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영화
  • 자유
  • 자동차
  • 유머
  • 사회
  • 게임
  • 컴퓨터
  • 정보
  • 정치
  • 연예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마켓아미스 러판 공감마켓정 스웨이 PM12 탐탐쥬스 샤오미

   
[잡담] 

여자배구가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게 맞나봅니다..jpg

[회원게시판]
글쓴이 : 스누피79 날짜 : 2021-08-05 (목) 20:12 조회 : 4472 추천 : 25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방송3사 스포츠 전문채널 모두 여자배구 경기 재방송중이네요.

I시나브로l 2021-08-05 (목) 20:13
한일전땐 공중파에서 중계도 안해주더니 --
     
       
에스코바 2021-08-05 (목) 23:48
@I시나브로l

????
     
       
머치쿨가이 2021-08-06 (금) 07:41
@I시나브로l

맞아요.. 이때 야구랑 일정겹쳐서 안해줌... 배구보고싶었는데
          
            
빅토리아송 2021-08-06 (금) 14:14
@머치쿨가이

축구아님?
     
       
작은실천 2021-08-06 (금) 09:45
@I시나브로l

뒤늦게 여배코인에 은근슬쩍 탑승해보려고 하지만

실상 공중파에서는 축구, 야구 중계를 겹치기로 했죠
시념 2021-08-05 (목) 20:24
8강도 잘한건데 터키까지 이겨버리니..
noodles 2021-08-05 (목) 20:34
게다가  두 경기  오세트  접전 !
즐겁게천천히 2021-08-05 (목) 20:42
원래 인기 엄청난 종목이었습니다
쌍둥이가 말아먹어버려서 이렇게 된 거지
김연경도 떠났고 이제 다시 이거 살릴려면 또 한 10년 이상 걸릴 것 같은데 마지막 불꽃이라고 봐야겠죠
김연경의 꿈 그리고 한국여배의 45년 숙원인 메달 획득은 이번에 꼭 이뤘음 하네요
이번이 그나마 남은 마지막 기회
     
       
크러럴 2021-08-05 (목) 20:54
@즐겁게천천히

??? 몇가지 잘못된 부분이 있는거 같은데요.

쌍둥이가 말아먹은건 여자배구가 아니라 흥국생명이구요.

어차피 리그에 쌍둥이말고도 인기선수 차고 넘칩니다.

10년은 커녕 다음 시즌 시작하면 올림픽 열기때문에 더 인기있어질거에요.

다만 연경신 없는 국대 경기력이 걱정인거지 리그인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호롱이 2021-08-06 (금) 05:59
@즐겁게천천히

인기가 엄청나다고? 주변에 배구 본다는 사람 1도 없었는데?? ㅋㅋㅋㅋ
          
            
물고기자리o 2021-08-06 (금) 07:09
@호롱이

제 친구들 죄다 여배팬인데, 전 도공!! 전새얀...
그리고 경기장이 작아서 그렇지 매 경기마다 몇 년전부터 만원 관중임...
          
            
르로이사네 2021-08-06 (금) 08:25
@호롱이

주변에만 없는거죠ㅋㅋㅋ

아니 내주변에 프리미어리그 보는사람 없다고
프리미어리그가 인기없는가요?ㅋㅋㅋ

여자배구가 라이벌 농구를 추월한지는 이미 오래입니다.
               
                 
호롱이 2021-08-06 (금) 09:40
@르로이사네

라이벌이 농구일 정도면 인기 없었던 거 맞네;; 무슨 프리미어리그랑 비교를..
그리고 프리미어리그나 국내 축구, 야구 보는 사람은 항상 있었읍니다^^
                    
                      
그리즐리즈 2021-08-06 (금) 15:01
@호롱이

야구는 하루에 여러팀이 경기하기에 시청률이 분산되서 그렇긴 하겠지만, 이유가 어찌되었건 간에 국내 프로스포츠 중계 시청률 1위가 여자배구에요.
심지어 연경신 오기 전시즌부터..
                         
                           
호롱이 2021-08-06 (금) 23:22
@그리즐리즈

아니 누가들으면 다 배구보는 줄 알겠네
시청률 1%정도 하는데 인기가 엄청나다는 거 보고 뭐라 한건데ㅋㅋ 
 1%따리가 1위면 뭐요;; 또 다 합치면 야구가 압도적으로 1위구만
팩트는 축구 야구에 관심있는 사람이 훨씬 많다는 거 시청률이 아니라
laksjjd 2021-08-05 (목) 20:45
최근 겨울 스포츠 중에 제일 시청률 높은게 여자배구입니다
시청율로만 보면 야구 다음이고 축구 농구보다도 앞서죠
카일러스 2021-08-05 (목) 20:52
이미 여배가 겨울스포츠로 농구는 제쳤을껄요
로크에빈 2021-08-05 (목) 20:52
여배 최근 몇년동안 인기는 많이 올라갔어요.......
해초마사지 2021-08-05 (목) 23:12
김연경 선수빨로 최근 인기.많아진거죠 인기 높아져도 체감은 90년대 말 남자배구에 비하면 한참 모자라죠
     
       
씨케이78 2021-08-06 (금) 01:00
@해초마사지

마낙길....김세진....
그때가 재미있었는데요
          
            
숑쓰 2021-08-06 (금) 09:06
@씨케이78

마낙길하고 김세진은 좀 연도 차이가 있네여~~ ㅎ
               
                 
아자자자자자 2021-08-06 (금) 10:08
@숑쓰

신진식 정도면 괜찮을랑가요? ㅋㅋ
                    
                      
해초마사지 2021-08-06 (금) 10:37
@아자자자자자

신진식 김세진 후인정 임도헌
                         
                           
불휘기픈남우 2021-08-06 (금) 20:23
@해초마사지

강만수, 장윤창,,, ^^;
     
       
Anarchis 2021-08-06 (금) 16:29
@해초마사지

고려증권시절이 제일 재미가 있었던거 같음
응큼늑대 2021-08-06 (금) 10:17
엄청난 인기는 아니지만 꾸준히 상승하고 있었죠.
김연경 복귀로 더 인기 끌다가
쌍둥이가 말아먹을 뻔했는데
흥국이가 다행이도 손절치고
선수들의 올림픽 대활약으로 다시 상승중..
쌍둥이 복귀만 안하면 점점 더 오를거 같아요.
한지민님짱 2021-08-06 (금) 11:55
지금 구기종목중 인기 젤 많을것 같은데. ㅎㅎ
지옥문 2021-08-06 (금) 16:36
매달순위 떠나서 이번 여자배구 꿀잼이었습니다.

경기내용도 좋았고(특히 한일전!!), 김연경 선수도 좋았고 ㅎ
teki 2021-08-06 (금) 17:14
아마 야구를 다시 틀어 주고 싶었겠죠.
(중간 중간 들어가는 광고 수가 다르니 ㅎㅎ)
오마갓 2021-08-06 (금) 20:03
김연경만 알고 잘 몰랐는데 김효진 선수ㄷㄷㄷ 이뻐요
     
       
글쓴이 2021-08-06 (금) 20:14
@오마갓

헙;;;양효진 선수 말씀하신 것 맞죠?ㅎ
          
            
띵띵띠링띵 2021-08-06 (금) 20:21
@스누피79

양효진... 김희진... 과연 누구~!?
camiosdm 2021-08-06 (금) 20:42
재방으로 틀어주기엔 구기종목만한게 없는데....
다른 종목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랑 야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0 / 1000
   

회원게시판 일일 인기게시물 30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게시판 교체 안내 eToLAND 09-13 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54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23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8
[휴대폰상담] 휴대폰 구매는 온라인으로! 이토랜드 회원을 위한 특가제안 카멜레옹
106322 [일반]  ※ 게시판 교체 안내 eToLAND 09-13 8 207
106321 [일반]  "이재명, 국민연금 손해 없다? 불황 특급열차" 회계학자 일침 (8) 이미지 인간조건 09-13 5 380
106320 [일반]  공익제보자 나오라고 그렇게 큰 소리 치더니.... (7) 곤73 09-13 12 536
106319 [일반]  소형원자로 SMR을 만들어서 수출하자? 과연 가능한것인가 (1) †와룡 09-13 6 192
106318 [일반]  '대장동 개발, 특정업체 4000억 배당' 의혹 (2) 인간조건 09-13 6 283
106317 [일반]  당현천, 묵동천자전거길 왕복 라이딩 (4) 이미지 클매니아 09-13 6 281
106316 [날씨]  제주와 남부지방은 응답하라 (6) 이미지 NoJap 09-13 8 507
106315 [일반]  제가 악마의 유혹이라면서 경계한 이유. (22)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09-13 5 562
106314 [일반]  정세균 3시 후보사퇴 기자회견 (23) 오마이걸 09-13 9 555
106313 [일반]  [오늘자 조선일보] 101세 철학자 '文, 취임사와 정반대.. 나라가 무너지고 있다&… (6) sienic77 09-13 8 339
106312 [잡담]  장노엘 부들부들 (5) faustino 09-13 6 748
106311 [잡담]  어제가 토익 시험이었는데요 (2) 오래오래안다… 09-13 6 269
106310 [일반]  이낙연 호소문 (16) 이미지 아이즈원♡ 09-13 5 524
106309 [일반]  핵연료 재처리 기술 확보와 핵잠수함 진실은 무엇일까? (1) 이미지 †와룡 09-13 6 302
106308 [일반]  제가 왜 화를 내냐면 진**,분** 이런 사람들보고서 (17) 러블리러브씨 09-13 6 282
106307 [정치]  선거뽕 맞았음? 각자 전략적 투표를 하시라. (6) 안톤시거 09-13 6 168
106306 [일반]  중국을 지도상에서 정말 지워버리고 싶네요.. (5) 하느리여 09-13 7 333
106305 [일반]  백신 맞고나서 왼팔에 힘을빼면 아파요 ㅠㅠ,,,, (3) 루팡™ 09-13 6 391
106304 [정치]  *필승예언* 걱정들하지마시라.민주개혁시민은 "패배"치않을것이니. (1) 로어셰크 09-13 8 139
106303 [고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예전부터 추미애 지지잡니다. (6) 7club 09-13 13 174
106302 [잡담]  드디어 내일 코로나 격리해제되네요 (4) 가난한농부의… 09-13 7 316
106301 [일반]  니쥬는 기술유출이 아니라 문화전파입니다 galton 09-13 4 297
106300 [일반]  이재명/추미애 가지고 싸우지 맙시다. (12) 파지올리 09-13 8 194
106299 [일반]  찐 추미애 지지자로서 추미애 찍어주라는건 [자필] (5) Peace427 09-13 10 161
106298 [일반]  대선후보경선에 나오신분들은 모두 훌륭하신분들입니다 지지자분들도 훌륭 모두에게 … galton 09-13 4 140
106297 [일반]  제 글이 맞는지 틀린지는 이미 증명된 지 오래입니다. (8) 러블리러브씨 09-13 5 195
106296 [정치]  그냥 여러분들이 하고 싶은대로 하면 되는 겁니다. (2) 비타민D생성… 09-13 9 154
106295 [도움]  너무 열받네요.. (11) 이미지 ybin 09-13 10 680
106294 [잡담]  지원금 알콜FLEX (4) 이미지 흑형초코바나… 09-13 6 578
106293 [일반]  추미애가 이재명을 막아주고 있는겁니다. (6) 오마이걸 09-13 14 376
106292 [잡담]  국민지원금으로 가전 사려고 하는데 지점마다 내용이 다르네요 (3) 우랑우탄탄멘 09-13 6 447
106291 [일반]  비양심적인 사람들 이미지 인랑jinroh 09-13 7 391
106290 [일반]  갑자기 추미애 지지하거나 지지하라는 글 많아졌네요? (35) asyyy 09-13 14 291
106289 [일반]  기자가 시킨대로 해도 비서관 안말렸다고 또 욕하는 작자들 ㅋㅋㅋㅋ (1) 이미지 인생즐기자 09-13 5 288
106288 [일반]  이재명몰빵론이라는 악마의 유혹에 이겨내셔야합니다. (10) 러블리러브씨 09-13 7 235
106287 [일반]  열린민주당 강민정 "김건희 살리려고 국민대 75년 역사 버렸다" (5) 이미지 아이즈원♡ 09-13 22 413
106286 [일반]  노무현을 죽였던 손맛이 그립다? (4) 이미지 산돌마을 09-13 15 604
106285 [일반]  아이가 교통하고 당했다고 전화 왔어요~ (4) 징징현아™ 09-13 10 789
106284 [일반]  윤희숙 과연 쫓겨날까? 오늘 국회에 사직안건 상정 (2) 이미지 파지올리 09-13 6 263
106283 [일반]  추미애 지지하고 싶으면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9) 오마이걸 09-13 10 24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