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시사
  • 영화
  • 컴퓨터
  • 유머
  • 회원
  • 연예
  • 게임
  • 사회
  • 동물
  • 자동차
  • 정보
   
[일반] 

주식 한 달만에 손 텁니다 ㅋㅋ

[회원게시판]
글쓴이 : 12341234 날짜 : 2021-04-15 (목) 11:25 조회 : 5219 추천 : 28    

한 달 전에 여자친구랑 헤어지고 나서 우울한 상태로 회게에 글 남겼었는데요 ㅎㅎㅎ


어느 분께서 주식하면 여자친구 싹 잊힐 거라고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난생 처음 주식해봤는데 진짜 하루하루 전 여자친구 생각할 틈도 없드만요;;


지금은 여자친구 생각 전혀 안 나고요 ㅋㅋ


근데 문제는 이제 머리에서 주식이 없어지지 않네요 ㅠ


초보자의 운으로 한 달 간 한 50만원 벌었는데, 하루 만에 그거 다 잃고 정신차렸습니다 ㅋㅋ


계산해보니 원금에서 -10만원 찍혔네요.


10만원은 수업료 냈다 치고 잊으려구요 ㅋㅋ


주식은 할만한 게 못 되네요;;; 매일 매일 사람이 조울증 걸린 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은 주식만 보다가 하루 다 가네요 ㄷㄷ ㄷ ㄷ ㄷ ㄷ 


12341234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아이kim슨 2021-04-15 (목) 11:28 추천 25 반대 0
10만에 우울증 던졌으면 더벌었네요 ㅎㅎ
아이kim슨 2021-04-15 (목) 11: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10만에 우울증 던졌으면 더벌었네요 ㅎㅎ
추천 25 반대 0
     
       
글쓴이 2021-04-15 (목) 11:30
헉 말씀을 너무 아름답게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초코우유과다… 2021-04-15 (목) 11:45
와 저도 추천
무야무야 2021-04-15 (목) 11:29
그러게요 저는 코인 들었다가 ㅜㅜ
짱구빠 2021-04-15 (목) 11:29
성공한 주식탐방기네요^^  좋은 여친 만나세요~~
치킨의신화 2021-04-15 (목) 11:33
코인하시면 초단위로 바뀝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6DWorld 2021-04-15 (목) 11:33
코인하면 잠도 잊을거에요
탈레랑 2021-04-15 (목) 11:37
엌ㅋㅋㅋㅋㅋ
暗黑鬪氣 2021-04-15 (목) 11:41
주식을 해야한다는 소리들 많이 하지만 이게 뭐든 그렇듯 그게 맞는 사람이 있고 안맞는 사람이 있죠..
작년에 그 호황에도 투자자의 46%는 마이너스 였다고 하니..ㄲㄲ
안安분分지知… 2021-04-15 (목) 11:51
신박한 해결 방법이네요 ㅋㅋ
앵철이 2021-04-15 (목) 12:29
싼 값에 마무리 하셨네  ㅋㅋㅋㅋ
그니닷 2021-04-15 (목) 13:16
저도 코인 들어갔다가 같은 절차를 거쳐서 결국 본전에 던지고 어플 삭제했어요 ㅋㅋ
정의구현 2021-04-15 (목) 13:43
주식 초보에게 말씀드리는게
공부할 자신없고 잘 할 자신도 없는 분들은
무조건 삼성전자 사서 5년이상 묵히라는 겁니다.
다른거 사고 팔고 하다 돈 다 날립니다
     
       
뽀에요 2021-04-15 (목) 21:45
왜 반대가 ㅋㅋㅋ

맞는 소리하신건데
나야43 2021-04-15 (목) 13:57
저는 작년에 2200 쯤에 들어갔다가 아직 안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간에 사고 파는 건 안했어요.
배당 받은거 치면 지금 40%정도 이익입니다.
초보가 그렇듯이 언제 팔지는 모르겠습니다.
모두가 배당주들이라 그냥 쭉 가지고 있어도 무방하구요.
주식은 정보전이죠. 개인이 아무 정보 없이 단타로 사고 파는 건 아주 위험하다 생각합니다.
그냥 안망할 것 같은 거 사서 그냥 묻어두는 거지요.
taess 2021-04-15 (목) 15:28
우량 배당주에 넣고 배당 받으시는거 추천 ~
그러고보니 내일 삼전 배당 나오네요. 유후~!
띠용Eldyd 2021-04-15 (목) 16:28
주식은 미래에 큰 비중을 차지할 분야의 선도 기업을 찾고,
해당 회사의 주식을 미리 사는게 거의 전부입니다.

단타는 단기속성및 수익을 노리는 마공+사파,
장기투자는 내공 수련 위주로 오랜 기간 수익을 누적시켜
큰 스노우볼을 만드는 전략으로 흔히 비유됩니다.

보통의 경우 사파의 고수는 매우 드물지만 역량에 따라 압도적인 수익을 개인만의 힘으로 올립니다. 하지만 누구나 따라하기는 매우 어렵고,짧은 순간의 임기응변에 따라 극과극으로 갈립니다.
어지간한 실력으로는 고수가 되지못하며 주화입마(깡통)에 빠지기 쉬우며 제자 역시 같은 방법으로 키우기도 어렵습니다.
 
정파의 고수는 혼자서도 수익을 올리지만, 더불어의 영역도 존재하며 모든 사람이 따라 할 수 있는 여러가지의 체계적인 분석방법과 기초가 존재하고 쌓인 데이터 역시 방대합니다.
정파 계열은 장기적이고 밸런스(분산투자) 위주의 주화입마가 지극히 적은 자산 운영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0년대에 위와 비슷한 정파 사파의 개념으로
주식 무림이 한참 흥했었죠. 신문에도 연재가 되기도 했고..
CHOCOMO 2021-04-15 (목) 16:42
주식으로 망하는 법: 단타
제미니 2021-04-15 (목) 17:10
저도 지금 백만원이 오백이 되고 천이 들어가있네요 ㅋㅋㅋㅋ

욕심 안내고 우량주 위주로 묻어두면서 하다보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주간 이익이 은행이자만큼 나오더라구요..
만들어진신 2021-04-15 (목) 17:37
월요병이 싹 나을껄요.
마리에르 2021-04-15 (목) 18:22
코인하시면 1억이 200만원 되는 마법을 겪게 되실겁니다..
골게터® 2021-04-15 (목) 18:40
돈놓고 돈먹기 게임이 쉬울리가요.
10만으로 빠져나간 것을 천행으로 생각하셔야합니다만,
정말 투자답게 하고싶다면 금융공부 해야합니다.
현대 생활하면서 금융테크 모르면 낙오되기 쉽상이죠.
나무arme타불 2021-04-15 (목) 19:12
주식이 아니고 코인이겠죠
피자주세요 2021-04-15 (목) 19:40
ㅋㅋㅋㅋㅋㅋ 만약 게임스탑을 하셨으면 여친이고 뭐고..ㅋㅋ
준대장 2021-04-15 (목) 19:54
슬슬 다시 생각나실껍니다 ㅋㅋㅋ
짱카이 2021-04-15 (목) 20:49
친구놈 주식하고 저도 하는대
전 맨날 보기는 해도 손은 잘안대거든요
친구놈은 30만원 가지고 하루에 거래 금액 700을
찍더라구요 그렇게 다 잃고
작년 거래 금액 3억을 찍었다고 하더군요 천만원으로
결국 ...
사람마다 다 다른것 같아요 좋게 이야기 해서 바꿔 주려고 해도 바뀌지 않더군요 걱정입니다
저도 천만원 투자해서 이천만원 코앞에서 천백찍고
천삼백 복귀 했습니다
하면서 신기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네요
tabaret 2021-04-15 (목) 21:57
저도 주식에 꽤 많은 돈을 넣어둬서, 장이 널을 뛸때는 하루에 몇천도 왔다갔다 합니다. 하지만 변동성이 크지 않은 대형 우량주 중에서 장기적으로 회사와 시장이 전망이 밝은 종목으로 넣어두면 큰 손해 없이 꾸준히 벌수 있는것 같아요.
단타손절짜증… 2021-04-15 (목) 22:05
지금 마이너스 천만원  내 잔액이 5~6백 없어지는거 감당못하시면 주식 하시면 안 되죠 저도 빨리 원금 복구하고싶어요
이토핵드 2021-04-16 (금) 00:27
주식하다가 손해 보고 진절머리 난다는 사람들 특징: 단타쟁이+누구말 듣고 매수
뭐빙11 2021-04-16 (금) 00:44
ㅋㅋㅋㅋㅋㅋㅋ
유포리아 2021-04-17 (토) 01:31
그냥 미국 s&p500 추종 etf 사세요.
미국은 항상 대세 우상향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6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4
74429 [일반]  직장내 같이 일하는 아랫사람 잘 키워났더니 행복한나날들 12:50 0 14
74428 [잡담]  회사서 나가라는데 질문 풍운비 12:49 0 17
74427 [일반]  서울시는 쓰레기소각장을 강남에 지어라~!! (1)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12:48 0 25
74426 [일반]  운을 여기다 다쓰면 안되는데... 이미지 블루복스 12:47 0 22
74425 [일반]  박나래의 성적 농담이 불쾌하다는 남성들에게 디아블로하고… 12:43 0 81
74424 [일반]  머니게임 다들 보셨나요? (3) 변화하는바람 12:39 1 50
74423 [일반]  아버지 폐암수술하시고 퇴원하셨는데... (2) 거스기 12:25 2 99
74422 [일반]  모든 것에는 만든이가 있다. [자필] 온머리 12:10 1 64
74421 [일반]  오늘도 미세먼지가 헬이군요... 이미지 힘의관습 12:08 1 89
74420 [일반]  나도 이제 갔나 봐요. 사쿠란보 (8) 된장우유 12:06 1 154
74419 [일반]  미세먼지는 역대급인데 (2) Narloto 11:58 2 205
74418 [일반]  5개에 1900원하는 라면득템 (2) 이미지 파지올리 11:54 3 272
74417 [일반]  일본 요시노야 마츠야 같은것들 (5) 브리스번 11:52 2 117
74416 [잡담]  잘생기게 태어났더라면... (3) 표독도사 11:50 3 157
74415 [일반]  5월 8일 현재 백신 수급현황 프랑스 11:42 3 116
74414 [사회]  보수는 최소한 나라를 망치지 않는다 (20) 이미지 ehdals 11:36 4 315
74413 [뉴스]  문재인 정부의 두 번째 국무총리.jpg (5) 이미지 박사님 11:36 3 238
74412 [일반]  등산 레깅스~ (3) 이희은 11:26 2 345
74411 [일반]  MOPP 4단계인가... 이미지 옹느랑 11:22 2 174
74410 [일반]  삼성 인텔에 추월당해 (3) Narloto 11:21 3 328
74409 [일반]  가위질 잘 하는 미용실 찾기 힘드네요 (3) 아자 11:20 3 140
74408 [일반]  5-6월 60세-74세 / 29세-20세 접종 문제 없다. (3) 프랑스 11:02 4 93
74407 [일반]  백신맞고 아픈사람들 무상치료가 필요해보입니다 (10) ilulil 11:02 3 164
74406 [일반]  차량용 충전기 도움좀 부탁합니다 (3) 푸른해밀 10:54 2 82
74405 [일반]  어떤 조딱서니 호주에서 잘 살아보시길. (7) 이미지 수타가이 10:33 10 312
74404 [일반]  예전에는 머스크에 대해 의견이 분분했는데 이제는 아닌것 같네요. (6) 친절한티모씨 10:18 4 293
74403 [잡담]  자판기 가 키보드를 의미하기도 하는군요 (4) 평범한인물 10:06 4 214
74402 [뉴스]  文, 어버이날 "지금은 백신접종이 최고의 효도" (10) 이미지 박사님 09:55 1 187
74401 [일반]  직접 만들었던 피규어 세척 및 보수 (6) 이미지 DrawMan 09:54 4 455
74400 [잡담]  북한 정권이 몰락하게되면...북한땅은 누가 먹게 될까여 (11) 이미지 돈벌자 09:46 3 386
74399 [일반]  이놈은 이제 인생 조진거 맞죠? (10) 이미지 짐더긴 09:45 7 778
74398 [고민]  [질문]TV 선안보이게 정리하셨던분 계신가요? (3) 이미지 카나라즈으 09:40 4 189
74397 [잡담]  비빔면 1개로는 양이 안 차는데... (12) 이미지 돈벌자 09:35 6 469
74396 [일반]  문대통령 어버이날 메세지 (9) 이미지 아이즈원♡ 09:25 12 234
74395 [일반]  오늘도 날씨가.. (1) 공유하는세상 09:22 3 116
74394 [일반]  이토 가입한 이후 첫 글 올립니다...(feat.댓글1개) (4) 이미지 사가페 09:21 3 116
74393 [일반]  오늘자 미세먼지 주의보 "위험" (2) 이미지 fourplay 09:04 5 294
74392 [일반]  미세먼지가 역대급이네요 (2) 이미지 6DWorld 08:46 4 451
74391 [일반]  드라마 펜트하우스 1 짜증(강력 스포) (7) 젤라짱 08:39 4 265
74390 [사회]  다음, 카카오 서비스 사용시 단어 조심하십시요. (8) 이미지 검은행복 08:21 7 6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