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정보
  • 회원
  • 컴퓨터
  • 시사
  • 게임
  • 유머
  • 동물
  • 자동차
  • 사회
  • 영화
  • 연예


   
[유머]

일본 : 이건 조약 위반이므니다

글쓴이 : 후방주의자 날짜 : 2021-05-09 (일) 14:14 조회 : 19965 추천 : 103  




지진 태풍은 우리가 막고 미세먼지랑 황사는 그쪽에서 막아주시로 안했으므니까?


공짜 싫어함

이휘아 2021-05-09 (일) 14:15 추천 69 반대 0
일본 전 국민이 고등어 열심히 구웠나보네
연료첨가제 2021-05-09 (일) 14:18 추천 22 반대 0
제주도 지못미...
캠프벨 2021-05-09 (일) 14:20 추천 21 반대 0
오이오이 마더로씨아 믿고 있었다구
이휘아 2021-05-09 (일) 14: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일본 전 국민이 고등어 열심히 구웠나보네
추천 69 반대 0
연료첨가제 2021-05-09 (일) 14:1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제주도 지못미...
추천 22 반대 0
     
       
기스난 2021-05-10 (월) 03:06
제주도 중국 묻어서 그런것이 아닐까.... 그니까 땅을 왜 갖다 팔았으까요... 아..강원도...ㅠㅠ
캠프벨 2021-05-09 (일) 14: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오이오이 마더로씨아 믿고 있었다구
추천 21 반대 0
피욘드 2021-05-09 (일) 14:28
시베리아 고기압형님 감사합니다
은하제국황제 2021-05-09 (일) 14:33
와 이런적이 있었나요? ㅎㅎㅎ
     
       
워드맵 2021-05-09 (일) 14:40
그제부터 황사 심하기 전 한 이틀정도 이랬어요.
워드맵 2021-05-09 (일) 14: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暗天月香 2021-05-09 (일) 14:40
내가 이래서 러샤를 좋아한다니깐.....
황설매 2021-05-09 (일) 14:42
와. 일본까지 넘어간건 첨 보는군요
     
       
파고드는껑충… 2021-05-09 (일) 14:55
맨날 넘어갑니다. 바람 약하면 옅게 가고 강하면 쎄게 가고
겨울엔 우리나라 짱 박히는 경우 많은데 봄엔 우리나라는 거쳐가는 정도
     
       
유라리유라리 2021-05-10 (월) 10:43
ㅎㅎ 자주 넘어가요. 우리나라가 일본보다 방파제 역할은 잘 못합니다.
파고드는껑충… 2021-05-09 (일) 14:54
방사능엔 황사가 젤 효과 좋다 카더라
     
       
Berky 2021-05-10 (월) 12:25
스크롤하다 실수로 반대 눌렀어요.
쏘리~
나라고나 2021-05-09 (일) 14:54
국내에 원인이 있다는 분들은 이런 게시글엔 안보이더라..
     
       
WEBE2 2021-05-09 (일) 22:55
제목에 미세먼지가 있어야만 들어가서 보고 댓글 달겠죠..
아니 2021-05-09 (일) 15:29
너무 많아서 다 필터가 안되 ㅅㅂ ㅜㅡㅜ
블루맘바 2021-05-09 (일) 15:50
우리니라 봄철 딜레마

1. 아 ㅅㅂ춥네 : 따뜻하게 해줄테니 황사 마실래?
2. 아 황사 미쳤네 : 황사 없애줄테니 춥고 바람맞을래?
     
       
니부타니신카 2021-05-10 (월) 07:13
차라리 춥고 바람 맞을랍니다
불사조왕 2021-05-09 (일) 19:27
개인적으로는 처음봅니다.
자주 보는데도 저런 경우는 없었던 것 같네요.
한반도 위쪽에서 찬바람이 내려와서 황사를 밀어내던데...
그 영향인가보죠?
Dusic 2021-05-09 (일) 20:29
오오... 지금 추워서 좀 짜증나던 차인데...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따뜻한 커피 내려 마셔야겠어요 ㅎㅎ
저녁비 2021-05-09 (일) 20:29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긍이 2021-05-09 (일) 20:31
ㅋㅋㅋㅋ센스에 웃고 갑니다
PinnacleL 2021-05-09 (일) 21:11
방사능 + 코로나 + 황사  다가졌네.
스위프트K 2021-05-09 (일) 21:57
오명박이랑 나베, 국짐은 또 정부 탓하겠네
시우스 2021-05-09 (일) 22:18
전국민이 며칠동안 고등어를 끊음.  아 북한도 한마음 한뜻으로.
모나리자스쿼… 2021-05-09 (일) 22:30
아 계속 이랬으면 좋겠다.
라악 2021-05-09 (일) 22:57
감동이다
미나루 2021-05-10 (월) 01:11
누가 한반도에 실드 친거라던데 ㅋㅋㅋ
판타지는계속… 2021-05-10 (월) 01:17
러샤 형님들 언제나 믿고 있었다구
이다아자노 2021-05-10 (월) 01:31
석탄발전소 있는대에서 미세먼지가 많이 생기는듯..
나은차 2021-05-10 (월) 09:13
어쩐지 어제 날씨가 좋길래 나가고 싶더만 이런 이유가 있었구만
나빴쪄이이잉 2021-05-10 (월) 09:27
확실히 서해안 화력발전소들 위치에선는 약간이래도 미세먼지가 발생하긴 하네요.
그치만 이렇게만 봐도 주력은 짱깨들인데 어휴 더러운 짱꺠들
션한수박화채 2021-05-10 (월) 09:43
ㅋㅋㅋㅋㅋㅋㅋ
맹그 2021-05-10 (월) 09:55
중국 로켓 일본으로 떨어 졌으면  대박인데
우유맛곰탕 2021-05-10 (월) 10:23
시베리아 불곰국행님이 우릴 지켜줬어!!!
온니윤아 2021-05-10 (월) 10:38
바람도 해류도 저렇게 흘렀으면 좋겠네요
탱크타는다누 2021-05-10 (월) 10:45
로씨야 눈나...
caf2 2021-05-10 (월) 12:05
어제 날씨 쥑이던데....

바람이 좀 심했지만... 그 덕에 화창한 하늘을 본듯.

애들 비누방울 놀이 하는데.

안움직여도... 들고만 있어도 방울이 막 생김. ㅋㅋ
airbagMS 2021-05-10 (월) 12:16
몇일전에 분명 고등어 구워먹었는데 왜 이렇지
지겨운가 2021-05-10 (월) 13:08
이제 입하가 지났으니 황사가 우리나라를 재낄때가 됐지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5
[비밀상점]  [이토특가] 레트로감성 기계식키보드 듀가드 퓨전, K310, K320 행사 (2096) 엠디디지탈
84181 [유머]  벗어날 수 없는 공포의 게임 이미지 posmall 08:06 0 117
84180 [유머]  직업병 걸린 남편 이미지 fhhcdfvhk 08:04 0 291
84179 [유머]  일본에서 로컬라이징된 한국 웹툰의 오해 (2) 이미지 fhhcdfvhk 08:01 1 513
84178 [사회]  전 세계 감시 프로그램 "Five Eyes" 이미지 fourplay 08:01 3 374
84177 [기타]  차가 우물에 빠진 날.gif 이미지 Imgur 07:58 0 475
84176 [유머]  캣 우먼.jpg 이미지 Imgur 07:38 2 1650
84175 [사회]  오늘자 종양일보의 기레기 알림 (3) 스트라이커K 07:36 8 1254
84174 [기타]  유로 네덜란드 vs 우크라이나 골장면.gif (1) 이미지 아이언엉아 07:28 2 1017
84173 [기타]  유로 오스트리아 vs 북마케도니아 골장면.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07:26 2 590
84172 [기타]  유로 잉글랜드 vs 크로아티아 골장면.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07:25 2 740
84171 [감동]  할아버지의 유언 (1) 이미지 붉은언덕 07:22 4 1214
84170 [기타]  로또 1등의 삶 (2) 이미지 붉은언덕 07:20 6 2863
84169 [유머]  나올꺼 같은 예상을 빗나가지 않는 기래기 기사.... (13) 이미지 천상의질주 07:16 5 1720
84168 [유머]  집은 영어로 하우스 (8) 이미지 붉은언덕 07:16 3 1879
84167 [기타]  도면 보고 조수들이 도망갔다는 조각상 (5) 이미지 미친강아지 07:04 3 2451
84166 [유머]  부부싸움에서 승리한 자의 여유 (8) 이미지 미친강아지 06:59 3 3566
84165 [유머]  고기집 이모의 조언 (3) 이미지 미친강아지 06:55 4 3195
84164 [유머]  우리 대통령이 졌음... (2) 이미지 coco01 06:52 7 3296
84163 [사회]  한국 언론의 현주소 (13) 이미지 미친강아지 06:35 24 2757
84162 [유머]  코인 몰빵 넣고 훈련소 간 디씨인 (14) 이미지 부캐 05:55 4 5964
84161 [유머]  사장이 잘못했다 VS 알바생이 잘못했다 (15) 이미지 부캐 05:51 8 4327
84160 [유머]  남녀 모두에게 반응 확실한 춤 (3) 이미지 부캐 05:46 4 4532
84159 [유머]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창문 (2) 이미지 부캐 05:36 3 3684
84158 [유머]  백신 접종 사망에 대한 응급실 의사 글 (5) 이미지 부캐 05:32 16 3892
84157 [기타]  "베끼지 않았어요" 반성문에 유서 쓰고 투신한 여고생 (9) 이미지 킨킨 04:53 9 3034
84156 [유머]  싱글벙글 트위터 감성 (4) 이미지 IlIIIlll 03:50 4 3238
84155 [기타]  노박 조코비치 근황 ..................GIF (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3:41 6 5900
84154 [기타]  일본의 졸렬함 (13) 이미지 미친강아지 03:29 43 5567
84153 [유머]  사랑에빠진 남여 !! (7) 상숙달림이 03:01 4 3703
84152 [후방]  여자끼리 ㅓㅜㅑ (4) 이미지 Onepic 02:53 10 6487
84151 [기타]  "백신 자리 남았어요"..일본, 접종은 더딘데 예약 미달 (1) 이미지 Goauld 02:33 4 1968
84150 [유머]  페미니즘 화들짝.....흉자 걸그룹....ㅗㅜㅑ...JPG (5) 이미지 패션피플 02:21 5 7026
84149 [기타]  현재 NAVER, DAUM 뉴스 화면 (24) 이미지 prisen 02:17 16 5611
84148 [엽기]  폭력을 쓰지 않는 중국인들 (6) 스미노프 02:10 8 5027
84147 [유머]  가슴이 먹먹하다 (8) 이미지 MERCY 02:04 7 4231
84146 [유머]  휴대용 수조 (3) 이미지 스미노프 02:01 9 4051
84145 [기타]  40원 (8) 더블에스 01:58 36 2608
84144 [기타]  자리 외교 (4) 이미지 천상유희 01:46 32 3333
84143 [기타]  졌지만 잘 싸웠음 (7) 이미지 유일愛 01:39 7 6030
84142 [동물]  오늘의 동물짤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1:33 5 1871
84141 [기타]  여전한 이휘재 (11) 이미지 개Dog 01:24 8 7730
84140 [기타]  클레이 피겨 만드는 청년 (5) 이미지 사스미리 01:24 11 4668
84139 [기타]  입체 그림을 그리는 남자 (1) 이미지 사스미리 01:21 8 3329
84138 [기타]  밤만 되면 갈기갈기 찢기는 고무장갑 이미지 사스미리 01:17 3 3695
84137 [기타]  경찰서내 여경 문화 (2)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5 10 4214
84136 [기타]  '방랑식객' 임지호, 심장마비로 별세…향년 65세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52 11 2659
84135 [엽기]  냉동고마저 일본을 배신, 백신 6,396회분 폐기 (16) 이미지 EVA01 00:43 18 3219
84134 [후방]  탱글다희 (4) 이미지 러브써니 00:24 15 7311
84133 [후방]  수박 자르는 처자 (7) 이미지 러브써니 00:23 11 5508
84132 [사회]  ㄹㅇ 일본이 고기방패 어그로 지리네(보배펌) (8) 이미지 Neferpito 00:22 47 530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