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영화
  • 게임
  • 연예
  • 시사
  • 자동차
  • 회원
  • 컴퓨터
  • 유머
  • 동물
  • 사회
  • 정보
   
[기타]

여경은 앞으로 특채로 선발하자..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21-04-20 (화) 17:04 조회 : 6549 추천 : 26    




얼마나 듬직함.. 


.

.

.

.




욕하고 싶지만 참겠음..ㅋㅋ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어그로탐지기 2021-04-20 (화) 17:06 추천 43 반대 5
나라전체가 보지년들 투정받아주는 부모노릇하고있는듯
디아블로하고… 2021-04-20 (화) 17:09 추천 15 반대 0
체력검정은 남성과 같아야 해요

아니 이건 여자들이 주장을 해야하는데

경찰을 무슨 그냥 직업으로만 생각하고 있으니 지네를 호구로 보는것도 모르고
빙그레v 2021-04-20 (화) 17:12 추천 7 반대 0
특채
하로◇하로 2021-04-20 (화) 17:05
조선시대때다모도 신체좋고 강했다고하던데...!
어그로탐지기 2021-04-20 (화) 17: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나라전체가 보지년들 투정받아주는 부모노릇하고있는듯
추천 43 반대 5
     
       
kyh659 2021-04-20 (화) 17:46
아따 말씀 시원하게 던지구먼유ㅋ
          
            
라미안 2021-04-20 (화) 19:07
그야 너랑 맘 맞는 벌레새끼니까 ㅋㅋ
               
                 
kyh659 2021-04-20 (화) 23:17
와 병신이세요?ㅋㅋㅋㅋ 뇌가 찌그러졌네ㅎㅎㅎ
                    
                      
라미안 2021-04-21 (수) 02:06
쟤가 말한 '보지년'은 너희 어머니도 잠재적으로 포함인 건 모르는 니가 병신이겠죠 ^^
                         
                           
SS친위대 2021-04-21 (수) 16:32


.
               
                 
쭈머 2021-04-21 (수) 01:56
벌레년이들어왓네
                    
                      
라미안 2021-04-21 (수) 02:08
이토 네임드 벌레새끼가 '보지년'이라고 한마디 하니까 뿅간 니 새끼가 벌레년이겠지 ^^
                         
                           
SS친위대 2021-04-21 (수) 16:33


.
               
                 
어그로탐지기 2021-04-21 (수) 03:38
lifetime20 : 행복해지고싶다1 lifetime8401 : 처맞는다 hoos33 : 민어지리 ttyui0 : 라미안 disasterssrss : 풍비랑

이것들 공통점이 뭔지는 니가 알제?
     
       
고염 2021-04-20 (화) 19:12
불만이 많더라도 말 단어가 너무 험악합니다.
          
            
어그로탐지기 2021-04-21 (수) 03:38
미안합니다
씨씨씨를뿌리… 2021-04-20 (화) 17:08
차별을 자처하고들 있는듯 진짜ㅋㅋ
차이를 인정하고 차이에 맞는 보직을 맡거나
차이를 뛰어넘을 생각은 없고
그저 하고 싶은 대로만 아무렇게나 갖다 끼워 맞춤
휴다 휴
디아블로하고… 2021-04-20 (화) 17: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체력검정은 남성과 같아야 해요

아니 이건 여자들이 주장을 해야하는데

경찰을 무슨 그냥 직업으로만 생각하고 있으니 지네를 호구로 보는것도 모르고
추천 15 반대 0
나스레짐 2021-04-20 (화) 17:09
2인1조로 다니는데 내동료가 여자라면 우선 존나 무서울듯 긴급한 상황에 내뒤를 믿고 맡길수가없다는거 하나만으로도 존나 쫄릴거같다
빙그레v 2021-04-20 (화) 17: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특채
경운기쿠페 2021-04-20 (화) 17:14
외국 경찰들이 저 팔굽혀보기 영상보면 뭐라 생각할라나
열탕 2021-04-20 (화) 17:31
팔굽혀펴기랑 윗몸일으키기 빼고 버피테스트랑 데드리프트 넣는게 현실적인거 아닌가?
하늬나비 2021-04-20 (화) 17:37
베댓 수준봐라...

초등학교때 비판과 비난은 다른거라고 안배웠나..

상대가 잘못했다해서 내게도 잘못할 권리가 주어지진

않습니다.
     
       
개천재다 2021-04-20 (화) 18:01
그렇게 선비질 하다가 이 모양 이 꼴이 난 게 아닐까요?
괴물을 상대하려면 괴물이 되야만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요즘 들어 계속 드네요.
          
            
라미안 2021-04-20 (화) 19:02
님이 말씀하시는 건 혐오스러운 퀴어 퍼레이드에 대해
당위성을 주장하는 게이+레즈비언식 논리인데다가
꼴페미라고도 해도 충분한데 이토 네임드 벌레새끼 어그로탐지기 아니랄까봐
'보지들'이라 표현하는 건 선을 넘은 거죠.
          
            
하늬나비 2021-04-20 (화) 19:59
님이 하는 소리는 메퇘지들이 초기에 하던 소리랑

똑같습니다. 걔네가 지들 하는짓거리와 언행에

일베냐고 물으니 일베를 미러링한다고 했죠

실제로 저 위에 베댓 게시자 이토에서 유명한 일베 벌레

입니다.

전 욕하지말라고 비판하지말라고 하는게 이닙니다.

선넘지 말라는거지.
     
       
쭈머 2021-04-21 (수) 01:57
니수준
          
            
라미안 2021-04-21 (수) 02:10
니 새끼는 병신마냥 말도 제대로 못하는 수준 ㅋㅋ
          
            
하늬나비 2021-04-21 (수) 08:03
ㅇㅇ 내수준 정상. 니 수준 낮고
시맛타 2021-04-20 (화) 17:42
외국에서 보면 한국 여경 되기 엄청쉽다고 생각할듯 그냥 폼만 잡으면 체력검정 합격 ㅋㅋ
용이산다 2021-04-20 (화) 17:48
미국에서 여경뽑는 기준을 우리나라에 적용시키면 참 좋을텐데
라미안 2021-04-20 (화) 19:04
5세후니가 서울시장 되고나서 존나 기어나온 벌레들이 적지 않은 건 알게됐다만
하다하다 어그로탐지기 벌레 새끼다운 댓글이 베댓 가네 ㅋㅋ
     
       
쭈머 2021-04-21 (수) 01:57
네 다음 벌레
          
            
라미안 2021-04-21 (수) 02:13
자기가 일베충인 거 티 못내서 안달난 벌레새끼 습성 어디가겠냐만은
일베충 밈 밖에 못하는 벌레가 누구보고 벌레라는 건지 ^^
너 말은 할 줄 알긴 아냐? ㅋㅋ
나비토 2021-04-21 (수) 16:19
그냥 경찰직과 행정경찰로 나누면 안되나?
다같이 경찰로 묶으니까 욕만 먹는거 같은데...
현장직은 현장직 답게 제대로 좀 뽑으란 말이다...
;;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3채널 송가인 블랙박스 싹찍어 라이트 3종 특가행사 (481) 메디프론디비티
70368 [기타]  오늘 당번은 김과장...원장님 점심 모시기에 출장까지 이미지 친절한석이 21:43 0 36
70367 [기타]  여성 안심 귀갓길 레젼드.. (5) 이미지 샤방사ㄴr 21:40 0 526
70366 [기타]  아무나 가져간 코로나19 검체...관리 부실 (1) 이미지 친절한석이 21:37 1 289
70365 [기타]  볶음밥 4대 빌런.. (1) 이미지 샤방사ㄴr 21:34 0 994
70364 [기타]  섬 마을 / EBS 이미지 prisen 21:31 0 358
70363 [기타]  보금자리론 '문턱' 6억→9억 검토... 정책모기지 확대된다 (5)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21:31 2 324
70362 [기타]  112 신고 뒤 잔혹하게 살해 추정...출동도 안 한 경찰 (1) 이미지 친절한석이 21:29 2 601
70361 [기타]  일론 머스크가 누군가에게 암살 당해도 싼 이유.jpg (9) 이미지 미친강아지 21:24 3 1620
70360 [기타]  들개가 사람, 반려견 공격 (2) 이미지 prisen 21:23 4 723
70359 [유머]  얼음을 다르게 부르는 법 (5) 이미지 너마늘사랑해 21:19 1 1093
70358 [기타]  애플만큼 배짱장사했던 조선 홍삼...jpg (6) 이미지 xopeee 21:18 3 1548
70357 [사회]  文대통령, 평택항 사고 故이선호씨 조문 (9) 이미지 스미노프 21:15 20 741
70356 [기타]  우승 트로피를 녹여버린 구단 (8) 이미지 제미니 21:13 10 1866
70355 [유머]  알바했는데 컴플레인 안 받아봄 (2) 이미지 아이즈원♡ 21:12 3 1710
70354 [유머]  백종원은 비빔라면을 뜨겁게 끓여 먹는다 (7) 이미지 posmall 21:11 6 1775
70353 [기타]  미국 물가 13년 만에 최고...중국도 원자재 발 인플레이션 이미지 친절한석이 21:09 1 656
70352 [기타]  2층에 심은 나무 (3) 이미지 prisen 21:08 3 1315
70351 [기타]  러시아의 긴박한 방송사고.. (5) 이미지 샤방사ㄴr 21:06 4 2180
70350 [유머]  자취를 시작 후 알게되는 사실 (8) 이미지 posmall 21:05 4 2168
70349 [엽기]  바이크 머플러를 개조하는 이유.jpg (15) 이미지 노랑노을 21:01 5 1346
70348 [기타]  여자를 대하는 흔한 미국 경찰의 태도.gif (4) 이미지 xopeee 21:00 5 2081
70347 [유머]  강호동이 만드는 비박면(비빔면+차돌박이) (4) 이미지 posmall 20:59 4 1522
70346 [유머]  와이프한테 간만에 화를 낸 남편.jpg (3) 이미지 노랑노을 20:57 4 2393
70345 [기타]  브래지어 후크를 발명한 대문호 (7) 이미지 미친강아지 20:56 4 2591
70344 [유머]  하늘이 말리는 결혼 (3) 이미지 posmall 20:56 2 2301
70343 [유머]  백신담당자 정책실패 인정.jpg (10) 이미지 노랑노을 20:51 20 2649
70342 [유머]  자주 밤 새는 사람들 특징 (2) 이미지 한마루 20:49 3 1882
70341 [기타]  신기한 볼펜 소리O (2) 마음먹은대로 20:49 4 919
70340 [유머]  고길동 재력 수준 (5) 이미지 한마루 20:48 9 2089
70339 [기타]  선풍기 버튼의 원리 (7) 이미지 한마루 20:47 10 2654
70338 [유머]  이 가족은 엄마가 중심이네... (1) 이미지 푸른권율 20:47 2 1812
70337 [엽기]  동네 중학교 등하굣길에 '삥 뜯은' 40대 남성 검거 (6) 이미지 posmall 20:45 5 1080
70336 [동물]  금슬이 좋아보이는 백조 커플 (2) 이미지 한마루 20:44 5 1476
70335 [유머]  레고 바이럴??? (2) 이미지 푸른권율 20:43 5 1769
70334 [유머]  맨손체조 ~~줙이네 (4) 이미지 11대대 20:41 4 1539
70333 [기타]  최근 미국의 결정에 똥줄타기 시작한 중국 (14) 이미지 posmall 20:40 11 2639
70332 [기타]  저격용 새총 4배율 풀파츠 (5) 이미지 한마루 20:38 6 2098
70331 [유머]  솔직히 삼성+의대+강남빨 없다는 건 위선이지.jpg (9) 이미지 프로츠 20:35 20 2054
70330 [기타]  '싸게 판다'던 중고차 사러 갔다가...피해자 극단적 선택까지.news (3) 이미지 posmall 20:35 2 544
70329 [기타]  도서관 변태남 사건 근황 (10) 이미지 제미니 20:35 17 2876
70328 [동물]  머리가 엄청큰 냐옹이 (9) 이미지 posmall 20:33 8 1168
70327 [기타]  목적지까지 남은 거리가 그대롭니다... (7) 이미지 푸른권율 20:31 4 1505
70326 [기타]  [긴급속보] 한강물 고갈 날 위험요소 발생 (6) 이미지 쿠로쓰 20:29 6 2733
70325 [사회]  조국 전 장관 "어떤 '압박'도 '지시'도 하지않았다." (3) 이미지 아이즈원♡ 20:28 7 901
70324 [기타]  모더나 백신 근황 .GIF (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0:27 7 2747
70323 [유머]  주식 사면 생기는일 (3) 이미지 posmall 20:27 2 2186
70322 [동물]  뉴욕 맨해튼 도심에서 경찰을 뒤따라 가는 엄마 오리의 사정 이미지 posmall 20:21 7 921
70321 [엽기]  봉준이 오메킴 ㅋㅋ 유관순사건에 찐팬 등장 (10) 이미지 갓유리 20:21 12 1958
70320 [기타]  한국전쟁때 PTSD 온 소련 (4) 이미지 미친강아지 20:17 8 2813
70319 [유머]  양덕 발작버튼 (7) 이미지 posmall 20:17 3 225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