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녹스무광고 준비중

[유머] 어!? 나 이 차 아는데??
MERCY    2022-06-29 (수) 13:49   조회 : 21656   추천 : 98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38댓글쓰기
DO178B 2022-06-29 (수) 13:50
헐;;
추천 1
지몽잉 2022-06-29 (수) 13:50
우와 ㅋㅋㅋㅋㅋ
추천 2
obituary 2022-06-29 (수) 13:50
전설의 레전드
추천 3
루랄라 2022-06-29 (수) 13: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kyh659 2022-06-29 (수) 13:52


아저씨의 빡침이 보인다
추천 3
     
       
그럴까요 2022-06-29 (수) 17:27
@kyh659

이거 풀영상보면...저 아저씨도 정상은 아닙니다 ..
추천 0
          
            
nervous 2022-06-29 (수) 20:16
@그럴까요

왜여? 뭐가 잇나요??? 풀 영상을 보고싶네요 ㅋㅋ
추천 0
               
                 
그럴까요 2022-06-29 (수) 23:21
@nervous

https://youtu.be/ELKZCEWeqLM

이유는 모르지만.. 앞부분이 짤려서 돌아다니지만 저 아저씨의 실수?로 시작된 일입니다..
추천 5
                    
                      
개ㅣ새 2022-06-30 (목) 10:48
@그럴까요

일베애들이 김여사 혐오 조장하려고 만들어서 낄낄대선 거죠. 그런데 저 유튜브 댓글 사토쟁이들 광고판이네요ㅎㅎㅎㅎ
추천 1
                    
                      
익영 2022-06-30 (목) 13:51
@그럴까요

아... 저 아저씨 차군요 ㅎ 일단 원인제공은 남자가 시작이네요
추천 0
Rylan 2022-06-29 (수) 14:42
수리해서 잘타고 있나보네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못난이93 2022-06-29 (수) 14:55
어유~ 번호가...
추천 0
     
       
최종흠 2022-06-29 (수) 20:57
@못난이93



저희 동네 주민 차 번호중에

6974  있어요...
추천 0
          
            
못난이93 2022-06-29 (수) 23:41
@최종흠

ㅋㅋㅋ

그 차주분 집 근처서 뻘짓하긴 틀렸네요!
추천 0
          
            
리플리히™ 2022-06-30 (목) 10:08


@최종흠

예전 살던 동네..
추천 0
               
                 
밤다른몽상가 2022-06-30 (목) 11:18
@리플리히™

제 차번호가 7469될뻔ㅋㅋㅋ

새차사서 번호등록하러갔을때 선택할수있는 번호에 7469가 뙇!!! 망설망설하다가 평범한걸루 ㅋㅋ
추천 0
     
       
낙일성화 2022-06-30 (목) 00:33
@못난이93

못난이 큰형이 날뛰고 있어요 !!!!
추천 0
kkaus 2022-06-29 (수) 14:57
ㅋㅋㅋㅋㅋㅋ
추천 0
jungsu 2022-06-29 (수) 15:01
ㅗㅜㅑ 레전설 등판 ㅋㅋㅋ 파란티 깊은 빡침이 잘표현됬네
추천 2
millyboy 2022-06-29 (수) 15:44
사이드만걸면되지 모르면 건들지를말던가
추천 0
카이아 2022-06-29 (수) 22:27
ㅎㅎ ㅈㅅ
추천 0
kid4 2022-06-29 (수) 22:38
ㅋㅋㅋㅋ
추천 0
1형1 2022-06-29 (수) 22:58
사이드나 브레이크부터 걸어야지
추천 0
소라좋아 2022-06-29 (수) 23:50
브레이크 엑셀이 순간 헷갈리면 사이드나 채우지.
그리고 아저씨는 여자라서 화도 제대로 못 내시는 거 같네.
같은 남자였으면 순간 욕 갈겼을 거 같은데...
추천 0
공주와몽 2022-06-30 (목) 01:30
저 아저씨가 사이드 안 걸고 내려서 차가 밀린 거. 저 아줌마 운전은 못해도 마음은 착한 사람입니다.
추천 0
미쿸오빠 2022-06-30 (목) 01:43
그 본인차 과태료부과차 경찰차 3대가 같은 번호인 짤도 본거같은데..ㅋ
추천 0
KlintCC 2022-06-30 (목) 02:42
전설의 레전드
추천 0
후끈통닭 2022-06-30 (목) 07:48
대환장 콜라보 엿네
추천 0
몰라새캬 2022-06-30 (목) 09:31
아반떼가 뭐라고 저러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추천 0
밀포드 2022-06-30 (목) 10: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나야나왜이래 2022-06-30 (목) 10:42
후진등 들어와있는거보니 정차후 기어 후진 넣은채로 사이드 당기고 내렸을듯 합니다
기어 들어가 있어도 사이드가 어느정도 잡아주니까요
추천 0
bamiKOR 2022-06-30 (목) 10:44
처음에 후진등이 들어와있는데. 악셀밟아서 뒤로 가서 박고
앞으로 갈땐 후진등 꺼짐.
다시 앞으로 가서 차가 멈추기 직전에 우측깜빡이.
멈춘다음에 좌측깜빡이
그 다음에 후진등 점등. 차 멈춤.

....? 브레이크 등이 고장나 있는 상태인가요?
아니면 그냥 핸드브레이크를 한건가요.

후진등이 뒤에 밖았다가 앞으로갈땐 꺼지던데;;;
그럼 마지막에 다시 후진을 넣고, 사이드 브레이크를 잡았다는건가;;;;;;
뭐가 어떻게 된건지;;;;
추천 0
ㅎH적 2022-06-30 (목) 11:06
다른 차 아닌가요 ?? 스포일러가 있는데요 ?
추천 0
지니씨 2022-06-30 (목) 12:01
헐 정말 저차가 맞나요?
추천 0
삶의진실 2022-06-30 (목) 12:09


저차을 봤다고요 헐~~로또 사야 되는거 아님
추천 0
봄부봄부 2022-06-30 (목) 13:43
뭘 잘했다고 내리면서 쳐 웃냐
차라리 타질 말든가
추천 1
단츄 2022-06-30 (목) 14:06
ㄷㄷㄷㄷㄷㄷㄷ
추천 0
나무arme타불 2022-06-30 (목) 14:42
말해머해  어휴 노답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컴퓨터
게임
동물
캠핑
베스트
음식
감상평
시사
인플
자유
M게임
주식
연예인
유머
사회
자동차
키덜트
코스프레
고민
상담실
[중고차] K3 아반떼 견적 문의합니다. (2) [렌탈] 냉온 정수기 렌탈 상담신청합니다. (1) [신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6인승 4륜 풀옵션 견적 부탁드립니다. (3)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1) [인터넷] KT + TV 설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