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사회] [소리O]“어린 영유아는 집에만 있는 줄” 알았다는 윤통령
rank스미노프    2022-09-29 (목) 13:37   조회 : 4028   추천 : 62 추천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댓글 36댓글쓰기
rank死무명 2022-09-29 (목) 13:39
사창가 여자랑 결혼한거라... 애를 낳아봤어야 알지 ㅉㅉ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2
nogood
반대 0
rankRenerd 2022-09-29 (목) 13:43
2찍들 나가뒈져라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nogood
반대 0
rank동급생 2022-09-29 (목) 13:44
니들 존나 좋겠다 저런게 니들 대통령이라서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0
rank마니주라 2022-09-29 (목) 13:54
잘뽑아놨다  6개월부터  걸어다닌단다
goodgoodgood
추천 16
nogood
반대 0
rank오수튄 2022-09-29 (목) 13:38
쳐먹는거에나 관심있지 뭐 다른거에 관심 있것냐...
애키우는 사람들 조금이라도 생각하면 관심이라도 가져라..
추천 4
rank클린히트 2022-09-29 (목) 13:38
닭과쥐 와 개고기 데자뷔
추천 3
rank死무명 2022-09-29 (목) 13:3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사창가 여자랑 결혼한거라... 애를 낳아봤어야 알지 ㅉㅉ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2
rankRenerd 2022-09-29 (목) 13:4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2찍들 나가뒈져라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rank집닭 2022-09-29 (목) 13:44
잘한다잘한다잘한다.
추천 1
rank동급생 2022-09-29 (목) 13:4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니들 존나 좋겠다 저런게 니들 대통령이라서
goodgoodgood 추천 17
rank하니공원 2022-09-29 (목) 13:45
이 xx가 제정신인가.
추천 3
rank바닷물달다 2022-09-29 (목) 13:48
머리에는 아이들관심없고 5살에 학교 빨리보내서 졸업빨리시키고 노동자만들 생각밖에 없다
추천 0
rank경운기쿠페 2022-09-29 (목) 13:50
생후 6개월이면 걷는다고도 했음 ㅋㅋㅋ
추천 3
rank마니주라 2022-09-29 (목) 13: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잘뽑아놨다  6개월부터  걸어다닌단다
goodgoodgood 추천 16
rank검정이어폰 2022-09-29 (목) 13:56
와 진짜 아는게 좆도 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
rank딩딩댕 2022-09-29 (목) 13:56
입만 열면 조마조마. 듣는사람이 알아서 잘 들어줘야 하는 뭐 이런ㅈ...
추천 1
rank쿠킹클라스 2022-09-29 (목) 13:57
이건 그렇다 쳐도 ㅅㅂ 아나바다를 몰라
캠페인을 그렇게 했는데
남의 나라 이야기로 들렸나보네
추천 3
rank☆구리구리통… 2022-09-29 (목) 13:58
아놔 뭐 아는게 없네.
추천 1
rankMarkN 2022-09-29 (목) 13:59
입이나 다물고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지... 무슨 정책이고 나발이겠냐..
추천 1
rankbebeluz 2022-09-29 (목) 14:01


추천 0
rankbebeluz 2022-09-29 (목) 14:03
이영상과 함께 찍힌 것 중 "아나바다 운동" 모르는 것도 적잖은 충격이였습니다.
추천 2
rank레이지겐 2022-09-29 (목) 14:10
아.... 참내
할 말이 없어지네
추천 1
rank상현파더 2022-09-29 (목) 14:17
개빙신에 상등신...
추천 1
rank킁킁이 2022-09-29 (목) 14:26
하.....
추천 0
rank풍신류 2022-09-29 (목) 14:26
입 열때마나 어록 갱신 하는 윤바이든 각하 ㅋㅋㅋ
추천 1
rankLedeus 2022-09-29 (목) 14:28
아니 진짜 븅신인가 입만 벌리면 저러네..
추천 1
rank無答 2022-09-29 (목) 14:34


에휴
답 없는 XX
추천 4
rankgood212 2022-09-29 (목) 14:35
사진이 단적으로 표현해주네

아이들중 한명도 대통령쪽을 보고있지 않아..
추천 0
rank아푸아루 2022-09-29 (목) 14:36
6개월짜리두 가는구나 몰랐음...
이건 내가 썩열이를 욕할수 없군
추천 0
     
       
rank칸타 2022-09-30 (금) 18:49
@아푸아루

일반 국민은 모를수 있죠. 유아 정책을 대통령인데 모르는 건 문제가 심각한 거임, 옆에 보좌진 참모들만 해도 몇명입니까? 안알려준건지 알려줘도 안듣는건지,,,
추천 0
rank고수진 2022-09-29 (목) 14:39
이거 기사 내려 빼애애액 발광하겠네 다 언론 탓이다데스 \
추천 0
rankukill 2022-09-29 (목) 14:44
차라리 쳐닫고 빵카에나 있어라.

쥴리나 핥아주면서
추천 0
rank일반설정 2022-09-29 (목) 15:20
YTN도 항의방문하겠네ㅋㅋ
추천 0
rank앞으로달릴까 2022-09-29 (목) 15:26
윤석열 볼 때마다 옛 속담이 기억나요.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

처음부터 아무것도 안하고 청와대에 들어가서 조용히 아무것도 안하고 있었어도 지금보단 지지율 좋았겠다.
보면 진짜 세상 돌아가는 것에 대해서 아는 게 없음.
추천 0
rank무사마루 2022-09-29 (목) 15:35
어휴..
추천 0
rank맛짜ㅇ 2022-09-29 (목) 18:37
쥴리는 룸싸롱에 있단다
뭐 사적 발언 이니까 그런가보다 해라
추천 0
rank77빙고 2022-09-30 (금) 16:02
도리도리....
추천 0
rank마음속양심 2022-09-30 (금) 16:26
진짜 말이 안 나오네... 에효.
추천 0
rank칸타 2022-09-30 (금) 18:45
유아 정책에 대해서 아는 게 하나도 없는 놈이  초등학교 5세 정책은 밀어부치고  또라이 새끼임,
추천 0
rank흐으으으으으… 2022-10-01 (토) 05:39
ㅋㅋ 이런 사람이 저출산 대책을 말하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컴퓨터] 디아2 레져렉션용 견적요청 (1) new icon [휴대폰] 아이폰 13일반 or 14플러스 가격 문의 드립니다. (1) new icon [인터넷] lgu+ 인터넷 티비 폰(유심, 무제한) 결합 가입 원합니다 new icon [중고차] 출퇴근용 400이하 중고차 new icon [렌탈] 웅진코웨이 사용기간 만료로 인한 정수기 렌탈 업체 변경하려 합니다 (3)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