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게임
  • 회원
  • 영화
  • 동물
  • 시사
  • 컴퓨터
  • 사회
  • 정보
  • 자동차
  • 유머
   
[일반] 

김용민TV 황교안 출연예정

[시사게시판]
글쓴이 : 정의™ 날짜 : 2021-06-11 (금) 00:13 조회 : 1160 추천 : 30    
본문 이미지


윤짜장 X파일 까주면 매우 감사!!!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정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로어셰크 2021-06-11 (금) 00:18 추천 11 반대 1
황교활이 판을 뒤집을수는 없으니 아예 엎어버리겠다는 계략인듯한데 잘하면 개꿀일듯.

국짐파멸 가즈아!!!
설악무박종주… 2021-06-11 (금) 00:22 추천 4 반대 1
저는 조금 비관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시국인식과 정치적지향 추구하는바가 다른데
허심탄회한 대화가 될거라고 생각하나?

황교안이 달변도 아니고, 정치경험이 많은것도
아닌데다가 생각이 꽉 막힌 공안검사에 개신교리로
똘똘 뭉쳤는데? 대화꺼리가 있나?

뻘짓해서 저쪽이 공격하는 빌미같은거 주지말고
그냥 둘이 앉아서 성경 암송이나 해라!
겨울숲 2021-06-11 (금) 00:15
과연 대화할 뇌는 있을런지
로어셰크 2021-06-11 (금) 00:1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황교활이 판을 뒤집을수는 없으니 아예 엎어버리겠다는 계략인듯한데 잘하면 개꿀일듯.

국짐파멸 가즈아!!!
추천 11 반대 1
설악무박종주… 2021-06-11 (금) 00:2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는 조금 비관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시국인식과 정치적지향 추구하는바가 다른데
허심탄회한 대화가 될거라고 생각하나?

황교안이 달변도 아니고, 정치경험이 많은것도
아닌데다가 생각이 꽉 막힌 공안검사에 개신교리로
똘똘 뭉쳤는데? 대화꺼리가 있나?

뻘짓해서 저쪽이 공격하는 빌미같은거 주지말고
그냥 둘이 앉아서 성경 암송이나 해라!
지금은비염중 2021-06-11 (금) 00:31
야 황교안이 급하거나...쌓인게 많거나....
황교안도 직무대행이긴 해도 최고 권력에 도달했던 사람이라서...알게모르게 윤석열에 관한 정보가 많이 있겠지...
애니콩 2021-06-11 (금) 00:46
교활이보다  빤스가  ...
처릿 2021-06-11 (금) 00:53
황교활 그렇치 판을 흔들어야지 검사 선배로써 윤석열 영양가 있는것 좀 풀자
시와 2021-06-11 (금) 00:56
이건 본방사수 해야겠다
재미겠다~
꾸찌남 2021-06-11 (금) 01:09
전 자유한국당 당원 김용민이라면 황교활이 나올만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대박사나이 2021-06-11 (금) 01:33
ㅋㅋㅋㅋㅋ 황교활이 급하나 보네 ㅋㅋㅋㅋㅋ
밟은미래 2021-06-11 (금) 01:37
이 뭐 헉;;

황현희가 분장하고 나오는거 아냐???

교활이가...빤스 헌터 김용민tv에 나온다고?
밟은미래 2021-06-11 (금) 01:39
홍발정이가 나꼼수에 나오기도 했지만...

그건 홍발정 나름의 내공이 있는 쓰레기라 가능했던 거고;;

교활이 왜? 땜에???
귀두라미 2021-06-11 (금) 08:50
이거 존나 웃기겠는데?
아키플랜 2021-06-11 (금) 08:56
시원한 답변(?)은 하나도 안나오게죠
어색한 웃음만 지을뿐....
오월동주 2021-06-11 (금) 18:34
전도사와 전도사의 만남인가?
동네강아지 2021-06-11 (금) 22:58
황교안도 지능 수준이 닭뇬이랑 비슷한 부류라서 뭐 기대할 꺼리 없을 거다 ㅋㅋㅋㅋㅋㅋ
당근농사 2021-06-12 (토) 00:42
윤십원 엑스파일을 황교알이 만들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ㅋㅋ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5
82854 [정치]  국짐 김기현원대대표가 말하고자 하는건 뭔가요? Rylan 10:18 1 9
82853 [일반]  노벨상 교수 (1) 이미지 김음주운전부… 10:16 0 24
82852 [일반]  레이저 마우스는 더블클릭 현상 없나요 (4) 이미지 잇힝e 10:06 0 65
82851 [일반]  문재인 대통령, 경제인협회 연례포럼 개막만찬 참석 아이즈원♡ 09:49 1 61
82850 [일반]  얀센 백신 유통기한 지난거라 말하는 무뇌들을 실제로 보다니 (2) 시카리오 09:25 5 177
82849 [일반]  KTV 유튜브 조회수 이미지 낙연 09:25 7 179
82848 [일반]  문재인 대통령 스페인 상원 연설 아이즈원♡ 09:19 3 83
82847 [일반]  문 대통령 스페인 마드리드 구름인파 현지 반응 초대박! [방송에는 절대 나오지 않는 … (3) 개골산 09:02 12 305
82846 [단문]  얀센 6월14일 14:20 접종 후 6월17일 08:00 [자필] g7777 09:01 3 73
82845 [경제]  삼성전자의 시대가 저문다? 한국의 전설적 투자자가 말하는 메모리반도체 회의론에 대… (1) 잠뱅이진 08:58 3 284
82844 [일반]  오늘 날씨는.. (3) 공유하는세상 08:53 5 93
82843 [일반]  문대통령, '독도는 조선 영토' 표시한 古지도 관람.."아주 소중한 자료" (5) 파지올리 08:52 11 178
82842 [일반]  얀센 맞고 3일 지났습니다. (4) 이미지 잇힝e 08:48 2 201
82841 [일반]  집권 2년차에도 이 정도의 실적을 냈는데 (4) 이미지 V훈땅준 08:32 13 374
82840 [일반]  AZ 2차 접종 2일차 ... (4) 은하제국황제 08:31 3 146
82839 [잡담]  좋은 아침이에요^^ (1) 꿀대표 08:15 5 45
82838 [일반]  추미애 전 장관 " '젊은이 정치'가 아니라 '젊은 정치'로 나가자… (2) 이미지 아이즈원♡ 08:11 9 153
82837 [일반]  한국-스페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 (3) 아이즈원♡ 08:04 3 193
82836 [일반]  컴퓨터 잘 아시는분들 계신가요? (6) ForGiv 08:00 5 250
82835 [일반]  코스피 요며칠 계속 사상 최고가인데 (5) 필소구트 07:58 4 279
82834 [일반]  83년생 얀센 45시간 후기 (4) 날아라멍멍이 07:43 6 423
82833 [잡담]  백신 접종후 첫 운동 (7) 이미지 블록틱스 07:26 3 283
82832 [일반]  얀센 백신 후 왜 아무런....ㅠㅠ (8) 조까대만에바… 06:54 2 454
82831 [일반]  생물은 왜 다른 생명을 죽여서 생존하게 됐을까요 (11) 아파카트 06:51 3 299
82830 [일반]  여행매니아인데... (7) K525 06:29 6 276
82829 [일반]  대우 에스페로... (11) 이미지 아사도짱 06:08 5 576
82828 [일반]  천안함..; (1) to마부마ot 06:07 1 285
82827 [잡담]  오늘 아침 메뉴 (3) 도깨비 05:55 4 126
82826 [일반]  얀센 맞은지 15시간. 부작용이 천천히 오나요? (3) 레이드라카3 05:46 3 194
82825 [뉴스]  터키서 여성 성고문한 한국인 남성...'징역 46년' 구형. (1) 이미지 발딱이 05:44 2 435
82824 [뉴스]  조선왕국전도 중 독도가 조선땅임을 보는 문 대통령 (2) 이미지 발딱이 05:43 7 388
82823 [일반]  얀센 맞은지 15시간지낫네요 포에부스12 05:10 3 121
82822 [일반]  타이레놀 섭취시 패시브 스킬 유효가 5~6시간 정도 (5) 존슨씨 03:36 4 246
82821 [도움]  문대통령님 업적 도와주세요.. (8) 그냥가줘라 03:35 2 346
82820 [잡담]  얀센 맞고 야간 근무중인데 힘드네요 조까존나열받… 03:06 3 228
82819 [잡담]  얀센 맞은지 13시간 경과...... (1) 헤미군 03:05 3 160
82818 [잡담]  실제로 있던 대한항공 입사문제 (창의력) (10) 이미지 장교 02:56 4 586
82817 [일반]  골때리는 그녀들에 나오는 마리아가 몇년 전 유학소녀에 나왔던 그 마리아인가요??? … 즐겁게천천히 02:14 4 236
82816 [일반]  『 中國 』 을 일뽕, 친일파, 일베가 욕할 때 마다 ㅋㅋㅋ 아주 웃김 (3) prisen 02:00 8 192
82815 [일반]  오늘 노타에서 노래제목을 따였네요 ㅎ (1) 아다차 01:41 6 9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