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기타] 현대차 블라인드 레전드
rankPzGren    2022-12-09 (금) 03:16   조회 : 18193   추천 : 44 추천












골프(인생)의 철칙은 보기를 줄이자. 파만 하자인데...
전방의 나무를 넘기겠다고 친 것은 여지없이 나무에 걸리고,
러프에서 과감히 투온 노리고 우드로 샷하다간 아이언샷으로 끊어나감만 못하고...
벙커에서 핀 옆에 붙이겠다는 샌드 샷은 벙커턱에 맞기 일쑤고,
과감한 원퍼팅은 홀을 지나쳐 쓰리 퍼팅으로 이어지는게 골프(인생)의 묘미...

장애물을 만나면 객기의 원샷(행운)보다는 돌아가는 지혜의 투샷(실력)이 필요.
image
댓글 34댓글쓰기
rank설류 2022-12-09 (금) 03:27
지가 지 손으로 다 불고있네 ㅋㅋㅋㅋ
good
추천 8
nogood
반대 0
rank클로브 2022-12-09 (금) 03:22
병신
추천 3
rank설류 2022-12-09 (금) 03:2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지가 지 손으로 다 불고있네 ㅋㅋㅋㅋ
good 추천 8
rank아니 2022-12-09 (금) 07:52
여자는 뭔 생각인겨???
추천 0
     
       
rank오십견호 2022-12-09 (금) 10:30
@아니
만16세 미만 미성년자가 생각이 있을까요?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하는 나이죠.
그걸 저 범죄자는 이용한거고
good 추천 6
          
            
rank아니 2022-12-09 (금) 10:37
@오십견호

헉 그렇군요; 딸 아이 교육을 잘 시켜놔야겠습니다 ㄷㄷㄷ
추천 0
               
                 
rank너땜에가입했… 2022-12-09 (금) 16:30
@아니

여자 애들은 남자에 환상을
남자 애들은 여자에 환상을 가지는데
이게 연애구나 성인이구나 하면
슬슬 넘어갑니다.
그게 일반인이고

그걸 이용해 먹으려고 바락 바락 연구하는 애들이 소패입니다.
사패는 그냥 잡아다 박아요 그리고 죽이죠
추천 1
               
                 
rank울트라마니악 2022-12-09 (금) 19:52
@아니

물론 따님 교육은 잘 시켜야겠지만...
요즘 미성년자들은 예전이랑 엄청 달라요~
지금 사건도 남자한테 합의금 받아낼 목적으로 일부러 신고한걸로 보이는걸요~
애초부터 그럴 목적이었을 수도...

단, 이런식의 잔머리는 굴릴 줄도 알고 아는건 많은데...
세상을 어떻게 살아야하는지를 모르니까 미성년인겁니다.

따님 교육은... 저런 세세한걸 알려주실 필요는 없으시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요즘애들 똑똑해요~)
가치판단의 척도를 잘 잡아주시면 충분하시겠죠~
작고 세세한건 알아서 하게 두시고, 큰 걸 알려주세요~
추천 0
          
            
rank부처님ㅋ 2022-12-09 (금) 11:02
@오십견호

어린애들 너무 우습게 보는거 아님?
애들도 다 생각이 있음
good 추천 6
     
       
rank베트남아수라… 2022-12-09 (금) 10:41
@아니

철없는 여자애니까 미성년자 의제 강간, 추행으로 보호해주는 거죠.
그 상황에서는 저항했다가 폭력을 당하거나 할까봐 적극적으로 저항하지 않는 경우도 많고요.
그걸 두고 저런 범죄자 놈들은 저항을 안했으니 합의해서 한 거라고 우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추천 2
          
            
rank아니 2022-12-09 (금) 10:56
@베트남아수라다

그렇군요; 미성년이 저렇게 쉽사리(?) 이용당할 수 있는지 몰랐습니다. 어휴;; 어른이 참... 왜저럴까요
추천 0
     
       
rank더바비 2022-12-09 (금) 17:59
@아니

그래서 미성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학 영어는 나보다 잘할지 모르지만
성에대한 부분이나 사회적인 행동, 경제적인 부분등
성인이 더 많이알고 유리한 부분이 많고 그걸 이용하여 접근 하는거기에 미성년의 생각으로는 논리적으로 대응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1
     
       
rankRenerd 2022-12-09 (금) 19:04
@아니

성급하게 글을 쓰셨네요..
추천 0
rankTOPEAK 2022-12-09 (금) 08:41
공기업으로 이직이 문제가 아니라 곧 현대차에서도 짤리겠네 ㅋㅋ
추천 0
rank봉이긴선달 2022-12-09 (금) 09:11
더러운색기
고의로 저지른 범죄가 어떻게 실수냐
실수는 물컵을 떨어뜨린다거나 지하철에서 남의 발을 밟거나 하는게 실수지
추천 0
rank핥음보 2022-12-09 (금) 10:22
이상 가해지 진술이었습니다 드립이 아니라 ㄹㅇ가해자 진술이네ㅋㅋㅋㅋ이왜진ㅋㅋㅋㅋ
추천 0
rank불탄남자 2022-12-09 (금) 10:57
개색끼가 계속 불기소를 바란다는 말만 하고자빠젔네.. 개10R색히...

요즘은 죄를 부끄러워하지 않는 세상인가봐요.
추천 0
rank옛다댓글 2022-12-09 (금) 11:13
개병싄
추천 0
rankdmanark 2022-12-09 (금) 11:33
만져도 된다고 해놓고
고소하는 이유는 뭘까요?
추천 1
     
       
rank울트라마니악 2022-12-09 (금) 19:53
@dmanark

애초부터 합의금이 목적?
추천 0
rank백살카레라면 2022-12-09 (금) 1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시여 고해성사 자백하는건가
추천 0
rank허슁 2022-12-09 (금) 12:54
미친놈인가 .... 심각하네..
추천 0
rank북두찬양 2022-12-09 (금) 13:46
주작일 듯 어떤 미친놈이 저렇게 다 까발림...
추천 0
rank딥카프리오 2022-12-09 (금) 14:04
인생 조졌네
추천 0
rank춘만이 2022-12-09 (금) 14:54
남양서 성추행 짤린놈이 저 썅놈이구만
추천 0
rankasfker 2022-12-09 (금) 16:06
죽고 싶다고?
제발 죽었으면
추천 0
rank오도득 2022-12-09 (금) 16:12
실수는 방구 뀌다 똥 지리는게 실수고
추천 0
rank잉여나이트 2022-12-09 (금) 16:23
애가 허락해도 하면 안되지 페도새끼네
추천 0
rank개구리왕자님 2022-12-09 (금) 17:06
영원히 격리되야될 대상
추천 0
rank야밤에체조 2022-12-09 (금) 19:28
그냥 병신이네
추천 0
rank존레논 2022-12-09 (금) 20:27
뭐지? 이 동물은?
도축장으로 보내
추천 0
rank건빵님 2022-12-09 (금) 21:27
세상 많은 사람들이 그 한번의 실수라고 표현하는 그런 상황을 만들지 않기 위해 법을 지키고, 도덕적인 삶을 살아간다.
그냥 범죄를 저지르고 실수라고 변호하는 것들은 형량을 늘려야된다 자기가 뭘 잘못한지도 모르고 그냥 실수라고 표현하잖아
반성은 커녕 걸려서 ㅈ같을 뿐이지
추천 1
rank무엇을위해 2022-12-09 (금) 21:42
지가 미성년자한테 개짓을 해놓고 ㅎ 한번의 실수? 기가막히네
추천 0
rank다르게생각하… 2022-12-09 (금) 23:28
글쎄 암튼 잘해서 아이 3명 낳고 잘 살았으면 좋았을텐데
내 연금은 누가 내주나
아무나 아이 좀 팍팍 낳아줬으면 좋겠다
별시덥잖은 핑계대면서 돈 주면 낳는다고 협박이나 하고
추천 0
rank히어로79 2022-12-10 (토) 02:25
반성한다는 새끼가 저런데서 글깨작거리고 있냐?
반성의 기미가 하나도 안보임!!!
미친새끼네!!!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컴퓨터] pc견적 문의 new icon [법률] 갱신청구권 미실행 관련 문의 (1) new icon [휴대폰] 갤럭시 S22 기변 문의 new icon [인터넷] KT 인터넷 재약정 문의입니다. new icon [중고차] 뉴cc 희망합니다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