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사회] 환율 솟구치는데 기레기들은...
rank거스기    2022-09-26 (월) 18:23   조회 : 5590   추천 : 69 추천



언창 기레기 니들 뇌도 좀 열어보자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19댓글쓰기
rank검은타래 2022-09-26 (월) 19:09


문재인 대통령 1100원 넘었을때 기사 ㅋㅋㅋㅋ

니들이 왜 ㄱ더ㄱ인지 니들의 뉴스가 말해줌ㅋ

1130원엔 경제가 벼랑끝이라더니

1400원 넘었는데도 열어놔야 이지랄ㅋㅋ
에라이 ㅂㅅ들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nogood
반대 0
rankcaf2 2022-09-26 (월) 18:25
한방에 2000원으로 열지 그러냐!
goodgoodgoodgood
추천 22
nogood
반대 0
rankcaf2 2022-09-26 (월) 18: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한방에 2000원으로 열지 그러냐!
goodgoodgoodgood 추천 22
rank부고만 2022-09-26 (월) 18:27
솔직히 지금처럼 가만히 있으면 그냥 5천원간다
추천 4
rankㅂㅅ보면침뱉… 2022-09-26 (월) 18:29
?:re100이 뭐죠?아시거든 좀 알려주시죠 허허
추천 1
     
       
rank악몽의추억 2022-09-26 (월) 18:43
@ㅂㅅ보면침뱉음

셀럽 조빠가다! 싸인 종
추천 1
rankChiangMai 2022-09-26 (월) 18:34
기레기들 받는 봉투추적좀 해라
아 다른놈들도 같이 받겠구나
추천 2
rank하늘비호 2022-09-26 (월) 18:35
뭘자꾸 열어
추천 0
     
       
rank나모키 2022-09-26 (월) 18:36
@하늘비호

두개골
추천 1
rank동급생 2022-09-26 (월) 18:41
니들 존나 좋겠다
추천 0
rank칼있시마 2022-09-26 (월) 18:45
환율때문에 한미통화 스와프 체결하러 간거 아니었나?
추천 1
rank검은타래 2022-09-26 (월) 19:0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1100원 넘었을때 기사 ㅋㅋㅋㅋ

니들이 왜 ㄱ더ㄱ인지 니들의 뉴스가 말해줌ㅋ

1130원엔 경제가 벼랑끝이라더니

1400원 넘었는데도 열어놔야 이지랄ㅋㅋ
에라이 ㅂㅅ들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7
ranktemplate 2022-09-26 (월) 19:38
개인적으로는 빠르면 올말, 내년 초중에 1450 넘을줄 알았는데...벌써 1400이라 당황했습니다.
이렇게 손놓고 있으면 올해 1500원 넘을듯...
추천 1
rank파스텔천사 2022-09-27 (화) 07:50
십알넘들
추천 0
rank봉주흨 2022-09-27 (화) 07:51
진짜 기레기들 싹 다 폐기처리 해야되요
추천 2
rank키엌키읔키엌 2022-09-27 (화) 08:12
또라이세끼들ㅋㅋ 이러니 뉴스를 누가 믿어ㅋㅋ한국경제 안전하다고할때 튈때임
추천 1
rank오리매운탕 2022-09-27 (화) 08:13
환율만으로도 이미 단기간에 30프로가 올랐네.
이러니 주가가 박살나고, 나라 물가가 안떨어지지
추천 1
rank판타지는계속… 2022-09-27 (화) 10:56
데이터 낭비말고 2000원 열어놔야.
추천 0
rank레드불레이싱 2022-09-27 (화) 15:54
기자들 달라사놨나본데?

아니면 달라 적금만기가 코앞이던가
추천 0
rank상식적판단 2022-09-27 (화) 18:02
열어놔야
참 새로운 표현 잘 찾아내
추천 0
rank꿈꾸는순수 2022-09-27 (화) 21:27
IMF 직후 2천원찍은거 잠시고 대부분 1400~1500원때였음.
지금 IMF 수준 환율이라는말임. 근데도 기레기 새끼들은 말이 없음.
해외 언론사에서 한국이 아시아에서 가장 위험하다고 경고하고 있는데도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중고차] 출퇴근용 400이하 중고차 new icon [보험] 현재 유지중인 보험 분석 부탁드립니다. new icon [렌탈] 웅진코웨이 사용기간 만료로 인한 정수기 렌탈 업체 변경하려 합니다 (3) new icon [법률] 부동산 월세보증금 반환 문의드립니다. new icon [대출] 신용 9등급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