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인플
  • 자유
  • 사회
  • 유머
  • 동물
  • 컴퓨터
  • 연예인
  • 자동차
  • 정보
  • 정치
  • 게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정성농장

[사회] 선택적 정의당
글쓴이 : 파지올리   날짜 : 2021-09-26 (일) 16:29   조회 : 5584   추천 : 103  
본문 이미지



대장동건으로 이재명 욕하더니 곽상도 아들 50억에 대해서는 아무 말이 없군요.

  • 바째이 2021-09-26 (일) 16:32
    추천 35 반대 0
    "선택적 정의당" 아닌데..
    정의없는정의당 정도가 딱 적당함.
  • 뜨헉 2021-09-26 (일) 16:38
    이회찬 어르신이 가신뒤로 정의당은 정의없는 정의당,
    팥없는 찐빵,
    패티없는 햄버거,
    딸기 없는 딸기 우유....

    ....라고 할줄 알았냐! 니들은 그마저도 못해! 그냥 곰팡이 수준일뿐이야! 상정아! 그냥 나가 뒤져!
  • 바째이 2021-09-26 (일) 16: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선택적 정의당" 아닌데..
    정의없는정의당 정도가 딱 적당함.
    추천 35 반대 0
  • 부산버스 2021-09-26 (일) 16:36
    뭘하던 관심도 없음.
    추천 0 반대 0
  • 뜨헉 2021-09-26 (일) 16: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회찬 어르신이 가신뒤로 정의당은 정의없는 정의당,
    팥없는 찐빵,
    패티없는 햄버거,
    딸기 없는 딸기 우유....

    ....라고 할줄 알았냐! 니들은 그마저도 못해! 그냥 곰팡이 수준일뿐이야! 상정아! 그냥 나가 뒤져!
    추천 4 반대 0
  • 길가의금낭화 2021-09-26 (일) 16:40
    노회찬,,,
    이회창,,,
    추천 0 반대 0
  • 뜨헉 2021-09-26 (일) 16:43
    컥 오타. ㅜㅜ
    추천 0 반대 1
  • 길가의금낭화 2021-09-26 (일) 16:53
    ㅋㅋㅋ 순간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넘어갈뻔 했어요 ㅋㅋㅋ
    추천 1 반대 0
  • 놀란냥 2021-09-26 (일) 16: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정의없당 ㅇㅇ
    추천 28 반대 0
  • 묘비명 2021-09-26 (일) 17:00
    이야!!  정의당 -> "정의없당" 이거 이거 최소한 당명바꿀때 까지 따라간다.

    님 천재아님.
    추천 0 반대 0
  • 광악 2021-09-26 (일) 17:50
    ㄹㅇㅊㅈ
    추천 0 반대 0
  • 핑크보호주의 2021-09-27 (월) 13:05
    정의없당당  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BaBarian 2021-09-26 (일) 16:41
    노회찬씨.. ㅜㅜ
    보고 싶습니다
    추천 1 반대 0
  • 여비서는꽃뱀 2021-09-26 (일) 16:49
    그냥 병신당
    추천 1 반대 0
  • 사이비 2021-09-26 (일) 16:54
    같은 야당끼리는 도와야지요
    추천 0 반대 0
  • 답답해서재가… 2021-09-26 (일) 16:55
    국민의 힘(을 쪽쪽 빨아 먹겠습니다.)

    위성 정당인

    정의 (가 없)당
    추천 2 반대 0
  • 바람의아 2021-09-26 (일) 16:58
    국짐당 2중대
    추천 1 반대 0
  • skuid 2021-09-26 (일) 17:05
    심상정의 당
    추천 0 반대 0
  • dpwill 2021-09-26 (일) 17:12
    홍철없는홍철팀
    추천 0 반대 0
  • 한잔두잔세잔 2021-09-26 (일) 17:29
    정의가 없는당 됐네
    추천 0 반대 0
  • 기레기없는세… 2021-09-26 (일) 18:00


    사라져라 제발. 니미 정의는 무슨.
    추천 0 반대 0
  • 푸른권율 2021-09-26 (일) 18:13
    심상정에게 정의당은 그냥 돈벌이 수단.....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09-26 (일) 22:55
    밤이 됐는데도 선택정의당은 곽상도 아들에 대해 일언반구도 없군요.
    일요일이라고 다 쉬는건가? ㅋㅋㅋ
    추천 1 반대 0
  • 후뻐다우버 2021-09-27 (월) 08:58
    개썅년이당
    추천 0 반대 0
  • 만두쟁이 2021-09-27 (월) 12:39
    정의당은 끝났음. 심상정의 권력을 위한 개인 정치 동아리 딱 그 정도임.
    추천 1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