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탑툰 채굴기정보 준비중

[사회] 한국, 216개국 중 1위...
無答    2022-08-16 (화) 13:13   조회 : 8305   추천 : 64
https://news.v.daum.net/v/20220816112804658
닭 대글빡이 아니 돌아가니
댓글 24댓글쓰기
설녹차 2022-08-16 (화) 13:18
과학방역의 결과 인가 잘하네 윤정부 ...
한.... 정.....
추천 44
반대 0
덴마크모카라… 2022-08-16 (화) 13:19
그나마도 전 정부의 정책들에 의해 국민들이 학습한 대처법 덕에 이 정도.
맹박이때도 그랬지.
대통령 되자마자 전 정부의 가이드라인 다 폐기하라고.

정권이 바껴도 방역같은 건 일관성 있고 연속성 있게 가야지 국민들의 안전도 그냥 지들 이념을 증명하는 도구로 쓰니 참..
추천 11
반대 0
버들악 2022-08-16 (화) 13:18
정말 쪽팔린 일이죠  3개월 만에 방역 1위국가에서  이렇게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게 과학방역 = 일본방역
추천 9
반대 0
대령 2022-08-16 (화) 13:25
과학방역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상식과 굥정의 윤석열 정부 ㅋㅋㅋㅋㅋ
추천 7
반대 0
헨젤과그랬네 2022-08-16 (화) 13:23
다른 나라들에게 반면교사의 교훈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대가리 하나에따라 이렇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월드피플~
추천 6
반대 0
설녹차 2022-08-16 (화) 13:1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과학방역의 결과 인가 잘하네 윤정부 ...
한.... 정.....
추천 44
버들악 2022-08-16 (화) 13:1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정말 쪽팔린 일이죠  3개월 만에 방역 1위국가에서  이렇게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게 과학방역 = 일본방역
추천 9
덴마크모카라… 2022-08-16 (화) 13:1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그나마도 전 정부의 정책들에 의해 국민들이 학습한 대처법 덕에 이 정도.
맹박이때도 그랬지.
대통령 되자마자 전 정부의 가이드라인 다 폐기하라고.

정권이 바껴도 방역같은 건 일관성 있고 연속성 있게 가야지 국민들의 안전도 그냥 지들 이념을 증명하는 도구로 쓰니 참..
추천 11
하늘까시 2022-08-16 (화) 13:21
일본을 좋아하는 대통령이니 일본의 무대책 방역을 따라하는 거지.
추천 4
헨젤과그랬네 2022-08-16 (화) 13:2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다른 나라들에게 반면교사의 교훈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대가리 하나에따라 이렇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월드피플~
추천 6
대령 2022-08-16 (화) 13: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과학방역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상식과 굥정의 윤석열 정부 ㅋㅋㅋㅋㅋ
추천 7
PaganG 2022-08-16 (화) 13:25


추천 0
개간지오빠 2022-08-16 (화) 13:28
와 존나 사이언스다 ㅅㅂ
추천 0
명림답부 2022-08-16 (화) 13:30
질병관람청의 가학방역의 결과
추천 3
타귀 2022-08-16 (화) 13:35
무지성 투표의 결과가 이렇게 무서운거.
추천 1
이날치 2022-08-16 (화) 13:51
것만 1윈줄 아냐? 인구 감소율은 지구 탑이여
추천 0
이태원참치 2022-08-16 (화) 13:57
각자도생
추천 0
Route66 2022-08-16 (화) 13:59
사법부 : 히히힛! 우리가 남이가!
추천 0
나쁜남자훈 2022-08-16 (화) 14:12
니들이 백신 겁줘서 아직도 안 맞는 사람들 많다........ ㅠㅠ
추천 0
매국하는우익 2022-08-16 (화) 14:14


빨리 빨리 화장장을 더 지어라
추천 3
     
       
아재씨 2022-08-16 (화) 16:57
@매국하는우익

윤도리가 화장업에 투자했다는게 학계의 정설
추천 0
뭘이런걸다ㅎ… 2022-08-17 (수) 00:35
참 사이언스 하다 굥정하게 사이언스하네
추천 0
팔판마을 2022-08-17 (수) 11:34
뭐라도 1등은 했네 그래도 ㅋㅋ
밥팔아서 똥으로 안주 해드시는 굥
추천 0
이순신장군 2022-08-17 (수) 11:36
윤재앙 : 마~~~ 이게 과학방역이다..
추천 1
꼬꼬부기 2022-08-17 (수) 11:37
뭐가됐든 앞,뒤 가리지말고 1등만해라.그래야 느끼지...
추천 0
あむろなみえ 2022-08-17 (수) 12:08
백신 맞은 인구가 세계 상위권일텐데..그럼 백신은 거의 소용없는거 아닌가
추천 0
ghostlee 2022-08-17 (수) 12:19
이게 나라냐?
추천 1
Hamster 2022-08-17 (수) 12:33


추천 1
DHEUz 2022-08-17 (수) 15:21
코로나에 취약한게 어린아이들과 노인인데, 70대 이상의 대다수가 2번을 찍었죠.
지들이 지들 손으로 죽여달라면서 뽑은거에요.
불쌍한건 애들이지. 결국 노인네들이 애들 죽이는꼴이나 마찬가지...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자동차
코스프레
캠핑
음식
M게임
베스트
고민
사회
인플
키덜트
유머
게임
시사
주식
감상평
동물
자유
컴퓨터
연예인
상담실
[중고차] 인천 오토베이 라는 곳 가려고 하는데요 (1) [보험] 건강보험 분석 부탁드립니다 (3) [컴퓨터] 단순 사무용 노트북 (1) [대출] 대출 문의드립니다. (1) [신차] 쌍용 렉스턴 스포츠 신차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