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
  • 정치
  • 동물
  • 유머
  • 정보
  • 컴퓨터
  • 게임
  • 사회
  • 영화
  • 자동차
  • 연예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마켓아미스 러판 공감마켓정 스웨이 PM12 탐탐쥬스 샤오미

   
[일반] 

방금 전 이명박근혜 사면 이낙연 정세균....

[시사게시판]
글쓴이 : 단극 날짜 : 2021-07-28 (수) 16:21 조회 : 2997 추천 : 81  




이걸 X를 못하고 세모를..

소신 오진다 진짜...





뉴러씨니아 2021-07-28 (수) 16:24 추천 34 반대 1
안그럼 김진표한테 혼나거든요!
당근농사 2021-07-28 (수) 16:28 추천 22 반대 2
저런 색귀들이 국무총리니 당대표니 국회의장이니 하고 있었으니 개혁이 될리가 있나...
폭풍속으로65… 2021-07-28 (수) 17:08 추천 15 반대 0
사과했다고 추종자들이 빨아대더만...
아직도 같은 생각이네...
빨아주는것들이 뭐라 하려나...
뉴러씨니아 2021-07-28 (수) 16:2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안그럼 김진표한테 혼나거든요!
추천 34 반대 1
아이즈원♡ 2021-07-28 (수) 16:25
낙지들 뭐하니
듀그라니구드 2021-07-28 (수) 16:26
ㅋㅎㅎ 세균이 너 이색히
당근농사 2021-07-28 (수) 16: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런 색귀들이 국무총리니 당대표니 국회의장이니 하고 있었으니 개혁이 될리가 있나...
추천 22 반대 2
겨울숲 2021-07-28 (수) 16:29
이젠 웃는것만봐도 소름
아이즈원♡ 2021-07-28 (수) 16:30
추미애 - 이명박그네 사면 절대불가
박용진, 정세균 - 사면권은 대통령 고유권한, 그러나 국민적 공감대 필요
시맛타 2021-07-28 (수) 16:31
이낙엽 그래도 소신있게 지지율 떨어저도 그냥 가내 확실히 경선 이길자신있는건가?  어떻게 박근혜 사면생각을 하지??
문정부 총리까지 지낸사람이 이해가 안간다 완전 겉과 속이 다른사람
귀두라미 2021-07-28 (수) 16:33
면상만 봐도 구역질날라 한다 저 노친네들
밟은미래 2021-07-28 (수) 16:33
박쥐답네....

박그네 쥐명박 앞에만 서면 작아지냐???
MESTE 2021-07-28 (수) 16: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극기 안고 이길라고!?

집토끼 다 열받아 뒤진다
     
       
7club 2021-07-28 (수) 17:02
@MESTE

집 밖 토끼죠.
저런 놈들과 같은 편이고 싶지 않습니다.
파지올리 2021-07-28 (수) 16:34
차라리 찬성을 하면 빗나갔을 지언정 소신이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저건 진짜 간보기밖에 안된다는. ㅉㅉ
무너무너무너 2021-07-28 (수) 16:35
저게 뭐야 세모야?ㅋㅋㅋㅋ 장난치나
그림자사냥 2021-07-28 (수) 16:37
ㅋㅋㅋ
똘개이2 2021-07-28 (수) 16:37
에라히~ 개x철학 자알~ 한다~
lovenall 2021-07-28 (수) 16:37
뭐야 아직도 정신 못차린건가??
3배빠른그놈 2021-07-28 (수) 16:40
본선에서는저래도 오히려 표가올라갈수도있읍니다 문제는 당내경선에서는 당지지자사이에서 경쟁하는거라 저런모습은 매우안좋은자세인데 최악으로  가는군요
라라라11 2021-07-28 (수) 16:45
소신은 어디갔냐ㅋㅋ
     
       
yobi 2021-07-28 (수) 16:58
@라라라11

저 인간은 저게 소신임.. ㅋㅋ
     
       
꾸찌남 2021-07-28 (수) 19:29
@라라라11

사과는 구라 ㅋㅋㅋㅋㅋ
폭풍속으로65… 2021-07-28 (수) 17: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과했다고 추종자들이 빨아대더만...
아직도 같은 생각이네...
빨아주는것들이 뭐라 하려나...
추천 15 반대 0
5천만땡겨줘 2021-07-28 (수) 18:22
왜구들의 특징인데 저거.

권력은 반드시 쥐겠지만. 책임은 절대 안지겠다.
이명박그네의 그것과 궤를 같이 하기도 하고 말이지.
다크매터 2021-07-28 (수) 18:45
처 웃고있네 ㅡㅡ;
우후훗후 2021-07-28 (수) 18:57
이젠 정말 못믿겠네요
비판적사고 2021-07-28 (수) 19:58
높새랑 조건이가 사과했다구욧!!! 빼애액 하지 않았나??

저거 보이냐??
분노아 2021-07-28 (수) 20:47
저 병신들
막천현 2021-07-28 (수) 21:06
사면해주는 관례 깰 때 됐지
죄 지었으면 죗값 다 치러야지
riefa 2021-07-28 (수) 21:24
높새 반대누름
vandit 2021-07-28 (수) 21:25
낙엽이 세균과 결합해  썩어서 거름이 되는게 유일하게 이땅에 도움이 될 듯
illillill 2021-07-28 (수) 22:20
결국 노무현 대통령 뒷통수 치고 민주세력 등에 칼 꽂고  지들 지역 기득권만  보전 하겠다고  .. 세상에 이런 놈들이 총리에 당대표 까지 하고 있었으니  대통령께서는 얼마나 열불 나셨을까  쥐박이 같았으면 모조리 사찰 하고 검충들 시켜서 갋아 버렸을건데 ...
희망나침반 2021-07-28 (수) 22:38
박용진이는  사면하고 투자받아야한다 하더만 생각이 바뀌었나?
훌라홀라 2021-07-29 (목) 00:18
대선후보가 중대사안에 대해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면 안철수나 윤석열이 같은 존재가 되는겁니다.
향기바다 2021-07-29 (목) 00:25
O나 X 둘중 하나지 가운데로 드는건 또 뭐임
진짜 저 둘은 반드시 거르고, 이재명이 되는게 최고 시나리오임
쎄지 2021-07-29 (목) 01:12
실드 쳐봐라 낙연이 미는 애들아.
사면꺼낸거 사과했다며?
빡대가리를 수준하고는.
왜에에 2021-07-29 (목) 02:01
야… 정신 못차렸네
으따 2021-07-29 (목) 03:26
아 저  하
처릿 2021-07-29 (목) 07:47
나라 망할뻔했던 일을 사면? 전두환을 보라
어쭈 2021-07-29 (목) 10:14
낙연아! 왜 국짐당에 안가고 여기서 민폐냐.
밤손님 2021-07-29 (목) 10:24
사면은 신념아닌가?
kvamp 2021-07-29 (목) 11:29
슨상님, 노통 팔아 먹으면서 20여 년 동안 순진한 대중들 사기 쳤던 거지.
해 먹을 만큼 다 해 먹고 뒤질 때 되서 밝혀지면 무슨 의미가 있냐. 쒸팍
     
       
앨빈과토플러 2021-07-29 (목) 15:57
@kvamp

슨상님 이란말이 일베들이 김대중 대통령 비하하는 말인건 아시죠?
이미지
0 / 1000
   

회원게시판 일일 인기게시물 30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게시판 교체 안내 eToLAND 09-13 8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54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23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8
[렌탈상담실] [이토랜드 공식렌탈] LG렌탈/코웨이/SK렌탈/웰스 이토회원 최고혜택지원 렌탈상담실
106261 [일반]  ※ 게시판 교체 안내 eToLAND 09-13 8 241
106260 [일반]  "이재명, 국민연금 손해 없다? 불황 특급열차" 회계학자 일침 (8) 이미지 인간조건 09-13 5 444
106259 [일반]  공익제보자 나오라고 그렇게 큰 소리 치더니.... (7) 곤73 09-13 13 587
106258 [일반]  소형원자로 SMR을 만들어서 수출하자? 과연 가능한것인가 (1) †와룡 09-13 6 226
106257 [일반]  '대장동 개발, 특정업체 4000억 배당' 의혹 (2) 인간조건 09-13 6 319
106256 [일반]  당현천, 묵동천자전거길 왕복 라이딩 (4) 이미지 클매니아 09-13 6 345
106255 [날씨]  제주와 남부지방은 응답하라 (5) 이미지 NoJap 09-13 8 581
106254 [일반]  제가 악마의 유혹이라면서 경계한 이유. (22)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09-13 5 615
106253 [일반]  정세균 3시 후보사퇴 기자회견 (23) 오마이걸 09-13 9 590
106252 [일반]  [오늘자 조선일보] 101세 철학자 '文, 취임사와 정반대.. 나라가 무너지고 있다&… (7) sienic77 09-13 8 373
106251 [잡담]  장노엘 부들부들 (5) faustino 09-13 7 820
106250 [잡담]  어제가 토익 시험이었는데요 (2) 오래오래안다… 09-13 6 323
106249 [일반]  이낙연 호소문 (16) 이미지 아이즈원♡ 09-13 5 562
106248 [일반]  핵연료 재처리 기술 확보와 핵잠수함 진실은 무엇일까? (2) 이미지 †와룡 09-13 6 366
106247 [일반]  제가 왜 화를 내냐면 진**,분** 이런 사람들보고서 (17) 러블리러브씨 09-13 6 303
106246 [정치]  선거뽕 맞았음? 각자 전략적 투표를 하시라. (6) 안톤시거 09-13 6 193
106245 [일반]  중국을 지도상에서 정말 지워버리고 싶네요.. (5) 하느리여 09-13 7 366
106244 [일반]  백신 맞고나서 왼팔에 힘을빼면 아파요 ㅠㅠ,,,, (3) 루팡™ 09-13 6 438
106243 [정치]  *필승예언* 걱정들하지마시라.민주개혁시민은 "패배"치않을것이니. (1) 로어셰크 09-13 9 162
106242 [고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예전부터 추미애 지지잡니다. (6) 7club 09-13 13 194
106241 [잡담]  드디어 내일 코로나 격리해제되네요 (4) 가난한농부의… 09-13 7 364
106240 [일반]  니쥬는 기술유출이 아니라 문화전파입니다 galton 09-13 4 356
106239 [일반]  이재명/추미애 가지고 싸우지 맙시다. (12) 파지올리 09-13 8 218
106238 [일반]  찐 추미애 지지자로서 추미애 찍어주라는건 [자필] (5) Peace427 09-13 10 186
106237 [일반]  대선후보경선에 나오신분들은 모두 훌륭하신분들입니다 지지자분들도 훌륭 모두에게 … galton 09-13 4 174
106236 [일반]  제 글이 맞는지 틀린지는 이미 증명된 지 오래입니다. (8) 러블리러브씨 09-13 5 215
106235 [정치]  그냥 여러분들이 하고 싶은대로 하면 되는 겁니다. (2) 비타민D생성… 09-13 9 172
106234 [도움]  너무 열받네요.. (11) 이미지 ybin 09-13 10 738
106233 [잡담]  지원금 알콜FLEX (4) 이미지 흑형초코바나… 09-13 6 641
106232 [일반]  추미애가 이재명을 막아주고 있는겁니다. (6) 오마이걸 09-13 14 405
106231 [잡담]  국민지원금으로 가전 사려고 하는데 지점마다 내용이 다르네요 (3) 우랑우탄탄멘 09-13 6 502
106230 [일반]  비양심적인 사람들 이미지 인랑jinroh 09-13 7 439
106229 [일반]  갑자기 추미애 지지하거나 지지하라는 글 많아졌네요? (35) asyyy 09-13 14 310
106228 [일반]  기자가 시킨대로 해도 비서관 안말렸다고 또 욕하는 작자들 ㅋㅋㅋㅋ (1) 이미지 인생즐기자 09-13 5 311
106227 [일반]  이재명몰빵론이라는 악마의 유혹에 이겨내셔야합니다. (10) 러블리러브씨 09-13 7 254
106226 [일반]  열린민주당 강민정 "김건희 살리려고 국민대 75년 역사 버렸다" (5) 이미지 아이즈원♡ 09-13 22 434
106225 [일반]  노무현을 죽였던 손맛이 그립다? (4) 이미지 산돌마을 09-13 15 637
106224 [일반]  아이가 교통하고 당했다고 전화 왔어요~ (4) 징징현아™ 09-13 10 852
106223 [일반]  윤희숙 과연 쫓겨날까? 오늘 국회에 사직안건 상정 (2) 이미지 파지올리 09-13 6 296
106222 [일반]  추미애 지지하고 싶으면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9) 오마이걸 09-13 10 2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