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블박] 혐) 대륙 오토바이 신호위반 헬멧미착용 사고.gif
rank커트앵글    2022-10-02 (일) 08:50   조회 : 20459   추천 : 75 추천

현장에서 즉사

댓글 62댓글쓰기
rank이쁜이dl 2022-10-02 (일) 09:17
대륙은 얼어죽을... 짱개국이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1
nogood
반대 3
rank봄동초 2022-10-02 (일) 08:55
세글자로
자연사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4
nogood
반대 2
rank기자맹 2022-10-02 (일) 08:57
공중회전제비하면서 날라가는건 짱깨나 우리딸배들이나 다른게없네ㅎ
딸배=오토바이갖고있는사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nogood
반대 39
rank봄동초 2022-10-02 (일) 08: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세글자로
자연사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4
rank기자맹 2022-10-02 (일) 08: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공중회전제비하면서 날라가는건 짱깨나 우리딸배들이나 다른게없네ㅎ
딸배=오토바이갖고있는사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rank4949 2022-10-02 (일) 09:13
@기자맹

진짜 이런거 볼 때 마다 본인이 안탄다고 조롱하고 인성보이네

이러고 지가 선비인줄 알겠지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8
          
            
rankKREAM 2022-10-02 (일) 10:14
@4949

ㄹㅇㅋㅋ
추천 0
          
            
rank기자맹 2022-10-02 (일) 10:35
@4949

선비?? 무슨 조선시대임? 정지선이랑 신호나 잘지켜~ 차간진입해서 횡단보도정지선까지 와서 서있지말고.
goodgoodgood 추천 16
               
                 
rank4949 2022-10-02 (일) 14:51
@기자맹

나 차 한대 바이크 두대 있어 내가 볼땐 도찐 개찐이야 차도 신호위반 불법유턴 불법주차 뭐 다른거같아?

남에게 침뱉기 전에 너나 좀 뒤 돌아봐 게시판에 얼굴 안보인다고 이런글 싸지르지 말고

창피한줄 알아야지
good 추천 9
                    
                      
rank라이플매니아 2022-10-03 (월) 04:14
@4949

딸배는 오토바이소유자라는 네 논리를 너도 적용받는건 알고 있지? 딸배야
추천 1
                         
                           
rank4949 2022-10-03 (월) 07:06
@라이플매니아

댓글 잘못 다신거 같은대요? 제가 한말이 아닙니다만?
추천 2
                         
                           
rank포룽가 2022-10-03 (월) 19:37
@라이플매니아

조준을 잘 못하신 듯
추천 1
               
                 
rankGD래곤 2022-10-03 (월) 04:18
@기자맹

기자맹 = 븅신 자 어떠니??
추천 0
     
       
rank하리보좋아 2022-10-02 (일) 15:31
@기자맹

오토바이타는 사람들 딸배로 일반화 시키는 니 논리 대단허다!
good 추천 9
          
            
rank기자맹 2022-10-03 (월) 11:25
@하리보좋아

다들 운전할때마다 옆에서 치고들어오는거 깜짝깜짝 안놀라나?? 난 매일같이 스트레스라서 인생의 걸림돌이라고 생각되는 존재들인데.
추천 2
               
                 
rank하리보좋아 2022-10-03 (월) 14:07
@기자맹

오토바이만 치고 들어오디? 차는 안치고 들어와? 그냥 오토바이 자동차 불문하고 그렇게 운전하는 애들이 많은
거라고는 생각 못하니? 니 인생에 걸림돌이 딸배 오토바이라면 니 인생도 딸배하고 다를바가 없는거 같은데?

매일같이 딸배들한테 스트레스 받으면서 운전하는 직업이 뭐니? 개택이니? 사납금내는 개택이 직업인가보네.
추천 1
                    
                      
rank기자맹 2022-10-03 (월) 15:42
@하리보좋아

ㄴㄴ개택도 개혐오함... 너무 싸잡아 욕한건 미안한데 불편한건 사실이라..
추천 0
                    
                      
ranknice05 2022-10-04 (화) 01:30
@하리보좋아

그런데.....
개인택시는 사납금을 어디에 내나요?
추천 0
               
                 
rank블랙티거 2022-10-03 (월) 18:56
@기자맹

뭐 차들도 그런놈들 있지만 차보다 오토바이 보는족족 앞으로 치고오는놈들이 90%이상이던데요 ㅎㅎㅎ
스트레스 받을만함.. 안전운전하는 오토방구는 정말 보기드문건 사실인거같아요
추천 2
     
       
rank미인박명 2022-10-02 (일) 21:33
@기자맹

아름다운놈이네 오토바이가지고 있는사람 을 싸잡아서 딸배로 만드네 ㅋㅋㅋ
good 추천 5
     
       
rank쿠킹클라스 2022-10-02 (일) 21:57
@기자맹

너나 저 짱개나 수준이 똑같네
추천 2
     
       
rank케빈31 2022-10-03 (월) 20:51
@기자맹

먼 병신 소리냐
추천 0
     
       
rank크레이지견 2022-10-03 (월) 22:15
@기자맹

일베나 한 집단을 싸잡아서 욕하는것들이나 어그로 끄는건 똑같네
어그로 =  일베
추천 0
     
       
rank과일대장 2022-10-03 (월) 22:41
@기자맹

그러면 자전거를 소유하고 있으면 전부 자라니인가요?
추천 0
     
       
rank박스줍는아저… 2022-10-07 (금) 19:07
@기자맹

어우.. 어그로 방법도 여러가지.. 진핑이 종자인가..
추천 0
          
            
rank기자맹 2022-10-07 (금) 22:54
@박스줍는아저씨

이새끼도 정신병자네...야 니네가 이륜탄다고 내가 욕했다고해서 진핑이로 몰아가냐? 교통법규나잘지키고살아 너네는 모르지만, 튀어나오면 깜짝깜짝 놀라.
추천 0
rank롱잉퍼왓유스… 2022-10-02 (일) 08:58
우측으로 안피하고 브레이크 잡으며 직진했으면 살았겠는데...
추천 1
rankHanSoA 2022-10-02 (일) 09:10
착한짱깨네ㅋㅋ
추천 4
rank육아휴직최고 2022-10-02 (일) 09:14
착짱
추천 1
rank이쁜이dl 2022-10-02 (일) 09: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대륙은 얼어죽을... 짱개국이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1
rank고수진 2022-10-02 (일) 09:20
저 정도면 머리통 다 터졌.....
추천 1
rank바란티스 2022-10-02 (일) 09:23
착해지셨습니다...아멘
추천 4
     
       
rank모를뿐 2022-10-02 (일) 10:42
@바란티스

착해 지다뇨.  관세음보살
추천 0
rank여비서는꽃뱀 2022-10-02 (일) 10:59
아 착지가 아쉽네요 제 점수는 10점 만점에 3점입니다.
추천 1
rank니부타니신카 2022-10-02 (일) 12:25
착해졌네 편ㅡ안
추천 0
rank봄부봄부 2022-10-02 (일) 12:36
철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
rank휴지끈티팬티 2022-10-02 (일) 13:22


제 점수는요...
추천 2
rank꽃피는경차 2022-10-02 (일) 13:52
착짱!
추천 0
rank씨케이78 2022-10-02 (일) 15:19
저거보다 저번에 대부도 오토바이 사고가...
추천 0
rank더윈드 2022-10-02 (일) 15:29
저건 오히려 살았을 가능성이 높음.
공중으로 안뜨고 걍 차에 받어서 멈췄으면 즉사 맞는데
추천 0
     
       
rank타다샤 2022-10-02 (일) 15:56
@더윈드

저런 사고가 나면 둘중에 하나에요. 붕떠서 날아가거나
오토바이에 낑겨서 끌려가거나..
차라리 즉사가 나을지도... 설마 뼈까지 갈리는 게 낫다고 생각하세요? 그 고통의 끝은 절단입니다.
뼈를 찾을 수가 없는데(갈려서) 어떻게 절단 안하겠어요?
추천 0
          
            
rank더윈드 2022-10-02 (일) 16:06
@타다샤

저 사람 풀밭쪽으로 떨어져서 하는 말이었는데 -_-
저렇게 붕 떠서 날라갔을때 가장 위험한게 원심력 붙은 상태에서 아스팔트에 머리 부딪치는건데
저건 운 좋게 옆쪽 풀숲으로 날라감.
추천 1
rank자동인형 2022-10-02 (일) 16:33
타이밍보면 오토바이 신호위반 같긴한데
신호등에 불이 안들어오네?
추천 0
rank니속사정 2022-10-02 (일) 17:29
진짜 오토바이는 위험함!!  ㅜ,.ㅜ
추천 0
rank용용용이1 2022-10-02 (일) 18:44
뻔뻔한 가해자네요 책임도 안지고 지혼자 호상하네
추천 0
rank창해일성소 2022-10-02 (일) 19:25
과연 철산고로 표현했다!
추천 1
rank애엄마가혼냄 2022-10-02 (일) 22:25
저건 헬멧써도 저세상 가는 짓인데
추천 0
rank조까대만에바… 2022-10-03 (월) 00:41
아 재밌다 ㅋㅋㅋ
추천 0
rank세일러프리먼 2022-10-03 (월) 00:57
차가 별로 안 커서 슬립 내고 누운 채로 진입했으면 살았을 수도 있겠는데  하긴 저 짧은 순간에 그런 생각이 들겠음?
차라리 한방에 간 게 덜 고통스러웠겠다는 생각은 듬
추천 0
rank양자역학 2022-10-03 (월) 03:12
착해진 짱깨
추천 0
rank똥멍청이 2022-10-03 (월) 03:45
와 운도 지지리 없네 다 풀떼기 숲인데 가로등에 박아버리냐… ㅉㅉ
추천 0
rank히샬리송 2022-10-03 (월) 18:52
낄낄낄
추천 0
rankmaN1a 2022-10-03 (월) 19:03
대륙은 무슨 얼어죽을..
그냥 짱깨임..
추천 0
rank서한빛 2022-10-03 (월) 19:12


시화방조제 사고가 레전드지
추천 1
     
       
rank별걸 2022-10-03 (월) 20:25
@서한빛

이거에 비하면......별루네.
추천 0
rank오버도즈 2022-10-03 (월) 19:21
차오쉔엔벤족들이 이글을 싫어한다네요
추천 0
rank랜디113 2022-10-03 (월) 19:49
나이스~~~~~~~~~!

아 그리고 제목 변경좀..

대륙x
짱깨o
추천 0
rank서버트 2022-10-03 (월) 20:04
저도 와이프랑 템덤 으로 같이 바이크 타고 다니지만
신호위반,과속,갓길주행,차간주행,난폭운전...
같은 라이더가 보기에도
눈살 찌프리는 경우가 많긴 합니다
자동차가 아니더라도 그런분들은
바이크 끼리도 동차선 추월을 막 해대서
다니다보면 깜짝 놀라는 일들이 많습니다..
배달 하시는 분들이 워낙 비율이 높아서
훨~씬 위반하시는 경우가 많이 보이긴 하고요
솔직히 저도 어느정도 과속은 합니다
그렇다고 자동차나 운전자 분들도
나는 절대 과속은 않한다?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자동차 운전도 막 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숫자로만 따지면 바이크 운전자들 보다 많지 않을까요?
바이크 특성상 가볍고 민첩해서 소위 말하는 빠따감이
좋아서 순간 가속은 굉장하지만
그렇게 장시간 주행은 운전자도 피곤합니다...
주행 특성이 다르고 차체에 싸이즈가 달라서
난폭운전 처럼 보이고 법규 위반하기 쉬운 쉬운거지
그분들도 대부분 차량운전도 같이 하기 때문에
차량 운전할땐 다른분들과 비슷할겁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난폭운전 하시는 젊은 분들은
대부분 차량 경력이 오래되지 못하고 도로상황을
이해하지 못한체 바이크 위주로 운전을 시작하신분들
이라고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물론 케바케 겠지요..
주저리 떠들었지만 차량도 바이크도 둘다 주행하는 입장에서
바이크 인식이 너무 않좋아지는게 마음이 아프네요
자기가 경험해보지 못하면 한쪽으로 인식이 치우쳐지게 마련입니다
두서없이 막썼지만 마지막으로
자동차 입장에서 보면 난리치는 바이크를 보면
저새끼 운전 더럽게하네 하고 날파리 알짱거리는것 마냥
짜증나고 끝나지만
바이크 입장에선 차량이 조금만 난폭운전 들어와도
목숨에 위협을 느낍니다..
추천 2
     
       
rank비키니맥주 2022-10-03 (월) 21:11
@서버트

밤에는 안타시죠? 밤에 바이크 소리나면 저주하거든요
추천 0
          
            
rank서버트 2022-10-03 (월) 22:56
@비키니맥주

기본적으로 야간 주행은 위험하다고 생각해서
않타는 편이죠
시끄러운거 싫어해서 머플러도 순정이고요
자동차도 왠만해선 3000rpm 넘겨본 일이 없는듯 하네요..ㅎㅎ
추천 1
rank원비D 2022-10-03 (월) 20:10
철산고?
추천 1
rankanakal 2022-10-03 (월) 23:22
짱개들 유명한 무술로 살아남아야지~~!!ㅋㅋㅋ

세계 최강이라며~~!!
추천 0
rank조토공주 2022-10-04 (화) 00:18
속도에 비해 엄청나게 날아가네요...ㄷㄷ
추천 0
rank어그로탐지기… 2022-10-04 (화) 00:39
속이뻥~
추천 0
rank럼블린 2022-10-04 (화) 13:54
착해져라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휴대폰] s22 기변 문의 (1) new icon [신차] ev6 견적 문의 입니다. (1) new icon [렌탈] 얼음 정수기 렌탈 문의 드립니다 (2) new icon [중고차] 미니쿠퍼 견적 부탁드립니다. new icon [대출] 대출 전환 혹은 생활 자금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