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크로니클 코인육수 탑툰 녹스무광고 준비중

[기타] 승우아빠 "코로나 안 걸려본 사람들만 그냥 감기라고한다"
낚시광    2022-08-05 (금) 16:48   조회 : 17893   추천 : 75  



이토랜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댓글 80댓글쓰기
돌체구스토 2022-08-05 (금) 16:51
코로나 걸리면 진짜 맛이 안 느껴지나요?
추천 0
     
       
호전랑갈이 2022-08-05 (금) 16:59
@돌체구스토

자주 언급되는 증상중 하나임. 미각상실
추천 19
     
       
초코단테 2022-08-05 (금) 17:03
@돌체구스토

네 저는 약하게 지나갔지만
하루정도 미각 상실했네요
추천 8
     
       
소설광 2022-08-05 (금) 17:14
@돌체구스토

케바케입니다...전 아주 잘느껴지고 식욕도 높아서...자가격리기간동안3kg이 쪘다는;;;올3월에
전 근육통 뼈통증이 진짜 심했어요 교통사고 당했을때보다 더....
지금 8월인데 인후통은 아직도 남아있네요...
추천 9
     
       
로이스케 2022-08-05 (금) 17:17
@돌체구스토

델타까진 꽤 많은 사람들이 한동안 후각, 미각상실을 이야기 했죠. 롱코비드 증상으로는 청력저하까지.
오미크론부터는 이전보단 적지만 여전히 있습니다.
추천 5
     
       
숨결 2022-08-05 (금) 17:34
@돌체구스토

저는 목아픈거랑 몸살증상 정도만 있었네요
맛은 잘 느껴지던
추천 6
     
       
바람이머무는 2022-08-05 (금) 18:20
@돌체구스토

대표적인 증상 중에 하나죠. 미각 상실.
저같은 경우는 호흡곤란.. 하루가 다르게 호흡이 짧아져요.
이러다 정말 죽을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추천 5
     
       
영장군 2022-08-05 (금) 18:26
@돌체구스토

저는 그런 증상은 없더군요. 오히려 식욕폭발 ㄷㄷ
추천 1
          
            
케이두 2022-08-06 (토) 03:44
@영장군

이제 이분은 국립 과학 연구원에서 모셔갑니다. 빨리 도망 ㅊ(웁웁)
추천 1
     
       
호랑이형님 2022-08-05 (금) 18:51
@돌체구스토

1일차 오한
2일~4일차 목이 심하게 부어 물도 못마심
5일차~ 가래 엄청 나오고(비흡연자) 맛을 못느낌

이상 저의 상태였습니다
추천 2
     
       
기적의공대오… 2022-08-05 (금) 18:58
@돌체구스토

후각이 맛탱이가서 미각이 매우 약해집니다
추천 1
     
       
유리바늘 2022-08-05 (금) 18:58
@돌체구스토

4일동안 미각 상실이었어요. ㅋ
첨엔 코가 심하게 막혀서 그런줄 알았는데.
코가 뚤려도. 음식 맛이 아예 안나더라구요.
추천 2
     
       
킴대리 2022-08-05 (금) 21:14
@돌체구스토

다른맛이 나기도함 ㅎㅎ
추천 1
     
       
백팩 2022-08-05 (금) 23:06
@돌체구스토

저같은 경우 냄새가 잘 안맡아 지더군요 뭐 냄새 안맡아 지면 미각도 좀 못느끼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증상은 감기 수준이었습니다.
추천 1
     
       
사이비 2022-08-05 (금) 23:38
@돌체구스토

미각상실과 후각상실이 많이 생겨요

그리고 후각상실의 경우 6개월이상이 되어도 복구 안 되는 사람이 있어요
추천 1
     
       
고기볶음 2022-08-06 (토) 00:13
@돌체구스토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후각 상실, 미각상실..단거, 짠거, 매운거는 느껴지는데... 음식의 맛이 안느껴지더군요.
처음 3~4일동안 후각부터 이상해지더니, 2일째 음식맛을 못 느끼고..
4일쯤 지나니까 조금씩 맛이 느껴지더니 2주가까이 고생했네요.
추천 1
     
       
마츠모토메이 2022-08-06 (토) 06:54
@돌체구스토

저는 일주일가량 맛이 안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일주일가량 격리도 했고요...
이후 4개월간 마른기침(잔기침)을 달고 살았습니다.
사람들 만나야 하는데, 마스크를 꼈다고 해도 기침때문에 눈치를 보면서 4개월을 보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추천 1
     
       
실버크로스 2022-08-06 (토) 08:31
@돌체구스토

일단 후각이 마비된 기분이라 미각도 더 안느껴져요 ㅎㅎ
추천 0
     
       
아디바오 2022-08-06 (토) 11:05
@돌체구스토

전 1주일 정도 미각상실되서 엄청 불안했어요 먹는걸 참 좋아하는데 아무맛도 없으니까
추천 0
     
       
너땜에가입했… 2022-08-06 (토) 12:13
@돌체구스토

12월 25일에 당시 5세였던 막내가 선물로 들고 왔습니다. 어린이 집에서 나눠 줬다더군요
발원지는 신천지로 추정되는 20대 독베이비 였고요 여호와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원아는 그날로 빤스런 했고요
그 집 격리 끝나자 마자 도망 갔습니다. 다른데로

무려 3주나 격리되어 있다가 1월 4일인가 5일에 풀렸는데요
8개월 후인 지금 왼쪽 시신경 손상으로 1.5였던 시력이 0.5~0.7 정도로 오갑니다.
오른쪽은 여전히 1.5입니다.

근육이 맛이가서 계속 허리가 왼쪽으로 휘고 있고요 24시간 통증이 있습니다. 약도 없네요
스테로이드 부터 할만큼 했습니다.
어떤 뭘 모르는 분은 운동을 해서 근육을 늘려라 하시는데? 그건 말짱 해야 하는거죠
10키로 짜리 물통도 드는데 극심한 통증이 있는데 운동을 하라고요?...

농부라 예초를 해야하는데 3일이면 끝날 일을 지금 열흘을 합니다.
2시간 하고나면 하루 종일 눕지도 서지도 앉지도 못하는 어정쩡한 상태로 통증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30일 중에 23일~27일을 설사를 하고 있고요
약 먹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새벽에 일어나서 장을 다 비운 뒤에 출근 하고 집에 올 때까지 물 말고는 암것도 못먹습니다.

미각은 처음에 두달간 잃었다가 지금은 예전만 못한 상태라 맛과 향에 이질감이 있습니다.
뭐랄까.. 뭘 먹어도 맛이 없어요.. 아내 퇴근이 저보다 늦어서 제가 밥을 하는 상황인데
레시피를 적어가면서 합니다. 딸 둘이 맛을 보고요 내가 얼마나 넣었나 늘 적고있습니다. 안 그럼 짜집니다 엄청 달거나

가끔씩 급격하게 체력이 사라집니다. 그럼 그 자리에 누워서 자야해요
몇시간이고 깨질 못하고 잡니다.

이게 지금 8개월 지난 시점에 코로나 완치된 저의 생활입니다.
인과성? .. 인정 못 받아서 치료비고 뭐고 자기 부담입니다.
정형외과 한번 가면 20만원씩 사라집니다.
초음파 기계입니다. 이거 5만원이에요 XX주사입니다. 12만원이에요 알려주면서 치료 하더군요
돈 없어서 치료도 포기했습니다.
추천 0
     
       
이다아자노 2022-08-06 (토) 12:51
@돌체구스토

코로나19 대표 후유증..
미각이 돌아 오기도 하는대 영구 상실되기도 한다함..
추천 0
여자가열매냐 2022-08-05 (금) 16:52
난 3차까지 맞고 걸려서 그런지
그냥 목구멍 매콤매콤하니 목소리 약간 변조에
가래좀 끼다가 사흘째 되던 날 싹 낫던데..
근데 키트는 일주일 넘게 양성 나오더군요 ㅋㅋ
추천 1
택꾸 2022-08-05 (금) 16:53
증상이 다 다릅니다. 사람 마다 개인차가 심해서....

개인적으로는 몸살 감기 수준이었는데, 와이프는 미각상실, 한달동안 기침 증상 지속정도였습니다.
추천 5
피터펫 2022-08-05 (금) 16:54
조카1 : 하나도 안아파
조카2 : 밥이 아무맛 안나요
조카3 : 기침많이났어

9살 8살 5살짜리 코로나 걸린 조카의 대답
추천 3
오징어취저 2022-08-05 (금) 16:55
열은 없었고 코막힘에 마른기침, 이틀정도 미각,후각상실 있었어요. 저는 그냥 증상이 좀 색다른 감기같던데요ㅎ 인후통 없어도 초기부터 인후스프레이 계속 뿌려주면 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것같아요.
추천 1
프픈틀프 2022-08-05 (금) 17:03
코로나 걸리면 답답한 증상이
추천 0
qlslsp 2022-08-05 (금) 17:05
모든 질환의 경과는 복불복이죠. 똑같은 병이라도 실제는 증상과 후유증은 세부적으로는 매우 다양합니다. 사람들 유전자가 다양하듯이요.
백신을 맞은 건강한 사람이 코로나 걸리면 무증상도 있고 증상이 있어도 감기나 독감이랑 증상이 비슷하다는 사람이 많겠지만 통계를 내보면 코로나가 독감 사망률보다는 10배이상 높다고 하니 면역력 적은 사람에게는 위험한 질환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평소 잘먹고 잘자고 술담배 줄이고 건강 관리 잘하는게 가장 중요하고 본인 면역력이 걱정되는 분들은 백신을 맞는게 통계학적으로는 훨씬 이득이죠.
추천 7
칼브 2022-08-05 (금) 17:07
사람마다 다른거 같음.
나는 5일정도 감기몸살처럼 앓고. 콧물, 가래가 심했었음.
10일이 지난 지금도 잔기침하고 가래, 콧물은 있음.
미각오류도 있었음. 커피를 먹는데 이상하게 자꾸 매운맛이 느껴졌었음.
울 아버지는 열나길래 바로 다음날 병원갔더니 확진이래고 연세가 있으시니 치료제를 바로 처방받았는데.
치료제덕분인지는 몰라도. 걸리고 2일지나고 바로 괜찮아 지심.
추천 1
BlueTale 2022-08-05 (금) 17:08
전 잠만 많이오고 목 느낌만 있었고 별거없이 지나갔습니다
추천 0
가가맨 2022-08-05 (금) 17:11
지인들중 백신맞앗을때 많이 아팟던사람들일수록 크게 않앗던거같음

그래서 넌 백신안맞앗으면 죽엇겟다햇음

근데 경상도에 대구랑 부산사람들 몇몇이 백신안맞아도된다고 막 이빨까다가 걸렷는데 거의 약한감기증세만 겪고넘어가서 자기말이 맞지않냐면서 백신맞을필요없다고 이빨털고 다니는게 좀 그랫음
추천 0
haert 2022-08-05 (금) 17:18
백신 안맞았나?
추천 0
     
       
하얏떼 2022-08-05 (금) 19:25
@haert

백신이 100퍼센트 감염을 막아주는게 아님
인플루엔자 맞고도 걸리는거랑 같은거
추천 5
하이패스 2022-08-05 (금) 17:30
어우 살이 쪽빠졌네;;
추천 0
까칠한땅콩 2022-08-05 (금) 17:30
백신 다 맞고도 올 2월에 걸렸었는데
진짜 3일동안 맛을 못느낌
처음에 뭔가 이상해서 소금을 그냥 찍어먹었는데 맛이 안느껴짐
순간 멘붕
추천 1
bimil5 2022-08-05 (금) 18:11
걸려봤지만... 그냥 좀 쎈 감기..

냄새도 잘 나고 맛도 잘남....

오미크론 걸렸었음..


근데 후유증 한달반 ㅋㅋㅋㅋ 한달반동안 기침했음.
추천 1
파숙그리스도 2022-08-05 (금) 18:15
살많이 빠졌네
추천 0
리꼴라 2022-08-05 (금) 18:24
저번달에 영국에서 걸렸었는데
옛날 신종플루 초반에 걸려서
일주일정도 약없이 버텼을때보단 괜찮았지만..
오한 발열 두통 인후통 안구통 근육통 오지게 옴.
아파서 음식을 좀 안먹었지만 미각은 그대로였고.
재택하기 힘든상황이라서 3일정도 쉬고 출근했는데
통증 정말 잘 참는 편인 나도 정말 아프긴 아프더라.
몇일전에 두통 발열이 또왔는데
왠지 재감염에 항체가 열일하느라 열이 많이 난거 아닌가 싶던..
추천 1
마봉칠 2022-08-05 (금) 18:25
저도 참을만하던데 사바사인듯
그냥 목감기 두배정도 쎄게온정도?침삼킬때 좀아프고 목소리갈라지고..그정도
오히려 예전에 a형독감 쎄게걸렸을때가 진짜 죽을뻔했는데 하루아팠는데도.. 어지럽고 토하고 걷기도힘들었음 병원안가면 죽는거구나 싶은걸 이때처음알았음
엉덩이 주사맞고 약한봉먹으니 바로 완치..
코로나는 덜아프고 일주일
추천 0
돈까스정식2… 2022-08-05 (금) 18:30
전 열나서 밤새 땀흘리며 자다가
목에 칼을 넣은것처럼 아파서 깨고
의자에 앉아 진통제 먹고 고통스러워하다가
진통제가 들기시작해 고통이 참을만해지자
의자에 앉은채 잠들었습니다......

진짜 너무 힘들었음
그런데 아내는 완전 멀쩡해서 ㅋㅋㅋㅋㅋ 목만 좀 아프다하고 끝
추천 0
배리나이스 2022-08-05 (금) 18:31
엥 그냥 감기랑 별 다를거 없던데
추천 0
7월둘째주 2022-08-05 (금) 18:37
예전에 폐렴 걸렸을때랑 증상이 비슷해서 죽을뻔 했고, 미각/후각 상실이 한달 정도 지속됐어요.
두 번 다시 걸리기 싫더라구요.
추천 1
할린퀸젤 2022-08-05 (금) 18:40
증상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안 걸리는 게 가장 좋음
추천 2
쿰란출 2022-08-05 (금) 18:41
감염되고

일주일 내내 슈퍼 폭풍 몸살이었음

30대 후반인생 뒤지는 줄 알았던 한주였음

오한, 기침, 가래, 미각상실
몸살중에 최악의 몸살

꼼짝도 못하고 일주일 내내 누워만 있었는데

더 무서웠던건, 일주일 격리하고
몸상태가 안좋은데 출근해야 했던거임..

한 2주? 증상 더 갔던 것 같음

다행이 격리 딱 끝날 때 자가검진 음성나와서 출근했지
진짜 뒤지는줄 알았음

코로나 가볍게 감기 따위로 분류하자?...

개인적으론 승우아빠랑 같은 의견임

존나 힘들었음..진짜
추천 1
LeMon101 2022-08-05 (금) 18:49
저 27일 확진돼서 이번주 화요일까지 자가격리 하고 있다가, 오늘까지도 자가격리하던 방과 컴터가 있는 제 방만 오가며 반 자가격리 중입니다.

처음 3일간은 열이 심하고 오한오고 난리도 아니였고, 3일 지나고 나서부터는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한데 3일 째 되는 날 일어나니 아무런 냄새나 맛이 안느껴집니다...ㅠㅠ.

뭘 먹어도 맛이 느껴지지 않으니 식욕도 없고,  강제 다이어트가 되더라구요.

10일이 넘어가는 현 시점에서 조금씩 미각이 돌아오고 있네요..^^
추천 1
레인로로 2022-08-05 (금) 18:59
전 괜찮았는데 와이프는 짤처럼 죽어나는줄 알았음
추천 1
I♥IU 2022-08-05 (금) 19:00
5월초에 걸려봤는데 그냥 좀 센 감기였어요

맛도 다 느끼고 첫날만 좀 아프고 이틀째부턴 그냥 휴가
추천 0
풍경과상처™ 2022-08-05 (금) 19:01
케바케
추천 0
궁금하냐 2022-08-05 (금) 19:04
코로나 걸리고 식욕이 없어서 쌀밥+스팸+김치를 먹었는데 똑같이 아무 맛도 안난달까...미묘한 쓴맛만 느껴짐
추천 0
if1only 2022-08-05 (금) 19:13
그냥 감기라던 사람은 백신 안맞으려고 용쓰던사람
추천 3
고수진 2022-08-05 (금) 19:25
백신 맞는게 백신업계 매수라고 이토에서도 발광하던 것들 반론 좀 해보던가..
추천 0
team 2022-08-05 (금) 19:31
케바케일듯 미각 상실은 없었는데
두통이 투병중에도 있었고 완치후에도 2달정도 지속됨
추천 0
누통 2022-08-05 (금) 19:44
걸려봤는데 그냥 감기임 감기몸살보다 덜아프고
추천 0
소울런트 2022-08-05 (금) 19:44
네 본인이 재수가없어서 아픈케이스였던거 알겠네
그런데 무증상이 개소리하는 개소리는 뭐냐 주변에 다들
걸리고 아파 뒤질뻔했다는 사람만있는건가 아니면
정보수집이 병신인걸까
추천 1
폐비윤씨2 2022-08-05 (금) 20:37
코로나 걸린사람이 2천만명이 넘어갔는데 뭔소리여
추천 0
킴대리 2022-08-05 (금) 20:57
신종플루가 ... 더 아팠음... 존나게 아팠음... 정말 이틀동안 누워서 아무것도 못먹음...
코로나는.... 저만 그런가.. 신종플루에 한 반정도 아픈거같았음.
음식 맛은 진짜 안남. ㅎㅎ 다른 맛도 나긴함. ㅎㅎ
추천 0
anwjrod 2022-08-05 (금) 21:44
지난 7월 코로나 감염자 중 며칠 사이에 중중으로 진행되어
사망한 초등학생이 3명 나왔는데,
공교롭게도 그 3명 모두 백신 비접종자였답니다.
추천 1
     
       
사이비 2022-08-05 (금) 23:39
@anwjrod

초등학생 중 6학년을 제외하고는 의무대상자가 아니었습니다.
추천 1
카라멜♥ 2022-08-06 (토) 00:03
제주변에서는 처음으로 걸린분 계시는데..

4일 정도는 죽도록 아프다고 합니다.

발열 오한 근육통 목부음 후/미각 상실 등.

감기라고 했던 새퀴들 다 걸려보라고...
추천 0
스타그 2022-08-06 (토) 02:57
일반 감기보다 덜 아팠습니다. 다만 마른 기침이 격리 해제 후에도 2주 가량 갔고, 미각은 3주 정도 잃었어요. 사람마다 다른 것 같네요.
추천 0
쵸니쵸니 2022-08-06 (토) 07:27
4월에 걸렸지만.. 전 멀쩡해서 ㅡ_ㅡ;;;
오히려 제조 받은 약이 독해서 약만 먹으면 머리가 아프고 힘들었던 기억이..
전 후각, 미각 멀쩡 했습니다.
추천 0
mist 2022-08-06 (토) 07:56
심한 독감정도 식욕은 있었는데 식구중 나만걸려 방안에 나만 격리됐기때문에 화장실가기 불편해서 걍 소식함
추천 0
우엉조림 2022-08-06 (토) 07:59
전 이틀 열 때문에 뒤질뻔하고
3일차부터 조금씩 나아졌음
미각도 완전은 아니지만 맛이 애매하게 느껴짐
입맛 하나도 없음
일주일만에 4키로 빠짐
추천 1
nervous 2022-08-06 (토) 08:37
2차 주사 맞고 3차 맞으러 가기 2주전? 코로니 확진 됏는데....
진짜 3일정도 뒤질뻔함....너무 춥고 온몸이 쑤시고...
추천 1
혼란하다혼란… 2022-08-06 (토) 10:48
진짜 아무맛이 안남ㅋㅋㅋ
와 이거 뭐야 그러고
레몬즙 입에 짜넣어봤는데도 아무맛안남ㅋㅋㅋㅋ
추천 0
상큼연수 2022-08-06 (토) 11:25
저는 무증상
추천 0
잿빛도화지 2022-08-06 (토) 11:25
사람마다 다른가 보네요.

저는 매운맛 등 자극적인 맛들이 좀 덜 느껴지는 정도로 끝났는데

아예 못느끼는 분들이 있나보네
추천 0
그리운건그대… 2022-08-06 (토) 11:29
케바케임  저는 감기보다 약했습니다

맛같은거 냄새 다 잘 맡아서 밥도 마이 먹었어요

딱하루 오한조금 오고 그 후로 콧물만 있었고

아픈건 아예없었습니당

물론 백신효과인거같아요

예전에 감기걸렸을때 맛 냄새 안맡아졌던 기억은 나요

어렷을땨 독감걸려서 죽을뻔한적있습니다
추천 0
마이크존슨 2022-08-06 (토) 11:40
저는 4월 중순에 코로나 걸렸는데 아직까지 미각이 완전히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ㅠㅠ
추천 0
쟁취 2022-08-06 (토) 11:48
일이 너무 고되고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아!! 나도 코로나 걸려서 회사 안가고 싶다하고
생각은 있었는데 코로나 걸렸음
일주일간 집에서 영화 보고 배달 음식 먹고
잠오면 자고 행복했음!!!!!!!!!!!!!!!!!!!
추천 0
로키구십오 2022-08-06 (토) 11:52
전 미각보다 백신 2차 맞고 나서 걸려서 그런지 증상은 약했는데
확실히  호흡기가 약해졌어요. 숨쉬는게 힘든게 아니고  그전엔 안그랬는데 에어컨바람 조금만 쐬도
금방 코맹맹이 소리나옴...
추천 0
ahddld 2022-08-06 (토) 11:59
저도 온몸이 다 아팠었는데
미각 후각 둘다 상실했었어요
목도 엄청아파서 스프만먹었는데 스프맛도 잘안느껴짐..
혀 가운데가.. 그 혀에 골무? 끼고 먹는 느낌이라해야하나..ㅋㅋㅋ
스프 냄새도안나고...  아예는아니지만 되게 희미하게밖에 못맡겠더라구요
추천 0
냥나크룬 2022-08-06 (토) 12:16
아스피린 인가 약 있잖아  그거 달고 사니까 버틸만함
추천 0
Oo00OooOO 2022-08-06 (토) 12:36
2월 초에 걸렸는데 아직도 냄새를 잘 못 맡아요..
추천 0
유령요원 2022-08-06 (토) 12:37


코로나는 사드세요 제발
추천 1
     
       
그렇지만제발… 2022-08-06 (토) 14:20
@유령요원

노잼;;
추천 0
sb너구리 2022-08-06 (토) 13:52
난 기억나는 감기는.. 타미플루 먹고 헤롱헤롱 했을때 였는데..
추천 0
우훼하라아이 2022-08-06 (토) 13:55
걸렸던 사람도 안아팠다고 하는 사람이 있어서 저럼
나는 뒤지게 아프더만
추천 0
몰라안갈켜죠 2022-08-06 (토) 15:59
난 독감걸렸을 때 신입사원이었는데 3박4일 출근 못할정도로 앓아 눕고 미각, 후각 상실도 있었는데... 아픈 두쨋날 출근했더니 사람들이 얼굴이 왜 그러냐면서... 뭔일이냐고... 감기걸려서 좀 앓고 있다니까 집에가라할 정도로 초췌해졌었는데...
희한하게 코로나는 안걸림 ㅋㅋ 확진자랑 옆자리에서 며칠을 붙어있어도 안걸림 ㅋㅋ 확진자랑 내차에서 같이 다녔어도 안걸림 ㅋㅋ 베트남 놀러갔다가 죽을만큼 아파서 코로난가했는데... 코로나 아님 ㅋㅋ
추천 0
뒤미트리 2022-08-06 (토) 23:29
개오버.... 케바케임...
추천 0
도마슈노 2022-08-07 (일) 03:18
케바케지 그냥...
나는 절대 안걸렸을거같지않은 상황에서..결국 확진은 한 번도 못받았지만..
코로나걸린 사람이 그렇게 같이 밥먹고 지난 후에도.. 결국 아직도 ..안걸렸는데 전에 감기증상 잠깐있던게
그게 코로나가 아닐수가 없는 상황...
맛은..그때도 그렇고 아무렇지않음...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data/daumeditor10/220812/25025416602873760.jpg
연예인
감상평
컴퓨터
유머
동물
코스프레
고민
게임
인플
주식
음식
M게임
시사
베스트
자유
캠핑
사회
자동차
키덜트
상담실
[신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23 페이스리프트 (1)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1) [법률] 아파트 집앞에 자전거 도둑맞았습니다. [중고차] 티볼리 구매문의요 [휴대폰] 갤럭시 플립4/512G/사전예약 및 기기변경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