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기타] 사람 귀한줄 모르는 생산직 파견 조선,건설업체 전부 다 망해야함.jpg
rankhjwweioy    2022-12-01 (목) 17:19   조회 : 4075   추천 : 44 추천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

댓글 23댓글쓰기
rank기사회생kor 2022-12-01 (목) 18:06


위에 짱께 그래이색

한국에서 분탕질로 연명하는 ㅂㄹㅈ
good
추천 9
nogood
반대 0
rank세계수 2022-12-01 (목) 17:22
하청 시스템을 전부 조져야 나라가 살듯
good
추천 5
nogood
반대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세계수 2022-12-01 (목) 17:22
@simak

한글 어디서배우셨어요? 연변?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세계수 2022-12-01 (목) 18:03
@simak

설마 저 댓글 달아놓은게 정상적으로 한글배운 사람이 쓸 수 있는거라고 생각하는거?
goodgood 추천 14
     
       
rankERIKAMOKA 2022-12-01 (목) 17:29
@simak

틀린 말이 아니다
조선놈들 성질머리가 더러워서
안전 작업하기 위해 전기 좀 끊는다. 양해좀 부탁한다하면 온갖 행패를 부려서
선진국에선 볼수없는 활선 공법으로 노동자들이 죽어나간다
추천 1
          
            
rank기니디리미비… 2022-12-01 (목) 17:51
@ERIKAMOKA

연변
추천 2
               
                 
rankERIKAMOKA 2022-12-01 (목) 18:35


@기니디리미비시

추천 0
                    
                      
rank기니디리미비… 2022-12-02 (금) 06:25
@ERIKAMOKA

ㅋㅋㅋ 아재 연변이나 돌아가슈
추천 0
     
       
rank해초마사지 2022-12-01 (목) 17:34
@simak

택배도 똑같지 운송장 번호 넣어놨는데 집화 이후로 뱐화 없다고 안보낸거 아니냐는 애들도 많음
추천 0
          
            
rank기니디리미비… 2022-12-01 (목) 17:52
@해초마사지

연변
추천 1
     
       
rank기니디리미비… 2022-12-01 (목) 17:51
@simak

연변
추천 1
     
       
rank이게머임 2022-12-01 (목) 18:07


@simak

짱깨 빨갱이
추천 3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경왕 2022-12-01 (목) 18:08
@simak

끍끍끍.... 개웃기네 ㅋㅋㅋㅋ
우리나라 일은 우리나라사람들이 알아서할게요
추천 2
     
       
rank호랑이형님 2022-12-01 (목) 18:18


@simak

추천 1
     
       
rank졸리베이비 2022-12-01 (목) 18:23
@simak

시진핑 개~
추천 1
rank세계수 2022-12-01 (목) 17: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하청 시스템을 전부 조져야 나라가 살듯
good 추천 5
rank소라좋아 2022-12-01 (목) 18:01
와...기술자가 15만원이면 노가다 잡부 취급받고 있는 건데 이걸 왜 함?
이래 놓고 인력난??
어이가 없네...
추천 4
rank기사회생kor 2022-12-01 (목) 18: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위에 짱께 그래이색

한국에서 분탕질로 연명하는 ㅂㄹㅈ
good 추천 9
rank아나곰 2022-12-01 (목) 18:10
헤드라인 ㅈ같게 써놓은거 봐라 이런거 고착화 시키고
일반 시민들한테 저런 이미지 씌우는 언론이 진짜 암이다
추천 0
rank짤배달부 2022-12-01 (목) 18:52
우리나라만큼 사업하기 좋은 나라가 어디에 있겠음? ㅋ 돈만있음 개나 소나 ㅈ소차려서 노동자 피빨면 개꿀인데 ㅅㅂ

솔까 노동자들이 노동쟁의를 함부로 하나, 근로감독관이 기업편들어줘, 시급이상 안줘도 뭐라하는 것도 없고, 세금감면 혜택에(대표적으로 산업전기세), 업장 차리는 조건도 외국보다 훨 간결해.......

그러면서 맨날 '히잉~!! 인건비때문에 못하겠쪄요! 징징징~!!' 노동자들 ㅈㄴ 밥버러지 취급만 해대는 주제에 맨날 사람이 부족해서 어쩌구 저쩌구.....

이쯤되면 ㅅㅂ 솔까 누가 징징이냐??  특히 ㅈ소 사장새끼들 벤츠나 메르세데스 몰면서, 지 자식들 유학보낼거 다 보내면서 뭐?? 집에 돈이 없어?? 회사를 위해 좀만 인내해줘?? 니들은 함???

이 나라는 그냥 싹 망했다가 새로 다시 시작해야함. 2찍이랑 국찜새끼들 싹다 죽여없애고...... 그래야 나라가 나라꼴같이 돌아가지...... 후 ㅅㅂ ㅡㅡ^
추천 0
rank백팩 2022-12-01 (목) 18:58
최소의 비용으로 사람을 쓰고 싶으면 이제 갓 고등학교 졸업한 자격증 없는 애들 대려다 쓰라고.. 십수년 굴러먹은 고급 기능인력을

최저 임금 내고 부릴라고 하니 사람이 오나? 거 참 양심도 없는 개새끼들일세..
추천 0
rank빚의나라 2022-12-01 (목) 19:48
어차피 한국에서 사람은 소모품 취급하지요. 기득권을 위한 노예인데 현실 잊으라고 종교 권장 하고 영화나 소설 보면서 환상이나 가지면서 노예 하라는 곳임. 이거 깨닫지 못 하면 평생 노예일뿐.
거기에 사장들이 사람 더 싸게 써야 한다면서 외국인 노동자들 막 데려와서 일 시킴. 국가소멸은 예정 되어 있을뿐.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휴대폰] sk기변 갤럭시S22울트라 new icon [인터넷] Sk인터넷+sk핸드폰2대 재계약 new icon [신차] 신차 견적 문의드립니다. (1) new icon [컴퓨터] 사무,업무용 견적드립니다. (1) new icon [보험] 명의 변경 후 종합 보험 가입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