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동물] SSR급 초레어 고양이
rank사니다    2022-12-08 (목) 15:26   조회 : 21267   추천 : 153 추천








댓글 61댓글쓰기
rank하얀속삭임 2022-12-08 (목) 16:06


goodgoodgood
추천 19
nogood
반대 0
rankTerryZ 2022-12-08 (목) 15:34


추천 2
rank백은몽 2022-12-08 (목) 15:37


추천 0
rankshowmood 2022-12-08 (목) 15:44


거짓말!!!!
추천 4
     
       
rank누렁이갑돌이 2022-12-09 (금) 10:29
@showmood

암 소 소리 벗 알러뷰 다 그짓말
추천 0
rank표범처럼 2022-12-08 (목) 15:50
씻는거 빼곤 우리고양이넹... 심지어 부르면 옴...
추천 1
     
       
rank하늬나비 2022-12-09 (금) 15:18
@표범처럼

고양이가 아니라 표범기르는거아니셨어요?
추천 0
          
            
rank표범처럼 2022-12-09 (금) 15:33
@하늬나비

아직은 작아서 잘모르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하늬나비 2022-12-09 (금) 16:27
@표범처럼

근데.. 그 집 작은 표범.. 씻을때 불러도 오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표범처럼 2022-12-09 (금) 16:36
@하늬나비

씻는건 엄청 싫어해요.. ㅠㅠ
추천 0
rank허슁 2022-12-08 (목) 16:01
우리 집 고양이들은 3, 4번째 극혐 하던데 ㅎㄷㄷ
추천 1
rank송사리넘버9 2022-12-08 (목) 16:04
세상에 청소기가 젤 놀라움!
예전에 키웠던 고양이 청소기 들이대니 미친듯 날뛰며 응가까지 쌀 정도로 싫어하든데...
추천 1
rank하얀속삭임 2022-12-08 (목) 16: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 추천 19
rankZeroCH 2022-12-08 (목) 16:06
애어른 느낌인데 ㅋㅋㅋㅋㅋㅋ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오늘하루일많… 2022-12-08 (목) 16:12
우와 부럽네요...
추천 0
rank제시엘로우맨 2022-12-08 (목) 16:16
세상에나;;;; 말도안돼
추천 2
rankMayTOne 2022-12-08 (목) 16:20
뭐지?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추천 0
rank바다가는당근 2022-12-08 (목) 16:30


않이... 이게 말이 되는건가요?!  고냥이가!!
추천 0
rank이번주는로또… 2022-12-08 (목) 16:39
히야 집사 복받으셨다
추천 1
rank신타™ 2022-12-08 (목) 16:46
CG 발전이 놀랍네요!!
추천 2
rank크로스오버 2022-12-08 (목) 16:51
발톱까진 뭐 그럴수있지 했는데 청소기라니.. ㄷㄷㄷㄷ
추천 2
rank예외 2022-12-08 (목) 17:10
와우....대단하다...ㅋㅋㅋ
추천 0
rank저녁 2022-12-08 (목) 17:24
삶을 포기했나...?
추천 2
rank쿠쿠다스마인… 2022-12-08 (목) 18:28
분명 저 냥이는 인질로 잡혀있는거다 ㄷㄷ
추천 1
     
       
rankewan1234 2022-12-09 (금) 15:06
@쿠쿠다스마인드

목욕탕에 가족이 있소!
추천 0
rank시티헌터 2022-12-08 (목) 19:26
틱톡 자제요.
추천 2
rankDaRa 2022-12-09 (금) 01:57


추천 0
rank사향바타나 2022-12-09 (금) 06:22


추천 0
rankQWERTY  2022-12-09 (금) 08:07
하나만 해도 SSR이구만 이건 대체....
추천 0
rank빰빰 2022-12-09 (금) 09:04
안에 사람 있어요~~
추천 0
rank엠비션 2022-12-09 (금) 09:07
다홍이도 얌전하다던데ㅋ
추천 0
rank만글한2 2022-12-09 (금) 09:20
광고계약해서 그런거 아님?,
추천 0
rank77빙고 2022-12-09 (금) 09:45


추천 0
rank투다다다다다 2022-12-09 (금) 10:01
주인이 이쁜가보네
추천 0
rank창백한푸른점 2022-12-09 (금) 10:25
이 사람들이 처음에 약 먹이는거 못 봤음????
추천 2
     
       
rankLedeus 2022-12-09 (금) 14:56
@창백한푸른점

그럴싸한데?
추천 0
rankABC초코 2022-12-09 (금) 11:00
발톱 자르는데도 그릉그릉하는거 같은데??
추천 0
rank딸기맛멸치의… 2022-12-09 (금) 11:37
이게 가능하다고?????
추천 0
rankragsak 2022-12-09 (금) 13:58
약이랑 발톱은 되던데 물은 안되더라..새끼때는 뭣모르고 있는데 크니까 안되더이다..
추천 0
rank캄다운 2022-12-09 (금) 14:42
청소기는 진짜 처음본다 ㅋㅋㅋㅋㅋ
추천 0
rankTAI가 2022-12-09 (금) 14:46
주인분 전생에 거북선 조타수 따까리 시다 정도는 하신듯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뜨랑낄로 2022-12-09 (금) 14:51
진짜 약을 자의로 먹는거 처음봄....저거 고양이아님
추천 0
rank컴바치 2022-12-09 (금) 14:57
수속성 고양이는 가끔 봤지만
청소기 미는데 가만히 있는건 진짜 놀랍네.
추천 0
rank시그너스 2022-12-09 (금) 14:59
청소기를 들이대는데 가만히 있는다고?????????????
추천 0
rank거스기 2022-12-09 (금) 15:10
언제 안드로이드냥을 개발했대요???
추천 0
rank우엉조림 2022-12-09 (금) 15:11
저렇게 누워서 발톱깎이가 되고
심지어 청소기를 안 무서워 한다고??
추천 0
rank무한도전 2022-12-09 (금) 15:12
너 누구야 ? 냥이 아니지 ?
추천 0
rank라떼는말이야 2022-12-09 (금) 15:15
이 정도면 사람이 고양이로 전생한듯...
추천 0
rank맥사서고생 2022-12-09 (금) 15:16
저 정도되면 본능 상실~
추천 0
rank맥사서고생 2022-12-09 (금) 15:16
쥐보고 도망 갈듯,,,,,,
추천 0
rank하늬나비 2022-12-09 (금) 15:19
이정도면 주인이 엄청난 미인이고 고양이는 인생2회차 아닐까...
추천 0
rank침대에서극딜 2022-12-09 (금) 15:24
태어난 김에 사는 고양이
추천 0
rank음란금수 2022-12-09 (금) 15:27
말도 안돼 ㄷㄷㄷㄷ

그래도 우리집 고양이는 공던지면 물어옴 개들이랑 커서 그런지 산책도 가능
추천 0
rank누가그래 2022-12-09 (금) 15:46
ㅋㅋㅋㅋ
추천 0
rank널지운다 2022-12-09 (금) 15:48


내가  고냥이였나?
추천 2
rankoldman 2022-12-09 (금) 16:44
CG 기술이 너무 좋아졌네 실제하고 구문이 안 가는군요.
추천 0
rankskuid 2022-12-09 (금) 16:47
그래픽 기술 엄청나네요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돌탱아 2022-12-09 (금) 19:46
고양이로 전생했나
추천 0
rank쩔리 2022-12-10 (토) 20:46
저거 고양이 아닐지도 몰라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중고차] 뉴cc 희망합니다 new icon [휴대폰] 갤럭시 S22 기변 문의 new icon [신차] 신차 견적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인터넷] KT 인터넷 재약정 문의입니다. new icon [법률] 갱신청구권 미실행 관련 문의 (1)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