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크로니클 탑툰 녹스무광고 채굴기정보 준비중

[유머] 학폭 사과 레전드
1등당첨자    2022-08-11 (목) 07:42   조회 : 18151   추천 : 46

댓글 41댓글쓰기
emdtls 2022-08-11 (목) 07:48
오우 뭔데 눈물 짜면서 피해자 코스하는지 개역겹네
추천 58
반대 0
10sunbi 2022-08-11 (목) 08:54


학폭하는 년놈들이 잘되는 일이 없기를...
추천 48
반대 0
Graham 2022-08-11 (목) 07:50
안 만나주니까 짜증난대 ㅋㅋㅋㅋㅋㅋ 지는 좋은 마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해자는 널 갈아 죽이고 싶을거다 ㅋㅋㅋ 정 만나고 싶으면 밤부터 아침에 문 열릴때까지 그 앞에서 무릎꿇고 기다리던가
추천 37
반대 0
eunhxx 2022-08-11 (목) 07:48
나 새출발 할꺼니까 새퀴들아 기분좋고 쿨하게 과거사 청산하자 이건가?
추천 9
반대 0
멀티태스킹 2022-08-11 (목) 07:55
그때 때릴때도 좋은 마음 이였습니다
자기 기분 좋을려고 그랬거든요
지금도 자기 기분좋을려고 하는거잖아요
피해자들이 느끼기엔 똑같습니다
대신 이제 피해자들이 학교밖에 있으니까 피할수 있는거에요
추천 9
반대 0
사향바타나 2022-08-11 (목) 07:46
다시 찾아갈땐 고개를 먼저 숙이고 찾아가야지..
대뜸 만나자 하면 만나겠냐?? 그것도 학폭가해자를??
진심어린 사과를 먼저 하고... 용서를 받고싶다 라고 글을 보낸뒤
그래도 안된다하면 포기해야지..
추천 2
emdtls 2022-08-11 (목) 07:4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오우 뭔데 눈물 짜면서 피해자 코스하는지 개역겹네
추천 58
eunhxx 2022-08-11 (목) 07:4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나 새출발 할꺼니까 새퀴들아 기분좋고 쿨하게 과거사 청산하자 이건가?
추천 9
Graham 2022-08-11 (목) 07: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안 만나주니까 짜증난대 ㅋㅋㅋㅋㅋㅋ 지는 좋은 마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해자는 널 갈아 죽이고 싶을거다 ㅋㅋㅋ 정 만나고 싶으면 밤부터 아침에 문 열릴때까지 그 앞에서 무릎꿇고 기다리던가
추천 37
멀티태스킹 2022-08-11 (목) 07: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그때 때릴때도 좋은 마음 이였습니다
자기 기분 좋을려고 그랬거든요
지금도 자기 기분좋을려고 하는거잖아요
피해자들이 느끼기엔 똑같습니다
대신 이제 피해자들이 학교밖에 있으니까 피할수 있는거에요
추천 9
슈퍼이드 2022-08-11 (목) 07:57
tv에는 쓰레기들이 많이 나와서 안봅니다
추천 2
개두릅 2022-08-11 (목) 08:01
좆같은양아치새끼. 지나가다가 트럭에 치여 갈려서 뒈졌으면.
추천 1
응큼늑대 2022-08-11 (목) 08:05
자 내가 사과라는걸 할꺼야
ㅆㅂ 내가 뭘 잘못 한건지는 모르겠는데
그러니깐  ㅆㅂㄴㅇ 넌 그냥 쳐듣고
받기만 하면 된다
알겠냐?
이거잖어
추천 2
아푸아루 2022-08-11 (목) 08:06
폭력 가해자는 죽여도 정당방위 되게끔 법을 바꿔야함
추천 0
더블티탄 2022-08-11 (목) 08:12
니가 미성년자면 진심어린 사과로 끝낼수 있지만
니가 성인이라면 사회인답게 돈으로 합의를 해야지...
어디 말만 잘해서 끝내려고 하나...-_-;
추천 0
천둥비 2022-08-11 (목) 08:19
이런 새끼들 출연하는 이유
1.출연료
2.티비에 착하게 나오는 나의 모습 과시
3.사과하는척 다시 친구(노예)만들어 돈빌리기
이런 놈들 절대 안바뀝니다 병신 같은 피디가 엿같은 프로그램 만든거죠
저 학폭 새끼 끝까지 먼저 사과 하러 왔다는 말 안하잖아요 그건 사과할 생각 없구 티비에 나오는 나의 멋진 모습을 위한 그림 때문입니다
씨발 개같은 새끼 니 몸에 문신지운다고 너한테 맞은 애들 멍이. 지워 질까
추천 4
     
       
쎄븐디 2022-08-11 (목) 23:07
@천둥비

팩폭
추천 0
고기대마왕 2022-08-11 (목) 08:48
지랄싸네 씨발새끼..
피해자한테 뭔나짝으로 지맘대로 사과하러 찾아가냐.
죄를 지었으면 조용히 평생 속죄와 자숙하며 산이나 동굴에 처 들어가 나오지 마라...
추천 0
10sunbi 2022-08-11 (목) 08: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학폭하는 년놈들이 잘되는 일이 없기를...
추천 48
     
       
윤네 2022-08-11 (목) 17:59
@10sunbi

이새낀 누군가요
추천 0
     
       
DJBaM 2022-08-12 (금) 00:28
@10sunbi

그냥봐도 성지고 애네~!!
추천 0
     
       
ㅎㅇㄷㅌ 2022-08-12 (금) 01:57
@10sunbi

여기가 위에 놈이에요?? 연예인하려고 사과하고 세탁하려고??

우는 것도 다 쑈임???
추천 0
          
            
10sunbi 2022-08-12 (금) 09:30
@ㅎㅇㄷㅌ

동일인 아닙니다.
추천 0
QWERTY  2022-08-11 (목) 09:18
짜증나요? 아직 정신 덜차렸네
추천 0
BoBo 2022-08-11 (목) 09:25
꼭 죄값 치르고 가시길...
추천 0
findlein 2022-08-11 (목) 09:26
마지막말이 레전드긴 하네요...
추천 0
진로이즈리얼… 2022-08-11 (목) 13:43
좋은마음??
추천 0
최씨입니다 2022-08-11 (목) 13:48
애초에 정상적인 상호작용이 가능한 놈이었으면 학폭도 안했을듯 선을 안넘었을테니...
추천 0
엠식스 2022-08-11 (목) 13:53
짜증나요!!!  이게 핵심임 사람은 절대 안변함
추천 0
클나무 2022-08-11 (목) 13:55
자기가 진심으로 사과하러 왔는데 피해자 색기가 사과 안받아준다고 패서 죽이는 그런 영화있었는데
추천 0
디아블로하고… 2022-08-11 (목) 14:07
과거를 마주할려는 노력은 정말 가상하지만,

방법이 잘못되기는 한듯..


이것도 벌써 10년 되었으니, 사죄하는 마음으로 잘 살고계실듯함.
추천 0
심팥죽 2022-08-11 (목) 14:19
그래도 저 정도면 스레기 중에서는 양반일 듯.
추천 0
하늘땅별땅 2022-08-11 (목) 15:47
확실한 범죄자들은
이마에 좋아라 하는 영구 문신 새겨줘라
일진, 학폭, 성범죄, 폭력, 사기, 살인, 마약, 음주운전 등등
추천 0
우덩이 2022-08-11 (목) 15:47
ㄷㄷ
추천 0
친절한 2022-08-11 (목) 16:11
최근 누가 나에게 고민 상담을 함.
사과를 하고 싶은데 중재를 좀 해줄수 있냐고.

난 사과는 받는 사람이 받을 준비가 되있는지가 제일 중요하지 중간에 내가 끼면 안될것 같다고 조언해줌.

1:1 로 사과의 인사를 전하되 답이 없으면 그 사람이 받을 마음이 없다는것이니 억지로 사과하려 하면 안된다고..
추천 0
처릿 2022-08-11 (목) 16:23
사과도 지중심이네 그냥 사과라는 이름의 2차가해
추천 0
아나콘도 2022-08-11 (목) 16:59
[대충 아이유 내가 가해자인가? 짤]
추천 0
비에고 2022-08-11 (목) 17:40
마인드부터 뭔가 이상한데 누가 피해잔대?
추천 0
단념 2022-08-11 (목) 17:46
가장 최악은..
학폭 처분 받아서 생기부에 기록이 되더라도..
2년인가? 지나면 본인 요청으로 삭제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저는 이게 최악이었습니다.
가해자이자 범죄자인 인권이 피해자의 인권보다 중요한 사회라는게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추천 0
team 2022-08-11 (목) 19:25
학폭을 해도 방송 잘만 나오던 효린..
추천 0
페르카 2022-08-11 (목) 20:28
단체방하나 만들어서 공지띄워 새퀴야~ 때린만큼 맞겠다고~ 그게 진정한 사과지 ㅋㅋ
추천 1
휴지끈티팬티 2022-08-11 (목) 22:32
그래서 사과 하는건 어디 있나요??? 짤에는 만나자고만 하고,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는데...사과는 했나요?
추천 0
정법도사 2022-08-12 (금) 01:07
옷 입은 꼬라지부터 "나 아직 일진"이야 하는 것 같음
추천 0
나메 2022-08-12 (금) 02:47
끝까지 내가 뭐 잘못했냐는 새끼들 보단 낫지만
그래봐야 그냥 지맘대로 안풀린다고 징징대는 애새끼
벌써 몇년 전에 봤던 짤 같은데 지금은 좀 어른 됐으려나
추천 1
개덩이 2022-08-12 (금) 03:26
ㅈ같긴한데 그래도 상대적으로 선녀임 다른 ㅅㄲ들은 사과할 생각은 커녕 죽을 때까지 무시함
추천 0
☆구리구리통… 2022-08-12 (금) 06:15
학폭 가해자는 최소한 연예인 같은건 하지못하게 해야됨.
법으로 말고 사회가...
추천 1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자동차
유머
감상평
사회
고민
키덜트
M게임
코스프레
동물
자유
베스트
연예인
시사
인플
주식
음식
게임
컴퓨터
캠핑
상담실
[렌탈] 전기 인덕션 렌탈에 대해 알고 싶어요 (2)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2) [중고차] 출퇴근용 경차 알아보고있습니다. (1) [컴퓨터] 던전앤파이터 게임용 컴퓨터 견적바랍니다. (1) [인터넷] Sk 인터넷 TV 가입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