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게임
  • 사회
  • 자동차
  • 시사
  • 연예
  • 회원
  • 유머
  • 영화
  • 컴퓨터
  • 동물
  • 정보
   
[잡담] 

한동안 이름이 잊혀졌던 분 다시 부~활~

[시사게시판]
글쓴이 : 쿠로쓰 날짜 : 2021-04-15 (목) 14:02 조회 : 1230 추천 : 34  


자가격리중에 많이 누가 위로를 해줬을까?

똥파리 무리들?ㅋㅋ

기레기와 똥파리와 일베합작으로 니 이름 안나오게 영혼의 철벽방어 하는 꼴 잘 봤다

부활해서 한다는 소리가 자기 책임이라는 ㅊ자도 안나오는구나?

넌 정동영+안철수 퓨전캐릭 확정이야


Veritas 2021-04-15 (목) 14:05 추천 7 반대 1
사과의 말은 한 마디도 없네.

씨바 졸라 기분 엄중해지네 조까고
앵철이 2021-04-15 (목) 14:19 추천 6 반대 1
이 양반 참 ㅋㅋㅋㅋ 최소 대권후보 정도로 거론되면 사과 정도는 언급하고 가야지 ㅋㅋㅋㅋ

아니면 거 애들 위로 멘트를 쳐주던가, 늦었다 해도 위로의 말을 해주는 것과 안해주는건 차이가 큰데 이거야 원

마치 자기에게 화살이 오지 않게끔하는 수작처럼 보이잖아 ㅋㅋㅋ
라라라11 2021-04-15 (목) 15:07 추천 6 반대 0
이낙연 너 당원의 한사람이자 당원의 대표였어 새끼야 비겁하게 대통령 출마 할 생각 하지마라 양심이 있으면.
언론사 왜구 프락치새끼야
죽어도 지 책임이라고 얘기를 안하네. 아 그래 사면도 죽어도 안하겠다는 얘기는 안하더라 쓰레기 새끼
Veritas 2021-04-15 (목) 14:0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과의 말은 한 마디도 없네.

씨바 졸라 기분 엄중해지네 조까고
달사마 2021-04-15 (목) 14:07
한번 기레는 영원한 기레기...
샤방이 2021-04-15 (목) 14:10
낙엽이 말에 무게도 힘도 사라진 지 이미 오래.
걍 나오지말고  집구석에 계속 머물며 잣이나 까자시며 여생이나 보내시라.
에혀~
꿈꾸는나비 2021-04-15 (목) 14:11
그동안 숨어있던 사면발이가 기어 올라오네
지율 2021-04-15 (목) 14:14
대표적인 수박.
     
       
야옹교주 2021-04-15 (목) 14:21
수박이 무슨뜻인가요?
          
            
지율 2021-04-15 (목) 14:40
비유는 약간 안맞지만 겉과 속이 다른 정도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앵철이 2021-04-15 (목) 14: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 양반 참 ㅋㅋㅋㅋ 최소 대권후보 정도로 거론되면 사과 정도는 언급하고 가야지 ㅋㅋㅋㅋ

아니면 거 애들 위로 멘트를 쳐주던가, 늦었다 해도 위로의 말을 해주는 것과 안해주는건 차이가 큰데 이거야 원

마치 자기에게 화살이 오지 않게끔하는 수작처럼 보이잖아 ㅋㅋㅋ
어허허허허허 2021-04-15 (목) 14:28
지가 못해서 졌다는 소리는 절대안하네 ㅋㅋㅋ
Veritas 2021-04-15 (목) 14:32
이 글 어디서 에프킬라 냄새나나요?
30분이 지나도록 벌레들이 얼씬도 안 하네 헐
심지어 반대도 1도 없네
     
       
로어셰크 2021-04-15 (목) 14:53
바로밑에 응원댓글올라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
          
            
Veritas 2021-04-15 (목) 14:58
엄청 찌질해요 ㅉㅉ
가을바람비 2021-04-15 (목) 14:33
계속 민주당을 이끌어주셨으면 좋겟네요
장산김선생 2021-04-15 (목) 14:42
개판친 책임은 저야한다고 봅니다.
다크매터 2021-04-15 (목) 14:43
권리당게만 보고 사는가보네 저 인간은
찢거리는것들이 아주 난리도 아니던데
이번 선거 참패의 원흉께서 뭐가 잘나셨다고 큰 위로를 받았다 할까나
민주당정체성에 어긋나는 본인 면상만 봐도 지지철회하고 싶은 생각이 하루에도 수십번씩 드는데
yesimmad 2021-04-15 (목) 14:51
낙연아재 실망이 커요.
한 때 정말 지지하고 좋아했는데.
     
       
Veritas 2021-04-15 (목) 14:58
저도 총리 시절 "우리 총리님"이라고 하면서 페이스북의 사진 퍼나르고 고생하신다 수고하신다는 게시글 지속적으로 올렸었습니다.
로어셰크 2021-04-15 (목) 14:51
와 이런 철밥통을봤나.세상에나마상에나.국선도 아니고 지선도아니고 대선도아닌 보궐선거에서조차

참패한 수장이 아직도 정치를 계속하려는갑네.이야..ㅋㅋㅋㅋㅋ

이건뭐 전해철은 이재명한테 떡발리고 빤스런하듯 뒷구녕에서만 사는 시늉이라도 하는데 사과는커녕

낮고 깊게 훅들어오네 ㅋㅋㅋ 역시 저낙엽클라스!똥파리클라스~!!
Youctz 2021-04-15 (목) 14:54
이제는 싸이코패스처럼 보인다..
어쩜 잘못했다는 말 한마디를 안하네
당근농사 2021-04-15 (목) 15:07
초선오적 뒤에 숨어있다가 이제야 기어 나오네 개새끄
라라라11 2021-04-15 (목) 15: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낙연 너 당원의 한사람이자 당원의 대표였어 새끼야 비겁하게 대통령 출마 할 생각 하지마라 양심이 있으면.
언론사 왜구 프락치새끼야
죽어도 지 책임이라고 얘기를 안하네. 아 그래 사면도 죽어도 안하겠다는 얘기는 안하더라 쓰레기 새끼
유랑천하 2021-04-16 (금) 06:56
당대표 하면서 할거 안하고 해서는 안되는거 해서 완전히 말아먹는 초석을 다졌다고 보는데.. 저런 소리 하는게 신박...
쏘울팩토리 2021-04-16 (금) 15:57
야 국민의 삶속에 뛰어들었다는 놈들이 재난지원을 이따구로하냐. 수입이 갈수록 줄어드는 나는 왜 이번에 제외된건데? 아무 설명이 없어 그냥 지원대상자가 아니래. 난 어려운데 한숨만 나오는데. 니네가 국민의 힘이랑 다른게 뭐냐? 선별복지가 당론이냐? 국민의힘이랑 합당하던가 그럼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7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4
76365 [정치]  역사적으로 세상이 순식간에 바뀐 적은 없었다_최강욱 대표 (1) lsmmh 03:22 1 21
76364 [일반]  방금 찾은 라면 조합 추천드려요 COREANTIN 03:06 0 42
76363 [잡담]  퀸덤 재탕을 하는데 에휴.... 이미지 오말우왕자 02:51 0 65
76362 [고민]  서울에서 전반적으로 평평한데가 어디 있을까요 (1) sadga21 02:37 1 70
76361 [잡담]  바퀴벌레 시체? 치우는데 2만원 ,,, (2) 이미지 yohji 02:25 0 189
76360 [일반]  혐오를 부추기는 정치인(조딱서니)에게 선동 당하지 말아라 (1) 이미지 수타가이 02:06 5 97
76359 [잡담]  사람이 이렇게나 간사한겁니다 (2) 이미지 혼란하다혼란… 02:02 1 172
76358 [뉴스]  '전범기업 공격' 일본인 다룬 영화..일본 우익이 공격 발딱이 01:50 2 78
76357 [일반]  '역사왜곡' 국제사회 여론전 펴는 일본..우리 정부는? (1) 이미지 발딱이 01:48 3 67
76356 [잡담]  지금 시간에 엄청 시끄럽게 하네!! 하쿠하라 01:45 1 125
76355 [일반]  서울시 .중국 텐센트와 한중관광협력...짱깨랑?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01:37 5 92
76354 [일반]  비트코인등 가상화페 투기조장글은 삭제해야하지 않을까요? (1) 높이나는도요… 01:28 4 102
76353 [일반]  고 손정민군 건에 대한 이토 여론에 대해.. (5) 유니크리 01:27 1 147
76352 [일반]  액정보호필름 붙일때 팁 (4) 은하제국황제 01:14 2 190
76351 [일반]  연일 똥볼 차는 더민주와 정부 (11) 이미지 wdiydw3 01:10 6 268
76350 [잡담]  원래 무지개가 이렇게 생겼던가요? (3) 이미지 donn 01:07 1 209
76349 [일반]  민주당 아직도 토론회도 안열자나요 (2) 디아블로하고… 01:07 6 113
76348 [일반]  믿~!쓔미다! 네번째왕 00:51 2 73
76347 [사회]  강남역 살인사건과 그알 (1) 이미지 대왕참치 00:48 2 253
76346 [일반]  5.18관련 판결이 있었다고 하네요 (2) 쟈니리코 00:46 6 102
76345 [일반]  신지예 아니고 박민성 인가 그여자가 왔어야 함 (4) 디아블로하고… 00:43 5 226
76344 [일반]  100분 토론에서 5.18관련 내용이 나오네요 쟈니리코 00:41 4 103
76343 [일반]  벌레놈들 이때다싶어서 이준석 빨아주고 있네 ㅋㅋㅋ (11)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0:37 8 217
76342 [일반]  이준석 VS 신지예 (12) wdiydw3 00:34 11 331
76341 [일반]  503키즈니 2시간이니 해도 젊은 남성은 어쩔 수 없음 (24) 마녀의가마솥 00:31 7 173
76340 [일반]  이호창 캐릭터 재미있네요 ㅎㅎ (1) 놀란냥 00:29 2 171
76339 [일반]  이준석 왈 남녀문제 아니기에 젠더갈등으로 확산시키지말아야한다? (22) 높이나는도요… 00:25 4 236
76338 [일반]  유튭광고 이거 누구에요?? (6) 이미지 천생아재 00:21 5 396
76337 [일반]  홍익인간도 지우려다가 실패하네요. (6) 이미지 열정님 00:15 5 261
76336 [잡담]  배그 대회 관전하는데 와.. (1) 로키구십오 00:15 2 247
76335 [정치]  30대는 모르겠고 20대는 무조건 이준석 지지할듯... (29) 단극 00:14 8 289
76334 [일반]  거주 지역 유흥업소 코로나가 늘고 있네요 (2) 쟈니리코 00:05 2 181
76333 [일반]  100분토론 보고있는데 이준석 ㅎㅎ (4) 여름엔수박 00:04 7 350
76332 [잡담]  가끔 게시글에 네이버 페이 30원 적립 올리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2) ll규ll 00:03 3 189
76331 [일반]  100분토론 진심 개빡치네요 (26) 이미지 다스시디어스 00:03 17 1143
76330 [잡담]  지금 불청 보는 중.......ㅎ (1) 하얀손™ 00:03 5 81
76329 [날씨]  [오늘의 날씨] 2021년 5월 19일 부처님 오신날...초여름 더위 이미지 5180 00:01 4 42
76328 [일반]  사치 갤러리 이번 주 새로운 작품에 올라온 한국 작가 - 온라인 플랫폼과 아시아 미술… 이미지 farskit 05-18 3 48
76327 [일반]  아무래도 uf0같습니다 (10)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5-18 7 302
76326 [일반]  나의 사랑 장미같은 사랑 돌아오지 못 할 시절 (6)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5-18 4 1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