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연예
  • 유머
  • 영화
  • 사회
  • 게임
  • 자동차
  • 컴퓨터
  • 회원
  • 동물
  • 시사
  • 정보
   
[유머]

제주도 코로나 근황

글쓴이 : 물고기날개 날짜 : 2021-04-11 (일) 22:25 조회 : 21754 추천 : 88    



물고기날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toque 2021-04-11 (일) 22:29 추천 53 반대 1
한글에 서투른게 중국색기들인가
사이비 2021-04-11 (일) 22:46 추천 32 반대 0
우리 도지사님께서 공개를 안 한 모양이네요
뉴러씨니아 2021-04-11 (일) 22:28 추천 30 반대 2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대놓고 저러냐 ;;;
제주도 클라스 이번에도 또 나오네요
장만월 2021-04-11 (일) 22:26
도랐? 저것도 처벌 되죠?
빙그레v 2021-04-11 (일) 22:26
ㅋㅋㅋㅋㄱㄱ
이돌람바7 2021-04-11 (일) 22:26
와 시발
쿠키다 2021-04-11 (일) 22:26
저게 진짜라면, 저기는 구상권 청구 들어가야함 그리고 전염병 발병 사실 은닉한 죄 목 추가 해야함
나라사랑짱 2021-04-11 (일) 22:26
미쳤네..ㄷㄷㄷ저정도면 업무방해죄 아니에요?
쥐닭벌레박멸 2021-04-11 (일) 22:26
이기주의 개 십할놈들.
뉴러씨니아 2021-04-11 (일) 22: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대놓고 저러냐 ;;;
제주도 클라스 이번에도 또 나오네요
추천 30 반대 2
cposnje 2021-04-11 (일) 22:29
선제적 검사라서 자가격리는 안하는 거겠죠. 저런 경우는 제주도가 아니라 어디든 똑같을걸요. 밀접접촉자는 당연히 격리하는거고
     
       
해탈게이머 2021-04-11 (일) 22:38
하지만 마지막 문구는 어떻게 해도 커버가 불가능하지 않을까요?
          
            
cposnje 2021-04-12 (월) 12:54
마지막 문구도 이해 가능한 거죠. 굳이 확진자 나왔다는 소문을 퍼뜨려서 주홍글씨를 새길 이유가 없잖아요? 자기들 생업이 걸린 일인데. 어차피 밀접접촉자는 방역당국에서 파악해서 격리 조치 시켰고 소독도 끝난 이후인데 말이죠.
     
       
팬다루 2021-04-12 (월) 17:21
음? 원래 코로나 검사 받으면 검사 결과 나올 때 까지 자가 격리 하는거 아닌가요?
그래봐야 검사 받고 다음날, 늦어도 이틀 안에 결과 나오는데요.
자기들 먹고 살아야 한다고 검사만 받고 격리는 안 하고 계속 장사 하겠다는건 이기적인 모습으로밖에 안 보입니다.
저도 거래처에서 확진자 나와서 검사 받고 다음날 결과 나올 때 까지 집에서 자가 격리 했었고 음성 나온거 통보 받은 다음에야 출근해서 업무 봤습니다.
누구는 뭐 생업에 지장 없어서 검사 받고 자가 격리, 확진자 공개 하나요.
저건 그냥 뭐라고 해도 쉴드 불가능입니다. 저런 안내문 써 붙인 사람들 싹 잡아다가 처벌해야죠.
          
            
cposnje 2021-04-12 (월) 17:51
아닙니다. 선제적 검사 대상자의 격리는 권고사항일뿐입니다. 님같은 경우는 혹시나 확진일 경우 생기는 피해가 더 크기 때문에 회사차원에서 격리를 시킨거죠.

관련기사 링크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10412500107
toque 2021-04-11 (일) 22: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한글에 서투른게 중국색기들인가
추천 53 반대 1
사이비 2021-04-11 (일) 22:4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우리 도지사님께서 공개를 안 한 모양이네요
추천 32 반대 0
짠내풀풀 2021-04-11 (일) 23:03
시장특성이 뭔데 결과나올때까지 가만히두는거지 남들은 직업이없어서 자가격리하나
하늬비이 2021-04-12 (월) 00:56
처벌 대상
큐리z 2021-04-12 (월) 08:26
https://covid19.jeju.go.kr/info.jsp

제주시청홈피에 확진자 정보공개되어있어요.
요즘시대에 확진자 숨기면 큰일나는데 지들끼리만 쉬쉬한다 한들 누가 모르나요? 단지 자가격리 하지 않겠다는게 크네요. 어디한번 지켜봐야겠네요. 시청 및 도청에서 단속하는지..구상권 ㄱㄱ
씨씨씨를뿌리… 2021-04-12 (월) 12:10
우리 동네인데
저기 시장 내 상인조합 마인드가 진짜 별로인듯
우리 함께 등쳐먹어보자! 이런 느낌이면서
조합이 상인들 등쳐먹는 느낌이 또 강함ㅋㅋㅋㅋ
워너샤이닝 2021-04-12 (월) 12:26
불체자는 변명이고 짱개겠지!
장향 2021-04-12 (월) 13:33
기사떳어요  http://naver.me/5aVvsG5G
일렉트로닉스 2021-04-12 (월) 15:38
짱개 또는 대갈통이 짱깨
페르소나5 2021-04-12 (월) 15:47
반드시와 반듯이의 합성어인가
어더겨 2021-04-12 (월) 18:05
제주도엔 그나라와 그지역 사람들이 많죠 ㅎㅎ
왜그러삼 2021-04-12 (월) 21:54
니들은 손해 안봐도 나라가 손해보지....
가이드라인 2021-04-13 (화) 01:17
제주도 이제 짱깨들 땅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가정의달특가] 몸에 좋은데 맛도 좋다구요? 서울우유 초유 프로틴! (595) 서울우유웰리아
68600 [엽기]  거짓말하는 시어머니(남편같이봄)(스압) 이미지 행복Haji 11:10 0 73
68599 [유머]  딸 강하게 키우시는 엄마.gif 이미지 거스기 11:10 0 79
68598 [동물]  두껍아 두껍아 새 집 줄게 헌 집 다오~ (1) 이미지 스미노프 11:08 4 145
68597 [유머]  미카미유아 롤린 댄스....avi 소리O (2) 이미지 아무도없네 11:05 3 324
68596 [기타]  KF-21 출고식 본 필리핀 밀덕.jpg 이미지 뚝형 11:05 3 487
68595 [유머]  경매나라 미친놈 (2) 이미지 행복Haji 11:04 2 683
68594 [유머]  이번주 이상한 로또 1등지역 (5) 이미지 행복Haji 11:02 2 944
68593 [엽기]  통제 안 되는 대형견 (15) 이미지 스미노프 11:01 10 838
68592 [기타]  도둑 VS 도둑.gif (4) 이미지 뚝형 10:57 2 770
68591 [유머]  무전취식은 어떤 범죄일까? (스압) (1) 이미지 행복Haji 10:55 2 625
68590 [유머]  작가 김운경님의 작가가 된 비화 이미지 행복Haji 10:54 2 705
68589 [사회]  길가던 여성을 강제추행해도 불기소? (4) 이미지 스미노프 10:51 11 804
68588 [유머]  터널을 튼튼하게 지으면 (4) 이미지 온우주 10:45 2 1383
68587 [유머]  키스할 때 눈을 감는 이유..jpg (12) 이미지 뚝형 10:45 5 1967
68586 [기타]  인도 코로나 창궐 + 털곰팡이증 (4) 이미지 스미노프 10:44 7 1355
68585 [유머]  영어도 한국어도 안 되는 샘 해밍턴 (6) 이미지 스미노프 10:32 7 2235
68584 [후방]  이토카 미키 (13) 이미지 픽스타 10:28 3 2220
68583 [유머]  짱꼴라국 유리다리 강풍에 파손!!! (4) 스미노프 10:25 8 2370
68582 [기타]  다크 그레이 도색된 KF-21.jpg (17) 이미지 뚝형 10:21 7 2697
68581 [유머]  낙동강 최후 방어선 이미지 하나셍 10:20 1 2103
68580 [기타]  렌 vs 파리 골장면.gif (2) 이미지 아이언엉아 10:20 3 1115
68579 [블박]  아니 고양이가 차를 부쉈다니까? (4) 이미지 posmall 10:19 5 2019
68578 [기타]  발렌시아 vs 비야돌리드 골장면.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10:18 2 784
68577 [유머]  차트 조작없이 클린해진 가요계 (5) 이미지 하나셍 10:15 8 3752
68576 [유머]  몸푸시는 할머니.gif (3) 이미지 밀프가조아요 10:11 4 2210
68575 [기타]  브레이브걸스 유정 얼굴 담은 '꼬북칩 한정판' 판매 시작 (6) 이미지 fourplay 10:09 8 2559
68574 [유머]  ㅆㄹ섬이 뭔지 몰랐던 새내기ㅓㅜㅑ.jpg (3) 이미지 뚝형 10:07 5 4458
68573 [유머]  현관비번이 바뀌었다구요?? (2) 이미지 MERCY 10:05 7 2960
68572 [기타]  방콕 차이나타운의 길거리음식 불쇼 (3) 이미지 posmall 10:04 6 1987
68571 [유머]  무시무시한 개미들이 살아남은 방법 (6) 이미지 온우주 10:03 4 2610
68570 [유머]  다리 털 제모하기 (3) 이미지 스미노프 10:03 6 2100
68569 [유머]  SBS 인기가요 브레이브 걸스 "운전만 해" 3위 (8) 이미지 스미노프 09:59 8 2228
68568 [블박]  마음은 100:0 이지만....대비하지 못한 사고 (5) 이미지 행복Haji 09:58 3 1970
68567 [블박]  16톤 트럭인데요. 급변경하는 화물 피하려다.. (5) 이미지 행복Haji 09:57 5 1818
68566 [기타]  한국이 최초인 음식 (16) 이미지 행복Haji 09:55 6 3274
68565 [유머]  충격적인 한국 치안상태 (5) 이미지 행복Haji 09:54 6 3084
68564 [기타]  인류 최고의 업적 (1) 이미지 행복Haji 09:54 7 2101
68563 [유머]  이불안감머냐?? 이미지 행복Haji 09:53 3 1455
68562 [유머]  야 그거 니네 엄마 아니야~~~ (1) 이미지 행복Haji 09:53 2 1763
68561 [유머]  백종원이 분석한 젊은 남성 손님 특징 (5) 이미지 행복Haji 09:53 5 3089
68560 [유머]  남친 약속 스타일? (3) 이미지 행복Haji 09:52 2 2076
68559 [유머]  공무원 자동차 국룰 (4) 이미지 행복Haji 09:52 3 2305
68558 [유머]  몸매 노래 얼굴 다 가진 여자..jpg (2) 이미지 뚝형 09:51 5 3352
68557 [기타]  2021 미스 서울 진선미.jpg (8) 이미지 뚝형 09:48 5 3060
68556 [유머]  PTSD 오는 리얼 군대 사진.jpg (20) 이미지 뚝형 09:46 9 3297
68555 [유머]  오덕이 강한 이유 (3) 이미지 나닌구롱 09:45 3 2031
68554 [유머]  페미하는 애들....수준....jpg (4) 이미지 패션피플 09:44 8 2476
68553 [유머]  아빠가 아까 만든거~!!!.gif (1) 이미지 거스기 09:35 6 2985
68552 [사회]  오세라비......페미 세뇌교육조직....수사 촉구 기자회견....jpg (11) 이미지 패션피플 09:31 27 2114
68551 [유머]  하나도 못 잡을 것 같음.jpg (5) 이미지 보라솜사탕 09:23 6 306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