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유머] 아재들만 아는 유물급 물건.jpg
rank뚝형    2022-11-23 (수) 16:10   조회 : 27200   추천 : 153  신고 추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152댓글쓰기
rank기적의공대오… 2022-11-23 (수) 16:11
하나도 모르겠읍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8
nogood
반대 3
rank푸루탱이 2022-11-23 (수) 17:12


이거 하나 추가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7
nogood
반대 1
rank뽀에요 2022-11-24 (목) 01:10


이게 없네 개꿀이었는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nogood
반대 1
rank지옥문 2022-11-23 (수) 16:24


1990년대 유물 추가요~ 학교앞 문방구에서 500원인가 팔았어요 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nogood
반대 1
rank당근통조림이 2022-11-23 (수) 16:55


이미 넌 죽어있다.
goodgoodgood
추천 19
nogood
반대 1
rank기적의공대오… 2022-11-23 (수) 16:1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하나도 모르겠읍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8
     
       
rank어른공룡 2022-11-23 (수) 17:22
@기적의공대오빠

센스 대박이시네..ㅋㅋ
추천 3
     
       
rank동사형사 2022-11-23 (수) 20:31
@기적의공대오빠

표준어 개정이 88년인가 그렇죠 ㅎㅎ
추천 2
          
            
rank창문가틈새 2022-11-24 (목) 19:08
@동사형사

읍니다 씁니다 개정은 88아닙니다.
제가 국3.4학년때 웅변학원에서 읍니다 일 때 씁니다 써서  첫 받아쓰기 30점 받아서 기억이 납니다. ㅋㅋ
추천 0
     
       
rank밀포드 2022-11-24 (목) 07:22
@기적의공대오빠



추천 2
     
       
rank충주호어부 2022-11-24 (목) 13:37
@기적의공대오빠

그래 이거지!
추천 0
rank행복하세욤 2022-11-23 (수) 16:12
돼지오줌보에 바람넣어서 논두렁서 축구하고 그랬는데 ㅋㅋㅋ
추천 4
     
       
rank불타는모기 2022-11-23 (수) 16:49
@행복하세욤

너무 가셨네 ㅎㅎ
추천 4
     
       
rank기적의공대오… 2022-11-23 (수) 17:10


@행복하세욤

행복하세욤... 님은....영...감...님.....메...모....
goodgood 추천 12
     
       
rank킴대리 2022-11-23 (수) 21:10
@행복하세욤

할배요` '
추천 1
     
       
rankRhak 2022-11-24 (목) 10:03
@행복하세욤

연세가...??
추천 0
     
       
rank221122 2022-11-24 (목) 17:54
@행복하세욤

80대세요??
추천 1
rank양치25분맨 2022-11-23 (수) 16:12
난 갓 아재다....
추천 0
rank훈쓰hoons 2022-11-23 (수) 16:14
모르는게 한개도 없네 --;; 엄마가 곤로에 밥하던것까지 생각난다
good 추천 5
rank☆구리구리통… 2022-11-23 (수) 16:14
알지알지 이시어니~
추천 0
rankJAYD 2022-11-23 (수) 16:16
다마고치는 지금도 나옴 국내에서 유행이 아닐뿐
추천 1
rank일엽 2022-11-23 (수) 16:17
난 왜 다 아는 거지....
추천 0
rankmist 2022-11-23 (수) 16:19
다 아는것들이구먼....
추천 0
rank스마트폰1 2022-11-23 (수) 16:21
계란 반숙 자판기
추천 0
rank지옥문 2022-11-23 (수) 16:2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1990년대 유물 추가요~ 학교앞 문방구에서 500원인가 팔았어요 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rank참다참다 2022-11-23 (수) 21:54
@지옥문

추억 돋읍니다..... 동년배들도 좋아합니다...
추천 0
     
       
rank널지운다 2022-11-24 (목) 02:53
@지옥문

ㅇ ㅏ 진짜
열심히 모았었는데 ......    해적판이라도 지금까지 소장 못 한게 너무 아까운
추천 0
     
       
rank군사육손 2022-11-24 (목) 11:36
@지옥문

저거 보고 첨엔 베지터 내퍼이름을 알랑이 달랑이로 알고 있었읍니다
추천 0
     
       
rank반반한바나나 2022-11-24 (목) 18:11
@지옥문

지금도 갖고 있는디...
추천 0
     
       
ranknemio 2022-11-24 (목) 20:16
@지옥문

저때 500원이면 지금 50000원
추천 0
     
       
rank감자먹는하마 2022-11-24 (목) 22:54
@지옥문

ㅇㅇ나도 이걸로 드래곤볼 처음봤음
추천 0
rank세종대왕이도 2022-11-23 (수) 16:28
아는게 하나도 없읍니다.
추천 0
rank굿겜 2022-11-23 (수) 16:31
쥐박이 다 아는... 짤 올라올듯.
추천 0
rank시간의지배자 2022-11-23 (수) 16:32
저중에 절반은 지금도 창고안에 있음
추천 0
rank적월량 2022-11-23 (수) 16:38
wwc나 wwf 가 없네요. 저당시 최고였는데
추천 1
rank아재다 2022-11-23 (수) 16:39
거울보면 눈물난다.
추천 0
rank시즌하루 2022-11-23 (수) 16:43
다 알고있는 내가 싫다.
추천 1
rank잘생긴게죄면… 2022-11-23 (수) 16:51
펌프 경주마... 지금 보면 겁나 허접한데 그땐 그게 그렇게 재미졌죠..ㅋ
추천 1
rank당근통조림이 2022-11-23 (수) 16:53
못난이 인형은 지금 제 차에도 있어요. 제주도에 팔더라구요.
추천 1
rank당근통조림이 2022-11-23 (수) 16: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미 넌 죽어있다.
goodgoodgood 추천 19
     
       
rank창군 2022-11-24 (목) 11:03
@당근통조림이

타이거!!!
추천 0
     
       
rank욱님 2022-11-24 (목) 18:59
@당근통조림이

4권 ㅅㅂ!!!
추천 0
rankskuid 2022-11-23 (수) 16:59
지난 달 이삿짐 정리하는데 아폴로 전에 있는거 다 나옴.
추천 0
rank너때문에바꿈 2022-11-23 (수) 17:04
나 청소년인데 우리 동년배들은 잘 모르겠읍니다...
추천 2
     
       
rank당근통조림이 2022-11-24 (목) 20:19
@너때문에바꿈

읍니다에서 이미 들통ㅎㅎ
추천 0
rank헌병대 2022-11-23 (수) 17:09
부산전지역짱 강건마가 빠짐
추천 0
rank푸루탱이 2022-11-23 (수) 17:1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거 하나 추가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7
     
       
rank재비리 2022-11-23 (수) 22:46
@푸루탱이

아놬ㅋㅋㅋ 이런거 어디서 구하셨음ㅋㅋㅋ
추천 1
     
       
rank추억담긴냄새 2022-11-24 (목) 10:31
@푸루탱이

우와씨 이거 푸하하하
추천 0
     
       
rank비키니맥주 2022-11-24 (목) 19:18
@푸루탱이

간첩신고가 짱임
추천 0
rank미마스 2022-11-23 (수) 17:19
석유 곤로랑 못난이 인형 빼고 다 아는거네...
추천 0
rank울트라맨아버… 2022-11-23 (수) 17:27
동그란 종이딱지
추천 1
     
       
rankslfd 2022-11-24 (목) 20:37
@울트라맨아버지

글높 별높
추천 0
rank에오닉스 2022-11-23 (수) 19:22
회수권, 토큰, 워크맨, 석유곤로는 모르겠다.
추천 0
rank별과바람의노… 2022-11-23 (수) 20:04
아폴로 위에껀 다마고치 빼고 전부 집에 있음
추천 0
rank수수한노래 2022-11-23 (수) 22:08
하나도 모르겠읍니다....(2)
추천 0
rank하니공원 2022-11-23 (수) 22:46
아이큐점프
추천 0
rank재비리 2022-11-23 (수) 22:47
첫짤에 나오는 로타리식 테레비가 진짜짘ㅋㅋㅋ
추천 0
rank바람의엘프 2022-11-23 (수) 22:56
제길 다 아네...
추천 0
rankGraham 2022-11-23 (수) 23:03
5.25인치가 나와야지 3.5인치는 최신 기술 아님?
추천 1
rank청산호랑 2022-11-24 (목) 00:03
새우깡 50원
추천 0
     
       
rank수수한노래 2022-11-24 (목) 17:57
@청산호랑

어 저보다 더 윗분이시네요. 뽀빠이20원 새우깡100원 하드20원(고무주머니에 얼음넣어서 하드통 사각형에 있을때) 뽑기 10원에 4개(완전 불량식품) 그때 계란한개에 100원이었는데 겁나 비싸거였네. 아버지 심부름으로 담배사러가면 거북선,한산도,솔 주로 이것만 피우시던 울 아버지. 제일싼게, 환희였던것같은데.
추천 0
rank우야아빠 2022-11-24 (목) 00:05
슬프다...
추천 0
rank국수좋아 2022-11-24 (목) 00:16
라면땅, 자야. 이런 게 먹고 싶다.
추천 1
rank완소패밀리 2022-11-24 (목) 00:24
82년생 입니다
전부 다 알아요 ...
추천 0
rank묵은지찜 2022-11-24 (목) 00:26
회수권구입표 오랜만이네
추천 0
rank도경이 2022-11-24 (목) 00:35
흠 모르겠습니다 ㅜㅜ
추천 0
rank바람이머무는 2022-11-24 (목) 00:37
회수권을 반으로 거짓말임. 이건 기사 아저씨도 인봐줌
10장을 11~12장으로 만들기는 했음.
추천 1
rank멋쟁이까마귀 2022-11-24 (목) 00:42
지금도 있는 것들이 꽤 있네요ㅋㅋ
추천 0
rank카미유비단님 2022-11-24 (목) 00:43


회수권  보관함.. 그리구 토큰도 2종류가 있어는데
goodgood 추천 11
     
       
rank메탈시 2022-11-24 (목) 17:47
@카미유비단님

하~~ 보관함.. ㅎㅎ 생각나네~~....  .... .... 하나도 모르겠읍니다!!
추천 0
     
       
rank스트리트준 2022-11-24 (목) 21:33
@카미유비단님

이거 들고다니다 터져가지고 버스에서 줍는다고 허허허허;;;; ㅠㅠ
추천 0
rank뽀에요 2022-11-24 (목) 01:1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게 없네 개꿀이었는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rank피를빠는변태 2022-11-24 (목) 03:07
@뽀에요

이야~ 오랜만에 보네요
추천 1
     
       
rank모모훈 2022-11-24 (목) 06:18
@뽀에요

이거 하나 하나씩 까 모아서 연필형 로켓만들어서 발사하고 놀았음요.....
추천 0
     
       
rank팔판마을 2022-11-24 (목) 07:50
@뽀에요

원글 사진들은 다 아는건데..
이건 뭔가요?
추천 1
          
            
rank의심¿ 2022-11-24 (목) 07:58
@팔판마을

화약입니다.
장난감 총 방아쇠에 화약이 맞으면 총소리와 연기 특유의 냄새가 나요
꼭 총에 안껴도 하나씩 잘라서 돌로 부딪혀 놀기도 하고
화약을 잘 모아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가능

근데 이렇게 설명하면 ㅠㅠ
추천 1
     
       
rank아임닉 2022-11-24 (목) 08:06
@뽀에요

최고의 폭발력은 수중폭음탄 미쳣음
추천 1
     
       
rank감자먹는하마 2022-11-24 (목) 22:55
@뽀에요

이건 모르겠다 이런게 있었나
추천 0
     
       
rank묵은지찜 2022-11-26 (토) 18:57
@뽀에요

볼트 너트  왕창 갈아넣고
벽에 던지면 폭음 장난 아니었음.
추천 0
rank술안쏘니 2022-11-24 (목) 02:00
폭음탄 콩알탄 지랄탄
추천 2
rankGecko 2022-11-24 (목) 02:07
다마고치 갖고 있던 딸들에게
이게 다음엔 컬러화면으로 나올걸 했는데
스마트폰으로 관심이 옮겨감.
추천 0
rank아이아이 2022-11-24 (목) 07:17


슈퍼마리오 게임
추천 1
     
       
ranklembert 2022-11-24 (목) 12:04


@아이아이

이전에 이게 있어죠 ㅋ 패밀리
추천 0
     
       
rank감자먹는하마 2022-11-24 (목) 22:56
@아이아이

오 이거 처음 샀을때 맨날 이거만 했었는데 동생새끼 지도 한다고 울면 등짝 맞고 나도 울고 ㅋㅋㅋ
추천 0
rank니속사정 2022-11-24 (목) 07:50
카페트테이프가지고 게임도 했었음!!  ㅋㅋ
추천 0
rank독수리알 2022-11-24 (목) 07:54
나 돌아갈래
추천 0
rank아임닉 2022-11-24 (목) 07:55
회수권구입표 저거 한장 돈하고 내면 회수권열장으로 바꿔줌 나도 첨엔 모르고 저거냈다가 안내양이 아니라고해서 뻘쭘함
추천 0
rank뜨루만 2022-11-24 (목) 09:03


추천 1
     
       
rank두리툴다 2022-11-24 (목) 09:18
@뜨루만

나 이 짤 올리려고 했는데 이미 올린분이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후래달 2022-11-24 (목) 09:51
밭두렁 쌀대롱
추천 0
rank달고래 2022-11-24 (목) 10:02
이름 쓸 때
홍 길동
성과 이름 사이 띄어쓰기 하는 거....

회수권이나 토큰은 꼭 정류장 앞에 하나씩 있던 구멍가게에서 파는거...

곤로(일본어)는 사실 풍로라는거...
추천 0
rank살아라병아리 2022-11-24 (목) 10:05
저 물건들도 세대차이가 많이 납니다 70년대초에서 80년대 말 90년대 초까지 있네요
추천 0
rank히잉 2022-11-24 (목) 10:09


good 추천 7
     
       
rank2kem 2022-11-24 (목) 12:10
@히잉

홍능8연발 저거 주머니에 한곽만 들고있어도 마음이 참 부유했던 기억이 ㅎㅎㅎ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빵빵빵 쏴댔던 ㅋㅋㅋ
추천 0
rank와그라는데 2022-11-24 (목) 10:18
아~ 다 사용했던 물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담배일곱까치 2022-11-24 (목) 10:21


추천 0
rank추억담긴냄새 2022-11-24 (목) 10:34


그 시절 한주먹 어머님을 사랑했었는데~
추천 0
     
       
rank디모나 2022-11-25 (금) 01:35
@추억담긴냄새

이거랑 쿵후보이 친미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복고주의자 2022-11-25 (금) 11:04
@디모나

아재라면 친미가 아니고 용소야지요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네오키즈 2022-11-24 (목) 10:55


조개탄 난로 정도는 나와줘야....
추천 1
rank쇄골미녀 2022-11-24 (목) 11:00


전 재믹스 ㅎㅎㅎ
추천 4
     
       
ranklembert 2022-11-24 (목) 12:05
@쇄골미녀

헐~ 재믹스
위에 패밀리 사진올려놨는데 이걸 기억못했네요
추천 0
     
       
rank스트리트준 2022-11-24 (목) 21:34
@쇄골미녀

이거 있었는데 와.....젠장
추천 0
rank젠다맨 2022-11-24 (목) 11:26
와~~ 다아는거ㅠ.ㅠ  77년생 어느덧 중년으로 넘어 왔네요
추천 0
rank탑진 2022-11-24 (목) 11:35
아~~가요톱텐
김범수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갑자기 생각나네요 ㅠㅠ
추천 0
rank하늘땅별땅 2022-11-24 (목) 11:46


올클리어..
추천 0
rank외로운울산 2022-11-24 (목) 12:06
곤로는 지금 캠핑용 난로랑
똑같죠
추천 1
ranklembert 2022-11-24 (목) 12:08


라떼는 국민학생이였죠. 80년대 후반~90년대
286 그것도 XT 기억하시는분 계실까요. 부팅디스크 넣고~ 와~ 컴퓨터다 하던 시절이였지요.
벌써 30년전이네요.
추천 1
     
       
rank오도득 2022-11-24 (목) 14:14
@lembert

친구집 놀러가서 nba했던 기억이나네요
추천 0
     
       
rank무그롱 2022-11-24 (목) 17:58
@lembert

286은.. 하드 달린거구요.. 그때부터 286.. 그 다음꺼가 386.. 이런식이었고 286 첨 나왔을때는 16비트 AT라고 했었죠..
지금 올린신거는 16비트 XT 라고 불렀죠..
그 전에꺼가 8비트 컴퓨터였는데.. 그때는 카세트 테이프로 돌렸었구요..
추천 0
     
       
rank수수한노래 2022-11-24 (목) 17:59
@lembert

삼보 트라이젬이 있었죠. 그뒤로 대우 IQ1000, 그리고 대망에 8086/8088
추천 0
     
       
rank반반한바나나 2022-11-24 (목) 18:15
@lembert

우리집에 지금도 SPC-1500 있음..
이거보다 훨 오래된...
디스켓이 뭐임... 카세트테이프 넣고 돌려야함...
추천 0
     
       
rank스트리트준 2022-11-24 (목) 21:34
@lembert

한매타자가 갑자기 기억이....
추천 0
     
       
rank복고주의자 2022-11-25 (금) 11:06
@lembert

XT하면 역시 제 친구가 쓰던 대우 아이큐 슈퍼 기종이 최고죠!
그걸로 수호전 무지막지하게 했었네요ㅋㅋ
추천 0
rank나가토유키 2022-11-24 (목) 12:19
할배라니 아즉 30대
추천 0
rank고래사냥2 2022-11-24 (목) 12:23
새마을 운동할 때 쥐꼬리 짤라본 사람들이 찐 아재지
추천 0
rankdmanark 2022-11-24 (목) 12:32


이거 알면 아재
무려 100메가 디스크!!!!!!!!!!!!!!!!
회사서 다운받아 집으로 옮기는거 최고였는데
집에도 집드라이브 1대 더 두고
추천 0
     
       
rank토렌트최고 2022-11-24 (목) 18:57
@dmanark

아직 갖고 있는데...
추천 1
          
            
rankdmanark 2022-11-24 (목) 19:00
@토렌트최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추천 0
rank레이디버그 2022-11-24 (목) 12:49
다 알고 + 톱밥 난로 썼는데...ㅎㅎㅎ
추천 0
rank짤배달부 2022-11-24 (목) 13:23
내 나이 37.......

다 알고 있다....... ㅠㅠㅠㅠㅠ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2-11-24 (목) 13:42
다마고치부터 써본거다 ㅋㅋ
추천 0
rank베베큐핏 2022-11-24 (목) 13:48
가끔 아재라고 하면서 할배꺼 가져오는 사람들 있는데..

이건 찐 아재다!
추천 0
rank여름이 2022-11-24 (목) 16:19


추천 1
     
       
rank무그롱 2022-11-24 (목) 18:07
@여름이

이거는 플로피 디스크 2세대구요.. 2HD.. 용량이 1.6MB..
내가 알기로는 1.2MB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ㅡㅡ;
원래는 2D 라고 해서.. 512KB 용량이었고..
디스크 한쪽면만 사용할 수 있었는데..
사진에 보이는 플로피 디스켓 옆면에 살짝 네모로 뚫린거 있는데..
야매로 반대쪽에 뚫어가지고 뒤집어가지고도 사용할 수 있었죠..

저거 가방에 잘못 가지고 다니다가 접히고 꾸겨져서 사용못했던 기억도 있는데.. ㅡㅡ;
요즘 USB.. 테라 단위로 나오는거 보면.. 세월 참..
1테라가 저 디스켓 100만배 용량인데.. ㅡㅡ;
추천 2
     
       
rank토렌트최고 2022-11-24 (목) 18:59
@여름이

아직 30장 가지고 있음. 3M 하고 선경 SKC거
추천 0
rank동해마시 2022-11-24 (목) 17:43
종이 인형 요즘도 나옵니다
추천 0
rank김민 2022-11-24 (목) 17:47
어쩔 수 없는 아재인가봅니다.
근데 못난이인형 석유곤로 펌프 경주마는 본 적이 없어요.
추천 0
rank겁으벌 2022-11-24 (목) 17:48
컴퓨터 하드디스크가 C 부터 시작하는 이유 = 플로티 디스크 A,B 드라이브가 존재했음
추천 0
rankwillid 2022-11-24 (목) 17:52
40여년전 유물들 이네요.
추천 0
rank221122 2022-11-24 (목) 17:53
제가 살아온 시대 물건들이네요 ㅎㅎ
추천 0
rank오렌지맨 2022-11-24 (목) 17:54


알면 할아재
good 추천 8
     
       
rank수수한노래 2022-11-24 (목) 18:00
@오렌지맨

컥 육성회비 할배요.
추천 0
rank냥큼한냥이 2022-11-24 (목) 17:55
딱지랑 팽이도 넣어주삼
추천 0
rank고양이캬옹 2022-11-24 (목) 18:00


저희집에는 이게 있었는데...
good 추천 7
     
       
rankBlackRock 2022-11-24 (목) 19:06
@고양이캬옹

저희집도 갖고 있던거군뇨 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디모나 2022-11-25 (금) 01:35
@고양이캬옹

이거 우리 집에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사악한멋쟁이 2022-11-24 (목) 18:00
다 아는것임.ㅋㅋㅋ옛 추억의 물건들 보니 기분 좋네요.ㅋㅋㅋ
추천 0
rank슈이치 2022-11-24 (목) 18:01
아직도 석유곤로 써서 울 4살짜리 아가야도 알아요
추천 0
rank고양이캬옹 2022-11-24 (목) 18:02
하드 중에 후로펠라가 들어있어서
먹고남은 손잡이를 끼워 휭 하고 날렸었는데.. 구글링해보니 안나오네요.. 훌쩍
스카이 콩콩도 있었고
추천 0
rank오늘의날씨 2022-11-24 (목) 18:04
하교길에 어두운 골목에서 성적올랐다고 어머니가 사주신 마이마이를 동네 양아치형에게 붙잡혀 털릴 위기에 난 내 책가방을 버리고 마이마이를 구했는데 생각이 나네요 .책가방을 내주고 마이마이를 구했던 어느날 ㅎㅎ
추천 0
rank양제 2022-11-24 (목) 18:12
하 왜 모르는게 없냐 ㅋㅋㅋ
추천 0
rank랜디113 2022-11-24 (목) 18:12
내가 이걸 다아네??

어릴때 외가가면 부엌에서 아궁이에 불땠는데..
휴~~ 
늙었다ㅠㅠ
추천 0
rank리마니 2022-11-24 (목) 18:21
본문 멘트들 하나같이 킹받는 말투 ㅋㅋㅋ
추천 0
rankBeramode 2022-11-24 (목) 18:25
어릴때 다마고치 갖고싶었는데
그 스테이플러에 두꺼운 종이 반으로 접혀서 다닥다닥 붙어있는
뽑기에서 운좋게 다마고치를 뽑았었던 기억이나네요
추천 0
rank뽕망치 2022-11-24 (목) 18:46


축구 한 게임 뚜까?
good 추천 9
     
       
rank고양이캬옹 2022-11-25 (금) 12:02
@뽕망치

선수 접어서 세우는 방식의 제품 사용했었는데..
책받침 동그랗게 잘라서 축구공으로 사용했고요.. 볼팬으로 끝을 누르면 톡 하고..
추천 0
rank닥똥집똥침 2022-11-24 (목) 18:48


추천 3
rankshei 2022-11-24 (목) 18:57
해돌이 보고 독후감 써냈으면 진짜 뇐네....
추천 0
rankBlackRock 2022-11-24 (목) 19:10


풍선껌에 만화가 있곤 했엇더랫지 ㅋㅋㅋㅋ
good 추천 6
rank충혈된노을 2022-11-24 (목) 19:15
우리 아재 형님들 신나셨네 ㅋㅋ
추천 1
rank토렌트최고 2022-11-24 (목) 20:10


추천 3
rank어른아이 2022-11-24 (목) 22:50


껌 만화
추천 3
rank파리날다휙 2022-11-25 (금) 00:07


90년대 초반 이지만  이것두 추가옹 ~~
추천 0
댓글 더보기
이미지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