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유머] '오빠, 나 두 줄이야'.jpg
rank온우주    2022-12-06 (화) 13:44   조회 : 31311   추천 : 109 추천



댓글 59댓글쓰기
rank피오넨 2022-12-06 (화) 13:47
정관수술하면 코로나 면역인데 ㅉㅉ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7
nogood
반대 1
rankukill 2022-12-06 (화) 13:47
ㅋㅋㅋㅋ

코로나 걸렸당~~~~
추천 2
rank피오넨 2022-12-06 (화) 13:4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정관수술하면 코로나 면역인데 ㅉㅉ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7
ranktaess 2022-12-06 (화) 13:52
... 아무리 임테기가 두줄이어도
어제 하면 바로 임테기 찍히냐.?
ㅋㅋㅋㅋㅋㅋ
추천 2
     
       
rank순순히 2022-12-06 (화) 13:55
@taess

임테기가 아닌데요
good 추천 6
          
            
rankcaf2 2022-12-06 (화) 14:03
@순순히

임테기 "이더라도"
하루만에 나오지 않는다는 거쥬??
goodgoodgood 추천 16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dizma 2022-12-07 (수) 10:10
@순순히

와 본인이 문맥 이해 못한건데 끝까지 남이 이해를 못한거라고 믿고계시네요.

"... 아무리 임테기가 두줄이어도 어제 하면 바로 임테기 찍히냐.?"

말씀대로 게시글은 신속항원인데 임테기인줄알고 급발진한걸 조롱하는 게시글이 맞지만
그의도는 기본적으로 다 알고있다는 전재하에 "설령 임테기였다 하더라도" 라는 말을 줄여서 한 것 뿐인데
용법 틀린것만 눈에 들어오고 댓글 단 필자의 의도는 전혀 이해하지 못한 답글을 다셨네요

심지어 용법을 잘 못한거지 맞춤법 틀린게 아닌데 말이에요.
님 빼고 다른사람들은 저 줄인댓글 보고 다 이렇게 이해했을꺼에요

"신속항원 두줄뜬거 보고 임테기인줄 알고 급발진 한 병신글 웃긴게 맞는데
설령 임테기였다 하더라도  관계 하루만에 두줄이 떳다는건 나 이전에 관계했던 딴놈 아이겠지
라고 했어야지,  거기서 병신같이 지 정관수술했으니 자기애 아니라는 찌질한 답변이나 하고있네 ㅋㅋ
관계 후 임테기 두줄뜨려면 2~3주는 걸린다는것도 모르는 병신 아냐?"
추천 2
                         
                           
rank순순히 2022-12-07 (수) 10:26
@dizma

어제 같이 있었다고했지
어제처음 관계했다는 글은 없는데 본인 일기장에 있는 글임?
한달전에도 관계했을수도있고


본인글 붙여드릴게
병신 아냐?"
추천 0
                         
                           
rankdizma 2022-12-07 (수) 11:36
@dizma

에휴.. 끝까지 문맥이라는건 파악못하고 단어에만 집착하시네요...
2줄짜리 항원검사기 보여주면서 "어제 너랑 같이있었거든?" 이라고 했습니다.
2줄짜리 임테기로 착각한 남성이 저 글을 보고 뭐라고 이해할것 같나요.

"어제 같이있었거든?" 을 보고  "어제 관계한것때문에 임신한거야" 라고 착각해서 받아들였겠지요?.
즉 어제 때문이 아니라 그 이전때문이다 라는게 문맥의 포인드 입니다.

"처음" 이라는 단어는 일기장에 있는글이 맞는것 같습니다. 순순히님 일기장 말이에요.
제 댓글에 "처음"이라는 단어는 없었으니까요.
뭔가 다른 기억하고 겹쳐져서 착각하시고 계시는거 일수도 있구요.
추천 0
                         
                           
rank겁쟁이사자 2022-12-09 (금) 21:13
@dizma

차단은 과학입니다....
뭐라 씨부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제 차단 이유에는.... [순순히 = 싸가지없음] 이네요...
추천 0
          
            
rank루시아79 2022-12-06 (화) 14:03
@순순히

난독증이신듯..
goodgood 추천 10
               
                 
rank순순히 2022-12-06 (화) 14:21
@루시아79

제가 난독증이라는 건가요?
caf2님이 난독증이라는건가요?
추천 1
                    
                      
rank루시아79 2022-12-06 (화) 15:09
@순순히
'순순히' 님이요.

원 댓글

... 아무리 임테기가 두줄이어도
  => '아무리' taess'님도 본문이 임테기가 아님을 알고 있어요.
어제 하면 바로 임테기 찍히냐.?
  => 본문의 코로나 테스트기를 임테기로 잘못봤다 쳐도
      하루만에 임신으로 안 나온는데
      본문의 남자가 바보냐? 라는 의도입니다.
goodgood 추천 11
                         
                           
rank나가토유키 2022-12-07 (수) 05:21
@루시아79

착각하신듯.. taess님은 임테긴줄 알고 글 쓰신겁니다.
추천 0
                    
                      
ranktaess 2022-12-06 (화) 15:35
@순순히

여자
너 어제 같이 있었다..
코로나 걸렸다

남자
두줄나온거만 보고
아무리 코비드용을 임테기로 착각했어도
하루만에 임테기에 찍히냐
남자 바보냐 ?
이겁니다

그만해요~~~
암튼 둘이 하긴했음...
추천 0
                         
                           
rank루시아79 2022-12-06 (화) 15:43
@taess

저런 놈도 하는데 ㅠㅠ
추천 1
                         
                           
rank순순히 2022-12-07 (수) 10:30
@taess

루시아는 그나이먹고 못하니까
여기서 난리냐

에휴
추천 0
                    
                      
rank루시아79 2022-12-06 (화) 15:42
@순순히

맞춤법을 맞고 틀리고를 떠나서 글 자체의 문맥을 파악할 수 없으면 난독증입니다.
good 추천 9
                         
                           
rank순순히 2022-12-06 (화) 15:55
@루시아79

맞춤법 틀린글에 문맥타령 ㅋㅋㅋ
맞춤법 맞다면서요
문맥은 잘 파악했고 맞춤법이 틀려 이해가 달라진거지요

맞춤법이틀린글에 난독증타령은 말이되나요?

학교어디나왔어요?
틀려놓고 우기는건 꼴불견이라고해요
추천 2
                    
                      
rank루시아79 2022-12-06 (화) 16:03
@순순히

역시 난독증

맞춤법 맞다면서요 => 맞춤법 맞다고 한적 없어요.
추천 4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충혈된노을 2022-12-06 (화) 18:36
@순순히

쉿!!!!!!!!!!
good 추천 5
                         
                           
rank이건아니지않… 2022-12-06 (화) 21:07
@순순히

꼬투리 잡고 늘어지는 거 진짜 ㄹㅈㄷ
추천 2
                         
                           
rank상산조자룡 2022-12-06 (화) 23:24


@순순히

추천 3
                         
                           
ranksionic 2022-12-07 (수) 02:07
@순순히

찐따였군
추천 2
                         
                           
rank알게뭐임 2022-12-07 (수) 09:59
@순순히

진짜 진심으로 묻는데 아직 연락하는 학창시절 친구 있어요??
추천 0
          
            
rank님말이맞습니… 2022-12-06 (화) 21:18
@순순히

댓글 다 읽어봤는데
난독의 문제가 아니라
성격의 문제인거 같네요
네 님말이 맞습니다-! 깔깔깔
good 추천 6
               
                 
rank루시아79 2022-12-07 (수) 08:28
@님말이맞습니다

그러게요. 제가 보기에는 처음에 난독이 문제인줄 알았는데
댓글 보다보니 성격이 이상한 분이더군요.
이해 못한 부분 알려줘도 이상한 소리만 ㅋ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IlIllIlII 2022-12-07 (수) 13:19


추천 0
     
       
rank랜디113 2022-12-09 (금) 20:51
@tae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바보 그자체다
추천 0
rankm0m0m0m 2022-12-06 (화) 13:57
어짜피 쓰지도 못할꺼 나도 정관수술받고 코로나에 면역이나 되어볼까??
추천 0
rankbrier 2022-12-06 (화) 14:10
일단은 어제 하긴 한거네?? ㅆㅂ
추천 1
rank다르네크 2022-12-06 (화) 14:13
위에 코비드 써있는것좀 보지 ㅋㅋㅋ
근데 임신공격 당하면
당황할만도해
추천 1
rank불탄남자 2022-12-06 (화) 14:14
와..  정관수술하면 코로나 면역인건가!!
추천 0
rank무리모두 2022-12-06 (화) 14:17
능지 수준...ㅋㅋ
추천 0
rank명림답부 2022-12-06 (화) 14:20
그냥 부부끼리 장난치는 상황인듯.
추천 1
rank정남훔 2022-12-06 (화) 14:48
테스트기 위 covid 19 ag라 써있음
추천 0
rank숲속의생활 2022-12-06 (화) 14:54
하긴 했네
추천 0
rank서한빛 2022-12-06 (화) 14:59
했다는게 중요
추천 1
rank구라다프찌 2022-12-06 (화) 15:25


했구나 ~
추천 2
rank꼬마베베 2022-12-06 (화) 17:02
와~ 정관수술하면 코로나 안걸리는 거였구나. 그걸 몰랐네.... 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너땜에가입했… 2022-12-06 (화) 18:37
일단 정관수술 이야기 나오는 순간 유추 할수 있는 몇 가지
1. 주작
2. 불륜 (유부남)

왜냐 총각이 정관 수술을 왜해? 정관 수술은 말 그대로 정관을 잘라 접어 붙여
추천 0
     
       
rankkarakal 2022-12-06 (화) 20:57
@너땜에가입했다

제게 정관수술한 총각 친구 있습니다..  1969년생이고 정관수술은 1998년에 했습니다..  절대로 여자에게 코꿰이지 않겠다는걸 신조로 삼은 독신주의자였죠..  물론 지금도 독신주의자..
추천 0
          
            
rank너땜에가입했… 2022-12-06 (화) 21:55
@karakal

그건 총각이 아님 미혼인 남성을 총각이라 하는데 그건 미혼이 아니라. 비혼이기 때문임
미혼은 아직 못한 거고 비혼은 안한거라 조금 의미가 다름
추천 0
          
            
rank인도참치여인 2022-12-07 (수) 08:02
@karakal

결혼안한 총각은 정관수술 못받지않나요? 상관없나?
추천 0
rank날붕어 2022-12-06 (화) 22:01
했다는게  이 글의 요점이거늘...
추천 0
rank쏘니노이즈 2022-12-07 (수) 03:24
여: 나 코로나 양성나옴
남: 나 정관수술함
?? ㅋㅋㅋ
추천 2
rank아니 2022-12-07 (수) 11:11
이런 짤에도 싸울 수가 있구나 ㅋㅋ
추천 0
rank돌탱아 2022-12-07 (수) 12:21
댓글로 바보짓한걸 알았지만 태세전환 시점을 놓침..
추천 0
rank어리움 2022-12-07 (수) 13:27
코로나테스터기로 인생낭비 할뻔한거 빨리 구제하네
추천 0
rank1percent 2022-12-09 (금) 18: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다른 대화중
추천 0
rank롸커2022 2022-12-09 (금) 18:35
알파벳 까막눈이구만....COVID 못읽지?
추천 0
rank광규321 2022-12-09 (금) 18:44
정관수술할때 뇌도 꼬매버렸나 봄
추천 0
rank징관 2022-12-09 (금) 19:33
두 줄이니까  쌍둥인줄 알겠구나
추천 0
rank무명암 2022-12-09 (금) 21:01
테스트기에 Covid-19라고 써있는데 눈이 삐꾸인가
추천 0
ranknemio 2022-12-09 (금) 22:51
지금은 익숙한데 저거 처음 나왔을때는 진짜 임테기처럼 생겨서 다들 헉 했죠. ㅋㅋ
추천 0
     
       
rank온우주글쓴이 2022-12-10 (토) 12:54
@nemio

어 그랬나요?저는 총각인지라 여자랑 접점이 없다보니 몰랐어요.;;
추천 0
rank하얀달그림자 2022-12-10 (토) 15:39
남자놈 변명꼬라지가 바로 거름각.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보험] 보험금 지급을 잘 안해주는 보험사가 있나요? new icon [휴대폰] 갤럭시 폴드4 new icon [대출] 주택담보대출 원합니다. (1) new icon [렌탈] 냉온정수기 렌탈문의드립니다. (2) new icon [신차] 레이 신차 견적 (1)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