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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은근히 빡세다는 하체 운동
rank산꾼    2023-09-21 (목) 08:42   조회 : 4836   추천 : 30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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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글에는 추첫 댓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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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이런거처음 2023-09-21 (목) 08:43
무릎이...
추천 1
rankNoplan 2023-09-21 (목) 08:45
대놓고 빡쎄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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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하이패스 2023-09-21 (목) 08:55
진짜 무릎이???
추천 1
rank파지올리 2023-09-21 (목) 09:12
런지 이야기만 하면 무릎 이야기가 나오는데
자세 잘 잡고 하면 앞쪽 허벅지에 부하가 집중되서 무릎 안아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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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조까대만에바항공 2023-09-21 (목) 09:20
클난다 아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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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동급생 2023-09-21 (목) 09:37
무릎에는 집중하지 않고 허벅지랑 엉덩이에 힘을 줘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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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베베큐핏 2023-09-21 (목) 09:45
덤벨 대신에 바벨이 레일로 고정되어 있는 스미스머신에서 20~40kg 중량으로 위엣처럼 벤치에 올려서 런지하면 아주 그냥 하체 중에 최고로 힘들었던 기억이...
지금은 안함.. 꾸준히 운동해서 몸에 무리 안가는 상태에서 해야하는데 드문드문 운동하니 런지는 몸에 무리가기 시작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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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입싸라비야 2023-09-21 (목) 10:07
저건 오히려 무릎에 부하를 줄이는 운동아닌가요?

스쿼트하다가 무릎 통증 오는 사람들 저거 시키는건데

여튼 운동 효과는 좋습니다 초보자는 균형잡기 매우 어려우니 지지대 같은거 있으셔야 할꺼고

유연성 좀 떨어지는 분들은 너무 내려가지 마세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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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살려줘용 2023-09-21 (목) 10:13
걸으면서 런지만 해도 근육이 소리지르는 걸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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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덴마크모카라떼 2023-09-21 (목) 10:34
워킹런지 하루에 3분만 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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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행복하게잘살자 2023-09-21 (목)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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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월요일같은년 2023-09-21 (목) 13:22
저걸 보고 무릎이? 이러고있는 댓글을보니 진짜 이토 아재들 운동은 전혀안하고 컴퓨터앞에만 있나봐 ㅋㅋㅋㅋ 생각하는거 자체가 아에다르네
추천 2
rankTipard 2023-09-21 (목) 14:50
개인적으론 워킹런지가 더힘듬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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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k복덩이랑정이랑윤 2023-09-22 (금) 16:14
저거 몇년째하고 있는데 상체 앞으로 과도하게 숙이지만 않으면 그냥 스쿼트보다도 무릎에 부담안가요. 원래 무릅이 약해서 시큰거리고 안좋았는데 오히려 스쿼트 한 이후로 무릅통증 못 느끼고 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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