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기타] 드라마 무빙 공개 전 후 반응
rank본섭    2023-08-24 (목) 13:35   조회 : 38257   추천 : 355 추천






  제가 딱저럼 ㅋㅋㅋ        우려를 환호로 만들어버림 ㅋ

댓글 139댓글쓰기
rankteam 2023-08-24 (목) 14:29
이 드라마 벌레 감별기도 하는듯..
아무 이유없이 노잼이다 뱉고 보는 사람이 있어요.
알고보니 극중에 "~노"를 달고 사는 폰팔이 교육하는게 있더라구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3
nogood
반대 8
rank깝준 2023-08-24 (목) 14:06
망하면 잡탕밥이지만
승하면 전통의 비빔밥이 됩니다 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9
nogood
반대 2
rank닐삼촌 2023-08-24 (목) 13:45
솔까말 걱정을 안할래야안할수없는 컨텐츠옄ㅅ는데 생각조다 잘뽖혀서 존나다행이라생각함. 나머지 파츠들도 나오면좋갰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0
nogood
반대 6
rank황설매 2023-08-24 (목) 14:20
10,11화 보면 뭐지... 이건 그냥 영화네...수준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nogood
반대 0
rank오늘도즐겁게 2023-08-24 (목) 13:47
류승룡과 류승범이 제대로 맛을 더해주는듯
분명 겉으로는 담뱃재나 싱싱한 토마토의 메마른 부분이나 바나나의 갈색 부분인데
맛이 없을 것 같은데 응축된 감칠맛이 폭발한다고 해야하나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7
nogood
반대 0
rank있어도안보임 2023-08-24 (목) 13:43
비빔밥 맛있는데
good 추천 5
rank닐삼촌 2023-08-24 (목) 13: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솔까말 걱정을 안할래야안할수없는 컨텐츠옄ㅅ는데 생각조다 잘뽖혀서 존나다행이라생각함. 나머지 파츠들도 나오면좋갰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0
     
       
rank본섭글쓴이 2023-08-24 (목) 13:47
@닐삼촌

전 내친김에 타이밍도 기대를 ㅎㅎ
추천 4
          
            
rank닐삼촌 2023-08-24 (목) 14:01
@본섭

타이밍이랑 브릿지 ㅎㅎ
추천 2
               
                 
rank알래스카불곰 2023-08-24 (목) 15:56
@닐삼촌

아예 아파트부터 리메이크해서 제대로 뽑아줬으면 했으면 합니다ㅋㅋ
추천 3
          
            
rankSeptember 2023-08-25 (금) 00:16
@본섭

그냥 쭉 밀어부쳐서 타이밍 브릿지 그리고 히든은 아직 연재전이니까 히든까지 해줬으면
추천 1
     
       
rank축복이 2023-08-25 (금) 11:58
@닐삼촌

솔까말 되게 오랜만에 듣는다!! 반갑!
추천 0
rank오늘도즐겁게 2023-08-24 (목) 13:4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류승룡과 류승범이 제대로 맛을 더해주는듯
분명 겉으로는 담뱃재나 싱싱한 토마토의 메마른 부분이나 바나나의 갈색 부분인데
맛이 없을 것 같은데 응축된 감칠맛이 폭발한다고 해야하나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7
     
       
rank요단강크루즈 2023-08-24 (목) 15:33
@오늘도즐겁게

거무죽죽해 보였는데 알고보니 스윗스팟이었어요 ㅎㅎ
추천 0
     
       
rank라분고래 2023-08-24 (목) 21:38
@오늘도즐겁게

류승(용)
류승(범)
용호류승!!
추천 0
     
       
rank영원한건아무것도 2023-08-27 (일) 00:15
@오늘도즐겁게

완벽한 표현이네요
추천 0
rankTerryZ 2023-08-24 (목) 13:52
어후.. 봐야하나보네.. ㅎ
추천 1
     
       
rank본섭글쓴이 2023-08-24 (목) 13:54
@TerryZ

부럽네요 아직 안보신게 ㅎ
추천 2
     
       
rank후래달 2023-08-24 (목) 21:07
@TerryZ

안본눈 삽니다.
추천 1
          
            
rank용잡이도박킹 2023-08-24 (목) 23:17
@후래달

제시요~
추천 0
rank동동이라규 2023-08-24 (목) 13:52
무빙 대박나고 브릿지까지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추천 1
rank룩스미 2023-08-24 (목) 13:53
제작비가 800억이라더니만 돈값 한 건지
추천 1
rankGrogu 2023-08-24 (목) 13:54
간만에 볼만한 드라마 나왔음.
참고로 7회 부터가 진짜 임.
추천 3
rankjkor 2023-08-24 (목) 13:55
언제쯤 완결되나요? 요즘 계속 입소문으로 들려서 기대중
추천 1
     
       
rank꿈꾸는어린왕자 2023-08-24 (목) 15:28
@jkor

20화로 알고있습니다
추천 1
     
       
rank올드보이 2023-08-25 (금) 07:38
@jkor

9월 20일에 마지막화 방송이라고 하던데요..
추천 0
rank▶◀가난이 2023-08-24 (목) 13:56
8회 9회 보면서 에라이 뭔 또 멜로냐 했는데 재밌음.
추천 3
rank곰순이곰돌이 2023-08-24 (목) 13:57
마지막화 공개 하면 디즈니 한달 구독 할려고요 ㅎ
추천 1
     
       
rank오도득 2023-08-24 (목) 17:01
@곰순이곰돌이

주 3회분 이상 시청이 안되겠습니다 고객님
이러진 않겠죠?
추천 1
rank조까대만에바항공 2023-08-24 (목) 13:57
꾺국참고 끝날때까지
그리고 한번에 다봄
추천 1
rank양말2개 2023-08-24 (목) 13:57
완결 나오면 함 봐야하나..
추천 1
rank기사러 2023-08-24 (목) 13:59
잡탕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깝준 2023-08-24 (목) 14: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망하면 잡탕밥이지만
승하면 전통의 비빔밥이 됩니다 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9
     
       
rank그니닷 2023-08-24 (목) 15:48
@깝준

중국집 잡탕밥 맛있는데...
추천 2
          
            
rank피자주세요 2023-08-25 (금) 09:19
@그니닷

나도 이 얘기하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존말코손바닥사슴 2023-08-24 (목) 22:44
@깝준

요즘 잡탕밥 2만원씩 함
추천 2
rank르까프프 2023-08-24 (목) 14:11
디진애 말구............. 넷플릭스도 쫌~~~~~~~~~~~~~~~~~~~~~~~~~~~~~~~~~
추천 1
rank황설매 2023-08-24 (목) 14: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10,11화 보면 뭐지... 이건 그냥 영화네...수준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rank오도득 2023-08-24 (목) 17:02
@황설매

그 두편으로만 영화 한편 뽑아도 될정도네요
추천 2
     
       
rank휴일없는공돌이 2023-08-24 (목) 22:59
@황설매

10화 11화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슬프고 잼있고 기뻣습니다.
추천 1
     
       
rank사망대기 2023-08-25 (금) 01:51
@황설매

최근에 봤던 드라마영화 다 합처서 1등 줍니다.
정말 최고였어요 몰입도 미첬음
추천 0
rank성성원 2023-08-24 (목) 14:22
9편까지 봤는데, 아직은 비추천이요..
추천 3
     
       
rank채챈챙이 2023-08-24 (목) 15:08
@성성원

7화 까지는 볼만한 정도였다가 8,9화에서 좀 아쉽다였다
10,11화에서 이건 무조건 봐야지로 바뀜
중간 중간 약간씩 늘어지는 부분이 아쉽지만 에피소드가 강약 강약으로 계속 이어져서 계속 보게 되는듯
추천 3
rankMIRINE 2023-08-24 (목) 14:22
믿고보는 배우 조인성. 연기를 잘하는건 아닌대 선탹을 진짜 잘함 대박은 아니어도 무조건 평타이상
추천 4
     
       
rank본섭글쓴이 2023-08-24 (목) 14:23
@MIRINE

한효주랑 로맨스도 잘 어울림 그림이 나오니깐 ㅋ
추천 3
rank뚜레주류 2023-08-24 (목) 14:28
초능력 관련 컨텐츠는 염력에서 크게 데여서 그럼 ㅋㅋㅋ
추천 3
rankteam 2023-08-24 (목) 14:2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 드라마 벌레 감별기도 하는듯..
아무 이유없이 노잼이다 뱉고 보는 사람이 있어요.
알고보니 극중에 "~노"를 달고 사는 폰팔이 교육하는게 있더라구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3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응큼늑대 2023-08-25 (금) 06:25
@team

일베들이 강풀  욕 많이 하더라구요.
추천 2
     
       
rank또다른시련 2023-08-25 (금) 10:13
@team

강풀만화중에 세월호 관련 얘기가 있어서 벌레들이 발광하는듯.
추천 2
rank조은아이 2023-08-24 (목) 14:39


추천 1
rank지겨운가 2023-08-24 (목) 14:52
첨부터 기대했는대 뒤지니라 못봐서 아쉽다 ㅠㅠ...
추천 1
rank진한커피 2023-08-24 (목) 14:54
10,11화가 젤 잼나던데
추천 4
     
       
rank본섭글쓴이 2023-08-24 (목) 14:59
@진한커피

오오 아직 안봄 ㅎㅎ
추천 2
rank안타까운개구리 2023-08-24 (목) 15:27
완결 기다리고 있어요.
승리호&엑시트 분위기였는데 갑자기 입소문 타는?
추천 1
rank존슨씨 2023-08-24 (목) 15:27
다크한 K-세계관과 신파가 잘 스며든 신선한 히어로물인 것 같습니다.

10~11화는 마치 OVA 극장판 보는 기분이었음.
추천 3
rankTAyas 2023-08-24 (목) 15:31
나랑 똑같네 나도 별 기대 안했는데 대박 재미남
추천 2
rank또야a 2023-08-24 (목) 15:31
취향타는듯 전 7화까지 꾸역꾸역보다가 노잼이라 접음
추천 2
     
       
rankINTHEHEAT 2023-08-25 (금) 09:43
@또야a

8화부터가 진짜 인듯~
추천 0
rank재갈 2023-08-24 (목) 15:32
10-11화 조폭 액션은 씬 구성부터 연출까지 숨쉴듯 없이 몰아칩니다. 그런데 멜로임.
무협지는 멜로라고 초반에 미리 복선까지.
good 추천 5
rank아사달신시 2023-08-24 (목) 15:34
여태 강풀 작가님의 실사화 영화나 극장용 애니가 거의 모두 혹평을 받아 더 기대감이 떨어질 수도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른건 다 별로였지만 순정만화 실사는 진짜 재미있게 봐서 DVD에 OST 까지 사서 내내 듣고 보고 했었습니다.)
이제 1편 봤는데 괜찮네요.
추천 4
rank소율 2023-08-24 (목) 15:34
이번에 봐야 겠어요
추천 0
rank너무너무순진 2023-08-24 (목) 15:37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냐!!!!
추천 2
rank캬캬캬ㅋ 2023-08-24 (목) 15:40
이번작품을 개기로 강풀이라는 만화가 급이 상당히 높아질 듯. 주호민급은 무리지만서
추천 2
     
       
rank본섭글쓴이 2023-08-24 (목) 15:41
@캬캬캬ㅋ

강풀은 역시 스토리텔링이죠 만화체는 좀 그렇지만 ㅎ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마동철 2023-08-24 (목) 16:34
@캬캬캬ㅋ

주호민은 신과함께 하나가 빵뜬거고, 강풀거는 웹툰은 거의다 히트아니였나요?? 영화말고 웹툰
추천 4
rank기고만장 2023-08-24 (목) 15:44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은근.. ㅎㅎ
추천 1
rank나는성공한다 2023-08-24 (목) 15:46
ㅇㄱㄹㅇ임 강추 개추
추천 1
rank무적곰팅 2023-08-24 (목) 15:50
11화 자동차cg가 딱 한번 좀 아쉽지 그외에는 액션부터 연기력으로
씹어 먹으니 복도 액션씬은 와...진짜 힘들었겠다. 나올정도로
최고였음
good 추천 5
rank이토연구소 2023-08-24 (목) 15:50
애들보다 부모들 이야기가 더 재미있음
추천 4
rank롱다리72 2023-08-24 (목) 16:04
이쁜 여고딩 한명때문에 모든걸 상쇄하고도 남는?
추천 2
rank달빛기사 2023-08-24 (목) 16:17
드라마가 최적이야.. 영화는 너무 짧아서 담을 수가 없어..
추천 4
rank굴평 2023-08-24 (목) 16:25
곁가지로 덧붙이자면

 '최애의 아이' 란 만화에서(만화영화로도 올해 나왔습니다) 만화원작자와 영상물로 만들어졌을때의 어쩔수 없는 갈등이 다뤄지더군요.

만화책에서만 진행된 부분에서 좀더 본격적으로 다뤄지기도 했습니다만, 거기서의 제시된 한계가

강풀이 영화화한 경험치를 쌓은 후 직접 영상에 맞게 각색하는걸로 극복이 되어버리네요.

더해서 만화에서 다루지 못한 캐릭터 서사들까지 쌓았으니

본스토리로 넘어갔을때가 더욱 기대가 되네요.
추천 3
rank나비토 2023-08-24 (목) 16:26
잡탕밥이긴 한데... 아쉬우면서도 계속 기다려짐... 좀 더 상세하게 그려줘야 될 부분은 대충가고... 대충 넘어가도 될 부분은 굳이 추격씬처럼 꾸며서 지루하고... 그럼에도 다른이야기가 궁금한... 뭐 그런 드라마임.
추천 1
rank가인하 2023-08-24 (목) 16:32
염력을 그렇게 말아먹었으니 당연히 기대를 할수가 없었지
추천 3
rank최강기아 2023-08-24 (목) 16:34


추천 2
rank나르는타잔 2023-08-24 (목) 16:39
관심 없다가 베충이 새끼 교육 하는거 보고...

바로 봐버린...ㅋ
good 추천 6
rankfive1986 2023-08-24 (목) 16:44
망할끼봐 이름난 배우들 뜸뿍 ㅋ 연기로는 깔께 없으니
추천 1
     
       
rank버러지헌터 2023-08-24 (목) 19:17
@five1986

풉 ㅋ
good 추천 5
rank개우르 2023-08-24 (목) 16:54
웹툰 원작 드라마 중에 오랜만에 수작 나온거 같습니다

원작자가 드라마 각본까지 쓰다보니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쓰네요

연출자도 원작 이해가 높은거 같고

너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ㅋㅋ 고윤정 넘 예쁜...
추천 3
rank타타부타 2023-08-24 (목) 17:06
이게 재미없으면 조용하고 있어야함 본인 취향이 굉장히 독특한거니
추천 3
rank쓰어까올리 2023-08-24 (목) 17:06
데드풀이랑 구룡포랑 맞다이 붙고 나머지 엑스멘이랑 어벤져스 결성함 하자
추천 3
rank사랑나눔 2023-08-24 (목) 17:26
이렇게 잘 뽑아낼줄 몰랐어요 ㅠ 희수 사랑해~~~ ㅠㅠ
추천 2
rank세르비엘 2023-08-24 (목) 17:42
오 괜찮나보네요
추천 1
rank애즈너블 2023-08-24 (목) 18:12
강풀작가님 실사화 대부분 실패라서 많이 속상했었어요. 항상 돈만 밝히는 제작자들이 붙어먹은 것 같아서..이번 무빙은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타이밍 브릿지까지 디플에서 제작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추천 3
rank마오덴 2023-08-24 (목) 18:24


추천 1
rank어중우중 2023-08-24 (목) 18:29
무빙 친다~
추천 2
rank내가밤도깨비 2023-08-24 (목) 18:37
.
한국영화는 항상 묘하게 거슬리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신파던
애정신이던
억지 감정 호소던
어설픈 효과 등

무빙은
그 묘한 거슬림이
그래 이정도라면... 하면서
계속 보게 되더군요.

어색한 특수 효과도
이게 의도한건지 표현 기술이 없는건지 헷갈리기까지 하는데
왜 저렇게 했을까?
드라마를 보는 내내 궁금함과 신기함 입니다.

게다가
헐리우드 히어로물 액션하고 또 다른 맛이네?
제법 맛있네?
하면서
후속편을 기대하게 됩니다.

얼핏 헐리우드 히어로물이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물량으로 시원 하다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일본 애니메이션의 숏플레임 방식을 따라하면서
움직임이 빠르고 과하다 못해 비현실적인 것이 눈에 피로감으로 오더군요.

아무튼
수제 장인의 손 맛이랄까
한국 제작팀의 액션 표현 방식도
나름대로 듣고 보는 재미가 있어서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good 추천 5
     
       
rank이기적유전자 2023-08-24 (목) 23:13
@내가밤도깨비

신파던 애정신이던 억지감정 호소던 >> 신파든 애정신이든 억지감정 호소든
추천 0
rank발강 2023-08-24 (목) 18:52
오!! 기대안했는데 재밌나보군여. 오자크 얼른 보고 봐야겠다~
추천 1
rank1형1 2023-08-24 (목) 19:01
개취겠지만 류승범 연기 못봐주겠던데
추천 1
     
       
rank아이언쏭 2023-08-25 (금) 10:22
@1형1

오~왕돈까스 정말 맛있어요~
듣고난후 돈까스가 급땡기는 ㅋ
추천 1
rank상식적판단 2023-08-24 (목) 19:05
어 오늘 유튜브에서 류승룡 파트 요약보기했는데 재미있더라
추천 1
rankno7no23 2023-08-24 (목) 19:16
진짜 11화까진 역대급으로 잘 만듬을 유지중임 다음주까지 또 어떻게 기다리냐 하
추천 3
rank휴지끈티팬티 2023-08-24 (목) 19:44


갓승룡
good 추천 8
     
       
ranksecdevil 2023-08-25 (금) 07:47
@휴지끈티팬티

진짜 아가리 찢어버리는 장면 나옴
추천 1
          
            
rankgawi 2023-08-25 (금) 12:58
@secdevil

거짓말 하고 일베 짓하면 아가리를 찢어야 답!
추천 2
rank존버킹 2023-08-24 (목) 19:49
초반에 고윤정 보는 재미도 있고 스토리가 빨리빨리 나가는 거 같았은데 좀 루즈해짐.
류승용 과거 이야기를 2화에 걸쳐서 했는데 아직 안끝 난 거 같음. 고윤정 애기 때 이야기도 나올거고 차 사고가 왜 나게 됐는지도 나올거고 한데 이런 스토리가 더 나온다면 최소 3화 또는 4화까지 과거 스토리 알려줄 듯...
한 캐릭터에 대한 과거 스토리를 이렇게까지 길게 뽑아내는거보니 왜 20화인지는 알거 같음...
차라리 스토리 상 핵심적인 내용만 보여주고 나중에 시즌2나 프리퀄로 하나 더 뽑아내서 자세히 알려주는 게 더 좋지않나 생각함.
그리고 20화인데 매주 2화씩 공개는 넷플릭스에 익숙한 사람들에겐 진짜 최악인듯...
넷플에서 만들고 공개됐다면 글로벌 탑 찍고 지금보다 더 히트쳤을 듯.
추천 4
rank크히 2023-08-24 (목) 19:56
스토리는 전혀 다르지만 미드 히어로즈의 초반 주인공들 능력인 힐링팩터랑 비행이 생각나더라구요. 한국판 히어로즈 같아요 ㅎ
추천 2
rankhipfor 2023-08-24 (목) 20:34
일단 여태 나온 오티티 한국 드라마 중 완성 난이도 제일 높은 거 같음.
추천 4
rank민지ㅁ다니엘 2023-08-24 (목) 20:37
부대찌계 같은 드라마
추천 2
rank림링 2023-08-24 (목) 20:58
ㅎㄷㄷ
추천 1
rankNEXTEP 2023-08-24 (목) 21:00
워낙 강풀원작 전작들 국밥이 많아서 이번에도 기대를 안했는데 무빙은 진짜 맛있는 모듬국밥 맞음
추천 3
rankBlackRock 2023-08-24 (목) 21:23
11화 모텔 추격씬 젤 쩔더라..
추천 3
rank후래달 2023-08-24 (목) 21:27
저는 오히려 1화부터7화까지 자식들 스토리가 더 재미있네요
추천 3
rank다바더 2023-08-24 (목) 22:00
큰 상추 위에 깻잎 한장 더 올리고 흰밥 조금 삼겹살, 마늘, 쌈장, 고추, 무채로 한쌈 싼다음에
소주한잔 쭉~ 그 다음에 쌈을 우걱우걱 씹어 먹으면 캬~
추천 1
rank로키구십오 2023-08-24 (목) 22:30
원작은 뼈대라고 생각한다면 실사화+추가장면을  아주 잘 구성한 케이스 가 된거같음
추천 2
rank정보분석관 2023-08-24 (목) 22:56
장르가 취향이 아니라서 진짜 볼것 없어서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던;;;
글에 공감 엄청 가네요ㅋㅋㅋ
추천 2
rank종이하 2023-08-24 (목) 23:30
원작이 좋아하던 작품이라 잘나오길 간절히 바랬던 작품이죠.
추천 1
rank아이디얼 2023-08-24 (목) 23:49
이거 지금 1화 보면서 댓글 남기는데요... 좀 심각하게 말이안되네요.
고윤정이 강원도 태백에서 전학왔다고 하는데 태백에 저런사람 절대 없습니다.
아무리 드라마라지만... 그리고 전 감자 잘안먹고 옥수수 안 좋아합니다.
추천 0
     
       
rank예브게니프리고진 2023-08-25 (금) 01:29
@아이디얼

저는 어벤져스 보는데 좀 심각하게 말이 안 되네요.
타노스의 고향이 토성의 위성인 타이탄이라고 하는데 토성에는 그런 사람 절대 없습니다. 아예 사람이 안 살아요.
아무리 SF지라지만... 그리고 타노스는 추운데 안 좋아합니다.
추천 0
rank엘민스터 2023-08-24 (목) 23:51
재미 있나 보군요
추천 0
rankMFMIN 2023-08-24 (목) 23:59
장르가 저랑은 잘 안맞아서 저는 9화에서 포기선언 했네요
일베는 아니에요 ㅠㅠ
추천 1
rank감따자 2023-08-25 (금) 00:07
일단 시작했습니다.ㅎㅎㅎ
추천 1
rankAMOLANG 2023-08-25 (금) 00:30
재밌나 보네요
추천 0
rank빈그림 2023-08-25 (금) 00:37
강풀작가 작품들이 스토리가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추천 1
rank기냥저냥 2023-08-25 (금) 00:44
재밋게 보고 있어요 ㅋㅋ
추천 1
rank끄떡이 2023-08-25 (금) 00:53
이거 보는 낙으로 사네요
추천 1
rank요스130 2023-08-25 (금) 01:16
존잼이에요
추천 0
rank아기곰돌이 2023-08-25 (금) 01:17
걱정되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정말 재밌었네요 ㅎ 빨리 다음화가 보고 싶어지는 그런마음이었어요
추천 1
rank예브게니프리고진 2023-08-25 (금) 01:25
웹툰보고 이거 보니까 재미없더라. 웹툰은 로맨스가 주가 아닌데 드라마는 로맨스 위주에 웹툰의 스토리를 질질 끌어서 몰입감이 되려 없더라. 그런데도 계속 보는 이유는 여주인공 보려고 봄.

추가로 조인성, 한효주의 연기력이 발목을 잡음.
추천 0
     
       
rank사망대기 2023-08-25 (금) 01:52
@예브게니프리고진

차태현...
추천 1
rankJoker9 2023-08-25 (금) 03:40
추천합니다
올해 최고의 드라마
추천 3
     
       
rank대암흑천 2023-08-25 (금) 07:45
@Joker9

인정 한편 한편이 영화 같더라구요
추천 2
rank새벽에마왕 2023-08-25 (금) 04:28
평가가 되게 좋네요 저도 완결되면 한방에 봐야  겠네요^^
추천 0
rank아갓씨 2023-08-25 (금) 06:23
너무 일찍알아서 ㅜㅡㅜ

완결되고 몰아봤어야했는데

기다리기 힘드네요
추천 2
rank응큼늑대 2023-08-25 (금) 06:26
솔직히 나왔으면 하면서도 원작 살리기 힘들것 같았는데
지금까진 완전 좋음
추천 2
rank당나귀웃음 2023-08-25 (금) 06:50
봐야하나.. 흐음
추천 1
rank대암흑천 2023-08-25 (금) 07:45
매주 수요일만 기다립니다. 진짜 개꿀잼~!!
추천 1
rank아보 2023-08-25 (금) 09:21


추천 0
rank왕의고환 2023-08-25 (금) 09:25
갑자기 캐릭터 하나하나 스토리를 풀어내서 지루해지고 있는데...
북에서 파견한 캐릭터는 언제 나오나
이런 식 전개면 고윤정은 시즌2에나 보겠네
추천 0
     
       
rank팟빵 2023-08-25 (금) 10:00
@왕의고환

11화가 웹툰으로 보면 50편중 20편정도던데…
12화부터 이재만(김성균) 꺼만 나오고 나면
아이들+부모 같이 나올듯요.
빠르면 13화부터 나올수도!!
추천 1
rank알르네 2023-08-25 (금) 09:43


추천 0
rank삐리리3 2023-08-25 (금) 10:03
몇가지 감정을 자극하는 장면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전개가 루즈하고 감성이 촌시러운건 인정해야 할 듯..

저정도 연출력이면 훨씬 재밌고 멋질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재밌음...ㅎㅎㅎ
추천 0
ranksurkchiri 2023-08-25 (금) 10:28
잔인한 거 나오나요? 나오먄 못 보는뎀
추천 0
     
       
rank본섭글쓴이 2023-08-25 (금) 10:37
@surkchiri

격투씬에서 약간 그렇긴 한데 그저 액션장르에서 흔히 보이는 수준의 수위임
추천 0
rank친절한 2023-08-25 (금) 10:29
시간이 없어서 못보고 있는데 유튭 나오는 소개영상 보면 뭔가 이상함.

볼때마다 장르가 달라...

같은 드라마가 맞나?? 싶은 느낌이었는데 평이 너무 좋아서 궁금..
추천 0
rank센터어린이 2023-08-25 (금) 10:57
ㄷㄷ
추천 0
ranksean871 2023-08-25 (금) 11:22
다소 느리게 진행되어 늘어진다고 하지만... 서사가 쌓이니 폭발력이 더 쎄짐... 존잼
추천 1
rank쥐포나라 2023-08-25 (금) 11:55


추천 0
rankIlIllIlII 2023-08-25 (금) 12:15


추천 0
rank마살후 2023-08-25 (금) 17:46
아직 안봤는데 완결 후 보는게 좋을까요
추천 0
rank주호88 2023-08-31 (목) 09:02
진짜 강추~~
작가의 의도대로 매주 영화 한편씩 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추천 1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