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기타] 스킨십 없는 연애 얼마나갈까.jpg
rank순환고리    2022-12-01 (목) 08:12   조회 : 12823   추천 : 42 추천




댓글 41댓글쓰기
rank앙앙팡팡 2022-12-01 (목) 08:16
병신새끼 호구잡혔네 거짓말이라 해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1
nogood
반대 0
rank아지엉아 2022-12-01 (목) 08:16
상대방 자존감 채워주고 환승당하는 엔딩각인데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PTSD 오네
goodgoodgoodgood
추천 24
nogood
반대 2
rank아푸아루 2022-12-01 (목) 10:04
ㅄ이네 ㅋㅋㅋㅋㅋ 다 말해줬는데 왜 계속 사귐
넌 찐따같고 못생겨서 육체적 사랑은 하고 싶지 않다잖냐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0
rank아기다리가 2022-12-01 (목) 08:13
연애가 있을리 없으니 엑박인가
클릭하니 나오긴하지만..
추천 1
rankRoah 2022-12-01 (목) 08:16
어장 아님? 쏠로라 모름
추천 0
rank앙앙팡팡 2022-12-01 (목) 08:1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병신새끼 호구잡혔네 거짓말이라 해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1
rank아지엉아 2022-12-01 (목) 08:1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상대방 자존감 채워주고 환승당하는 엔딩각인데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PTSD 오네
goodgoodgoodgood 추천 24
rank어쩔까 2022-12-01 (목) 08:16
조만간...
추천 0
rank페로페로페로 2022-12-01 (목) 08:41
상대도 자길 좋아하면 서로 안고싶은게 인지상정이지 무슨 개풀 뜯어먹는 소리냐
추천 2
rank중혼 2022-12-01 (목) 08:55
못생긴 불독도 안고 뽀뽀하고 다 합니다
추천 0
rankbigmara 2022-12-01 (목) 09:05
그건 사귀는게 아니다.
추천 0
rank다똑같은넘이… 2022-12-01 (목) 09:45
요즘에 스킨쉽 없는게 연애인가?
그냥 친목이지...
추천 4
rank카머 2022-12-01 (목) 09:58
저게 무슨 사랑이야 빨리 정리 하는게 좋을듯...
추천 0
rank아푸아루 2022-12-01 (목) 10:0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ㅄ이네 ㅋㅋㅋㅋㅋ 다 말해줬는데 왜 계속 사귐
넌 찐따같고 못생겨서 육체적 사랑은 하고 싶지 않다잖냐
goodgoodgood 추천 17
rank오늘도즐겁게 2022-12-01 (목) 10:05
여사친을 애인으로 포장하는 중인듯
추천 0
rank걸음걸이 2022-12-01 (목) 10:06
이게 그 유명한 돌쇠식 플라토닉 연애인가.ㄷㄷ
추천 0
rank뭉치0407 2022-12-01 (목) 10:12
애인한테 상처 받고 잠시 치유받기 위해
시종을 뽑았구먼.
추천 0
rank뿌가밍요 2022-12-01 (목) 10:14
ㅋㅋㅋ 도대체 연애는 왜하는거임
추천 0
ranklymph9 2022-12-01 (목) 10:19
와 이건 너무 자존감이 없는 거 같은데
왜 연애를 유지하지 모르겠네요
추천 0
rank4324242 2022-12-01 (목) 12:30
존잘한테 수백번 질사당하고 임신한 뒤에
그거 무마하기 위해 딱 한번 관계하고
애 부양하며 뻐꾸기 하실 예정이시네요
추천 1
rank워드맵 2022-12-01 (목) 13:47
그냥 동성친구를 사귀어.
추천 0
rank나메 2022-12-01 (목) 13:54
소중히 대해주는데에서 치유받으면서
나를 대할때도 소중히 대한다면
그건 상처를 치유하는데 시간이 필요한걸로 볼 수 있겠지만
나만 애인을 소중히 대하면 그건 호구중에 상호구같은데..
추천 0
rank불롬달 2022-12-01 (목) 13:57
스킨십 없는 연애.
뭐 소리없는 아우성 그런건가.

회없는 물회
학생없는 학교

어쩌자는 건지
추천 0
rank사달마마 2022-12-01 (목) 14:08
이은혜 남편이 여기도 있네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지겨운가 2022-12-01 (목) 15:00
지갑이라 이거지...
추천 0
rankasfker 2022-12-01 (목) 15:35
6개월 정도 아는 척 좀 해줬더니 감정 쓰레기통 주제에 고민도 할줄 아네
추천 0
rank소피아로렌 2022-12-01 (목) 16:13
뽀뽀는 커녕 포옹도 못하는게

연애가 맞긴한가
추천 0
rank사오졍 2022-12-01 (목) 17:10
전애인에게 받은 상처를 왜 현애인한테 품
추천 0
rank입싸라비야 2022-12-01 (목) 17:11
사회복지사가 연구 자료 준비중인건가?
추천 0
rank와그라는데 2022-12-01 (목) 17:44
지랄하고 자빠졌네 자존감이 올라가긴 ㅋㅋㅋㅋ
추천 0
rank세이코 2022-12-01 (목) 19:02
존잘 만나면 저거 다 치유함
추천 0
rank하늬비이 2022-12-01 (목) 19:14
지금 많이 고민하고 지금 많이 괴로워해라
그래야 나중 가서 덜 괴롭다
뭐 해탈할 때까지 고민하고 괴로워한다고 아무나 해탈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ㅋㅋ
추천 0
ranksb너구리 2022-12-01 (목) 19:23
하..
추천 0
rankzero06 2022-12-01 (목) 19:26
남친이 아니고 그냥 자존감 채우고 치울
정신적 자위기구 같은건데 그거
추천 0
rankbloodlust 2022-12-01 (목) 19:48
섹스때문에 만나는 건 아니지만
지분이 높은건 부인할 수 없다
추천 0
rank두눈으로똑똑… 2022-12-01 (목) 19:55
업소가싸!
추천 0
rank돌체구스토 2022-12-01 (목) 20:43
한 마디 말곤 해줄게 없는데..
병신새끼야
추천 0
rank노을빛창가 2022-12-01 (목) 21:09
에휴 병신새끼야 ㅉㅉ....
추천 0
rank유얼마이깃헙 2022-12-01 (목) 21:58


추천 0
rank딥카프리오 2022-12-01 (목) 22:02
진짜 남친 있을듯
추천 0
rank루어매니아 2022-12-02 (금) 00:14
보통은 여자도 남자도 자기가 사랑받고 있다는걸  ㅅㅅ로 확인을 함
추천 0
rankNyuu 2022-12-02 (금) 01:55
답다~~압
추천 0
rank남경 2022-12-02 (금) 08:11
섹파따로 어장관리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신차] 신차 견적 문의드립니다. (1) new icon [휴대폰] 여기는 문의를 남겨도 답을 안주네 new icon [인터넷] Sk인터넷+sk핸드폰2대 재계약 new icon [법률] 보통 재정신청 하면 new icon [보험] 명의 변경 후 종합 보험 가입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