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녹스무광고 준비중

[유머] 환자의 과거와 미래를 내다보는 항문외과 의사
파지올리    2022-06-26 (일) 17:08   조회 : 13731   추천 : 41



제가 초큼 이해력이 늦어서 뭔가 했는데 

이제 제대로 이해 했습니다. 

입구면 계속 아플 수밖에 없죠. ㅠㅠ

이토 13년차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20댓글쓰기
킴대리 2022-06-26 (일) 17:15
뭘자꾸 받아 들이나보네 ``
추천 0
카드값줘체뤼 2022-06-26 (일) 17:16


???? : 그 입구 내가 충족시켜줘도 되겠나?
추천 0
라그나씨드 2022-06-26 (일) 17:18
와... ㅋㅋ 하긴 의사면 똥꼬보고 구분할수있지 않을까 ㅋㅋ
추천 1
     
       
파지올리글쓴이 2022-06-26 (일) 17:20
@라그나씨드

지인 의사 말에 의하면 보면 한방에 알아본다고 하네요.
이게 내보내기만 한 건지 뭔가 받아들인건지. ㅋㅋㅋㅋ
추천 1
          
            
가나다oo 2022-06-27 (월) 15:45
@파지올리

변비가 심해서 나왔다 들어갔다 하면요..?
추천 1
오늘도즐겁게 2022-06-26 (일) 17:30
아 ㅆㅂ
추천 0
구천구백 2022-06-26 (일) 17:38
후장섹스한 똥꼬 보면 똥꼬 내부에 있는 살이 피스톤으로 인해 밖으로 똥꼬 내부살이 돌출 돼있어서
의사가 아니여도 후장한연놈인지 한방에 알아볼수 있음
추천 7
     
       
나는될놈이다 2022-06-26 (일) 17:51
@구천구백

잘 아시네여
추천 2
          
            
정서순화 2022-06-26 (일) 17:59
@나는될놈이다

ㅋㅋㅋㅋㅋ
추천 1
     
       
시티븐신갈 2022-06-26 (일) 18:13
@구천구백

많이 해보셨나 봅니다
추천 2
     
       
파지올리글쓴이 2022-06-26 (일) 18:53
@구천구백

헉, 이 분 예사롭지 않은데요? ㄷㄷㄷ
추천 1
     
       
코로나 2022-06-26 (일) 19:16
@구천구백

이토엔 이렇게 각종 전문가들이 있어서 좋다니까
추천 1
     
       
나도한입만 2022-06-26 (일) 21:43
@구천구백

전문가 등장
추천 1
     
       
레드불레이싱 2022-06-26 (일) 23:11
@구천구백

아나르 야동?
추천 1
     
       
마로벌씨 2022-06-27 (월) 09:48
@구천구백

서스펜 좌약 따위로는 절대 생길 수 없는 건가요?? 궁금합니다.....
추천 1
타다샤 2022-06-27 (월) 09:03
어휴.. 입구와 출구를 헷갈리는 분들이 많네요.
입구가 어디죠? 들어가는 곳이죠? 출구는 나오는곳입니다.
항문을 보세요. 입구가 어디일거 같아요?
직장과 연결된 부분입니다. 즉 안쪽이에요.
출구는 바로 표면.. 바깥이죠.

항문을 기준으로 말하는 거잖아요. 항문을 가운데 놓고 보세요.
입구는 직장, 출구는 외부.. 간단한데...

"당신의 더러운 상상력이..." 짤이 필요한듯
추천 0
     
       
니벨룽겔 2022-06-27 (월) 10:25
@타다샤

이런 댓글이 첫댓이 되면 그 게시물은 망하고 말죠ㅋㅋㅋㅋㅋ
그리고 장은 일방통행이에요ㅋㅋㅋㅋㅋ
추천 1
     
       
검정이어폰 2022-06-27 (월) 12:40
@타다샤

직장 안에서 밖으로 "들어간다"라고 하나요? 그냥 입구가 없는거 아닌지...
추천 1
새로운뉴비 2022-06-27 (월) 15:59


추천 0
장만월 2022-06-27 (월) 16:36
변비 심해서 좌약을 자주 넣을 수도 있잖아욧!! 왜 애 기를 죽이고 그래욧!!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자동차
고민
코스프레
컴퓨터
캠핑
주식
동물
연예인
음식
시사
사회
키덜트
감상평
자유
게임
유머
M게임
베스트
인플
상담실
[중고차] 중고차 구입 문의 드립니다~! [신차] 셀토스 (1) [휴대폰] 22플러스, A53 [인터넷] KT나 엘지 문의드립니다.인터넷+티비 (1)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