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유머
  • 연예
  • 정보
  • 동물
  • 게임
  • 사회
  • 회원
  • 자동차
  • 영화
  • 컴퓨터
  • 시사
   
[기타]

진심이었던 체험 삶의현장..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21-04-19 (월) 14:38 조회 : 23909 추천 : 91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바라보다 2021-04-19 (월) 14:53 추천 82 반대 2
이게 바로 관찰예능이지
연예인 삐까뻔쩍집 구경해서 뭐해
닭이싫어요 2021-04-19 (월) 15:14 추천 45 반대 1
씨멘트 저거 눈으로 보니까 별거 아니지 직접 잡아보면 저걸 내가 잡고 움직이는게 아니고 저거 움직이는거에 내가 딸려가는거임;;
밥은먹고다니… 2021-04-19 (월) 15:00 추천 36 반대 1
이때를 기점으로 연기에 깊이가 생겼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
어부부부 2021-04-19 (월) 14:47
ㄹㅇㅋㅋ
양심리스 2021-04-19 (월) 14:52
나혼산이나 슈돌보다 낫네
바라보다 2021-04-19 (월) 14: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게 바로 관찰예능이지
연예인 삐까뻔쩍집 구경해서 뭐해
추천 82 반대 2
     
       
껌먹은야옹이 2021-04-20 (화) 07:45
그래서인지 상대적 박탈감이 컸던지... 박세리 나오고부터는 잘 안봐지더라구요...ㅠㅠ
세리누님 너무 잘사시는...그런... 아아..ㅠㅠ
          
            
핫하호 2021-04-22 (목) 11:29
너 00년생이냐? ㅋㅋ 박세리 커리어가 얼마나 대단한건지 알면 그런소리 못하지 ㅉㅉ 급식충 안녕~
밥은먹고다니… 2021-04-19 (월) 15:0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때를 기점으로 연기에 깊이가 생겼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
추천 36 반대 1
요색기가 2021-04-19 (월) 15:01
펌프카 슈트공하고 하스리작업시키는건 너무했네 전문기능직들도 쉽지 않는 거구만
아니 그러고보니 죄다 전문기능공들이 하는걸 시켰네....ㅋㅋㅋ
     
       
창문가틈새 2021-04-20 (화) 09:02
삶의 현장에선 어지간한건 다 시켰어요..
레전드탐색기 2021-04-19 (월) 15:08
저러니까 연기를 진짜 오지게 잘하게 댔구나ㅋㅋㅋ
뜨랑낄로 2021-04-19 (월) 15:10
아니 그냥 현역 이신데 ㅋㅋㅋㅋㅋ
시티븐신갈 2021-04-19 (월) 15:12
저시절엔 진짜 리얼이었구나.. ㅋㅋㅋ
멍뭉이없다 2021-04-19 (월) 15:13
뿌레카질 좀 하고나면 손이 계속 떨리는거 같은 느낌이 오래 가던데..ㅎㅎ
진심 열심히 하네요..ㅋㅋ
허전함 2021-04-19 (월) 15:14
저때는 이쁜 애들도 천연머드팩 하라고 갯벌에 보내고 했는데 요즘은 절대 안할듯...
닭이싫어요 2021-04-19 (월) 15: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씨멘트 저거 눈으로 보니까 별거 아니지 직접 잡아보면 저걸 내가 잡고 움직이는게 아니고 저거 움직이는거에 내가 딸려가는거임;;
추천 45 반대 1
     
       
민주당 2021-04-19 (월) 21:09
토출량에 따라 다르긴한데 요령생기면 리듬으로
     
       
비장의팬티 2021-04-19 (월) 22:49
아뇨 눈으로 보기에도 매달려있는거 같아요 ㅎㅎ
     
       
구화지문 2021-04-19 (월) 23:50
범프카 노즐이 압이 강해서 놓치면 노즐헤드가 청동뭉치라 엄청 위험하죠.예전 안전교육에서 중요하게 다뤘던건데 현장에선 초짜 노인들에게 쥐어주는거보고 지랄지랄해서 못하게 했었는데.
gingerale 2021-04-19 (월) 15:44
할석 겁나 힘들던데 ㄷㄷ
권민 2021-04-19 (월) 15:50
저때 저 프로 참 재밌었죠. 진짜 힘들게 일시키고 번돈 기부하던 프로.
공익적인 면과 가학적인 재미를 같이주던 정말 다시 만들어야 하는 프로.
추천 10 반대 1
     
       
가니나 2021-04-19 (월) 21:13
     
       
Cityzen 2021-04-20 (화) 10:43
지금 만들면 아마 불편러들이..ㅋㅋㅋㅋㅋㅋ 만약 만들어져도 3회까지가서 없어질듯 하네여 ㅎㅎ
아니왜글쎄왜 2021-04-19 (월) 16:18
저거 하고 한 일주일은 젓가락질 못했을거같다
신선한채소 2021-04-19 (월) 19:07
일요일 아침에 이 프로그램만 기다렸는데
아쉽네요
cadpiq 2021-04-19 (월) 21:20
슈트는 공구리반장이나 2순위가 잡는건디
처릿 2021-04-19 (월) 21:28
저거다음에 정치깡패입문해서 내부자들 이야기로 전개됨
베리굿Angel 2021-04-19 (월) 21:49
연예인들 돈 버는게 어지간히도 불편했나보네 예능 보라고 촬영했더니 이상한거만 쳐 찾아보고 불편하다 빼애액 육아예능 촬영해줬더니 그 집 시세나 따지면서 이런게 관찰 예능이지 ㅋㅋㅋ 그냥 체험 삶의 현장 칭찬만 하면 되는것을...

집에 금덩어리 비치해두고 다이아몬드로 도배해놓고 촬영함? 그냥 본인들이 열폭하는거 아님?
지금까지 관찰 예능보면서 자랑한다는 생각 한번도 없는데 그럼 난 이상한 사람이네?ㅋㅋㅋ 관찰예능보고 자랑한다는 생각 한번도 안 가져본 사람이 문제가 있을까? 관찰예능보면서 이상한거에 눈이 꽃혀 빼애액 하는 사람이 이상한가? 슈돌 몇년간 계속 봐왔는데 집 시세 얼마인지 따지는 사람들 있다는거 커뮤니티보고 처음 알았다

예능이 생긴지 몇십년이 됬고 예전에도 스타의 집을 찾아가 촬영하는 예능이 여럿 있었는데 그땐 왜 없었을까? 그땐 연예인들이 무보수로 촬영함?
연예인 핑계대지 말고 본인이 열폭을 안 하면 됨 연예인들보고 열폭하는 사람들이 제일 이해안감...
추천 1 반대 39
     
       
유키군 2021-04-20 (화) 04:11
이해할 생각은 안하고 열폭중이시네;

요즘 리얼, 관찰예능 같은거 하면서 주작질에 광고질이 난무하니까 그러는거구만..
스타 집 촬영하는거는 대놓고 '스타'가 어떤 집에서 살고 하는걸 알려주는거니까 다른 이야기고요..
          
            
베리굿Angel 2021-04-21 (수) 02:17
연예인 돈 버는게 불편한 사람들의 열폭을 이해해줘야함? 유튜브 옛날 영상들 올라오는거 댓글보면 이런댓글 많음 근데 막상 출연료 뚝 떼서 준다고 해봐라 더 만들어라고 할걸? ㅋㅋㅋ

나는 지금까지 수 많은 관찰 예능보면서 자랑한다고 생각한적 없다. 맨날 연예인 걱정 이러면서 쉐도우 복싱하는데 뭘 촬영하던 불편하게 보일걸? 여행 예능 촬영하니 돈 벌면서 여행한다고 까 먹방은 돈 벌면서 먹는다고 까 토크는 돈 벌면서 지들끼리 웃고 떠들다 간다고 하는 사람들 아님? 그리고 예전 예능에는 작가가 MSG 치는거 없었나... 뭔 주작핑계 게다가 모든 예능이 MSG 치는것도 아니고 물론 조작방송이 잘하는 행동은 아님

스타집 어쩌고 하는데 불편하게 보니깐 불편하게 보이는거임 연예인에 대한 열폭을 제외하고 보면 스타집안을 촬영하던 집밖을 촬영하던 이상 없음 막말로 저 체험삶의 현장도 출연료로 몇백 줬다고 하면 바로 태세전환하면서 까는 사람 생길걸?
     
       
조니미첼 2021-04-20 (화) 08:14
그 어떤 어그로 병글에도 추천은 소수 있게 마련인데...
왜 반대 일색인지 생각해 보길.
다른 사람들은 다 비뚤어지고 못난 열폭쟁이들이고,
님 혼자만 쿨하게 바라보고 있다.. 뭐 그런 생각인지?
     
       
창문가틈새 2021-04-20 (화) 09:03
먼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다 이럴땐
"니가 옳다" 하고 가자.
     
       
마키아 2021-04-20 (화) 09:14
국짐당 안뽑으면 대깨문이라능!!!
민주당 안뽑으면 전부 일베다능!! 빼에에엑!
거리는 인간이랑 똑같네;;;
     
       
톰하디 2021-04-20 (화) 12:33
왜 그렇게 화나셨어요?
병원 가보세여..
긁은복권 2021-04-19 (월) 22:11
담배필맛나겠네ㅎㅎ
하고싶은말 2021-04-19 (월) 22:15
저거 진짜 땀흘려서 번돈으로 기부해서 재밋게 잘봤는데
1ws12f 2021-04-19 (월) 22:21
어우 씨바 쎼멘 저거 초짜들 잘못 잡다가 미끄덩 해서 자넘어지면 바로 배뚫리는데 저걸 시키네.;;;
전나뱅진 2021-04-19 (월) 23:11
콘타설은 진짜 너무했네.. 저거 초짜 시키면  넘어지면 얼굴 손아작인데 철근 날카로와서...
내일월요일임 2021-04-20 (화) 00:35
포인트는 잘생긴남자는 안전모쓰고 작업복을입어도 잘생겻다 아님?!
꿈꾸는순수 2021-04-20 (화) 01:37
근데 꽤 위험한일인데 그냥 하네요 ㄷㄷ
옛날 방송은 진짜 안전불감 ㅎㄷㄷ
콘크리트 저거하다가 밑에 철근으로 떨어지면 크게 다칠텐데
왜에에 2021-04-20 (화) 02:02
다시 좀 했으면 하는 프로그램. 느낌표. 체험삶의현장. 도전 지구탐험대.
     
       
k뭉cll 2021-04-20 (화) 13:35
도전 지구탐험대는 사망사고도 있었어서...
휴지끈티팬티 2021-04-20 (화) 05:13
와~ㅅㅂ 하루에 몇가지 일을 한거야 ㄷㄷㄷㄷㄷㄷ
규지니야 2021-04-20 (화) 06:58
옛날에는 진짜 연예계 입문이 장난이 아니었구마이
페르소나5 2021-04-20 (화) 07:49
이병헌이 공구리치고 흡연하는 장면을 방송했던 나란데..

왜 이렇게 됐냐..
뭐든다받아 2021-04-20 (화) 07:59
뭐든 열심히 하는 당신은 대체.... 노동..성공적..
졸린다 2021-04-20 (화) 08:26
자바라 잡게 해주다니.. ..
원래 자바라는 콘크리트팀에서 대장들이나 그 바로 밑에서 잡습니다 .
저게 보기보다 반동도 쎄고 힘도 쎄서....
     
       
아재다 2021-04-20 (화) 14:45
대가리만 삽십년.. 허허
기사가 tv라고 살살 쏘는구만
파이프가 찢어질 정도로 쏴야 얼렁 집에가징
첫개 2021-04-20 (화) 08:59
아무나 못잡는 포지션만 골라서 다 해보네 진짜 체험이구나.
doredore 2021-04-20 (화) 09:34
용접을 할 줄 안다고!? 용접은 전문가가해야하는거임

용접 할 줄 알지만 중요부위는 기공이 해야하는데 ㄷㄷ 초심자는 모재녹일줄도 모름
     
       
sdafijwok 2021-04-20 (화) 10:03
그냥 쩜용접이나 시켰겠죠 진지빨기는
          
            
doredore 2021-04-20 (화) 11:37
쩜용접도 처음하면 안 붙어요
aa1aa 2021-04-20 (화) 09:58
흡연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tyzen 2021-04-20 (화) 10: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knd3 2021-04-20 (화) 11:00
지금이 더 잘생긴거 같다
악마의달빛 2021-04-20 (화) 11:08
용접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 하는 척만했겠지 .용접은 정말 중요한 작업이라 현장서 아무나 안시킴
인디고퍼플 2021-04-20 (화) 11:47
가을동화 배용준 고딩이 골목에서 담배피던 장면 생각난다.
요즘은 뭐만하면 PPL도배에 모자이크 ㅅㅂ. 일단 PPL나오면 그냥 몰입도가 확 떨어져.
인천뱃놀이 2021-04-20 (화) 13:02
막짤...
진짜 여러 감정이 느껴지네요 ㅋㅋ
닥똥집똥침 2021-04-20 (화) 13:09
이거 요즘도 하면 재미있을텐데 .. pd 전부 또롯또에만 집중해서
잉여나이트 2021-04-20 (화) 13:59
렛츠고시간탐험대하고 체험삶의현장이 내가 본 방송중에서 진짜 제일 힘든 방송이었음ㅋㅋ
빡치는댓글 2021-04-20 (화) 14:36
ㅋㅋㅋㅋㅋㅋㅋ 담배 안피고 못베기겠네 ㄹㅇ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3채널 송가인 블랙박스 싹찍어 라이트 3종 특가행사 (494) 메디프론디비티
70475 [유머]  소주광고를 노리는 브걸 꼬북좌.gif 이미지 사나미나 04:32 0 44
70474 [후방]  간호사 코스튬 후기녀 .JPG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08 3 584
70473 [감동]  그날 새벽, 마포대교서 시민 꼭 붙잡았던 고3들[아직 살만한 세상] (1) 에쵸티 03:50 3 276
70472 [유머]  합성 티나네 ㅋㅋㅋㅋㅋ 이미지 한마루 03:47 2 776
70471 [사회]  갭투자500채 처벌 환수 어렵다 Narloto 03:47 1 414
70470 [유머]  움직이는 동상 이미지 한마루 03:41 3 389
70469 [유머]  60년대에 상상한 2022년의 출근길 (1) 이미지 한마루 03:39 4 694
70468 [동물]  집사를 이해 할 수 없음 (1) 이미지 한마루 03:38 5 397
70467 [유머]  광기의 수학노트 이미지 한마루 03:31 2 537
70466 [기타]  이거보고 울컥하지 않은 아재는 없었다 (2) 이미지 Conscious 03:18 2 877
70465 [기타]  박신영과 달리 차에서 나와 조치를 취했던 연예인 .....JPG (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3:03 10 1478
70464 [유머]  화해짤 21년 업데이트 ver.jpg (6) 이미지 굿나잇키스 03:02 4 1032
70463 [유머]  요즘 회사 분위기...gif (3) 이미지 아무도없네 02:49 4 1280
70462 [유머]  요가 젖소 이미지 파지올리 02:47 2 956
70461 [엽기]  마지막 순간 비상탈출 사출좌석 F18 Hornet (2) 이미지 미스터차우 02:33 3 916
70460 [영상]  세계서 가장 큰 실내 산악 바이크 장? 소리O (1) 로키구십오 01:46 4 980
70459 [기타]  백신 맞아도 줄감염...MLB 코로나 비상 (6) 이미지 친절한석이 01:37 6 1918
70458 [기타]  코로나로 인한 대기 오염 감소 (2) 이미지 천상유희 01:35 6 1377
70457 [동물]  울강아지 아빠 등산 따라갔다가... (5) 이미지 한마루 01:14 19 2074
70456 [동물]  어떻게 그럴 수 있어? (2) 이미지 한마루 01:13 11 1225
70455 [유머]  에타 틴트사건 예상치도 못한 결말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1:13 8 2616
70454 [기타]  이제는 좀 바뀌어야 되는 문화 (8) 이미지 한마루 01:11 11 2382
70453 [유머]  ] 10살 아이가 9천만 원을 받고싶어 하는 이유.jpg (4)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1 13 2411
70452 [감동]  젊은 금속활자 이수자/전통 색채화가/대장간 조수 (1) 이미지 prisen 01:04 6 862
70451 [유머]  김준호 해장 시켜주는 김종민 (4) 이미지 일체유심조 00:59 5 2638
70450 [유머]  서울대공원 과 매력적인 한 친구 (10) 이미지 욱나미 00:59 11 2605
70449 [후방]  오후 힐링 타임!.gif 이미지 JavanTe 00:56 7 1870
70448 [기타]  명동에서 줄 서서 먹는 음식.jpg (12) 이미지 미친강아지 00:53 3 3251
70447 [유머]  늙게 만드는 앱을 써본 주호민 (7) 이미지 일체유심조 00:51 11 2997
70446 [후방]  오후 힐링 타임!.gif 이미지 JavanTe 00:46 5 2047
70445 [유머]  한강물 근황 (7) 이미지 일체유심조 00:46 5 3260
70444 [유머]  어느 한 유튜버의 업종 전환 근황 (12) 이미지 일체유심조 00:45 25 4159
70443 [유머]  요즘 인기라는 안고 자는 새송이버섯 베개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9 11 2959
70442 [유머]  김칫국 드링킹 (6)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6 11 1981
70441 [기타]  왼손잡이가 소수인 이유 (8)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5 9 3318
70440 [기타]  M.C the MAX 제이윤 사망 "멤버들 슬픔 속 애도" (4)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29 9 2228
70439 [유머]  편의점 사장님이 밤마다 cctv 보는 이유 (4) 이미지 일체유심조 00:27 16 4001
70438 [유머]  엄마 사랑해요 (2) 이미지 ΖΞΝΙΓΗ 00:27 10 1341
70437 [유머]  싱글벙글 당근마켓 컴퓨터 거래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25 6 3345
70436 [기타]  햄스터가 사흘 동안 꼼짝 안 한 이유 (2) 이미지 일체유심조 00:24 14 3135
70435 [유머]  해군 20년 복무 스트리머의 배그 실력 (2) 이미지 욱나미 00:22 7 3226
70434 [유머]  이미 늦은 구매자 (2) 이미지 일체유심조 00:22 6 2471
70433 [유머]  강간범을 강간한 강간범 (2) 이미지 한마루 00:21 7 2381
70432 [유머]  명언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21 9 1190
70431 [유머]  연상 와이프 최대 장점..jpg (2) 이미지 뚝형 00:18 3 3795
70430 [유머]  다들 부르는 이름이 다른 물건 (1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17 8 2483
70429 [유머]  임신중에 ㅅㅅ한 결과 (12) 이미지 미친강아지 00:16 9 5771
70428 [후방]  팬티 보여주는 메이드녀 이미지 러브써니 00:13 9 4391
70427 [유머]  일본, 문어 개량에 성공 (4) 이미지 일체유심조 00:12 43 3552
70426 [후방]  쿡방하는 에디린 (5) 이미지 러브써니 00:12 8 34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