌개혁과 그 재벌에 빌붙어서 기생충 역할하는 사법부를 바꿔야 합니다.
추천 3
          
            
rank사랑하며살자 2023-09-21 (목) 23:39
@부시tozhal

문제는 재벌개혁+ 사법부 바꾸는 난이도가 나라 새로 세우는 난이도보다 낮지않을거라는거죠..
추천 0
rank젤라짱 2023-09-21 (목) 17:36
문재인이 조국 대신에 선택한 자...ㅋ
추천 4
rank엉덩이성애자 2023-09-21 (목) 17:37
제발  버터라.... 다음 선거까지....
추천 1
rank아푸아루 2023-09-21 (목) 17:51
검사 새끼들 우선 다 사형시킨다음
다시 뽑고

검찰에서 수사시 모든 상황 녹음 및 녹화
녹취록 작성 필수
불법적 행위 발생시 검사직 박탈 및 사형
나라의 개새끼가 주인인 국민을 몰라보고 물어뜯는 이런 행태를 고쳐야함
검찰 개새끼들
주인 물어뜯는 개새끼는 죽이는게 마땅
good 추천 5
     
       
rank못생겻어 2023-09-21 (목) 18:10
@아푸아루

그러면 반대로 범죄자들이 안무서워하고 날뛰겟죠

지금 교도소에서 교도관들 엄청 힘든것처럼

중간이 없어서 너무 힘듬..ㅠㅠ
추천 0
          
            
rank낑화이 2023-09-22 (금) 13:59
@못생겻어

괜찮아요. 법을 강화해서 범죄자들 러시아나 멕시코 콜롬비아 이런데로 위탁하죠..
교도소 위탁.. 아니면 우크라이나도 괜찮겠다. 위탁..
시설 그지 같은 곳으로 돈 주면서 위탁하면 되요.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taehong2 2023-09-21 (목) 23:49
딱 1개만 개혁하면 저절로 해결되지 않을까요?
1. 언론

나팔수들 없애야. 참기자는 90년대에 모두 사망했네요.
추천 3
rank초보집사 2023-09-21 (목) 23: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문대통령 탓으로 몰아가는 벌레들 많이 기어나오네요.
당시 윤석열이 이명박,박근혜 집어넣어서 칭찬 안 하는 곳이 없었고,
심지어 국힘은 반대했음. 김어준조차 윤석열 믿는다고 했는데 왜 이게 문대통령탓임?

그 이후에도 추미애가 윤석열 재판부 사찰로 징계내리려고하는거
방해하고, 추미애 날린게 2020년 당대표 이낙연인데, 낙연이 잘못은 없음?
심지어 법원은 윤석열 2개월 직무정지가 너무 가볍다고까지 했음.

문대통령탓이라고 하는 애들은 수박,뮨파놈들임 진짜...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3
     
       
rank크레이지견 2023-09-22 (금) 00:30
@초보집사

그러게 말입니다
개 버러지들 좋다고 튀어나오네요
추천 2
     
       
rank광규321 2023-09-22 (금) 10:41
@초보집사

추미애 / 이낙연 윤석열 둘 중에
이낙연 윤석열 편든건 너무했지
추천 0
rank몰라새캬 2023-09-21 (목) 23:55
저지랄 해도 아무것도 못하잖아??? 그게 더 병신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개차방 2023-09-21 (목) 23:56
다시 독재 시대로 돌아가는듯 예전에 안기부가 하던짓을 검찰이 하고 있음.
추천 3
rankKSRNO1 2023-09-21 (목) 23:59
한뚜껑 사진이 가짜뚜껑 티가 많이 나네요.
써글 수박새끼들도 전부 뚜껑 뽑아버려야합니다.
추천 0
rank끄떡이 2023-09-22 (금) 00:05
허위자백, 위조강요, 허위진술강요 뭘 더 할까요?
추천 0
rank미드매니아남 2023-09-22 (금) 00:05
용산지방검찰청.
추천 0
rank스트리트준 2023-09-22 (금) 00:05
글씨존나 못쓰네
추천 0
rank짐피짐피 2023-09-22 (금) 00:07
^^
추천 0
rank우당탕당 2023-09-22 (금) 00:09
그리고 왜 문재인 대통령을 욕하면서 갈라치기 하는지 모르겠어요.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개입하고 했으면 노무현 대통령 때 처럼 정치개입한다고 탄핵 운운했을놈들이죠
총장 청문회에서 의심되긴 했지만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다는 윤석열한테 환호했었죠

그리고 180석 줘도 수박들 때문에 아무것도 못했죠
이번에 이재명 대표가 어떻게든 살아남아서 수박들 다 걸러내고 내년 총선 압도적 승리를 거두어서
언론 검찰 판사들 싸그리 정리하길 바랍니다.
추천 1
rankIMissYou 2023-09-22 (금) 00:09
수박 시끼들 다 쳐내야 함
추천 2
rank정신 2023-09-22 (금) 00:14
참 이런거 안좋아 하지만 결국 돌고돌아 다음 정권에 바낀다면 란동훈 윤통도 저리 되는거라....
결국은 지살 깍아먹는거
추천 0
rankFC750R 2023-09-22 (금) 00:16
우리나라는 고시출신 엘리트 카르텔이 나라를 자기것 마냥 휘두르죠
추천 2
ranknick4 2023-09-22 (금) 00:22
누가 조사하는가에 따라 과정과 결과가 달라집니다.
누구를 조사하는가에 따라 과정과 결과가 달라집니다.
같거나 비슷한 것에 대해서 누구는 조사를 하고 누구는 조사조차 하지 않습니다.
조사를 하고 또하고 또하고 해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만듭니다.
예전에 조사했던것을 다시 조사해서 안되면 다시 조사하고 해서 그래도 안되면 조작도 합니다.

누가 변호했는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누가 판결했는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누구를 판결하는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추천 1
ranknick4 2023-09-22 (금) 00:23
현 정부 x 같은것들로 총리 장관 차관 청장 원장 총장 등등 다 임명 해 놨고
법원 검찰 경찰 등등도 다 한통속....
추천 1
rank용왕 2023-09-22 (금) 00:25
위기가 기회가 될 수도...
추천 0
rank닥똥집똥침 2023-09-22 (금) 01:14


한국은 검사 사형시켜야 합니다. 한명숙 서울시장 못하게 하려고 완전 가짜 조작해서 감옥에 넣은 검찰
그때 하던 짓을 그대로 아직도 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시청앞에서 공개 처형시켜야 합니다.
추천 2
rank닥똥집똥침 2023-09-22 (금) 01:15


피의자가 자살할 때까지 사람을 괴롭히는 정치 검찰은..
이제 국민들이 사형시켜야 합니다.
good 추천 5
rank송림1 2023-09-22 (금) 01:31
쓰레기들은 개작두가 정답인디~~~
추천 0
rankCloud999 2023-09-22 (금) 02:40
ㅡㅡ
추천 0
rank남자는대여자는햩… 2023-09-22 (금) 09:16
당하긴 뭘 당해

니미 이재명 주변에 구속된 인간들이 20명이 넘는다

믿고 싶은것만 믿지말고 쫌!!!
추천 0
rank단팥빵 2023-09-22 (금) 10:19
그러니까 검사 새끼들끼리 모여서 짝짝꿍해서 처먹으려 했는데 이재명이 방해해서 지금 괴롭히는거구나?
추천 0
rank나우프로 2023-09-22 (금) 15:01
이래서 검수완박이 필요한거고
특수부를 없애야 하는 거임
추천 0
rank냥나크룬 2023-09-22 (금) 15:47
애초에 법무부 장관이 이재명 구속해야 된다고 말하는 것부터가 불법임  그것만 봐도 얼마나 잡아가고 싶은지 알것임
추천 1
rank77빙고 2023-09-23 (토) 14:20
그렇게 해야 속이 시워하냐?
그게 아니면  너희들 놀때 노는거 들키지 않으려고 시선을 바꾸려는 태도인거지?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