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 자동차
  • 영화
  • 사회
  • 컴퓨터
  • 게임
  • 시사
  • 회원
  • 동물
  • 유머
  • 연예


   
[유머]

"올림픽선수촌 숙소" 대신에 묵게될 JOC "일본선수 전용" 숙박시설 사진들

글쓴이 : 스미노프 날짜 : 2021-07-21 (수) 23:35 조회 : 14247 추천 : 148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코로나 확진뜨면 바로 나가리 되게 만들어 놓고

지네들 메달권 종목 선수들은 따로 숙소 만듬 ㅋㅋ

진짜 간사하다 간사해 ㅋㅋㅋ


제니구글 2021-07-21 (수) 23:52 추천 62 반대 1
정신나간 왜놈들은 그럴 수 있어, 하지만 나라 팔아먹는 토착 왜구 새끼들 어쩔.
수입산고기 2021-07-21 (수) 23:38 추천 50 반대 0
졸렬한 쪽빠리 새끼들
나르는타잔 2021-07-21 (수) 23:50 추천 9 반대 0
씨부랄 쪽바리 새끼들...

보다 더한 쪽바리 빠는 새끼들.. ㅡㅡㅋ
수입산고기 2021-07-21 (수) 23: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졸렬한 쪽빠리 새끼들
추천 50 반대 0
순식간에 2021-07-21 (수) 23:38
왓?;;; 얼척이 없네
제니트 2021-07-21 (수) 23:44
야이 쪽바리 새끼들  진짜 대단하다ㅋㅋㅋ
비지이 2021-07-21 (수) 23:48
한군데 잘 모았다
잘가라
나르는타잔 2021-07-21 (수) 23: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씨부랄 쪽바리 새끼들...

보다 더한 쪽바리 빠는 새끼들.. ㅡㅡㅋ
Quinn 2021-07-21 (수) 23:52
쪽본이 쪽본했다
제니구글 2021-07-21 (수) 23: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정신나간 왜놈들은 그럴 수 있어, 하지만 나라 팔아먹는 토착 왜구 새끼들 어쩔.
추천 62 반대 1
세번째사나이 2021-07-21 (수) 23:52
야, 어이 어디 갔니? 어처구니는? 얼척은 또 어디 있어? 이렇게 한꺼번에 다 없어져도 되는 거야?
손님007 2021-07-21 (수) 23:58
어휴 찐따 새끼들 ㅋㅋㅋ
Dusic 2021-07-22 (목) 00:05
졸렬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나라
쳡챱 2021-07-22 (목) 00:06
개졸렬 쪽바리국 ㅋㅋㅋㅋㅋ
나라지킴이 2021-07-22 (목) 00:36
토왜들 자기들 나라 올림픽하는데 안가나?
가서 영영안왔으면 하는데
만점돌파 2021-07-22 (목) 01:14
그냥 아무 이유없이 일본만 나오면 태동이가 없는게 허전하내요
루루중 2021-07-22 (목) 01:34
...안 쪽팔리나...?
누들홀릭 2021-07-22 (목) 01:54
진짜 치사하다 치사해 쪽바리 새끼들
블루지르콘 2021-07-22 (목) 06:34
진짜 쪽바리 근성 어디 안가네. 저 썅놈의 섬나라 새끼들은 절대 믿으면 안되는 쓰레기새끼들임
규지니야 2021-07-22 (목) 07:58
A JI NO MO TO = 미 원
은하제국황제 2021-07-22 (목) 10:34
쪽바리들 야비하네요.
yiserl 2021-07-22 (목) 11:08
이게 윤서이니가 사무치게 그리워하는 고향의 본모습인거지
아마도 해방후 미쳐 본국으로 탈출 못해서 한국인으로 위장했던 잔류왜놈 후손일 가능성이 매우 높음.
fourplay 2021-07-22 (목) 11:23
구경 가실 분들은 아래 링크

https://www.joc.or.jp/english/ntc/village.html
cFrxoima 2021-07-22 (목) 11:49
ㅋㅋㅋ 이번 올림픽은 왜구놈들의 무능과 간사함이 널리널리 알려지는 올림픽이 될듯 ㅋㅋ
붕조 2021-07-22 (목) 12:01
이 또한 자뻑이죠. 최악의 올림픽으로 역사에 길이길이 남겠네. ㅎㅎ
쏘울팩토리 2021-07-22 (목) 12:11
ㅋㅋㅋㅋㅋㅋ 역대 최악 확정이네요
수탉크래프트 2021-07-22 (목) 13:12
이번 올림픽으로 쪽바리들 간사하고 야비한 습성이 전 세계에 드러나는구나 ㅋㅋㅋ
희망을가져요 2021-07-22 (목) 13:25
전종목 석권해서 영원히 기록에 남겨라
벌레척살 2021-07-22 (목) 13:47
저열한 민족이 하는 짓이 그렇죠.
아주 싸구려야.. 근본부터.. 어떻게 민족과 국가가 저렇게 까지 싸구려가 될 수 있지?
이유나알자 2021-07-22 (목) 13:56
저러는데 다른나라에선 가만히 있나요? 난리날꺼같은데
Toonarmy 2021-07-22 (목) 13:58
선수촌에 냉장고나 TV도 없다고 하길래, 업자들이 얼마나 해 먹었는지 궁금하더라.
     
       
해탈게이머 2021-07-22 (목) 14:28
웃긴게 그것도 각 나라마다 필요하면 돈 더내고 옵션으로 신청해야 된다네요.
scolra 2021-07-22 (목) 14:24
저기서 100% 코로나 델타 터진다.
지겨운가 2021-07-22 (목) 14:39
냅둬 한군대 모였다가 코로나에 단체 감염 될테니...
스마트찬 2021-07-22 (목) 14:49
간사한놈들
오늘도인생 2021-07-22 (목) 15:26
저것들 하는 짓을 보니까 출전국 전부 포기하고 일본만 나와서 경기해서 금매달 따도 자랑스러워 할듯
데이라인 2021-07-22 (목) 15:47
실력이 안돼니까 컨디션차이로 이겨보겠다는 생각인가 ㅋㅋ 양아치네 완전
모모냥냥 2021-07-22 (목) 16:08
ㅋㅋㅋ 역시 일본답네 이래야 일본이지
yesimmad 2021-07-22 (목) 16:41
이런 시벌놈들 봤나!
아벨라 2021-07-22 (목) 17:06
졸렬함의 끝이네 진짜
이오호라우하 2021-07-22 (목) 19:03
이사건을 빌미로 앞으로 다른 올림픽 국가들은 일본에게 복수를 했으면 좋겠다 일본 선수들 특별대우!!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9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7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7
[비밀상점]  [ADT캡스 홈캠 CCTV] 이토회원 월요금 완전 무료 이벤트 (680) ADT캡스
102623 [기타]  네이버 페이 20원 + 매일 적립 가능 4원 이미지 혀엉 05:03 0 33
102622 [기타]  낙태 두번 했다고 고백하는 여자.jpg (2) 이미지 1등당첨자 03:57 3 1034
102621 [유머]  수강신청의.나라 이미지 MERCY 02:43 6 1447
102620 [유머]  돈빼고 명예가 있는 삶 vs 돈 말곤 아무것도 없는 삶 (11) 이미지 델몬트 02:38 3 1372
102619 [엽기]  하이난성 홍수피해를 드론으로 자세하게 촬영한 영상 (2) 이미지 미스터차우 02:29 5 1554
102618 [사회]  우리나라 여자배구가 이긴 이유 (5) 이미지 델몬트 02:08 5 3015
102617 [기타]  올림픽 의문의 남녀차별.....jpg (15) 이미지 패션피플 01:43 3 3098
102616 [감동]  *애기 나팔꽃 / 미쿡 나팔꽃 (2) 이미지 prisen 01:27 6 1202
102615 [기타]  전력대란 고사 지내는 언론...‘탈원전 탓' 여론몰이 (20) 이미지 개Dog 01:17 26 1819
102614 [유머]  전현무 인스타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1:08 11 3939
102613 [유머]  초짜 같지만 알고 보면 고인물 닌자.gif (4) 이미지 개Dog 01:08 7 3658
102612 [유머]  북한에서는 S스를 뭐라고 하는지 아세요? (9) 이미지 머쉬룸파우더 00:59 8 4314
102611 [유머]  강제퇴출 2초전 (3)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54 6 3762
102610 [감동]  딸바보 아빠 (4)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53 9 2404
102609 [유머]  누가 봐도 K팝 덕후 미국 수영 선수 (3) 이미지 개Dog 00:52 10 3320
102608 [기타]  "이 시간에 경기는 미친 짓" 찜통더위에 선수들 부글부글.. 태풍 예고 '설상가상… (5) 이미지 Goauld 00:52 11 2063
102607 [유머]  외국에 소개된 한국의 아침 식사 (11)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51 8 4250
102606 [유머]  여동생 방에 이상한 깃발 있던데 이거 뭐냐? (8)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50 9 4467
102605 [기타]  찐한 친구 제작진 입장 발표 (4)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49 8 3405
102604 [기타]  샘숭의 올림픽 & 페럴림픽 지원 (3)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46 7 2087
102603 [엽기]  [폭력성] 배달부 vs 게이머 - 중국 (14)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45 11 2409
102602 [기타]  영화 CG 전후 [스압] (1) 이미지 포이에마 00:45 4 2443
102601 [유머]  날림공사 (1) 이미지 Onepic 00:43 6 2043
102600 [유머]  피부에 예민하신 분들은 여름이라 덥다고 에어컨 많이 틀면 안 돼요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42 5 2219
102599 [기타]  군부대 신병 암기 강요 썰.SSUL (5)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41 4 2300
102598 [기타]  희대의 복싱 매치 (6)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40 11 3101
102597 [유머]  배달 vs 관리사무소 (6) 이미지 개Dog 00:39 4 2355
102596 [유머]  日本 쪼잔한 올림픽 홈페이지 ㅋㅋㅋ (3) prisen 00:39 8 2940
102595 [기타]  교회들 여름수련회 시즌, 4차 대유행 방역 또다시 '시험대' (3) 이미지 Goauld 00:38 7 891
102594 [사회]  이원욱 의원 합의안 발표 후 첫 글 (6) 이미지 포이에마 00:38 5 1390
102593 [유머]  길고양이가 쥐를 잡기 때문에 필요하다는 캣맘들의 논리가 무논리인 이유 (5)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37 8 1814
102592 [유머]  왼발 왼발 왼발 왼발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36 5 2146
102591 [유머]  "갈 땐 가더라도, 커피 한 잔 정도는 괜찮잖아?"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36 6 2303
102590 [유머]  농구 고인물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34 6 2317
102589 [유머]  분노의 찹 (1) 이미지 개Dog 00:33 5 1835
102588 [유머]  관리의 중요성 (4)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32 10 2824
102587 [동물]  오늘의 동물짤 (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31 11 1086
102586 [엽기]  조건 만남 하려는 고딩 게이 (2) 이미지 개Dog 00:31 7 3411
102585 [유머]  회사 동료를 왜 죽였습니까? (3) 이미지 Onepic 00:29 5 3242
102584 [기타]  군대 옆 중대 괴담 썰.ssul (8)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26 8 2102
102583 [유머]  잠만보 인형 샀는데 사기 당했음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26 4 3361
102582 [유머]  안전벨트 꿀팁 (4)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25 7 2551
102581 [유머]  호불호 갈리는 음식 (7)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24 8 2436
102580 [유머]  ???: 엄마 아빠 마시멜로 구워 먹자....jpg (6) 이미지 리더십특강 00:20 9 2954
102579 [유머]  요즘 쿠팡 근황 (1)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16 9 4402
102578 [블박]  시골길 사고 (3)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0:16 10 2228
102577 [후방]  ㅇㅎ) 남자들은 도와줄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 (7) 이미지 Onepic 00:15 11 5527
102576 [동물]  굴러들어온 배달 (3) 이미지 ΖΞΝΙΓΗ 00:13 10 1903
102575 [기타]  제로투 롤스로이스 원본 (7) 이미지 gingerale 00:11 9 4527
102574 [후방]  치파오 입은 처자 이미지 러브써니 00:09 10 350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