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녹스무광고 준비중

[유머] 이경규가 유일하게 엄청 예뻐라하는 여자후배
낚시광    2022-06-29 (수) 17:22   조회 : 26413   추천 : 105













개그우먼중 조혜련 이경실 이후 유일하게  장도연 번호만 있음





자기 예능 캐릭터에 대해 고민하는데








(장도연이 처음에 말하면서 19금 토크 캐릭터로도 약하다 이런 얘기해서 하는 말임)





너처럼 토크를 잘하는 사람은 없어~ 하면서

진짜 최고의 극찬 해주심

이토랜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댓글 50댓글쓰기
밀탱군 2022-06-29 (수) 17:52
박나래와 거리두는건 잘하는거 같음.
추천 60 반대 0
이제차단해야… 2022-06-29 (수) 17:29
장도연 보면 대단하다 싶음

꽁트면 꽁트
예능이면 예능
진행도 심지어 나쁘지 않음

짤 보면서 캐릭터 없는게 고민이라고 하는거 보면
유재석이나 정형돈 생각나기도 하고

유재석세대 이후에 개그맨중에 방송인으로 거듭난 사람이 손에 꼽고
그마저도 A급이상 이라고 불릴만한 사람은 더더욱 손에 꼽는데

장도연은 지금까지 나온 그 어떤 여자개그맨들보다도 탑을 찍을꺼 같음
사실 지금정도만 되도 역대로 따져도 여자개그맨들중에서는 탑급이기도 하고
추천 36 반대 0
안녕하십니까 2022-06-29 (수) 17:25
사귀고 싶다
추천 0
     
       
Parker10 2022-06-29 (수) 17:35
@안녕하십니까

이경규님이랑?
추천 12
          
            
낙일성화 2022-06-30 (목) 00:28
@Parker10

오!
추천 1
          
            
두눈으로똑똑… 2022-06-30 (목) 09:25
@Parker10

부타~~케요!!
추천 0
pjimmy 2022-06-29 (수) 17:28


추천 0
이제차단해야… 2022-06-29 (수) 17:2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장도연 보면 대단하다 싶음

꽁트면 꽁트
예능이면 예능
진행도 심지어 나쁘지 않음

짤 보면서 캐릭터 없는게 고민이라고 하는거 보면
유재석이나 정형돈 생각나기도 하고

유재석세대 이후에 개그맨중에 방송인으로 거듭난 사람이 손에 꼽고
그마저도 A급이상 이라고 불릴만한 사람은 더더욱 손에 꼽는데

장도연은 지금까지 나온 그 어떤 여자개그맨들보다도 탑을 찍을꺼 같음
사실 지금정도만 되도 역대로 따져도 여자개그맨들중에서는 탑급이기도 하고
추천 36
ㅂㅅ보면침뱉… 2022-06-29 (수) 17:32
코빅 러브is뭔들 진짜 최애코너였음
추천 1
jungsu 2022-06-29 (수) 17:43
장도연 뛰워주려는 느낌이 들긴하는데 잘 안뜨는.. 안타까운..
10년 뒤에 유재석 뒤를 이었으면 싶기도 하는....
박나래랑 콤비다보니 비교를 안할수가 없는데.. 일단 선을 잘지키고.. 열심히 하는게 눈에 보임. 잘됬으면..
추천 3
     
       
으어아님나 2022-06-29 (수) 23:31
@jungsu

신동엽이 장도연한테 유행어나 원초적인거 안해도된다고 ㅎ
추천 0
     
       
부처님ㅋ 2022-06-30 (목) 10:59
@jungsu

장도연 정도면 충분히 뜬거 아님?
추천 0
와그라는데 2022-06-29 (수) 17:43
채널a에 유일하게 장도연 나오면 보는 방송
추천 1
밀탱군 2022-06-29 (수) 17: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박나래와 거리두는건 잘하는거 같음.
추천 60
완전아까워 2022-06-29 (수) 17:57
이경규와 박나래가나올때 티키타카는 되는데 아직 메인진행은 많이 모자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보세요 얼마나 분위기 처지게 만드는지
추천 0
하이패스 2022-06-29 (수) 18:00
매력있음!!!
추천 0
붓다 2022-06-29 (수) 18:14
오프라가 되면 안될텐데...
추천 1
요단강크루즈 2022-06-29 (수) 18:31
경규옹 농담 속에 진심 담아서 조언해준다 ㅠㅠ 역시 왕개버지는 달라
추천 3
아즉 2022-06-29 (수) 18:49
장도연 개그코드 좋아함. 뭘해도 다 웃김.
거기다 기본적으로 선함이 장착된 듯.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자 유재석 되면 좋겠음.
추천 4
보차 2022-06-29 (수) 18:51
신동엽도 아끼는 후배
추천 0
존슨씨 2022-06-29 (수) 18:52
경규옹이 왜 롱런의 아이콘인지 주변 인간 관계를 봐도 느낌이 확 오던.. 그만큼 사람 보는 눈도 정확함.
추천 0
써브듀 2022-06-29 (수) 19:28
신기하다 ISFJ 희극인이 있다니
추천 0
개짜증 2022-06-29 (수) 19:46
장도연 좋은 호감개그우먼
추천 1
컄컄컄 2022-06-29 (수) 20:04
장도연은 개그치는거랑 말하는거보면 뭔가 상당히 겸손해보임.
추천 4
두타맨 2022-06-29 (수) 20:08
장도연 예전에 행사 지각해서 늦는 애들 펑크 매꾼다고 1시간인가 혼자 무대위서 매꾸는거 보고 대단하다 싶었는데
추천 0
야한언니 2022-06-29 (수) 20:08
장도연 너무 좋음 ㅋㅋ
장도연은 실력만 좀 더 키우면 신동엽급으로 클 수 있을거 같아요!
추천 0
기적의공대오… 2022-06-29 (수) 20:09
박자이크 보고 배우지 말았으면...
추천 2
김민 2022-06-29 (수) 20:16
가끔보면 센스가 가득하시더군요.
더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0
은문상국 2022-06-29 (수) 20:16
톡킹 18금에서 일반인으로 나온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저렇게 훌륭히 성장한 모습을 보니
대단하네요
추천 1
Joker9 2022-06-29 (수) 20:29
장도연 중학교 동창이었는데
그때만해도 그냥 반에서 키큰애였는데
이렇게 떠서 신기하기도 하고 넘 좋음 ♡
추천 0
speaker 2022-06-29 (수) 20:39
머리카락  기르면 훨 예뻐보일것 같은
추천 0
머치쿨가이 2022-06-29 (수) 20:47
박나래만 조심하면됨
추천 5
     
       
산사춘1 2022-06-29 (수) 21:01
@머치쿨가이

박나래같은 사람이 모임에 잇으면 진짜 재밌음...
추천 0
          
            
미쿸오빠 2022-06-30 (목) 01:34
@산사춘1

박나래같은 사람이 모임에 있으면 맘에있는사람 작업 들가기 힘듦.
추천 0
작은애 2022-06-29 (수) 21:02
여자엠씨중에서

박미선 -김원희-장도연

이렇케 될것같음
추천 0
시바루상 2022-06-29 (수) 21:04
여자 유재석이자, 신동엽, 김용만, 김국진임....지금처럼만 나아가면 이런 선배들류로 자리 잡을 수 있을거라 봅니다.
장도연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계속 봄
추천 1
백살카레라면 2022-06-29 (수) 21:33
장도연 요즘 너무 많이  활동해서 좀  에너지 빠진 거 같더라는
예전만큼 활력이 없음...
추천 0
심시티매니아 2022-06-29 (수) 22:32
도시어부에서는 그닥.
추천 0
Stally 2022-06-29 (수) 23:23
개그무대에서 웃긴분장을해도 찰떡
명품관에서 신제품 소개 무대를 해도 모자람이없음
다큐멘터리 보면서 서브진행을해도 어울림
이경규말대로 전천후 안어울리는데가없음 진짜 이런 인재 몇 없는거겉음
추천 0
프레시제망 2022-06-30 (목) 00:27
솔직히 대세급이 되긴 어렵다고 봄. 여자 솔로 개그맨이 좀 대세가 되긴 힘든거같기도 함. 김신영도 그리 끼가 넘치는데도 한계가 있었고 그 개콘에 황해 나와서 만능으로 웃기던 그 여성도 잘 부각 안되고. 그나마 진짜 어딜 나와도 빵빵 터트리고 안정감이 있는 여성 개그맨은 박미선 정도인듯. 근데 박미선도 유재석처럼 혼자서 다른 패널 다 끌고 갈 역량은 안될듯.
추천 1
     
       
하녹 2022-06-30 (목) 01:09
@프레시제망

유재석도 유행했던 쿵꿍따 때까지도 그런 평가를 받았었죠
추천 1
아라디호 2022-06-30 (목) 01:46
최근에 방송에 나오는 사람중에 제일 재밋음ㅋㅋㅋㅋ
장도연 전소민은 진짜 잘됐으면~
근데 장도연은 대형 프로그램이 없으니 어디 자리를 못잡는느낌ㅠ
추천 0
쿨다운 2022-06-30 (목) 07:28
같은 소속사
추천 0
나비토 2022-06-30 (목) 09:08
낄낄빠빠 제일 잘하는 거 같음.
추천 0
상큼키위 2022-06-30 (목) 09:21
요즘 여자 개그맨 중에
미주 다음으로 장도연이 웃긴거 같은데 방송에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 박나래 보다 웃긴거 같은데
추천 0
칸타 2022-06-30 (목) 09:22
프로그램 맡아서 하나 터지면  그동안의 포텐이 터지면서  여자 유재석 자리로 올라설 거 같음.
추천 0
눈오는날의하… 2022-06-30 (목) 09:42
경규옹이 사람보는 눈은 정확함
이건 지난 수십년간의 짤만봐도 확실
추천 0
BlackRock 2022-06-30 (목) 11:48
장도파리 니가 여자로 보여~🎶🎶
추천 0
turosre 2022-06-30 (목) 12:09
겸손이 기본으로 베어있는자
시발거리며 그렇지 못한 자
승자는?
추천 0
붉은해적 2022-06-30 (목) 12:16
미추리부터 눈여겨 봤던 개그우먼이지요
물론 다른 배우출신들도 자신의 이미지에 집착하지 않고 백치미도 보여 주고 그래서 좋아하였지요
추천 0
미네랄워터01 2022-06-30 (목) 13:04
성격 엄청 좋아서, 같이 작업 했던 피디들 만나면 요즘도 멀리서 부터 와서 인사하시는 분... 성격 좋다고 소문 많이난...
추천 0
완전소중한 2022-06-30 (목) 13:35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주식
코스프레
유머
베스트
감상평
음식
자동차
컴퓨터
M게임
사회
게임
동물
인플
연예인
키덜트
자유
캠핑
시사
고민
상담실
[대출] 개인주택구매대출 [렌탈] 냉온 정수기 렌탈 상담신청합니다. (1) [신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6인승 4륜 풀옵션 견적 부탁드립니다. (3) [컴퓨터] 150만원 견적좀 부탁드립니다~! (1) [중고차] K3 아반떼 견적 문의합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