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 시사
  • 자동차
  • 연예
  • 컴퓨터
  • 게임
  • 회원
  • 동물
  • 유머
  • 영화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탑툰 ADATA GVG스토어 커세어 MS스토어

   
[사회]

스프링클러 물이 바닥나고 있다.

글쓴이 : ψ오크 날짜 : 2021-07-22 (목) 19:41 조회 : 3808 추천 : 10    



반갑습니다^^*

까마솥 2021-07-22 (목) 19:50 추천 18 반대 1
그니까 정부가 응원만 하고 있냐고... 정부랑 시민들은 소방차 올때까지 힘내자고 서로 독려하면서 있는통 없는통 다 가져다가 물 붓고 있는데, 개독이며 나훈아며 븅신들은 옆에서 재밌겠다면서 물대신 기름 담아서 퍼붓는  중인 거 아니냐
응원같은 소리하고 있네 ㅅㅂ 이거 어제도 본건데 경성제국대 에타에서 퍼온거 맞죠?
나라돈은눈먼… 2021-07-22 (목) 19:49 추천 13 반대 0
전광훈 또 그 판사 새끼 서울시장 새끼 이놈들임/서울 시장 뽑은 국민들도 한패임
애쉬ash 2021-07-22 (목) 19:42 추천 7 반대 2
본문엔 "스프링클러"라고 잘 써놨는데 퍼오시는 분 "스프링쿨러"로 틀리심 ....불편 ㅋ
애쉬ash 2021-07-22 (목) 19: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본문엔 "스프링클러"라고 잘 써놨는데 퍼오시는 분 "스프링쿨러"로 틀리심 ....불편 ㅋ
나쁜돌 2021-07-22 (목) 19:46
더 큰 문제는, 그 스프링클러용 물을 퍼다가 지들 물놀이 하는데 쓰는 것들이 있다는 점임...
빙그레v 2021-07-22 (목) 19:47
네임드아닌가
섬광마술 2021-07-22 (목) 19:49
가만히나 있었으면 중간이나 갔을걸...
스프링클러가 15분? 세상에나...
나라돈은눈먼… 2021-07-22 (목) 19: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전광훈 또 그 판사 새끼 서울시장 새끼 이놈들임/서울 시장 뽑은 국민들도 한패임
추천 13 반대 0
까마솥 2021-07-22 (목) 19: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니까 정부가 응원만 하고 있냐고... 정부랑 시민들은 소방차 올때까지 힘내자고 서로 독려하면서 있는통 없는통 다 가져다가 물 붓고 있는데, 개독이며 나훈아며 븅신들은 옆에서 재밌겠다면서 물대신 기름 담아서 퍼붓는  중인 거 아니냐
응원같은 소리하고 있네 ㅅㅂ 이거 어제도 본건데 경성제국대 에타에서 퍼온거 맞죠?
추천 18 반대 1
에듀윌 2021-07-22 (목) 21:57
거리두기를 해보고 말해야지

말은 드럽게 안쳐듣고 있으면서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9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7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7
[비밀상점]  [이토특가/최저가] 아이수 샤워기필터 헤드 특가 (84) 아이수
104020 [유머]  어디서 본 듯한 픽토그램 (1) 이미지 조시해밀턴 23:31 1 90
104019 [유머]  [올림픽] 유도경기 전 뺨 폭행 논란..독일선수 "코치에 부탁한 것" 이미지 Goauld 23:31 0 78
104018 [영상]  ㅅㅂ 도쿄올림픽 대놓고 까보자 ㅋㅋㅋ 스미노프 23:31 0 142
104017 [기타]  연예인 SNS에 흔히오는 DM(쪽지).txt (4) 이미지 카르노브 23:19 5 1322
104016 [유머]  대한민국 대기업 회장님 클라스 (8) 이미지 미친강아지 23:14 8 1805
104015 [후방]  주먹이 안보이는 복싱 실력 (4) 이미지 매스매틱스 23:13 5 1877
104014 [기타]  AZ백신 근황 (2) 이미지 미친강아지 23:13 13 1578
104013 [유머]  "배달 요청에 임산부라고 쓰는건 뭐야?" (4) 이미지 posmall 23:10 3 1291
104012 [유머]  아니 대체 얘는 모임? (7) 이미지 posmall 23:05 2 1552
104011 [엽기]  영국 코로나 시국에 '유람선 누드 파티' 논란 (4) 이미지 Goauld 23:04 4 1558
104010 [엽기]  엠붕신 뽁록났음 (8) 이미지 하로◇하로 23:03 7 2153
104009 [기타]  서울 면목동 d아파트 층간소음 살인사건 (6) 이미지 posmall 23:01 7 1817
104008 [유머]  ??? 니가먼저 쳤잖아 이미지 Onepic 22:59 2 1426
104007 [유머]  개대장 (5) 이미지 Onepic 22:53 2 1378
104006 [기타]  그렇게 하는 게 아닌데.gif (2) 이미지 짱구운 22:53 5 1515
104005 [유머]  조선시대 12가지 괴담 (3) 이미지 posmall 22:52 3 1730
104004 [사회]  정부, 2차추경 증액하느라 국방비 본예산 5천629억 삭감 (7) 이미지 아이언엉아 22:51 5 1009
104003 [유머]  소속배우 2명인데 걍 일당백인 기획사 둘 (1) 이미지 posmall 22:49 3 2768
104002 [기타]  마스크 벗은 양궁 장혜진.jpg (3) 이미지 아이언엉아 22:43 19 3812
104001 [유머]  한국 양궁 남자 단체 완전 이거임 (1) 이미지 posmall 22:43 6 2823
104000 [유머]  할아버지의 순발력.gif (2) 이미지 카르노브 22:42 6 2028
103999 [유머]  집보러 다닐때 피해야할 변기 (17) 이미지 posmall 22:38 7 3610
103998 [후방]  일본 처자들 이미지 종이하 22:38 3 1819
103997 [유머]  한장으로 보는 요즘 날씨 상황.jpg (4) 이미지 카르노브 22:38 5 2543
103996 [동물]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의 감동 포인트 (2) 이미지 posmall 22:36 7 1206
103995 [유머]  식탐으로 짤린 직원 썰.txt (10) 이미지 카르노브 22:34 6 2345
103994 [기타]  예천양조 "영탁母 말대로 돼지머리 묻어…가스라이팅 당했다" (8) 이미지 yohji 22:32 6 1509
103993 [유머]  올림픽 아이돌 대표팀 (7) 이미지 JoKer 22:32 9 2522
103992 [유머]  90년대에 상상했던 미래 (2) 이미지 posmall 22:31 5 1996
103991 [기타]  올림픽 프랑스 vs 일본 골장면.gif (15) 이미지 아이언엉아 22:31 6 2244
103990 [기타]  올림픽 남아공 vs 멕시코 골장면.gif (3) 이미지 아이언엉아 22:30 6 1276
103989 [유머]  게임때문에 군사기밀이 유출되었다 (1) 이미지 빙신에게인사… 22:28 4 2938
103988 [동물]  여름엔 죽부인이죠.jpg 이미지 카르노브 22:23 5 1782
103987 [사회]  종로 한복판에 그려진 '쥴리의 남자들' 벽화 (8) 이미지 Goauld 22:21 16 2079
103986 [유머]  지하철의 상남자(?).jpg (7) 이미지 카르노브 22:19 4 2705
103985 [엽기]  XX 나게 재미있는 새끼네 ㅋㅋㅋ (15) 이미지 prisen 22:18 12 3241
103984 [유머]  인터뷰 좀 하겠습니다..gif (1) 이미지 카르노브 22:15 4 1775
103983 [기타]  올림픽 스페인 vs 아르헨티나 골장면.gif (2) 이미지 아이언엉아 22:14 5 1933
103982 [유머]  스타벅스3층의 암묵적합의.jpg (6) 이미지 뚝형 22:08 7 4638
103981 [유머]  마이클 조던을 막는 방법.gif (6) 이미지 카르노브 22:08 2 3476
103980 [유머]  엄마가 비빔국수해준다고 하셨어.jpg 이미지 카르노브 22:06 6 3435
103979 [유머]  남자에게 필요한 공간.gif (1) 이미지 eirene 22:06 4 2883
103978 [기타]  우리나라 메달 특 (6) 이미지 사니다 22:04 10 3311
103977 [유머]  중동의 흔한 방구석 애완동물.gif (10) eirene 22:02 7 2674
103976 [기타]  박수홍을 살린 은인.jpg (2) 이미지 뚝형 22:01 12 4510
103975 [유머]  이때도 선넘었던 어떤 방송사.jpg (5) 이미지 카르노브 22:01 7 3870
103974 [동물]  야! 어디 구경났냐! 구경났어?.gif (1) 이미지 카르노브 21:59 7 1528
103973 [유머]  [배드민턴] 세계 랭킹 1위 일본 침몰.jpg (4) 이미지 그란데말입니… 21:58 11 4224
103972 [동물]  미니 츄바카.gif (5) 이미지 eirene 21:54 9 1872
103971 [유머]  축구) 뉴질랜드 전이랑 전력차이 많이 나는 이유..jpg (7) 이미지 뚝형 21:53 16 393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