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영화
  • 사회
  • 게임
  • 시사
  • 정보
  • 연예
  • 컴퓨터
  • 유머
  • 회원
  • 자동차
  • 동물
   
[사회]

오세훈 '토지거래허가제' 카드 꺼냈다.."부동산 불안 행위 용납 안해"

글쓴이 : gdfhdfhr 날짜 : 2021-04-16 (금) 19:18 조회 : 4206 추천 : 51    

"부동산 시장을 불안하게 만드는 행위 용납하지 않을 것"

"주택공급 속도 중요하지만, 가격 안정 예방 처리가 선행"

오세훈 서울시장이 16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시청 간담회장에서 열린 '사회복지 직능단체장 간담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카드를 내놨다. 일주일내 재개발·재건축 규제를 풀겠다고 공언했지만, 서울 집값이 요동치자 '속도조절'에 들어간 것으로 풀이된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16일 오후 주택건축본부로부터 '스피드 주택공급' 관련 업무보고를 받은 자리에서 "최근 압구정 현대 7차 아파트를 포함한 몇군데에서 신고가를 경신해서 거래가 이뤄졌다는 언론 보도에 심각한 우려를 갖고 있다"며 "서울시는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등을 즉시 검토하고, 부동산 시장 교란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대책을 만들라"고 주문했다고 서울시 관계자가 전했다.


오 시장은 "장기적으로 부동산 시장의 하향 안정화를 지향하는 서울시의 주택공급정책이 오히려 시장 불안을 야기시키는 오류를 범해선 안 된다"며 "서울시는 부동산 시장을 불안하게 만드는 행위를 용납하지 않겠다는 입장"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주택공급 속도가 중요하다고 말해왔고, 앞으로도 그 방향으로 가겠지만 가격 안정화를 위한 예방처리가 선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당초 부동산 규제 완화를 공약으로 내걸고 주택 공급에 속도를 내겠다는 의지를 보였던 오 시장은 집값 과열 움직임이 나타나자 조금씩 태도 변화를 보였다. 그는 지난 13일 MBN 종합뉴스에 출연해 "부동산 시장이 과열된 지역을 토지거래허가 구역으로 지정하는 방안 등 집값 상승 방지 대책을 검토하고 있다"며 기존 정책 기조에서 다소 선회하는 듯한 발언을 내놓은 바 있다.


오 시장이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카드를 꺼내든 건 재개발·재건축 속도가 좀 늦어지더라도 가격 안정이 더 중요하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는게 서울시 측 설명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시장 불안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오고 있으니 그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토지거래 허가제? 참 ㅋㅋ 카드를 꺼냈데 그럼 문재인 대통령은? 이미 꺼낸 카드인데 ㅋㅋ


매매 허가제 도입?… "자본주의 국가에서 찾기 어려운 발상·서민이 피해”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1/15/2020011502274.html


문재인 대통령이 하면 찾기 어려운 발상? ㅋㅋ


에라이 이것들아


입이 두개임?

gdfhdfh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티로나 2021-04-16 (금) 19:19 추천 24 반대 0
이젠 좌파 공산당 정책까지???
국짐은 왜 일관성이 없냐???
매국하는우익 2021-04-16 (금) 19:20 추천 24 반대 0
저런짓하면 빨갱이라면서?

사유재산 없어지는거야?
포링 2021-04-16 (금) 19:21 추천 20 반대 0
아~ 내로남불 심하네 진짜
티로나 2021-04-16 (금) 19: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젠 좌파 공산당 정책까지???
국짐은 왜 일관성이 없냐???
추천 24 반대 0
     
       
글쓴이 2021-04-16 (금) 19:19
빨갱이라면서 ㅋㅋ

공산당이라면서 ㅋㅋ

내가 하면 좋은 정책임 ;;

더럽다 더러워
     
       
MESTE 2021-04-17 (토) 15:26
강남에 진짜 빨갱이 뽑아주고

대통령보고 빨갱이라고 하는 판국에 ㅋㅋㅋㅋ


매국하는우익 2021-04-16 (금) 19:2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런짓하면 빨갱이라면서?

사유재산 없어지는거야?
추천 24 반대 0
포링 2021-04-16 (금) 19:2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 내로남불 심하네 진짜
추천 20 반대 0
불사조왕 2021-04-16 (금) 19:22
빨갱이 정책이라고 비판하던 거 아닌가?
세훈이가 빨갱이가 됐네 ^^
동급생 2021-04-16 (금) 19:23
서울시민들은 좋겠네
제미니 2021-04-16 (금) 19:24
ㅋㅋㅋ 입만 두개같죠?
     
       
글쓴이 2021-04-16 (금) 19: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홀릭 2021-04-16 (금) 19:37
진성 빨갱이가 강남구 국회의원인 당인데 뭐 저런 정책 못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들은 예전부터 빨갱이,종북거리더니 지들이 빨갱이 된지 오래됐죠.
그방패 2021-04-16 (금) 19:50
어? 토지공개념 이야기 나왔을때 지랄하던 내용 아니었던가?
Passbook 2021-04-16 (금) 19:55
사유재산을 사고 파는데 왜 허가가 필요함??
미친건가??
dcigs 2021-04-16 (금) 19:55
니가 불안 행위를 불과 며칠전에 했는데용
기억 안나는게 많으신 분이네
정서순화 2021-04-16 (금) 20:03
뇌가 오세 라서 기억도 5초 인가 보네.
어허허허허허 2021-04-16 (금) 20:15
오??:내 땅만 팔거야 니들은 팔지마~!
ABC초코 2021-04-16 (금) 20:19
쟤 국짐당 소속 맞나 ㅋㅋ
반대를 위한 반대당 답네
Mars8 2021-04-16 (금) 20:32
내땅은 조용하네
우스 2021-04-16 (금) 21:18
걍 개사기꾼집단인거........어휴

저들의 사기꾼짖거리 열거하자면 수백수천페이지다....
이년술사 2021-04-16 (금) 21:37
선거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밑천이 벌써 드러나네.
사용자1234 2021-04-16 (금) 21:56
보면 볼 수록 성대결 구도와 언론의 힘이 어떤 영향력을 가지는지 알게 되네요
비지이 2021-04-16 (금) 22:11
이래놓고 잘뽑았다고하겠다 돌대가리들
부정출발 2021-04-16 (금) 22:16
공산당이라며
오늘도즐겁게 2021-04-17 (토) 13:20
이 새키를 뽑은 서울시민들 생각은 뭐가 들었는지
†와룡 2021-04-17 (토) 16:24
키야~~~ 대단하네 정부에서 하면 사회주의 공산주의 사유재산 침해 이게나라냐 ㅈㄹ발광하면서 5세훈이 똑같이 하니 "부동산 불안 행위 용납안해" ㅋㅋㅋㅋㅋㅋㅋ
참 ㅆㅂ 이게 언론이라니
재정전문가 2021-04-17 (토) 17:09
주호영아 오세훈이 공산당 정책한단다 빨갱이다 빨갱이다
xhdhoRjwu 2021-04-18 (일) 13:44
빨갱이가 강남에 당선된 적이 있지 않나?
주어는 없음.
80프로.
머털도인 2021-04-18 (일) 14:22
입으로는 마치 정답인양 이상적인 목표를 제시하지만

내놓는 정책은 완전 반대로만 간다는...

수많은 정책들이 얼마나 많은 전문가들의 고심을 통해

얻은 것인지 알기는 하는지...

한마디로 부동산 가격의 문제는

인위적으로 하루 아침에 조절할 수 없는 것이라

규제와 정책을 떠벌리지 말고

조용히 피부로 느끼지 못 할 정도에서

자연적인 시장경제 원칙과 선순환 하도록 펼쳐야 하지 않을까...

인기에 편승한 선동식 정책이 아니라...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3채널 송가인 블랙박스 싹찍어 라이트 3종 특가행사 (103) 메디프론디비티
68994 [기타]  외국 기자들도 학을 떼는 한국 언론 이미지 사나미나 04:27 0 11
68993 [기타]  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로 상대 운전자 사망 (1) 이미지 알랄라 04:11 3 330
68992 [유머]  웹소설 일러스트 극한직업 (1) 이미지 IlIIIlll 04:04 2 304
68991 [유머]  연하 남친과 모텔 간 연상녀 썰 (2) 이미지 알랄라 03:51 2 753
68990 [유머]  경찰시험을 1년만에 합격한 비결.jpg (1) 이미지 미친강아지 03:36 2 744
68989 [유머]  남자들은 좋겠다... 이쁜 여자 많아서...jpg 이미지 미친강아지 03:32 3 803
68988 [기타]  일본은 진짜 큰일이구나 (2) 이미지 미친강아지 03:19 8 875
68987 [유머]  저세상 관절 춤 (1) 이미지 조아용 03:16 3 643
68986 [유머]  미스코리아가 인기가 없어진 이유 ㅓㅜㅑ .JPG (1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2:56 4 1815
68985 [기타]  [정보]네x버페이 무료 줍줍 (1)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2:32 5 1044
68984 [기타]  45살 배우 김현주 미모 (8) 이미지 사나미나 02:26 10 1944
68983 [사회]  추미애 전 장관 페이스북 (3) 이미지 사나미나 02:22 21 784
68982 [사회]  이재명, 부동산 사과에 "개혁 방해한 관료들의 책임이 커.." (2) 이미지 사나미나 02:16 12 612
68981 [기타]  911 테러의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 (7) 이미지 사나미나 02:10 10 1617
68980 [기타]  [BBC코리아] 짱깨가 짱깨 하는군요;;; (5) 이미지 봄의요정루나 02:09 14 1402
68979 [기타]  일본 : 겨우 비행기 4대로 뭘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10) 이미지 사나미나 02:05 15 2098
68978 [기타]  나라별 백신접종 유도 (3) 이미지 사나미나 01:51 6 1169
68977 [기타]  손연재 의자 근황 .JPG (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31 12 3556
68976 [유머]  곽도원처럼 살고 싶다는 기안84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1:23 12 2420
68975 [유머]  요즘 150만 원 컴퓨터 (6) 이미지 일체유심조 01:17 3 3561
68974 [유머]  한잘알 비교 (9) 이미지 일체유심조 01:04 13 2419
68973 [후방]  애프리 (4) 이미지 DannyKas 01:01 14 2597
68972 [유머]  의외로 산에서 만날 수 있는 것 (4) 이미지 일체유심조 00:55 3 2736
68971 [유머]  진리를 깨달아버린 주식투자자 (1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51 12 3494
68970 [유머]  운동선수가 말하는 왁싱 (6) 이미지 일체유심조 00:48 8 3681
68969 [유머]  도지코인 피규어 만든 디씨인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44 8 3037
68968 [유머]  자존감 낮은 여자친구 도와주기 프로젝트 (1) 이미지 일체유심조 00:42 5 2731
68967 [유머]  한국어가 너무 어렵다는 일본 성우 (14)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9 13 3428
68966 [기타]  짱구는 못말려 미방영 에피소드 (4)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6 7 2155
68965 [유머]  동네 치킨집 추가 옵션 .JPG (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35 5 3487
68964 [기타]  군대 다이어트 식단 공개 .JPG (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34 7 2600
68963 [후방]  청소하는 처자 이미지 러브써니 00:34 3 1926
68962 [후방]  운동하는 처자 이미지 러브써니 00:33 3 1490
68961 [후방]  브라 리뷰하는 처자 이미지 러브써니 00:32 4 2366
68960 [유머]  에이핑크 은지 대타로 리허설했던 매니저 '레전드 댓글 모음' (1) 스미노프 00:31 4 1939
68959 [후방]  머리 만지는 BJ 손밍 이미지 러브써니 00:31 3 2549
68958 [후방]  레깅스 리뷰하는 처자 이미지 러브써니 00:30 3 2031
68957 [사회]  현재 정부에 불만이 많으시더라도...jpg (33) 이미지 미친강아지 00:30 52 3001
68956 [기타]  김태희 근황 .JPG (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24 4 3777
68955 [기타]  옆나라 딸기크림빵.jpg (5) 이미지 gingerale 00:23 4 2787
68954 [동물]  콧구멍들 (4) 이미지 gingerale 00:22 9 991
68953 [기타]  철거 난이도 상 폐건물 (6) 이미지 gingerale 00:22 7 2940
68952 [엽기]  자전거 과속질주할때 옆에 있는 모든 사람들도 위험.. (1) 이미지 미스터차우 00:17 4 1638
68951 [사회]  을X대 총학생회 인스타에 올라온 포스터 여기도 메X이? (5) 이미지 ㅎㅎㅎ44 00:05 5 2032
68950 [기타]  딱밤학대’ 맘카페 글 이후 목숨 끊은 어린이집 원장 (8) 이미지 킨킨 00:03 11 1992
68949 [기타]  위안부는 자발적 매춘 (12) 이미지 천상유희 00:00 15 2666
68948 [후방]  30대의 원숙미를 느껴보자.jpg 이미지 탈레랑 00:00 17 5173
68947 [후방]  셀프 쪼물락쪼물락.....gif (2) 이미지 탈레랑 00:00 15 3579
68946 [후방]  욕조물 넘칠듯한 엄청난 가슴.jpg (4) 이미지 탈레랑 00:00 19 3208
68945 [기타]  자연은 살아있다~ (4) 이미지 Goauld 05-10 8 169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