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시사
  • 자동차
  • 사회
  • 유머
  • 동물
  • 회원
  • 컴퓨터
  • 게임
  • 연예
  • 영화
  • 정보
   
[유머]

급똥은 경찰도 봐줍니다 ㅋㅋㅋ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1-04-14 (수) 10:45 조회 : 16127 추천 : 110    



급똥은 어쩔 수 없죠 ㅎㅎ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댓글은 모두 확인 불가능합니다. ◇
☆ 중복일 경우 댓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확인 후 없애버립니다~)
사나미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절대무적 2021-04-14 (수) 12:33 추천 21 반대 0
비슷한 경험이 있는게
집에 들어가는 길이였는데 갑자기 뱃속에서 천둥번개가 치면서 괄약근이 움찔대기 시작해서 엉덩이 근육으로 막아야 했던 급박한 상황이였습니다.
집까지 30분도 안걸리는 거리라 참아보려고 했는데 5분정도 지나니까 더이상 1분도 못버틸것 같고 식은땀도 슬슬 나기 시작하는데 마침 길 건너편에 경찰서가 보이더군요.
아... 저기가면 화장실이 있겠구나 싶어서 빨간불인데다 차가 지나가는 것도 일단 눈에 안들어 오고 경찰서만 바라보고 엉거주춤한 자세로 길을 건넜습니다.
경찰서 앞에 서있던 경찰이 저기 저 정신나간 인간은 뭐지? 하는 표정으로 보고있는게 보이던데 그땐 벌금이고 뭐고 생각 안나더군요.
그 경찰한테 몸을 배배꼬면서 화장실 화장실 거리니까 안스럽게 처다보면서 안내해주더군요.
시원하게 해결하고 나오니까 이번엔 그냥 넘어가는데 앞으론 아무리 급해도 무단횡단 하지 말라고 웃으면서 한소리 하더라구요ㅎㅎ
impossi 2021-04-14 (수) 10:56 추천 8 반대 0
보면서 손에 식은땀 살짝 나는것 같음
이번주는로또… 2021-04-14 (수) 10:50
하 진짜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ㅠㅠ
써니민 2021-04-14 (수) 10:55
전 덩 트라볼타 부류라 한번 신호가 오기 시작하면 .... ㅜ.ㅜ
어딜 가나 항상 화장실 위치는 파악함..
     
       
앵두주세요 2021-04-14 (수) 12:05
저도~~출근길에 각 뽀인트가 있어요ㅋㅋㅋㅋ
행주대교 구간이 젤 애매한대ㅠㅠ
     
       
이은zg 2021-04-14 (수) 13:17
저도 항상 제가다니는 코스 화장실 다 알아여 ㅎㅎㅎ
무조건 무슨일 가기전에 조금이라도 배아프다싶으면 화장실가고,
밥먹고나면 몇분안되서 신호옴...ㅜㅜ 하루에도 몇번씩감...
아!! 저만의 작은 꿀팁을 드리자면,
엉따 틀면 잠깐 괜찮아짐ㅋㅋㅋ
          
            
써니민 2021-04-14 (수) 22:35
ㅋㅋ 맞아요 저도 그래요
impossi 2021-04-14 (수) 10: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보면서 손에 식은땀 살짝 나는것 같음
다스시디어스 2021-04-14 (수) 10:58
글만 봐도 내가 다 쫄리네 ㄷㄷ
지옥사냥개 2021-04-14 (수) 11:00
급똥은 인정이지
나라지킴이 2021-04-14 (수) 11:02
저건 신이와도 막을수없지
씹장생 2021-04-14 (수) 11:05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4&wr_id=708257

똥은 되고 응급환자는 안되나보다 ㅋㅋㅋㅋㅋㅋ 경찰이 캐바캐면 안되는거 아니냐???
추천 2 반대 20
     
       
창백한푸른점 2021-04-14 (수) 11:11
쯧쯧 두 경찰이 같은 사람인 것도 아니고
          
            
씹장생 2021-04-14 (수) 11:21
사람마다 다른게 문제라는 건데요??

글 적어 놨자나요 경찰 담당자 마다 다르면 안되는거 아니냐고

난독이세요?
추천 2 반대 12
               
                 
손님007 2021-04-14 (수) 11:48
화좀 푸세요
그냥 급똥 유머 로 보심 좋을듯 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slzmsl 2021-04-14 (수) 12:26
아디대로 사네..에휴
     
       
곰곰한 2021-04-14 (수) 21:23
저거 사설 구급차고 내부에 구급대원 없이 운전기사가 검색을 거절했고 등등
가라 였을 확률이 높아요. 2017년 사건임.

경찰 관계자는 "민간구급차는 법적으로 신호위반이 허용되지 않는데도 단속 현장에서는 환자가 탄 경우 봐 주고 있다"면서 "이번에도 환자가 있는지 확인만 하려고 했으나 구급차 측이 거부해 지체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소견서를 확인한 부분에 대해서는 "환자 상태를 알려줄 응급구조사가 구급차에 타고 있어야 하는데, 해당 구급차에는 없어서 소견서를 통해 확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https://www.yna.co.kr/view/AKR20170516188200004?input=1195m
     
       
Closee 2021-04-14 (수) 21:50
도로교통법상 단속은 재량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그저 까기만 바쁘시네 씹장생 ^^
bigmara 2021-04-14 (수) 11:55
비둘기 수천마리 ㅋㅋㅋㅋㅋㅋ
절대무적 2021-04-14 (수) 12:3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비슷한 경험이 있는게
집에 들어가는 길이였는데 갑자기 뱃속에서 천둥번개가 치면서 괄약근이 움찔대기 시작해서 엉덩이 근육으로 막아야 했던 급박한 상황이였습니다.
집까지 30분도 안걸리는 거리라 참아보려고 했는데 5분정도 지나니까 더이상 1분도 못버틸것 같고 식은땀도 슬슬 나기 시작하는데 마침 길 건너편에 경찰서가 보이더군요.
아... 저기가면 화장실이 있겠구나 싶어서 빨간불인데다 차가 지나가는 것도 일단 눈에 안들어 오고 경찰서만 바라보고 엉거주춤한 자세로 길을 건넜습니다.
경찰서 앞에 서있던 경찰이 저기 저 정신나간 인간은 뭐지? 하는 표정으로 보고있는게 보이던데 그땐 벌금이고 뭐고 생각 안나더군요.
그 경찰한테 몸을 배배꼬면서 화장실 화장실 거리니까 안스럽게 처다보면서 안내해주더군요.
시원하게 해결하고 나오니까 이번엔 그냥 넘어가는데 앞으론 아무리 급해도 무단횡단 하지 말라고 웃으면서 한소리 하더라구요ㅎㅎ
추천 21 반대 0
연쨩ㅎ 2021-04-14 (수) 13:07
네시간 쯤 참으면 하늘이 노랗게 됨...
슬림덕 2021-04-14 (수) 15:03
진짜 식은땀이 주루룩 흐르죠. 
미치겠던데.  ㅋㅋㅋㅋ
광팔쓰 2021-04-14 (수) 19:37
일반 교통 순경들은 착한 것 같네요. 지인중에서도 순경이 많은데 이들의 단속은 분명 예외도 있겠지만 악의가 없습니다. ㅠㅠ 그저 집중 단속 / 할당량 배정 등등...요즘은 위법 사항도 시민들이 블박으로 찍고 있는데 수수방관하면 그것도 문제가 되다보니...
스샤샥쇼쇼쇽 2021-04-14 (수) 19:37
관공서, 주유소, 유명 프랜차이즈 햄버거 집 ... 편의점...

의외로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는 주차하는데, 화장실 찾는데 시간 걸릴 수 있음
씨씨씨를뿌리… 2021-04-14 (수) 20:05
지팡이 인정ㅋㅋ
피자주세요 2021-04-14 (수) 20:05
ㅇㅈ....
진짜 저럴 수 있음.
내가 원래도 장트러블 체질이긴 한데
인생에 딱 한 번, 똥 마려움이 전혀 없다가 10초 만에 궁극을 찍은 적이 있음.
다행히 동사무소 바로 앞을 지나가고 있어서, 튀어 들어가서 쌈...
화장실이 2층에만 있었어도 바지에 쌌을 거임.
PinnacleL 2021-04-14 (수) 21:17
푸드드  푸드드득
처릿 2021-04-14 (수) 22:30
비둘기가 뱃속에
아나콘도 2021-04-14 (수) 23:08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hit&wr_id=2791969
갑자기 이 글 떠올라서 가져와봤음.
현실은 급똥이라도 안 봐줍니다.
끄떡이 2021-04-14 (수) 23:45
급똥일때 엄지손톱을 꽉 누르거나 안된다면 이빨로 꽉 깨무세요... 굉장히 아플때까지 ...최소 5분 보장합니다.
Neferpito 2021-04-15 (목) 05:37
술을 줄이면 급똥신호도줄어들음
     
       
nervous 2021-04-15 (목) 07:10
아님. 체중을 줄여야 급똥이 줄어듬 ㅋㅋ
락큐브 2021-04-15 (목) 06:19
감동이네.. 경찰분 복받으시길..
nervous 2021-04-15 (목) 07:10
ㅋㅋㅋ 저건 인정해줘야지 ㅋㅋ
ZeroCH 2021-04-15 (목) 08:43
급똥도 사고위험이 있음......운전하기 졸라 힘듦......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가정의달특가] 몸에 좋은데 맛도 좋다구요? 서울우유 초유 프로틴! (497) 서울우유웰리아
67934 [기타]  1.500원 삼겹살한쌈 + 소주한잔.. (3) 이미지 샤방사ㄴr 19:07 2 249
67933 [유머]  ㅇㅎ) 코끼리 학대하는 서양 누나 (1) 이미지 유일愛 19:04 1 431
67932 [유머]  No GS 이미지 정청래 19:03 2 353
67931 [유머]  멕시코인에게 인종차별 당한 디시인 (5) 이미지 우욱대장 18:56 3 1026
67930 [엽기]  예수, 지옥에 가다 (1) 이미지 창백한푸른점 18:55 2 741
67929 [기타]  잊지말고 꾸준히 불매 가도록 합시다 GS 불매운동.. (2) 이미지 샤방사ㄴr 18:54 7 597
67928 [엽기]  역대급 소름끼치는 실화 (3) 이미지 팔렌가든 18:53 2 1048
67927 [감동]  매일유업 혼나고싶어!? (4) 이미지 에취냥 18:48 8 1139
67926 [기타]  미국이 네이팜탄을 개발하게된 이유..jpg (4) 이미지 아무도없네 18:48 9 1310
67925 [유머]  [주목] GS그룹, 광고 포스터 공개 (11) 이미지 알랄라 18:43 17 1466
67924 [기타]  남자들도 안방에서 따라 할수 있는 건강 스트레칭 체조 (1) 이미지 천상유희 18:43 1 846
67923 [유머]  흔한 부부의 모습 (3) 붉은언덕 18:41 2 1221
67922 [유머]  K-만신 초딩들의 우정 (3) 이미지 우욱대장 18:40 2 1117
67921 [감동]  가장의 무게 이미지 붉은언덕 18:39 1 616
67920 [유머]  엄청난 스팩의 컴퓨터.jpg (4) 이미지 팔렌가든 18:38 4 1823
67919 [유머]  충격적인 한국의 치안 상태 이미지 붉은언덕 18:38 4 1191
67918 [기타]  KBS 수신료 인상 근황.. (8) 이미지 샤방사ㄴr 18:32 16 1943
67917 [후방]  오후 힐링 타임!.gif (5) 이미지 JavanTe 18:25 9 1535
67916 [후방]  [ㅇㅎ] 당신은 우파인가요? 좌파인가요?.. (11) 이미지 샤방사ㄴr 18:07 8 2742
67915 [유머]  연애 못해본 사람들만 가진 특권 (6) 이미지 파지올리 18:06 6 2915
67914 [기타]  윾튜브 또 기어나오네요. [혐오] (17) 더나은미래 18:02 23 2587
67913 [기타]  화성에서 헬기 소리 녹음 성공 ㄷㄷㄷ (2) 파지올리 18:01 5 2072
67912 [후방]  [ㅎㅂ] 둘중 본인이 원하는것은? 엉덩이 VS 가슴.. (8) 이미지 샤방사ㄴr 17:56 7 2588
67911 [기타]  중국 우주발사체 내일 오전 남태평양 추락…"한반도 안전" (5) 이미지 yohji 17:51 5 1462
67910 [유머]  충격적인 한국의 치안 실태 (14) 이미지 하나셍 17:49 17 4024
67909 [유머]  나 델러와줄 엄마구함 (4) 이미지 하나셍 17:44 8 3215
67908 [영상]  남산 돈까스 원조집. 이게 사실이면 나도 속았던 거네... (7) 소라좋아 17:44 12 3445
67907 [유머]  로켓배송이 빠른이유.jpg (10) 이미지 만두푸 17:38 9 3894
67906 [기타]  500원’이 시급도 아니고 월급?… 기막힌 장애인 헐값 노동 (2) 이미지 킨킨 17:35 7 1297
67905 [엽기]  사죄하지 않겠다는 원폭 개발 과학자 그리고 일본 반응.jpg (13) 이미지 야미노78 17:32 16 2125
67904 [후방]  [ㅇㅎ] 오늘은 보드펜이 되고싶다.. (4) 이미지 샤방사ㄴr 17:29 6 3172
67903 [영상]  스타도 하는 브레이브걸스 메보좌ㅋㅋㅋㅋㅋ (7) 까라면까 17:26 11 3024
67902 [후방]  [ㅇㅎ] 씰룩이는 엉덩이 BJ ㅊㅈ.. 이미지 샤방사ㄴr 17:25 7 2762
67901 [유머]  중딩때 나 좋아했던 일진이 뭐라고 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8) 이미지 우욱대장 17:21 9 4275
67900 [기타]  도입이 시급한 음주운전 번호판.. (14) 이미지 샤방사ㄴr 17:17 23 3504
67899 [동물]  멍멍멍멍멍멍!!.gif 이미지 연쨩ㅎ 17:16 7 1115
67898 [기타]  아들 밥상 vs 남편 밥상.. (10) 이미지 샤방사ㄴr 17:11 8 3658
67897 [유머]  대형마트 직원들이 겪어본 클레임 (13) 이미지 일체유심조 17:10 12 4064
67896 [기타]  유일한,빈 손으로 떠난 기업인 (4)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7:09 19 2817
67895 [유머]  300 이하 맛세이 금지... (1) 이미지 푸른권율 17:07 10 3491
67894 [유머]  대학원에 가면 사람이 미쳐버린단다 (6) 이미지 일체유심조 17:05 10 2987
67893 [기타]  이마트 그림 이상하지 않음? .. (8) 이미지 샤방사ㄴr 17:02 21 3437
67892 [기타]  미용실앞 딸잡이 검거.. (12) 이미지 샤방사ㄴr 16:58 21 4731
67891 [유머]  군대 흔한 분실물 (9) 이미지 MERCY 16:56 10 3558
67890 [기타]  역대급 크기 15.81캐럿 퍼플 핑크 다이아몬드 공개 이미지 친절한석이 16:55 5 2260
67889 [엽기]  상상초월~ 무정차 탑승... (3) 이미지 푸른권율 16:55 10 2632
67888 [기타]  당근마켓 떡볶이 나눔.. (8) 이미지 샤방사ㄴr 16:50 7 2994
67887 [감동]  등판 능력 보소... (6) 이미지 푸른권율 16:49 8 3052
67886 [영상]  이토인이 아파요~ (5) 이미지 징징현아™ 16:44 6 1555
67885 [유머]  마라톤이 이렇게 위험한 운동입니다... (5) 이미지 푸른권율 16:41 11 39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