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시사
  • 컴퓨터
  • 회원
  • 자동차
  • 게임
  • 사회
  • 정보
  • 연예
  • 유머
  • 동물
  • 영화
   
[사회]

[속보] 故 박원순 장례식 서울시葬 결정한 책임자 인사조치

글쓴이 : 미친강아지 날짜 : 2021-04-20 (화) 20:48 조회 : 4198 추천 : 47    




할 말이 많지만 꾸~~~~~~~~~욱 참겠습니다.


분노를 억누르며 투표근이나 모으렵니다.




저는 위 기사를 보니 아래 장면이 떠오릅니다.





이런 기사 내용을 보고도 "이게 다 민주당 때문이야" 라는 댓글은 없길 바랍니다.

요즘 은근 예전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야" 시즌2를 만들려는 움직임이 보여서요.

혹시 그런 댓글이 있다면 잘 봐두세요.


 출처 : https://news.v.daum.net/v/20210420112621617


미친강아지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gdfhdfhr 2021-04-20 (화) 20:57 추천 26 반대 7
인사 보복 확실하네

그것도 아주 눈치 안보고 대놓고 그냥 참 ㅋㅋ

서울시장이 저 정도인데 대통령 바뀌면 어후...
존슨씨 2021-04-20 (화) 21:02 추천 18 반대 6
그렇게 구린내를 풍겨내도 뽑아줬는데 이젠 두려울게 없는거지.. 아마 전보다 했으면 더 했지 덜 하지는 않을겁니다.
블랙스커트 2021-04-20 (화) 20:58 추천 8 반대 6
뭐 예상하고 있었던 일이네요. 답답합니다....
김치국 2021-04-20 (화) 20:51
수준이 오세 훈이지.
 시장도 하고,.
부산버스 2021-04-20 (화) 20:52
각하 닮아서 꼼꼼해.
gdfhdfhr 2021-04-20 (화) 20: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인사 보복 확실하네

그것도 아주 눈치 안보고 대놓고 그냥 참 ㅋㅋ

서울시장이 저 정도인데 대통령 바뀌면 어후...
추천 26 반대 7
블랙스커트 2021-04-20 (화) 20: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뭐 예상하고 있었던 일이네요. 답답합니다....
감동맨 2021-04-20 (화) 20:58
서울시민의 선택의 결과
존슨씨 2021-04-20 (화) 21: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렇게 구린내를 풍겨내도 뽑아줬는데 이젠 두려울게 없는거지.. 아마 전보다 했으면 더 했지 덜 하지는 않을겁니다.
추천 18 반대 6
뒹굴푸우 2021-04-20 (화) 21:08
미친놈
시맛타 2021-04-20 (화) 21:09
내년까지 얼마나 더 난리칠까 궁금하긴함 시장인데 하고싶은대로 해야지 서울시민들이 뽑아주었는데 ㅋㅋ
제미니 2021-04-20 (화) 21:23
현직 서울 시장이 재임중에 부고한건 시 단위 장례 가능하다고 규정 있는데

진짜 대놓고 엿대로 하는데 이걸 냅둬야하다니
laksjjd 2021-04-20 (화) 21:30
왜적당 놈들은 보복하는걸 그냥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죠
뽑은 놈들도 마찬가지 놈들이구요
dasari 2021-04-20 (화) 21:56
마음에 안 드는 놈은 밟아죽인다..는 건가.
세르비야 2021-04-20 (화) 22:01
지가 쫄려서 책임감 막중한 시장이란 사람이 자살한 사건인데 나라세금 이용해서 장례를 진행한거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있을수 없죠??

공무중도 아니고 그냥 혼자 조사받던 사건에 쫄려서 시민의 발이라는사람이 자살하거 아닙니까??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노통도 그렇고 뭐 자살만 하면 무능력이고 부퍠고 그냥 영웅이 되니깐 그쪽에서 자꾸 시채팔이나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추천 5 반대 11
     
       
미낙스 2021-04-21 (수) 21:23
아 그래서 다카키 마사오 국장으로 처리한건 당연히 피를 토하면서 성토 하셨겠죠?
시체팔이는 그만하고 현충원에서 꺼내서 부관참시 고고???
skuid 2021-04-20 (화) 22:13
선거 끝나면 버러지들 철수 할 줄 알았더니
분위기 보아 하니 내년 대선까지 버러지 새끼들 계속 들락거리겠네
채원연서아빠 2021-04-20 (화) 22:18
뽑아줬음 받아야지
우스 2021-04-20 (화) 23:46
개쓰레기 사기꾼 같은거......캬악 ~~~ 퉤~
이토랜트김 2021-04-21 (수) 00:15
그런데 박원순 서울시장 성추행 사건은 이런데 안올리는게 더 좋지 않나...
박원순 이제 이름 그만 보고 싶은 사람들 많을텐데, 박원순이 미친짓만 안했어도 아직 서울시장 민주당인데...ㅡㅡ
왜자꾸 이름 꺼내는지...
규지니야 2021-04-21 (수) 08:09
뭐눈에는 뭐밖에 안보인다고
책 한권 읽은 사람이 무섭다는 거죠
역사는 돌고 도는 것이니 뭐
바우어 2021-04-21 (수) 10:57
별 같잖은 걸로 100일 차단당했다가 이제 풀렸네
왼쪽으로 심하게 치우친 커뮤들 특징이 뭐냐면, 신고와 관리자 권한이 너무 지나침
내가 좌익이었으면 박원순은 버렸을텐데 얘들은 아직도 무슨 순교한 성직자 취급하네 충성도가 높은건지 종교같은건지
설마 이번에도 이 말로 차단당하진 않겠지
     
       
르로이사네 2021-04-21 (수) 18:01
좌익 우익... 기가막힌다 이런놈은 정지가 아니라 영구차단을 해야지 관리자들이 말랑말랑한듯
침착하게 2021-04-21 (수) 16:33
정치적 성향을 떠나서 잡고 가야될 것을 이제야 제대로 잡고 가네요.
코로나 절정에 서울시 세금으로 장례식을...
선택적 분노들 하지 마시고 제대로 가고 있구나 생각들 하세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3채널 송가인 블랙박스 싹찍어 라이트 3종 특가행사 (565) 메디프론디비티
71046 [기타]  미네소타 방송사고 pgslpuki 11:12 0 452
71045 [유머]  넥슨 강원기 2년간 큐브 지른거 환불 그런데 .. 이미지 갓유리 11:10 0 549
71044 [기타]  돈내고하는 처가살이 (1) 이미지 냥이사모 11:09 0 600
71043 [유머]  연애 안/못하는 사람 특징 (13) 이미지 fourplay 10:58 6 1293
71042 [유머]  지붕 눈사태 (1) 이미지 스미노프 10:57 2 716
71041 [블박]  비상깜빡이의 용도 (1) 이미지 스미노프 10:53 4 1258
71040 [기타]  일본의 20대가 사망하는 이유. (6) 이미지 pgslpuki 10:53 8 1952
71039 [기타]  어제 대만 프로야구 이미지 pgslpuki 10:49 0 1372
71038 [유머]  옛날 노트북에 달려 있던 마우스 (3) 이미지 스미노프 10:49 4 1649
71037 [유머]  판사 마인드 (음주운전) (4) 이미지 정청래 10:46 5 966
71036 [기타]  뒷자석 승객이 휘두른 흉기에 60대 택시 기사 사망 (4) 이미지 posmall 10:43 5 712
71035 [유머]  WD-40 어디까지 써봤니? 세탁, 생활에 활용하는 신박한 꿀팁 20가지 소리O (4) 디아블로하고… 10:40 1 1041
71034 [유머]  틱톡 한심좌 근황.gif (6) 이미지 뚝형 10:38 3 2494
71033 [사회]  대한민국 대표 여장부 (11) 이미지 정청래 10:26 9 2258
71032 [동물]  말한테 까불다 뒷발에 차이는 거위.gif (4) 이미지 아이언엉아 10:18 1 1758
71031 [후방]  찢었습니다. (2) 이미지 파지올리 10:07 2 3241
71030 [기타]  고등학생개그듀오 아이유브이 근황 jpg (2) 이미지 갓유리 10:05 0 3254
71029 [사회]  황운하 의원 페이스북 - 힘이 센 검찰은 스스로 정치집단화됩니다. (1) 이미지 사나미나 10:03 9 621
71028 [사회]  역시나 짱깨가 짱깨짓하고 있음 ㅡㅡ; 소리O (4) 이미지 폭풍간지 09:59 2 1926
71027 [유머]  헬스클럽 민폐 초딩(중국인듯?).gif (11) 이미지 옳은손 09:56 6 3638
71026 [기타]  사탄이 운영하는 교회 (13) 이미지 사나미나 09:55 11 2978
71025 [유머]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노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2) 이미지 옳은손 09:53 2 2166
71024 [기타]  일기토하는 중국 배달원.gif (6) 이미지 아이언엉아 09:49 4 3466
71023 [유머]  중국인 친구 "한국에도 김치가 있어~?" (9) 이미지 사나미나 09:49 6 3056
71022 [동물]  물고기 잡는 곰 (2) 이미지 사나미나 09:48 1 1296
71021 [유머]  iq가 낮은사람 특징 (1)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9:47 5 2929
71020 [기타]  골목식당 금새록 첫 맛평가 (8) 이미지 사나미나 09:47 5 3085
71019 [유머]  조선시대 외국인들의 공통진술^^.jpg (4) 이미지 옳은손 09:47 7 2392
71018 [기타]  KF-21이 믿음직한 이유 (5) 이미지 사나미나 09:44 23 2761
71017 [후방]  가위바위보 대결하는 bj.gif (4) 이미지 아이언엉아 09:42 7 3867
71016 [후방]  차량 썬팅의 중요성.gif (2) 이미지 아이언엉아 09:38 2 4116
71015 [유머]  타이거즈 어린이 사생대회.jpg (4) 이미지 박사님 09:37 2 2629
71014 [기타]  엄청 비싼데 예약하기도 정말 빡세다는 병원.jpg (3) 이미지 만두맨 09:37 1 3333
71013 [유머]  주접떠는 中國人 ㅋㅋㅋㅋ (1) 이미지 prisen 09:34 2 2811
71012 [유머]  이화여대x화웨이 콜라보 근황 (8) 이미지 제미니 09:34 5 2985
71011 [기타]  공 뺐었다고 병사 때린 군 간부 근황 (8) 이미지 사나미나 09:26 10 3187
71010 [동물]  닝겐들에게 납치된 후, 눈을 떠보니.... (1) 이미지 fourplay 09:25 4 1988
71009 [기타]  공감가는 드라마 모범택시 엔딩 문구 (2) 이미지 사나미나 09:23 11 2486
71008 [유머]  독립운동해도 절대 안잡힐 얼굴 (1) 이미지 제미니 09:22 7 3150
71007 [유머]  3대 770kg유튜버.jpg (20) 이미지 만두맨 09:22 2 4765
71006 [엽기]  종업원 VS 배달원.gif (6) 만두맨 09:14 6 3256
71005 [기타]  AZ 백신 많이 맞는 이태리 근황 (4) 파지올리 09:13 16 3962
71004 [엽기]  국군포로인데..그 넉자면 환영해줄 주 알았습니다.gif (8) 이미지 만두맨 09:10 9 2332
71003 [동물]  일제에 강제징용당했던 한국족제비 근황. (3) 이미지 골드호랑이 09:07 7 2401
71002 [엽기]  괴롭힘 당하던 찐따의 반격.gif (8) 만두맨 09:05 11 3555
71001 [후방]  쫙 벌리는 누나 (1) 이미지 행복Haji 09:04 13 4882
71000 [기타]  대검찰청 VS 대법원 구내식당.jpg (14) 이미지 만두맨 09:03 4 3344
70999 [후방]  천사누나 악마누나 이미지 행복Haji 09:03 5 4230
70998 [기타]  사막 SUV사고.gif (3) 이미지 만두맨 09:02 4 3641
70997 [후방]  클럽에서 기분좋아진 누나 이미지 행복Haji 09:02 4 459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