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
  • 자동차
  • 사회
  • 회원
  • 유머
  • 동물
  • 컴퓨터
  • 게임
  • 연예
  • 정보
  • 영화


   
[사회]

이재명지사 "국민 인권도 지키지 못하는 정치가 무슨 소용"

글쓴이 : 아이즈원♡ 날짜 : 2021-06-17 (목) 20:59 조회 : 4732 추천 : 93  
본문 이미지



너자나자 2021-06-17 (목) 21:09 추천 26 반대 0
국짐당은 지들의 사리사욕만들 추구하는 이익집단이잖아.
거기에 국가와 국민이라는 존재는 그들에게 중요하지 않지.
졸린데잠이안… 2021-06-17 (목) 21:02 추천 20 반대 0
ㅋㅋㅋㅋ 이준석 머리아프겠네.ㅋㅋㅋ 젊은 피라고 기존 정치인들과 다를거라고 생각해서 뽑아놨는데.. 정체성은 국짐당이니.... 구태 정치인들과 다른 행보를 보이지 못하면 똑같은 똥이 되는건데..ㅎㅎㅎ 난 왜 이게 재밌지..ㅋㅋ 이준석의 당선은 여당에게 집중 포화의 빌미를 심어준거지.ㅎㅎㅎ
뉴러씨니아 2021-06-17 (목) 21:05 추천 18 반대 0
갓재명님 ㅠㅠ
졸린데잠이안… 2021-06-17 (목) 21: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ㅋ 이준석 머리아프겠네.ㅋㅋㅋ 젊은 피라고 기존 정치인들과 다를거라고 생각해서 뽑아놨는데.. 정체성은 국짐당이니.... 구태 정치인들과 다른 행보를 보이지 못하면 똑같은 똥이 되는건데..ㅎㅎㅎ 난 왜 이게 재밌지..ㅋㅋ 이준석의 당선은 여당에게 집중 포화의 빌미를 심어준거지.ㅎㅎㅎ
추천 20 반대 0
전나뱅진 2021-06-17 (목) 21:03
잘한다 잼형 국민을 위해 올바른정치 부탁드립니다
뉴러씨니아 2021-06-17 (목) 21:0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갓재명님 ㅠㅠ
추천 18 반대 0
너자나자 2021-06-17 (목) 21: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국짐당은 지들의 사리사욕만들 추구하는 이익집단이잖아.
거기에 국가와 국민이라는 존재는 그들에게 중요하지 않지.
추천 26 반대 0
자이제는 2021-06-17 (목) 21:19
에혀.....
근데 애시당초 구킴당 지지하는 것들이 그런거 상관합디까... 나라 팔아먹어치워도 일편단심인데.....
Goauld 2021-06-17 (목) 21:33
이준스가 여동생이 외과는 아니지만 의사, 과학고 출신이니 의사친구들도 많겠지  끼리끼리 해먹기 ㅡㅡ
가마솥 2021-06-17 (목) 21:35
에휴 저번에 국민성원 높을때 재벌 검찰개혁 다 밀어붙었어야되었는데 저번에 이재명이 대통령안된게 아쉽군
레드피닉스 2021-06-17 (목) 22:20
지사님께서 많은 분들을 살려주실거라 믿습니다
기사회생kor 2021-06-17 (목) 22:50
어제 뉴스공장에 나온팩트중하나

국짐 부동산전수조사

그러나 서명은 안함 ㅋ
고하늘 2021-06-17 (목) 23:32
ㅠㅠ 저런 분들이 정치를 해야해
신진현 2021-06-18 (금) 22:18
이준석은 머리 아프겠다
따르자니 이재명 업적 세워주는꼴이고
안따르자니 대세는 아닌거같고
그럼 자기 업적이 되게끔 하면 되지
방법은 본인이 찾아 보는걸로
럭스몽 2021-06-20 (일) 02:26
그러고 보니 저때 의사들이 들고일어나서 뭐라 하는 와중에
김종인 나와서 그러니까 왜 의사들 심기 건드냐고 얘기했던 거 생각나네! ㅎㅎ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9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7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7
[비밀상점]  [ADT캡스 홈캠 CCTV] 이토회원 월요금 완전 무료 이벤트 (597) ADT캡스
101923 [유머]  바람피우다 딱 걸림.gif (1) 이미지 카르노브 13:43 3 788
101922 [유머]  각종 제로투 모음.gif (2) 이미지 mgdmksamg 13:40 2 1016
101921 [동물]  차위로 올라가는게 힘드냥.gif 이미지 카르노브 13:37 1 483
101920 [유머]  무의식의섹스 (6) 이미지 물고기날개 13:36 3 1237
101919 [기타]  코로나 핑계로 파혼하자는 남친.jpg (17) 이미지 1등당첨자 13:33 4 1456
101918 [기타]  한건 더 한 MBC (4) 이미지 포이에마 13:32 2 991
101917 [유머]  손님 : "음식에 피클 막아주세요" (3) 이미지 제미니 13:29 2 1105
101916 [기타]  세계 2위 최인정에 세계 9위 구본길 마저… (7) 이미지 포이에마 13:28 3 1562
101915 [기타]  박물관에 전시될 준비를 하는 소련 최초의 원자력잠수함.jpg 이미지 포이에마 13:25 1 713
101914 [기타]  미국에서 논란이라는 웨딩 컨셉 사진 (4) 이미지 포이에마 13:24 1 1796
101913 [동물]  개 이름이 제리라꼬?.jpg (5) 이미지 카르노브 13:23 3 862
101912 [유머]  큰일났다! 집이라고 했는데 ㅠㅠ .gif (2) 이미지 카르노브 13:21 4 1320
101911 [유머]  도움이 필요한 도끼남.gif (7) 이미지 Imgur 13:18 1 1370
101910 [유머]  고대 로마시대에도 떡볶이장사를 했다는 증거.jpg (2) 이미지 카르노브 13:16 1 1687
101909 [유머]  보디빌딩 '선수'? 라는 말에 의문을 갖는 사람 (5) 이미지 개Dog 13:15 2 1498
101908 [사회]  정청래 의원이 밝힌 법사위 합의 과정 (10) 이미지 포이에마 13:14 13 1143
101907 [유머]  대인지뢰 밟고 쓰러지다.gif (1) 이미지 카르노브 13:14 0 1481
101906 [유머]  폭염 대참사 (3)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3:12 1 1557
101905 [유머]  손호영 레전드 (3) 이미지 posmall 13:10 1 2004
101904 [유머]  상추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1)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3:09 3 1280
101903 [사회]  일본 정부 해명 더 파문: "각 국가가 유료 서비스를 결제해야 더 좋은 숙소가 배정되" (3) 이미지 Cryo 13:09 2 906
101902 [사회]  MBC 는 폐지가 답이죠 (8) 이미지 적폐깨문 13:09 4 1194
101901 [기타]  미국에서 장기기증하면 일어나는 일 (1) 이미지 Baitoru 13:09 3 1408
101900 [기타]  세계적인 기업의 출발점.jpg 이미지 카르노브 13:07 1 1072
101899 [사회]  [폭로] 일본 코로나 대실패, 알고보니 아베 총리가 퇴임전 코로나 방역 전부 민영화해 (11) 이미지 Cryo 13:03 10 1038
101898 [엽기]  중국 터널침수로 8500명 사망설.. (4)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3:03 16 1824
101897 [유머]  진종오의 멘탈훈련법.jpg (4) 이미지 뚝형 13:00 1 1701
101896 [유머]  엑소 전 멤버 10대 소녀 강간 (3)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2:59 3 2418
101895 [유머]  요즘 군대 소원수리 (14) 이미지 개Dog 12:49 9 2457
101894 [기타]  태국의 보편적인 외모녀 (9) 이미지 Baitoru 12:46 4 2844
101893 [후방]  스트리머 한갱 비키니 .jpgif (3) 이미지 사나미나 12:42 6 3496
101892 [사회]  노 전 대통령:동영아 날 출당시킨 이유가 뭐니,이낙연:나다! (9)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12:40 10 1489
101891 [후방]  그라비아 모델 코히나타 유카.jpg (2) 이미지 사나미나 12:40 3 1792
101890 [후방]  엄청난 하체를 가진 우리나라 선수 (2) 이미지 사나미나 12:39 4 3749
101889 [후방]  거유는 사탄입니다 ㄷㄷㄷㄷ (14) 이미지 faustino 12:31 7 3637
101888 [후방]  F컵 BJ (3) 이미지 Baitoru 12:26 4 3453
101887 [유머]  4급한테 업무 지시하는 9급.jpg (10) 이미지 이토유저 12:24 8 4814
101886 [기타]  MBC 사고친 올림픽 각 국가 소개 정리 (8)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2:20 11 2264
101885 [유머]  도쿄 양궁 경기장에 폭염 더위로 쓰러진 사람들 속출 (6) 이미지 스미노프 12:18 17 3018
101884 [후방]  집에서 에어컨틀고 딩굴딩굴하는 누나 공격죠 12:12 9 3162
101883 [후방]  어느 배우의 과거 영상 유출 (10) 이미지 붉은언덕 12:05 8 6116
101882 [기타]  중국 4km 지하차도 침수 (37) 이미지 스미노프 12:00 26 4611
101881 [후방]  일타 강사가 알려주는 크기 (15) 이미지 붉은언덕 11:55 19 5557
101880 [유머]  초보 닌자 (6) 이미지 물고기날개 11:52 12 2963
101879 [사회]  황교익, 올림픽 도시락 비판 "잔치에 손님이 따로 음식 싸가는 것 좋아보이지 않다" (34) 이미지 아이언엉아 11:48 17 1834
101878 [동물]  냥수수 (1) 이미지 스미노프 11:45 10 1012
101877 [사회]  스타벅스, 지역상인 반대하면 못 들어온다 (14) 이미지 아이언엉아 11:44 9 2907
101876 [유머]  날씨마저..시속 70km 태풍 '네파탁', 도쿄 관통한다 (11) 이미지 스미노프 11:42 27 2457
101875 [기타]  드리프트는 아무나 하나..gif (5) 이미지 xopeee 11:40 7 3219
101874 [동물]  영화 미녀와 야수 댄스 이미지 골드호랑이 11:40 7 16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