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컴퓨터
  • 동물
  • 영화
  • 시사
  • 회원
  • 게임
  • 유머
  • 정보
  • 자동차
  • 사회
  • 연예
   
[유머]

아내가 박사 과정에 합격했다

글쓴이 : 행복♥ 날짜 : 2021-04-20 (화) 22:02 조회 : 14057 추천 : 28    



행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혼란하다혼란… 2021-04-20 (화) 22:04 추천 26 반대 1
병슨같은년들 진짜 지 지 엄마한테나 잘하지
저런년들이 지 엄마 집안일 다해도 손가락 까딱 하나 안하는 년들이여
내가해냈다 2021-04-20 (화) 22:04 추천 8 반대 0
골때리네 정신병자 모임인가 저긴
혼란하다혼란… 2021-04-20 (화) 22: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병슨같은년들 진짜 지 지 엄마한테나 잘하지
저런년들이 지 엄마 집안일 다해도 손가락 까딱 하나 안하는 년들이여
추천 26 반대 1
내가해냈다 2021-04-20 (화) 22: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골때리네 정신병자 모임인가 저긴
고얌이 2021-04-20 (화) 22:05
남자어 ㅋㅋㅋㅋ. 그딴게 잇엇나.
남도리 2021-04-20 (화) 22:07
진짜 지랄도 풍년이다.

저정도 피해의식이면 사회생활 불가 아닌가?

뭔~ 말같지도 않은 딴지야?
hihihihi 2021-04-20 (화) 22:09
가정은 각자 사는 방식이 어느정도는 있고 그게 상호 합의에 만족된 상태이며 법에도 벗어나지 않는다면,
나름대로 잘 살고 있는것인데,
거기에 전혀 상관도 없는 외부인들이 느닷없이 나서서 감놔라 배놔라 하며 조리돌림하고,
조롱하며 훈장질 하고 평가하는 것이
언제부터 당연시 되어버린걸까.
이런게 마치 자신들의 훌륭한 권리이고 사회를 변화시키는 긍정적인 행동이라고 믿는 그 작태가
사회 전체를 병들게 하고 있다는건 모르고 있겠지.
暗黑鬪氣 2021-04-20 (화) 22:12
계집애들은 맨날 지들이 저지랄 쳐하다가
남자가 똑같이 하니 변명한다고 생각하네
Dusic 2021-04-20 (화) 22:13
어후... 작년 트윗이네
뿌레히힝 2021-04-20 (화) 22:49
쓰니야 행!복!♡!아~~
작작 좀 해라
절대흑곰 2021-04-20 (화) 23:28
행복님 솔직히 요즘 후방게시판 적게 올리십니다
     
       
글쓴이 2021-04-21 (수) 13:14
얄리얄리얄랑… 2021-04-20 (화) 23:29
왜존나별거도아닌거에 화내지 ㅋㅋㅋ 애초에 트윗에일상얘기하는게 잘못된거긴하다만
마루얍 2021-04-20 (화) 23:44
며칠전에 판 가보니 몇년동안 더 또라이 집합소가 됬더군요
예전엔 또라이 많은 여초사이트였다면 이제 진짜 여자일베 그 자체
망또맹 2021-04-21 (수) 12:17
통과된 박사논문은
페미와 정신질환과의 상관관계
하날아이 2021-04-21 (수) 14:46
아들딸 있는 최소4인가구에서 박사과정을 밟게 해준다
보통 능력으로 되는건 아닌거 같은데요?

몸갈아서 꼴랑 500정도 버는 3인가족 우리집도 형편이 그닥인데 부럽다
Alshain 2021-04-21 (수) 14:55
병신년들 지들은 보지어로 좃까고있으면서
컴바치 2021-04-21 (수) 15:43
아내가 박사학위 받았다고 남편의 가사일이 대폭 늘어날리가 있나.
박사과정중이 더 힘들어.

농담섞인 자랑도 못 알아먹고 오버하는 ㅄ년들과 아무말이나 쏟아내는 ㅄ놈들 보면 한심하다.
qkrrldud 2021-04-21 (수) 15:45
병신년들 하는 짓이라곤 개소리만 씨부리는 거지
KlintCC 2021-04-21 (수) 16:50
자랑글잉데 ㅋㅋㅋㅋ
밥은먹고다니… 2021-04-21 (수) 18:06
너네 어머니의 집안일 부터 좀 도와주고 쿵쾅대...
김RG 2021-04-21 (수) 18:25
아저씨들 언어가 있긴함 자랑거리를 비하하면서 표현하는거
비싼차 사고 주위에서 부럽다고하면 자기차 흠을 늘어놓는다든지
자식이 명문대 합격해도 뭐 별거아니라는식으로 말한다든지
와이즈먼 2021-04-21 (수) 18:47
결혼은 끼리끼리 만납니다.

저 남자분도 보통은 아닐듯.

짤배달부 2021-04-21 (수) 19:06
그냥 씨발년들 집단 수준.... ㅉㅉㅉ
장만월 2021-04-21 (수) 19:33
우리 사회의 암적인 존재들
철수랑 2021-04-21 (수) 19:50
성인지 감수성이 없네
남자들은 그냥 자랑하면 그러니 저렇게 투덜거리면서 자랑하는건데
재정전문가 2021-04-21 (수) 20:32
트윗에는 병신들만 있는것 같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가정의달특가] 몸에 좋은데 맛도 좋다구요? 서울우유 초유 프로틴! (497) 서울우유웰리아
67931 [유머]  멕시코인에게 인종차별 당한 디시인 (3) 이미지 우욱대장 18:56 2 534
67930 [엽기]  예수, 지옥에 가다 (1) 이미지 창백한푸른점 18:55 2 415
67929 [기타]  잊지말고 꾸준히 불매 가도록 합시다 GS 불매운동.. (2) 이미지 샤방사ㄴr 18:54 5 372
67928 [엽기]  역대급 소름끼치는 실화 (2) 이미지 팔렌가든 18:53 2 652
67927 [감동]  매일유업 혼나고싶어!? (1) 이미지 에취냥 18:48 6 848
67926 [기타]  미국이 네이팜탄을 개발하게된 이유..jpg (3) 이미지 아무도없네 18:48 8 982
67925 [유머]  [주목] GS그룹, 논란 이후 새로운 홍보 포스터 공개 (9) 이미지 알랄라 18:43 17 1177
67924 [기타]  남자들도 안방에서 따라 할수 있는 건강 스트레칭 체조 (1) 이미지 천상유희 18:43 1 700
67923 [유머]  흔한 부부의 모습 (2) 붉은언덕 18:41 1 1019
67922 [유머]  K-만신 초딩들의 우정 (1) 이미지 우욱대장 18:40 1 904
67921 [감동]  가장의 무게 이미지 붉은언덕 18:39 1 510
67920 [유머]  엄청난 스팩의 컴퓨터.jpg (3) 이미지 팔렌가든 18:38 4 1526
67919 [유머]  충격적인 한국의 치안 상태 이미지 붉은언덕 18:38 4 977
67918 [기타]  KBS 수신료 인상 근황.. (7) 이미지 샤방사ㄴr 18:32 15 1674
67917 [후방]  오후 힐링 타임!.gif (5) 이미지 JavanTe 18:25 9 1372
67916 [후방]  [ㅇㅎ] 당신은 우파인가요? 좌파인가요?.. (11) 이미지 샤방사ㄴr 18:07 8 2574
67915 [유머]  연애 못해본 사람들만 가진 특권 (6) 이미지 파지올리 18:06 5 2741
67914 [기타]  윾튜브 또 기어나오네요. [혐오] (17) 더나은미래 18:02 22 2432
67913 [기타]  화성에서 헬기 소리 녹음 성공 ㄷㄷㄷ (2) 파지올리 18:01 5 1951
67912 [후방]  [ㅎㅂ] 둘중 본인이 원하는것은? 엉덩이 VS 가슴.. (8) 이미지 샤방사ㄴr 17:56 6 2445
67911 [기타]  중국 우주발사체 내일 오전 남태평양 추락…"한반도 안전" (5) 이미지 yohji 17:51 5 1391
67910 [유머]  충격적인 한국의 치안 실태 (14) 이미지 하나셍 17:49 17 3854
67909 [유머]  나 델러와줄 엄마구함 (4) 이미지 하나셍 17:44 8 3076
67908 [영상]  남산 돈까스 원조집. 이게 사실이면 나도 속았던 거네... (7) 소라좋아 17:44 12 3291
67907 [유머]  로켓배송이 빠른이유.jpg (10) 이미지 만두푸 17:38 9 3720
67906 [기타]  500원’이 시급도 아니고 월급?… 기막힌 장애인 헐값 노동 (2) 이미지 킨킨 17:35 7 1245
67905 [엽기]  사죄하지 않겠다는 원폭 개발 과학자 그리고 일본 반응.jpg (13) 이미지 야미노78 17:32 16 2043
67904 [후방]  [ㅇㅎ] 오늘은 보드펜이 되고싶다.. (4) 이미지 샤방사ㄴr 17:29 6 3059
67903 [영상]  스타도 하는 브레이브걸스 메보좌ㅋㅋㅋㅋㅋ (7) 까라면까 17:26 11 2910
67902 [후방]  [ㅇㅎ] 씰룩이는 엉덩이 BJ ㅊㅈ.. 이미지 샤방사ㄴr 17:25 7 2663
67901 [유머]  중딩때 나 좋아했던 일진이 뭐라고 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8) 이미지 우욱대장 17:21 9 4139
67900 [기타]  도입이 시급한 음주운전 번호판.. (13) 이미지 샤방사ㄴr 17:17 23 3378
67899 [동물]  멍멍멍멍멍멍!!.gif 이미지 연쨩ㅎ 17:16 7 1075
67898 [기타]  아들 밥상 vs 남편 밥상.. (10) 이미지 샤방사ㄴr 17:11 8 3548
67897 [유머]  대형마트 직원들이 겪어본 클레임 (13) 이미지 일체유심조 17:10 12 3933
67896 [기타]  유일한,빈 손으로 떠난 기업인 (4)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7:09 19 2738
67895 [유머]  300 이하 맛세이 금지... (1) 이미지 푸른권율 17:07 10 3389
67894 [유머]  대학원에 가면 사람이 미쳐버린단다 (6) 이미지 일체유심조 17:05 10 2882
67893 [기타]  이마트 그림 이상하지 않음? .. (8) 이미지 샤방사ㄴr 17:02 21 3334
67892 [기타]  미용실앞 딸잡이 검거.. (12) 이미지 샤방사ㄴr 16:58 21 4584
67891 [유머]  군대 흔한 분실물 (9) 이미지 MERCY 16:56 9 3462
67890 [기타]  역대급 크기 15.81캐럿 퍼플 핑크 다이아몬드 공개 이미지 친절한석이 16:55 5 2209
67889 [엽기]  상상초월~ 무정차 탑승... (3) 이미지 푸른권율 16:55 10 2557
67888 [기타]  당근마켓 떡볶이 나눔.. (8) 이미지 샤방사ㄴr 16:50 7 2931
67887 [감동]  등판 능력 보소... (6) 이미지 푸른권율 16:49 8 2983
67886 [영상]  이토인이 아파요~ (5) 이미지 징징현아™ 16:44 6 1509
67885 [유머]  마라톤이 이렇게 위험한 운동입니다... (5) 이미지 푸른권율 16:41 11 3809
67884 [기타]  조선시대 무과 시험 수준 (14) 이미지 사니다 16:39 11 3865
67883 [유머]  20대중반까지 마땅한 직업없이 게임만 하던사람한테 bmw계약해준 딜러 (11) 이미지 핑크보호주의 16:38 11 3269
67882 [기타]  배달의 민족 볶음밥 주문 대참사.. (5) 이미지 샤방사ㄴr 16:38 6 322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