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동물
  • 컴퓨터
  • 유머
  • 사회
  • 정보
  • 시사
  • 회원
  • 게임
  • 영화
  • 연예
  • 자동차
   
[사회]

국짐당이 정권 잡으면 벌어질 일 - 뉴스공장 -

글쓴이 : 성남로드맨 날짜 : 2021-04-22 (목) 10:09 조회 : 4251 추천 : 72    



13초 부터보세요


벌써 마음에 안 드는 진행자 퇴출 시키려고 억압하고 있습니다.


tbs 감사 들어간답니다.

버스에서 뉴스공장을 틀면 고소 고발한답니다.


국짐당이 정권 잡으면 

김어준이 당하는 것 처럼 

또 다시 찍어 누를겁니다.

미얀마처럼 되지 말란 법 없지요


서울시장 부산시장 당선됐다고 국짐당에서 하는 짓을 보면 가카시절 503시절 생각납니다.

페미다 뭐다 해서 현 정부와 민주당이 싫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싫으면 싫다고 말은 할 수 있는 나라가 좋은 나라 아니겠습니까?


성남로드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병장회의 2021-04-22 (목) 10:13 추천 40 반대 2
이런거 하나는 부러워....

민주당도 토착왜구, 정치개검, 씹보수, 기레기들 좀 찍어 누루지....
너자나자 2021-04-22 (목) 10:19 추천 28 반대 3
국짐당이 다시 정권 잡으면 최소 10년안에  3류 국가로 전락할 가능성 있지.
이놈저놈 다 헤쳐먹고
경제지표는 추락하고
국민들이 반발하면 군대 동원해서 억압하고
gdfhdfhr 2021-04-22 (목) 10:12 추천 21 반대 2
??? 버스에서 뉴스공장 틀면 고소 고발한다구요?

이게 뭔 독재국가나 하는 소리?

역시 국민의 힘 ㅡㅡ
gdfhdfhr 2021-04-22 (목) 10: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버스에서 뉴스공장 틀면 고소 고발한다구요?

이게 뭔 독재국가나 하는 소리?

역시 국민의 힘 ㅡㅡ
추천 21 반대 2
     
       
글쓴이 2021-04-22 (목) 10:13
시민단체에서 고소고발 한다는데 분명 국짐당이 뒷배입니다.
          
            
gdfhdfhr 2021-04-22 (목) 10:14
당연하죠
               
                 
오라 2021-04-23 (금) 03:44
자자, 힘내세요.
우리에겐 경애하는 문재인 대통령님이 계시지 않습니까
위대한 영도력의 소유자이시며 전지전능 하신
이땅에 강림하신 하늘이 내린 대단하신 분이십니다.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 역사상 인류 역사상
우주 역사상 가장 최고로 위대한 영도력의 소유자이신
우리 대통령님께서 해결하여 주실 것으로 굳게 믿습니다.^^
불철주야 고생만 하시는 우리 대통령님..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를 만들어 주세요.
"기회는 평등, 과정은 공정, 결과는 정의로울 것입니다."

그리고 국민과 주민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춘천 중도 선사유적지에
차이나타운 건설을 추진하고 계신 최문순 (강원도) 도지사님도
세대손손 자손만대 널리 칭송받아야 할 것입니다. 굿잡~

또한 중국인들에게 주는 정착지원금, 결혼비용, 통신비,
은행 우대금리, 대출이자 감면, 세금 감면 등 각종 혜택과
우리 정치인들을 입맛대로 뽑을 수 있게 하는 선거권 등
(대한민국은 중국의 속국이니) 당연히 많은 특권을 줘야 합니다.^^

2030분노? 학자금 대출해서 학교다니다 졸업하고 빚갚으려 취업할래도 일자리 없지?
이자도 못갚아 빚쟁이,신불자되지? 2030을 작살내야 중국애들 와서 안방 차지하지.ㅋㅎㅎ

그리고 한복,김치와 태권도,태극기,한글은 중국에서 유래한 거죠.
중국산 백신을 써야 한국인들 피떡막혀 죽고 빨리 중국인들이 차지하죠.
요즘 드라마나 아이돌시장에 중국자본 들어오는 거는요
위구르,미얀마,홍콩에 중국개입하는 거나 마찬가지니까 상관말자구요.

이제 동북공정과 문화점령은 중공님의 뜻이니 복종하자구요.
일본에 치욕적으로 나라 빼앗겨 본 민족이 두번은 못빼앗기려구요.
이참에 중국에 빼앗겨서 "우리는 진짜 바보예요. 어버버~"라고 해야지요.

미세먼지,우한괴질,알몸김치,가짜계란,하수구 거터오일,서해 해상원전...
주면 주는대로 받아 처먹어야지 어디서 토를 달아...
피가 거꾸로 솟고 짜증나고 분해서 눈물이 날것 같아? ㅋㅋㅋ

근래 민주당에서 발의한 주민자치기본법은 더 디테일하게 주민을 감시하고 통제하며
더 나아가 변태노조처럼 조직과 단체의 힘으로 국가를 전복하는 원대한 계획이다.
까짓꺼 이참에 헌법의 '자유민주주의'에서 '자유' 빼버리고 '민주주의'해서
'인민민주주의'로 공산화 갑시다. 앞으로 국민의 자유 따위는 개나 줘버립시다.ㅎㅎ

우리 위대하신 대통령님의 근엄한 깊은 뜻이기도 합니다.
                    
                      
하지만요 2021-04-23 (금) 09:14
국힘당의 스탠스인것 같은데요? 박근x에 대입히면 100프론데.
                    
                      
조감독 2021-05-11 (화) 15:44
어디서 주워들은 말 주저리 주저리 해봤자 벌레소리 듣습니다.
그리고 쓸데없는 추임새 넣는거 유치해 보이고요.
그냥 님 쓴 글에 확신을 가지고 있다면
논리정연하게 팩트만 쓰면 되요.
이따위로 써봤자 없어보일 뿐입니다.

차이나타운은 저도 이해 안가는 행태지만
중국에서 저지랄 떠는건 503의 전승절 기념식참석등
중국몽에 심취해 있었고 그때부터 만만하게 보게 되고
문통 이후 한국 문화의 확산과 국격상승으로 중국이 배아파서 저지랄 하는거니
칭찬할 일이고요

중국인에게 지원금? 헛소리 하지 마시고요~
법에 따라 재외동포중 국적회복한 자에게 지원하는거고요
거기에 일부 중국에서 온 사람들이 껴있는거지 대부분 고려인입니다.
가짜뉴스 꺼지시고요

2030 분노?
반값등록금 누가 반대했을까요?
취업자수 통계 한번 보실래요?
객관적 근거없이 떠드는건 개소리인거 아시죠?

중국산 백신 우리나라에서 접종 하나요?
없는 말 지어내면 기분 좋아요?

깔게 없으니 자꾸 중국이니 패미니 들고 나와서
에~베~베~ 하는데 대부분  mb와 503이 싸질러놓은 똥 치우는 중이고
현정권 들어 전세계 언론에서 한국에 대한  긍정적인 보도가 급증하고
통계수치 좋아진건 기래기들이 보도 안하니 모르죠?

계속 쥐그림 그렸다고 잡혀가고
날씨예보 보듯 매일 북미사일 날라왔다는 뉴스 보는게 좋으면
계속 그렇게 사시는건 뭐라 안하는데
딴사람한테까지 똥냄새 풍기지 마시고 혼자 벽보고 떠드세요
                         
                           
오라 2021-05-13 (목) 03:33


인류역사상 가장 위대하시며 영원불멸하시며 천하지존이시고
세상의 태양과도 같으신 경애하는 대통령 각하를 알현하라!!!!
                    
                      
공두02 2021-05-11 (화) 20:17


.
병장회의 2021-04-22 (목) 10: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런거 하나는 부러워....

민주당도 토착왜구, 정치개검, 씹보수, 기레기들 좀 찍어 누루지....
추천 40 반대 2
너자나자 2021-04-22 (목) 10: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국짐당이 다시 정권 잡으면 최소 10년안에  3류 국가로 전락할 가능성 있지.
이놈저놈 다 헤쳐먹고
경제지표는 추락하고
국민들이 반발하면 군대 동원해서 억압하고
추천 28 반대 3
본섭 2021-04-22 (목) 10:21
와..정말 상상하던 일은 다 현실로  그것도 대놓고 저 지랄이네 누구 눈치도 안봐 이젠 하;;
미얀마가 정말 넘애기가 아닌 이 시대에 구현될수 있단  사실에 몸서리가 쳐진다 정말;; 점마들 정권 잡으면 ㄷㄷㄷㄷ
나다이놈아 2021-04-22 (목) 10:58
언론에 놀아나 친일파 잔재들을 뽑아줬으니 이런 사단이나지 시장 두명 바뀌었다고 벌써 정치성향 다른 언론 잡아들일라고 하고있으니 한심하다 왜 쥐가 고양이 걱정하면서 쥐새끼 목숨잡고 흔드 고양이 한테 꼬리치는게 한심하구나
꿈꾸는나비 2021-04-22 (목) 10:59
민주당 병신들은 뭐하고 있냐? 엄중이 때문에 맛이 완전 가버렸어.
초보집사 2021-04-22 (목) 11:09
하여간 검찰출신을 감사원장 같은 곳에 앉히면 답이없지
저녁비 2021-04-22 (목) 11:37
이런게 언론탄압인데....

누구하나 나서서 언론탄압이라고 그만하라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없네 ㅠㅠ
dltkzl 2021-04-22 (목) 11:55
그래도 민주당 잘한거 없음
야당이 싫어서 찍는것도 한계가 있지
이미 한번 찍어줘서 180석 줬는데
하라던 검찰개혁 질질끌려다니며 겨우 하고
하라던 언론개혁 시작이라도 했니??
언제까지 표심눈치볼꺼야?
아님 자신들 이익 땜에 안하는건가?
검은타래 2021-04-22 (목) 12:59
민주당 병신들은 180석 주고 저런놈들 적폐 청산하라니까

뭘했는지 모를지경.

그러니 선거에서 지지
허허허헉 2021-04-22 (목) 16:57
누가 잡던 똑같다는걸 왜 아직도 모르지??
카운트47 2021-04-22 (목) 19:38
누가 잡던 똑같이 병신인생을 살아가는 벌레들이니 모를 수 밖에 ㅡㅡ
레골라스23 2021-04-23 (금) 01:10
벌레 병신들은 이해할수가 없겠지..쓰레기가 주는거나 먹고 사는 거지들이니. 누가되든 상관없겠지..
하지만요 2021-04-23 (금) 09:17
다시 이민 붐 불고 시민에서 노예로 되겠죠. 변한게 있다면 어쩌면 타국에서 적극적으로 이민자 유치할지도 모른다는거고요.
곱슬돼지 2021-04-23 (금) 17:41
김어준 위선자새끼 이새끼도 적폐언론임 민주당이 페미지랄로 엇나가고 있으면 그때처럼 신랄하게 비판해서
일이 이렇게되기 전에 미리 바로잡았어야지 촛불집회때는 2030의 힘을 빌려달라 그렇게 목놓아외치고 난리치더니
정권바뀌고 간신배가되서 민주당빨다가 그냥 썩을때까지 내버려둿지 애들 비명소린 그냥 깡그리 무시하면서
극우화되는게 눈에 보이는데 무시를한건지 그냥 등신들이라 생각을한거지...

저 나이때 꼰대새끼들이 다 그렇지뭐 아랫사람무시하고 집합시키고 빳다치던 세대아녀

김용민말곤 아무도 이런 문제에대해 이의제기한 인간이없음 외려 힘을 보태주긴 커녕 똘아이취급하거나
침묵하거나

당신이 이쪽에 가장 큰 스피커였기 때문에 가장 큰 책임이있었는데 방관하고 언론인의 자세를 버리고 기득권
언론인이되어 몸사리는 간신배의 길을 택했으니 그냥 자업자득이라 본다 어차피 민주당 문재인이 좃쳐서 이제
누구도 안전하지 못해 그냥 김어준도 문재인도 지 명줄지가 재촉한거지 페미랑 민주당은 그때처럼
손절치고 지살길 찾아갈거고 이새끼들은 학습능력이란게 없어 무슨일이있어도 이겨야되는데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3채널 송가인 블랙박스 싹찍어 라이트 3종 특가행사 (562) 메디프론디비티
71033 [사회]  대한민국 대표 여장부 이미지 정청래 10:26 0 6
71032 [동물]  말한테 까불다 뒷발에 차이는 거위.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10:18 0 433
71031 [후방]  찢었습니다. (1) 이미지 파지올리 10:07 1 1384
71030 [기타]  고등학생개그듀오 아이유브이 근황 jpg (1) 이미지 갓유리 10:05 0 1455
71029 [사회]  황운하 의원 페이스북 - 힘이 센 검찰은 스스로 정치집단화됩니다. (1) 이미지 사나미나 10:03 5 303
71028 [사회]  역시나 짱깨가 짱깨짓하고 있음 ㅡㅡ; 소리O (1) 이미지 폭풍간지 09:59 1 974
71027 [유머]  헬스클럽 민폐 초딩(중국인듯?).gif (6) 이미지 옳은손 09:56 2 1894
71026 [기타]  사탄이 운영하는 교회 (7) 이미지 사나미나 09:55 8 1517
71025 [유머]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노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이미지 옳은손 09:53 0 1159
71024 [기타]  일기토하는 중국 배달원.gif (4) 이미지 아이언엉아 09:49 2 1957
71023 [유머]  중국인 친구 "한국에도 김치가 있어~?" (5) 이미지 사나미나 09:49 5 1715
71022 [동물]  물고기 잡는 곰 (1) 이미지 사나미나 09:48 1 707
71021 [유머]  iq가 낮은사람 특징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9:47 2 1691
71020 [기타]  골목식당 금새록 첫 맛평가 (4) 이미지 사나미나 09:47 4 1729
71019 [유머]  조선시대 외국인들의 공통진술^^.jpg 이미지 옳은손 09:47 4 1341
71018 [기타]  KF-21이 믿음직한 이유 (3) 이미지 사나미나 09:44 16 1611
71017 [후방]  가위바위보 대결하는 bj.gif (4) 이미지 아이언엉아 09:42 6 2242
71016 [후방]  차량 썬팅의 중요성.gif (2) 이미지 아이언엉아 09:38 2 2482
71015 [유머]  타이거즈 어린이 사생대회.jpg (3) 이미지 박사님 09:37 0 1662
71014 [기타]  엄청 비싼데 예약하기도 정말 빡세다는 병원.jpg (3) 이미지 만두맨 09:37 1 2072
71013 [유머]  주접떠는 中國人 ㅋㅋㅋㅋ (1) 이미지 prisen 09:34 2 1817
71012 [유머]  이화여대x화웨이 콜라보 근황 (4) 이미지 제미니 09:34 4 1864
71011 [기타]  공 뺐었다고 병사 때린 군 간부 근황 (7) 이미지 사나미나 09:26 5 2154
71010 [동물]  닝겐들에게 납치된 후, 눈을 떠보니.... (1) 이미지 fourplay 09:25 2 1382
71009 [기타]  공감가는 드라마 모범택시 엔딩 문구 (2) 이미지 사나미나 09:23 10 1798
71008 [유머]  독립운동해도 절대 안잡힐 얼굴 이미지 제미니 09:22 6 2162
71007 [유머]  3대 770kg유튜버.jpg (15) 이미지 만두맨 09:22 2 3230
71006 [엽기]  종업원 VS 배달원.gif (4) 만두맨 09:14 5 2370
71005 [기타]  AZ 백신 많이 맞는 이태리 근황 (4) 파지올리 09:13 13 2898
71004 [엽기]  국군포로인데..그 넉자면 환영해줄 주 알았습니다.gif (5) 이미지 만두맨 09:10 7 1726
71003 [동물]  일제에 강제징용당했던 한국족제비 근황. (3) 이미지 골드호랑이 09:07 6 1798
71002 [엽기]  괴롭힘 당하던 찐따의 반격.gif (7) 만두맨 09:05 8 2682
71001 [후방]  쫙 벌리는 누나 (1) 이미지 행복Haji 09:04 10 3600
71000 [기타]  대검찰청 VS 대법원 구내식당.jpg (12) 이미지 만두맨 09:03 4 2528
70999 [후방]  천사누나 악마누나 이미지 행복Haji 09:03 5 3121
70998 [기타]  사막 SUV사고.gif (2) 이미지 만두맨 09:02 4 2694
70997 [후방]  클럽에서 기분좋아진 누나 (1) 이미지 행복Haji 09:02 4 3330
70996 [후방]  잘빠진 누나 이미지 행복Haji 09:00 4 2185
70995 [후방]  운동하는 서울대 누나 (1) 이미지 행복Haji 09:00 5 2977
70994 [후방]  과탑가능.jpg (2) 이미지 만두맨 08:58 6 2984
70993 [유머]  여자친구 만들기.jpg (7) 이미지 만두맨 08:55 8 2337
70992 [유머]  mc몽 찰지게 패는 호동좌.gif (2) 이미지 만두맨 08:53 6 3320
70991 [유머]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야! 소리O (3) newyear21 08:40 6 1180
70990 [유머]  바람둥이 남친과 순둥이 여친 (가스라이팅) 소리O (1) newyear21 08:37 6 2535
70989 [유머]  트위터의 의외의 효용 (4) 이미지 제미니 08:04 6 3283
70988 [유머]  한국의 치안을 나타내는 짤 (9) 이미지 붉은언덕 08:00 7 5665
70987 [감동]  그 남자가 선물을 준 이유 (14) 이미지 붉은언덕 07:58 4 3597
70986 [유머]  첫 데이트 나가는 딸을 사수하려는 아버지와 삼촌.jpg (2) korn 07:56 4 4081
70985 [유머]  레전드 신혼부부 manhwa (1) 이미지 붉은언덕 07:51 4 3942
70984 [기타]  승합차를 덮친 13톤 쇳덩어리에..9살 아이 사망.gif (9) korn 07:48 4 26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