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사회
  • 게임
  • 컴퓨터
  • 연예
  • 자동차
  • 회원
  • 정보
  • 영화
  • 시사
  • 유머
  • 동물
   
[일반] 

안철수 "文, '언제 마스크 벗을 수 있는가'에 답하라"

[시사게시판]
글쓴이 : 카리쓰마진 날짜 : 2021-04-22 (목) 14:07 조회 : 1260 추천 : 24    
https://news.v.daum.net/v/20210422100056241

한편 안 대표는 코로나19 확진자의 접촉자와 동선이 겹쳐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근엄,진지하게 웃기는 사람은 안철수씨가 원탑일듯..
카리쓰마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POETICA 2021-04-22 (목) 14:26 추천 20 반대 2
국민들 "안철수, 언제 사라질 것인가"에 답하라.
당근농사 2021-04-22 (목) 14:43 추천 6 반대 1
내가 마스크 아바타 입니꽈!!!!!!!!!
나무arme타불 2021-04-22 (목) 14:13
등신아 바이러스가  사라져야 마스크 벗지
문씨 있는 동안은 어렵다 감을 잘잡아야지
챨스 감 떨어졌구나 만진당애들한테  만져달라고 해봐
설악무박종주… 2021-04-22 (목) 14:17
안철수 당신은 국짐을 먹어버리고
언제 정계은퇴 할 것인가? 그것부터 답하라!
은하제국황제 2021-04-22 (목) 14:18
야 등신아 ㅡㅡ^

본인이 의사면서 현장에서 멀어지더니

감이 떨어지셨어요?
이년술사 2021-04-22 (목) 14:23
그걸 말해줄 수 있는 사람이 지구상에 있기는 하냐? 철수야~
황설매 2021-04-22 (목) 14:26
평생 마스크 써야 하는 시대가 와도 큰 불만 없는데 .. 마스크 하나로 얼마나 큰 위협을 피할 수 있는지
나한텐 가성비 참 좋은 아이템이다. 감기, 인플루엔자, 비염, 알러지 이런데 직방 좋은 아이템인걸
코로나 때문에 실감 했음..
POETICA 2021-04-22 (목) 14: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국민들 "안철수, 언제 사라질 것인가"에 답하라.
추천 20 반대 2
머홀랜드 2021-04-22 (목) 14:31
저번 인생사진에 왜 사람들이 환호했는지 한번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와룡 2021-04-22 (목) 14:40
피융신~~~~ 이라는 소리가 절로나오네
당근농사 2021-04-22 (목) 14: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내가 마스크 아바타 입니꽈!!!!!!!!!
꿈꾸는순수 2021-04-22 (목) 14:54
얘는 아직도 문재인이 지 라이벌이라고 생각하나봄.
로어셰크 2021-04-22 (목) 15:02
이정도면 정신병이라 봐야지
밟은미래 2021-04-22 (목) 15:03
지나가던 초딩새끼 한마디 한마디에 다 답할 만큼

그렇게 한가한 자리가 아니다...
더블티탄 2021-04-22 (목) 15:20
넌 언제 뒈질지 답해라...???
라디아램 2021-04-22 (목) 15:26
...... 예언가도 아니고 누구도 예측하지 못하는 걸 어떻게 답함.
 이런 거 답했다가, 그 시기가 지나도 못벗으면, 독박이기도 하고..

애초에 이런 걸 묻는 게 , 초딩스런 발상임.
풀잎사이쏘주 2021-04-22 (목) 15:28
저런 질문을 본인이 생각해서 내뱉는걸 뿌듯해할까 진짜 궁금하다....
riefa 2021-04-22 (목) 15:28
박사님 인줄
오월동주 2021-04-22 (목) 15:42
의사 면허는 돈주고 샀냐? 아님 어디서 주웠냐?
아이즈원♡ 2021-04-22 (목) 15:49
철수야
인도는 코로나 끝났다고 자랑치더만, 확진자 23만 나왔더라
kim121 2021-04-22 (목) 17:22
저런걸 질문이라고 하나..
불사조왕 2021-04-22 (목) 19:33
의사란 넘이 할 말은 아닌듯
사라사 2021-04-22 (목) 23:09
코로나로 분위기 좋았다던놈 답네요
KlintCC 2021-04-23 (금) 14:24
너 의사 아니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색빛인생 2021-04-23 (금) 15:37
저런 병신같은 질문 던져놓고 '나 멋짐?'하면서 ㅈㄴ 뿌듯해했을걸 생각하니 웃음이 절로 나오네ㅋㅋㅋ 병신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7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4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