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게임
  • 사회
  • 컴퓨터
  • 영화
  • 자동차
  • 시사
  • 회원
  • 연예
  • 정보
  • 동물
  • 유머


   
[기타]

배우 오연서의 취향.jpg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1-05-13 (목) 14:07 조회 : 24415 추천 : 69  







양말2개 2021-05-13 (목) 14:24 추천 15 반대 4
근데 저 만화 재미있음 -ㅁ-
음너우ㅑㅍㅊ 2021-05-13 (목) 14:40 추천 5 반대 0
애 있는 친구들 보니까
애들 보여주다
지가 빠져서 보는 친구가 있긴 있었음ㅋㅋ
너의뒤에서 2021-05-13 (목) 14:17
유아틱하네요
P터팬 2021-05-13 (목) 14:23
브레드이발소 애들보여줄려고 봤다가 부모가 더 좋아하게되는 만화임 ㅋㅋㅋ
양말2개 2021-05-13 (목) 14:2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근데 저 만화 재미있음 -ㅁ-
추천 15 반대 4
     
       
상큼키위 2021-05-14 (금) 11:30
맞아요 저도 우연히 틀었는데 재밌어서 시간 삭제 당함
신부장 2021-05-13 (목) 14:39
브레드이발소라면 인정 ㅋ

내용도 어른들이 봐도 재밌고 캐릭터들도 귀엽죠
음너우ㅑㅍㅊ 2021-05-13 (목) 14: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애 있는 친구들 보니까
애들 보여주다
지가 빠져서 보는 친구가 있긴 있었음ㅋㅋ
구연산맛나 2021-05-13 (목) 14:41
브레드이발소 개추
ㅃㅂ에 초코 두상 케익이랑 윌크 모양 상자로 된 쿠키도 있음
너무 귀여워 ㅋㅋ
데이라인 2021-05-13 (목) 14:41
저거 그거 생각나네요 꽃게과자 아기가 자기는 진짜 꽃게가 되고싶다고 부모한테 투정부려서
이발소가서 타코야끼는 징그러운 문어로 바꿔주고 그러는거 보여주고 충격먹여서 못하게 만든거 ㅋㅋ
심폐소생송 2021-05-13 (목) 14:48
고말숙이 오연서랑 느낌이 비슷하던데
알래스카불곰 2021-05-13 (목) 14:52
두번째 짤의 소설은 누구 취향일지 궁금
     
       
madrigo1 2021-05-14 (금) 08:25
그러게요. 꽤 재미난 미스테리물인데. 영화로도 제작된.
잉진 2021-05-13 (목) 14:57
밤새 술먹고 타는 아침 첫차 ~~~~~~~~~~~
홍차밀크티 편이었나 개 웃기던데 ㅋㅋ
밍이 2021-05-13 (목) 15:10
제 와이프도 비슷한 취향이라.. 이해가 감
kerekes 2021-05-13 (목) 15:12
브레드랑 라바는 인정
MESTE 2021-05-13 (목) 15:22
오현서 예전에 사극 드리마에서 존나 예뻤는데...

내용은 재미없었는데 걍 오현서 때문에 봄 ㅋㅋㅋㅋ
쟈니리코 2021-05-13 (목) 16:05
브레드는 상인들도 볼만함
페르소나5 2021-05-13 (목) 16:22
아아 브레드는 못 참지 인정!

솔직히 브레드는 아동대상 애니가 아님 성인취향이지
     
       
배불뚜기 2021-05-14 (금) 06:12
이게 정답임 ㅋㅋ대사나 밈이 어른만 아는 게 많이 나옴..그래서 애랑 같이 보면 애는 안웃고 나랑 마누라만 웃는 타이밍이 꼭 있음 ㅋㅋ
이날치 2021-05-13 (목) 18:04
마닷 개쌍노무새키....
     
       
선으로 2021-05-13 (목) 18:21
음?? 홍수현 아닌가요?? 마닷은??
오연서랑도 무슨 일이 있었나요??
          
            
이날치 2021-05-13 (목) 18:41
아뇨.. 제가 잘못알았네요 이미지가 비슷해서리 ㅜ
               
                 
거북기린 2021-05-13 (목) 22:16
아뇨 잘하셨어요. 일단 그 놈은 욕먹어도 싸서..
               
                 
마검사 2021-05-14 (금) 00:48
이렇게 한번 상기 시키는거죠...;;
노래가좋앙 2021-05-13 (목) 18:27
갈수록 이뻐지네
히다마리☆ 2021-05-13 (목) 20:06
어우 집 좋네
가인하 2021-05-13 (목) 20:55
탁이형하고 잘 어울릴것 같다
푸룬이 2021-05-13 (목) 23:14
뭔가...뒷광고 스러운...
왜에에 2021-05-13 (목) 23:48
제 여자친구랑 똑같네요 굿즈는 안모으지만 ㅋㅋㅋ 만화채널 매니아
콧물마니 2021-05-14 (금) 02:06
더 이뻐졌네...
노을이 2021-05-14 (금) 02:49
하아.... 애 키우면서 같이 봐준 브래드이발소...

이젠 10살 되니 아빠는 아직도 그런거 본다고 놀리는.... 하아...................
리노의도박사 2021-05-14 (금) 06:45
심형탁이랑 결혼하면 딱이네
추추사랑 2021-05-14 (금) 06:51
졸잼  애들보여주다 애비가 정주행한다는 그 브레드~~
디드릿도 2021-05-14 (금) 07:38
저도 애들이 좋아해서 자주보는데, 완전 애들용은 아님
브래드 이발사 사장의 대사가 좀 거칠고, 주인공 윌크만 어리버리지 다른 캐릭터들이 개성도 강하고 쎈케라서
에피소드 하나하나 재미있음
할배아재 2021-05-14 (금) 08:47
어린아이 같은순수함  햄토리 애니 보는사진 ㅋㅋ
이토맛 2021-05-14 (금) 10:18
찐이네.. 쌩얼도 자비없구나...
우근닷컴 2021-05-14 (금) 10:18
티비에서 보여지는 연예인

그닥  안믿음
쿨샷 2021-05-14 (금) 10:27
ㅋㅋㅋ 우리 12살 딸이 좋아하죠
하로◇하로 2021-05-14 (금) 11:27
좋다♡
튼튼닭 2021-05-14 (금) 11:38
와. 저 인형들 귀엽네. 본 적도 없는데 괜히 갖고 싶다.
Canberra 2021-05-14 (금) 12:39
라바! 배꼽빠지게 재미있어요
tordp 2021-05-14 (금) 13:35
짱구 뒤에 소설 악의 교전이랑 미야베 미유키 소설(?)로 추정되는 책이 있는걸 보니 마냥 애들 취향은 아니신듯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5
[비밀상점]  [이토특가] 레트로감성 기계식키보드 듀가드 퓨전, K310, K320 행사 (2098) 엠디디지탈
84209 [감동]  전국의 명품 아파트 모음.jpg 이미지 노랑노을 09:27 1 201
84208 [기타]  6개월 된 아기 안은 채 만취운전 한 40대 남성 '집유' / 파이넨셜뉴스 (1) 민초마니아 09:21 1 188
84207 [동물]  바나나 잡을때 조심.. 바나나만 노란게 아니었슴. (2) 이미지 미스터차우 09:20 2 699
84206 [기타]  영국 지폐 근황 (1) 이미지 posmall 09:20 1 857
84205 [기타]  에이즈 확진 숨기고 동성과 성관계 한 20대 남성 징역 1년 / 아이뉴스24 민초마니아 09:19 0 257
84204 [유머]  사진 찍을때 구도 자세를 배워보자 (3) 이미지 거스기 09:19 0 583
84203 [사회]  [제보는Y] '아기할매' 추가 피해자..."14살 딸, 뇌병변 1급 장애" / YTN 21… 소리O 민초마니아 09:16 0 179
84202 [사회]  [제보는Y] 반복된 피해에도 조산원 버젓이 영업...느슨한 법망 탓 / YTN 21 .6 .14 소리O 민초마니아 09:13 0 100
84201 [사회]  [제보는Y] 유명한 '아기할매'의 불편한 진실...신생아 '뇌 손상'… 소리O (1) 민초마니아 09:11 0 328
84200 [유머]  유부남들 비상금 숨길때 꿀팁 (7) 이미지 보라솜사탕 09:11 1 1301
84199 [동물]  흔한 친구들.gif 이미지 볼매머스마 09:09 2 543
84198 [기타]  포항 무인 PC방서 금고 통째로 훔친 20대 경찰에 붙잡혀 / Dong-A일보 민초마니아 09:08 1 411
84197 [유머]  촬영 현장 유쾌하게 만드는 핵인싸.jpg 이미지 노랑노을 09:07 5 1277
84196 [영상]  광주서 '물놀이 사고' 어린이…오늘 끝내 숨져 / JTBC 뉴스룸 21 . 6 . 13 소리O 민초마니아 09:03 1 468
84195 [엽기]  꼬얌이 자매가 부러웠던 이나은 자매 이미지 징징현아™ 09:03 5 1742
84194 [기타]  무릎으로 춤추는 팝핀현준 (3) 이미지 Clothild 09:01 2 1354
84193 [영상]  데크 깔고 바비큐장까지…전원주택 된 불법 농막 / SBS 21 .6 . 13 소리O 민초마니아 09:00 1 585
84192 [유머]  살 빼려고 자전거 샀는데… (15) 이미지 posmall 08:44 7 3085
84191 [기타]  팬들의 조공을 버리는 연예인들~ (4) 이미지 징징현아™ 08:38 8 3097
84190 [유머]  힘내 친구~~ (3) 이미지 미친강아지 08:32 5 1515
84189 [기타]  성폭력 피해자가 병원에 갔는데 그 병원 의사한테 또 다시 성폭행 당함 (6) 이미지 posmall 08:29 15 2641
84188 [유머]  집사~넌 내 맘 몰라~ (1) 이미지 미친강아지 08:28 7 1584
84187 [유머]  IT 박람회 화장실 (3) 이미지 posmall 08:21 6 3257
84186 [유머]  아내의 임신소식을 들은 무뚝뚝한 남편의 반응 (2) 이미지 붉은언덕 08:19 8 4334
84185 [사회]  한국 언론의 현주소(만평).jpg (3) 이미지 필소구트 08:18 24 2055
84184 [유머]  숫자만으로는 실감 안나는것들 크기 비교 (1) 이미지 붉은언덕 08:17 9 2721
84183 [유머]  은혜갚은 스마트폰 (2) 이미지 fhhcdfvhk 08:15 7 3235
84182 [블박]  대형트럭의 사각지대 (2) 이미지 스미노프 08:14 7 1969
84181 [유머]  일주일내내 맥너겟 먹은 사람 (1) 이미지 fhhcdfvhk 08:12 7 2685
84180 [기타]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얀센) 후기 (11) 이미지 posmall 08:11 6 2330
84179 [유머]  의외로 고양이를 키우면 할 수 없는 것 (2) 이미지 fhhcdfvhk 08:08 10 2281
84178 [유머]  벗어날 수 없는 공포의 게임 (1) 이미지 posmall 08:06 6 2427
84177 [유머]  직업병 걸린 남편 (2) 이미지 fhhcdfvhk 08:04 4 3204
84176 [유머]  일본에서 로컬라이징된 한국 웹툰의 오해 (5) 이미지 fhhcdfvhk 08:01 7 3552
84175 [사회]  전 세계 감시 프로그램 "Five Eyes" (1) 이미지 fourplay 08:01 8 2344
84174 [기타]  차가 우물에 빠진 날.gif (1) 이미지 Imgur 07:58 6 2206
84173 [유머]  캣 우먼.jpg 이미지 Imgur 07:38 7 3361
84172 [사회]  오늘자 종양일보의 기레기 알림 (5) 스트라이커K 07:36 23 2687
84171 [기타]  유로 네덜란드 vs 우크라이나 골장면.gif (1) 이미지 아이언엉아 07:28 6 2006
84170 [기타]  유로 오스트리아 vs 북마케도니아 골장면.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07:26 4 1164
84169 [기타]  유로 잉글랜드 vs 크로아티아 골장면.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07:25 4 1472
84168 [감동]  할아버지의 유언 (2) 이미지 붉은언덕 07:22 9 2335
84167 [기타]  로또 1등의 삶 (2) 이미지 붉은언덕 07:20 11 5563
84166 [유머]  나올꺼 같은 예상을 빗나가지 않는 기래기 기사.... (17) 이미지 천상의질주 07:16 10 3068
84165 [유머]  집은 영어로 하우스 (12) 이미지 붉은언덕 07:16 7 3550
84164 [기타]  도면 보고 조수들이 도망갔다는 조각상 (5) 이미지 미친강아지 07:04 6 3992
84163 [유머]  부부싸움에서 승리한 자의 여유 (10) 이미지 미친강아지 06:59 7 6025
84162 [유머]  고기집 이모의 조언 (3) 이미지 미친강아지 06:55 9 5246
84161 [유머]  우리 대통령이 졌음... (2) 이미지 coco01 06:52 11 5376
84160 [사회]  한국 언론의 현주소 (15) 이미지 미친강아지 06:35 28 400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