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회원
  • 자동차
  • 사회
  • 정보
  • 연예
  • 영화
  • 컴퓨터
  • 유머
  • 시사
  • 게임
  • 동물
   
[유머]

달마과장 레전드 of 레전드.jpg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1-04-20 (화) 11:06 조회 : 22178 추천 : 107    



뚝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응큼늑대 2021-04-20 (화) 11:30 추천 65 반대 0
실제로 정치꾼들이 사용하는 방법이라는게 더 무섭..
음파둠파뚜비… 2021-04-20 (화) 18:53 추천 10 반대 1
층간소음도 건설사 문제인데.주민끼리 싸움
고수진 2021-04-20 (화) 11:15 추천 5 반대 0
달마과장은 아니고 같은 작가 박성훈이 그린 심볼...

달마과장과 달리 저렇게 어둡고 무거운 소재로 다루다보니 인기는 없어 ....잊혀짐

이 사람 만화 대갈장군도 저렇게 진지한거 다루자마자 스포츠 좃센 족발기레기가 갑자기 연재 강제 종료한 거 전설
냥나크룬 2021-04-20 (화) 11:12
저건 작년 까지 였지
추천 2 반대 17
     
       
히로노 2021-04-20 (화) 12:44
언제까지라고 정해놓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0 반대 0
     
       
똥멍청이 2021-04-21 (수) 06:11
지금 당장도 저래
일렉트로닉스 2021-04-20 (화) 11:12
사장 : 건설사
여자 : 입주민
남자 : 택배원
신도시 택배 대란을 보는듯~
고수진 2021-04-20 (화) 11: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달마과장은 아니고 같은 작가 박성훈이 그린 심볼...

달마과장과 달리 저렇게 어둡고 무거운 소재로 다루다보니 인기는 없어 ....잊혀짐

이 사람 만화 대갈장군도 저렇게 진지한거 다루자마자 스포츠 좃센 족발기레기가 갑자기 연재 강제 종료한 거 전설
     
       
camiosdm 2021-04-20 (화) 11:30
헐 ㅋㅋ달마과장이 아니었네요???
기적의공대오… 2021-04-20 (화) 11:24
밑에서 두번째 컷 사장 이름 박시게ㅋㅋㅋㅋ
시게로~~
응큼늑대 2021-04-20 (화) 11: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실제로 정치꾼들이 사용하는 방법이라는게 더 무섭..
추천 65 반대 0
이토중복수사… 2021-04-20 (화) 11:31
부동산 백신 살살녹는다
그냥그렇다구 2021-04-20 (화) 12:01
모두함께누리는 혜택은 정치인에게 아무도움이 안되죠.
지역감정에서 세대갈등에서 젠더갈등까지.
정치하는 년놈들이 확실히 똑똑하긴하네.
     
       
히로노 2021-04-20 (화) 12:44
똑똑한게 아니라 야비한거
     
       
순두부우 2021-04-20 (화) 14:12
대중들이 개돼지가 많은것
하루먹일 2021-04-20 (화) 17:17
https://youtu.be/7VRplcFn0Cg 이 거랑 비슷하네,, 역시 배운사람들 ㅋㅋ
곱슬돼지 2021-04-20 (화) 18:22
사장 박시계가 지금 문재인이네
추천 22 반대 29
     
       
천사의알 2021-04-20 (화) 19:36
응 아니야
추천 9 반대 13
          
            
곱슬돼지 2021-04-21 (수) 08:42
그럼 너한테 뭍자 저 회사가 나라라고 치면 사장이 누군데? 니들이 자주까는 일베나 갈등조장 알바들이 사장이라고? ㅋㅋ  아니길 바라는 니 바램은 이해가 안되는바는 아니지만 손바닥으로
하늘을가려...니가 아직도 문재인을 좋아하든 말든 그것까진 안말리겠는데

조또 현실은 똑바로봐라 ㅋㅋ 아니지 내가 볼땐 너도 현실은 보고있는거 같아
그 가운데서 정신분열이와서 지금 이상황이 믿기지도 믿을 수도 없고 반박은 못하고
"응아니야"같은 현실부정하고있는거지 같은 인간으로서 일정부분은 이해한다
     
       
김가네막네 2021-04-20 (화) 23:55
ㅂㅅ 같은 소리하고 있네 ㅋㅋ 태극기 들고 서울시청이나 가라
          
            
곱슬돼지 2021-04-21 (수) 08:43
어 이제 갈라고 걱정하지마
더이상 일베 태극기 이런게 욕으로안들린다 니들 엿맥일 수 있으면 뭔들못하겠냐
문재인 반대하는게 일베 태극기면 그거하지 뭐 명칭이 뭔상관이여 이젠 니들이 더 더러워
보이는데

내가 문재인이랑 민주당새끼들 망하는 꼴을 반드시볼거다
자기들 주머니채우기위해 국민분열시키는 운동권 페미나치새끼들 진짜 페미라면
말이나안해 성추행은 존나게해대는 새끼들

그리고 넌 문재인존나 빠는거같은데 왜 성인지 떨어지게 후방돌리는
이토렌트에서 알짱거리냐?
               
                 
qaznza 2021-04-21 (수) 11:04
ㅋㅋㅋㅋㅋ짱깨이 후장 빨다가 사드 쳐맞고 질질짜고 인지부조화 와서 손놓고 있으니까 민주당이 그거 해결해보자고 중국가니까 친중 프레임 걸더니 지들이 여자라고 여자라서 대통령 만들고 기업들 지갑털다 짤려 놓고 패미네 반기업이네ㅋㅋㅋ 부동산으로경기 부양한다고 초이노믹스 이난리 쳐 놓고 집값올려서 다 죽네 어쩌네ㅋㅋㅋㅋ 근데 또 권력잡으니 집값 상승ㅋㅋㅋ
                    
                      
천사의알 2021-04-21 (수) 14:16
곱슬돼지 후달리는지 차단하네 ㅋㅋㅋ
한심한 인간 . . ㅉㅉ
음파둠파뚜비… 2021-04-20 (화) 18: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층간소음도 건설사 문제인데.주민끼리 싸움
추천 10 반대 1
     
       
황금거지 2021-04-21 (수) 09:25
이번 택배대란도
층고낮게지어 건축비 세이브한
건설사만 이득본건데

주민이랑 택배사만싸움
천재소년3 2021-04-20 (화) 20:18
디바이드 앤 룰
Gollira 2021-04-20 (화) 23:12
전기세는 점점 오르고...
나라지킴이 2021-04-21 (수) 00:30
딱 정치판이나 이런 일들이 생기면 다른 이슈 터뜨려서 거기로 시선돌리는거하고 비슷하네
자기들한테는 시선 안돌아오도록
핸드레이크 2021-04-21 (수) 04:30
이호경식지계二虎競食之計
아임닉 2021-04-21 (수) 07:43
유태인 에 세계가 평화롭고 조용하면 유태인을 탄압한다 그러니 세상을 종요하게 두면 안된다가있다  그걸그대로 배운게 기독교 똑같은 짓거리를 하고 잇지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가정의달특가] 몸에 좋은데 맛도 좋다구요? 서울우유 초유 프로틴! (588) 서울우유웰리아
68481 [기타]  대전 코로나19, 서구 용문동 순복음교회서 9명 확진 이미지 Goauld 03:55 0 11
68480 [사회]  조선일보의 절박한 기사제목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3:33 2 341
68479 [기타]  오늘자 37살 맥스 슈어저 지리는 14K .GIF (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3:19 2 511
68478 [유머]  (펌) 이사준비하실때 사용하시면 쓸만한 정보들 이미지 프링스 03:12 0 300
68477 [기타]  뷔페 작살내는 나라 (1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3:01 6 1272
68476 [기타]  누가 봐도 우연이 겹쳐서 생긴 일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2:55 6 955
68475 [기타]  비눗방울 어는 모습! (1) 이미지 한마루 02:51 6 570
68474 [기타]  쓸 데 없지만 갖고 싶은 물건 1순위 (1) 이미지 한마루 02:49 2 954
68473 [유머]  어른이날 선물 (1) 이미지 한마루 02:47 2 587
68472 [기타]  중국한테 땅 팔면 생기는 일 .JPG (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2:46 1 1109
68471 [기타]  웨스트햄 vs 에버튼 골장면.gif (3) 이미지 아이언엉아 02:45 3 378
68470 [후방]  어우야 넘치는데 저런 옷으로 가려지나, 한나 파머 (4) 이미지 미스터차우 02:15 3 1780
68469 [기타]  청첩장에 새엄마 이름 대신 친엄마 이름을 쓴 오빠 (14) 이미지 사나미나 02:03 12 1842
68468 [기타]  대한민국 세계 표준특허 1위 등극 (5)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2:01 5 1717
68467 [기타]  박진성 시인 성폭력 무고 사건 그 뒷이야기 (4) 이미지 사나미나 02:01 8 938
68466 [감동]  비혼주의자였던 개그우먼 홍윤화 (스압) (3) 이미지 사나미나 01:57 13 1584
68465 [기타]  GS사태 민주언론시민연합 입장 (9) 이미지 사나미나 01:47 10 1434
68464 [유머]  호주의 패스트푸드 문화 (1) 이미지 미친강아지 01:46 4 1706
68463 [기타]  인도가 한국보다 더 안전하다? (10) 이미지 ㅇㅇㅇaa 01:45 9 1740
68462 [기타]  산에서 투신자살 하려고 했던 사람 (7) 이미지 사나미나 01:40 19 2171
68461 [기타]  41년만에 얼굴을 찾은 5.18 초등학생 희생자 (5) 이미지 사나미나 01:34 17 1207
68460 [후방]  오후 힐링 타임!.gif (2) 이미지 JavanTe 01:29 3 1602
68459 [유머]  유튜브 접을뻔함;; (13) 이미지 gingerale 01:22 9 3306
68458 [기타]  휴대전화 사용에 대한 병사와 간부의 인식차 (5) 이미지 사나미나 01:19 6 1521
68457 [기타]  남자 나체 사진 올리고 성희롱 하던 사이트 근황.jpg (5) 이미지 참이슬후레쉬… 01:18 13 2785
68456 [후방]  롤린.gif (5) 이미지 아이언엉아 01:09 9 2837
68455 [기타]  아스톤빌라 vs 맨유 골장면.gif (4) 이미지 아이언엉아 01:04 7 1265
68454 [기타]  하이에나에 사냥당한 네안데르탈인 9구 이탈리아서 발견 (1) 이미지 Goauld 00:59 5 1580
68453 [유머]  전신마비 여고생 근황. jpg (9) 이미지 구속빌런 00:56 11 4293
68452 [유머]  신형벤츠의 신기능 (7) 이미지 gingerale 00:55 5 3018
68451 [기타]  [스트레이트] '신문 판매'보다 '폐지 장사'가 본업? Goauld 00:55 6 750
68450 [유머]  여기는 회원신고 게시판 입니다. (1) 이미지 행복Haji 00:48 4 1265
68449 [유머]  컬투쇼 소개된 나리타공항 사연(스압) (3) 이미지 행복Haji 00:48 6 2213
68448 [사회]  [단독] 윤석열, 서울대법대‧충암고‧검사출신 안 쓴다 (7) gdfhdfhr 00:47 7 1434
68447 [엽기]  "라방 찍다가" 25층 베란다서 춤처던 여성 결국.... 이미지 행복Haji 00:46 5 2749
68446 [유머]  병신같은 당근마켓 쿨거래 (1) 이미지 행복Haji 00:46 5 2809
68445 [유머]  지역별로 다른 땅따먹기 (18) 이미지 행복Haji 00:45 8 1953
68444 [기타]  부모한테는 늘 애기애기 (2) 이미지 행복Haji 00:45 7 1349
68443 [유머]  신형 벤츠 s클라스 국내 첫 1호 사고...gif (10) 이미지 아무도없네 00:44 5 3068
68442 [기타]  비 내리는 월요일.. 새벽 수도권부터 강수 시작 (3) 이미지 행복Haji 00:44 3 1595
68441 [유머]  아빠는 스토커 이미지 행복Haji 00:43 4 1313
68440 [유머]  남사친 페미 (1) 이미지 행복Haji 00:43 5 1995
68439 [유머]  방청중인 박나래 쌈디 (2) 이미지 행복Haji 00:43 6 2741
68438 [기타]  다이소냐 카카오 메이커스냐 (2) 맛짜ㅇ 00:42 3 1667
68437 [유머]  어버이날 선물 사기당한 것 같아요 (6) 이미지 행복Haji 00:42 7 2269
68436 [사회]  신고수 누적으로 필터링된 게시물 입니다. 관리자 확인후 처리됩니다. (17) 이미지 곱슬돼지 00:39 4 353
68435 [후방]  운동하는 처자 (8) 이미지 러브써니 00:13 8 3016
68434 [후방]  빨간 팬티 입은 김나정 (1) 이미지 러브써니 00:12 8 3814
68433 [후방]  김한나 치어리더 이미지 러브써니 00:11 7 2213
68432 [후방]  고양이 너무 귀엽다 이미지 러브써니 00:10 5 193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