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유머] 화가 많이 난 중국의 무림고수.gif
rank뚝형    2022-12-01 (목) 15:49   조회 : 19270   추천 : 67 추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41댓글쓰기
rank스트랭 2022-12-01 (목) 15:59
와~ 큰일날뻔했군요. 초식을 보니까 다음 오의가 북두백열권이었는데... 갈갈이 찢길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nogood
반대 0
rank구라다프찌 2022-12-01 (목) 22:32


짱깨 무림지존~흡성마녀와 월하공주~!
goodgood
추천 13
nogood
반대 0
rank뭘봐짜샤 2022-12-01 (목) 15:51
가만 있어봐~나 지금 장풍 쏠꺼야~!!
추천 3
     
       
rank실버크로스 2022-12-01 (목) 16:11
@뭘봐짜샤

탕!
추천 4
     
       
rank오렌지무말랭… 2022-12-01 (목) 18:21
@뭘봐짜샤

아 쥐랄하지말고 와서 꼿구녕 쑤시라구요
good 추천 5
rank구화지문 2022-12-01 (목) 15:52
뒤에서 쉬샤오동이 어깨를 치는데...
추천 1
rank조까대만에바… 2022-12-01 (목) 15:54
가만 놔두면 고혈압으로 디지게 생긴 짱깨
추천 2
rank스트랭 2022-12-01 (목) 15:5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와~ 큰일날뻔했군요. 초식을 보니까 다음 오의가 북두백열권이었는데... 갈갈이 찢길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rank킴대리 2022-12-01 (목) 23:26
@스트랭

님 대단함. ㅡㅡ 오글거려서 어떻게 타자침 ?.?
추천 1
          
            
rank고하늘 2022-12-02 (금) 05:14
@킴대리

남두.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아재다 2022-12-02 (금) 14:41
@스트랭

담턴은 백열선풍각..
추천 0
rank오호로도 2022-12-01 (목) 16:03
뭔가 진짜 되게 웃기네요 ㅋㅋ
추천 2
rank나가토유키 2022-12-01 (목) 16:04
점프할줄 알았는데 바닦에 그대로 붙어있는거 보니 진짜 고수네... 개그고수..
추천 0
rank양파카 2022-12-01 (목) 16:15
엽문 저리가라네 ㅋㅋㅋ
추천 0
rank프레시제망 2022-12-01 (목) 16:31
길거리 나와서 태극권 연습 하는 아줌매들처럼 열심히 뭐 하긴 했네 ㅋㅋ
추천 1
rank마리느 2022-12-01 (목) 17:37
동네 바보형
추천 0
rank세린홀릭 2022-12-01 (목) 17:46
매일하늠 태극권이라 발차기빼면 폼이 잘나오네 ㅋㅋㅋㅋ
추천 2
rank루다좋아요 2022-12-01 (목) 17:57
자세는 좋다 근데 ㅋㅋㅋ
추천 1
rank시즌하루 2022-12-01 (목) 18:05
주성치영화 많이봤나보네..ㅎㅎㅎ
추천 0
rank시뻘건돼지 2022-12-01 (목) 18:57
귓빵맹이 크게 세방은 맞아야겠다.....
추천 0
rankbloodlust 2022-12-01 (목) 19:57
대협께서는 귀 문파의 마지막이거나 창시자시거나 둘중 하나겠군요.
추천 1
rank아나콘도 2022-12-01 (목) 20:41


추천 1
rank이궈달라 2022-12-01 (목) 21:48
ㅋㅋㅋ 무협지네 ㅋㅋ
추천 1
rank딥카프리오 2022-12-01 (목) 21:52
굥인가요?
추천 0
rank구라다프찌 2022-12-01 (목) 22: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짱깨 무림지존~흡성마녀와 월하공주~!
goodgood 추천 13
rank율카루 2022-12-01 (목) 22:35
뭔가 멋있는데요?!?!?
추천 1
rank1형1 2022-12-02 (금) 00:21
개패고싶네
추천 0
rank치사빤쓰 2022-12-02 (금) 01:16


추천 1
rank다바더 2022-12-02 (금) 02:14
도..도망쳐
추천 0
rank빌닷 2022-12-02 (금) 02:18


추천 0
rank널지운다 2022-12-02 (금) 02:56


추천 1
rankGecko 2022-12-02 (금) 03:49
쉬쇼우동에게 아직 안맞아 봤구나.
추천 0
rank맨발의청춘 2022-12-02 (금) 04:51
저기서 안 웃는게 더 힘들듯ㅋㅋㅋ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2-12-02 (금) 05: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독수리알 2022-12-02 (금) 07:42
상대를 방심하게 만드는 무림고수
추천 0
rank벌레박멸제 2022-12-02 (금) 08:11
술주정??
추천 0
rank무당왕이될테… 2022-12-02 (금) 08:45
뭐지 댄서인가
추천 0
rank핥음보 2022-12-02 (금) 10:38
에블바리 세이 쿵푸파이링!!!
추천 0
rank동네형 2022-12-02 (금) 11:33
윤석열같지 왜
추천 0
rank공주와몽 2022-12-02 (금) 11:34


근데 자세가 안정적임.
추천 0
rankteam 2022-12-02 (금) 11:53
권영진이가 장풍 맞을까봐 어버버버 하면서 줄행랑 칩니다..
추천 0
rank냥큼한냥이 2022-12-02 (금) 12:51
무당파 장문인이  태극권을 전수해줄때 느낌이네요 ㅋㅋ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대출] 아파트 담보 대출입니다 new icon [컴퓨터] 재견적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인터넷] lgu+ 가족결합 재약정문의 (1) new icon [법률] 사대보험 미지급 및 임금체불 new icon [휴대폰] KT기변 S22 문의드려요 (1)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