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영상] 마이너스 17도에 집냥이 반응~.youtube
rank귀여운쵸파    2023-02-01 (수) 12:50   조회 : 2468   추천 : 21 추천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댓글 4댓글쓰기
rank키에르케고르 2023-02-01 (수) 13:28
목줄은?
추천 1
     
       
rank양문경 2023-02-05 (일) 11:08
@키에르케고르

최근 우리 냥이들 영상을 동의 받은거 처럼 은근슬쩍 무단으로 올리는 채널이 있네요ㅠㅠ영상 업로드 허락한 곳 단 한곳도 없는데ㅠㅠ울 냥이들은 딱보면 아실꺼에요ㅠㅠ 혹시 보시면 그 채널 신고해주시고 저에게 댓글 남겨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

요글한번읽어주세요~^^♡
몸에 방울이며 이것저것 달면
맨 몸보다는 스트레스 받는거 맞고~고양이가 싫어 하는것도 당연히 알죠^^
방울,GPS2개,야광볼을 몸줄에 일체형으로 장착시켜놓은건데요 이유는 ..산책시
혹시나 있을 여~~러가지 사고의 예방으로
창착해놓은거에요~물론 12년동안
아무일도 일어 나지 않았지만요^^

몸줄은 새벽산책2시간 동안만 옷처럼
완전 군장으로 입고 나가는거에요ㅋㅋ
집에오면 옷 벗듯이 몸줄을 벗는거죠~ㅋㅋ

하루24시간중 2시간 산책시에만 옷처럼
입는거니 좀 불편해도 감수해야되요ㅎㅎ^^
아무리 주택단지라도 안전은 중요하니까요~

22시간은 집안에서 맨몸으로 자유롭게 지내니~
다른 영상도 많이 바주셔요^^

울 애기 이쁘게 바주시고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
위에거는 영상 주인분이  올린 고정댓글이네요.
추천 0
rankSWoo 2023-02-01 (수) 13:44


추천 0
rank징징z 2023-02-07 (화) 19:52
고양이도 사람한테 달려들수있으니 목줄을 해야하는거아닌가? 고양이때문이 아니라 사람때문이라도...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보험] 뒷범퍼 수리한 후 후방카메라가 작동을 안합니다. (1) new icon [법률] 개인회생 신청조건 여쭤보려고요 (1) new icon [대출] 대출문의 new icon [신차] 쏘나타 페리 신청가능한지요? new icon [인터넷] Sk 인터넷 + 티비 재약정 문의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