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연예
  • 정보
  • 게임
  • 컴퓨터
  • 사회
  • 동물
  • 자동차
  • 영화
  • 시사
  • 회원
  • 유머
   
[일반] 

망했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옹느랑 날짜 : 2021-04-14 (수) 20:45 조회 : 2710 추천 : 10  
업체에게 노트북 두개를 대여했는데... 구성품은 다 있는데 박스가 없어졌습니다....ㅠㅠ

아 ㅜㅜ


어쩌죠 ㅜㅜ

크러럴 2021-04-14 (수) 20:46
당근마켓에 제품 박스만 삽니다 글이라도 올려보시져.
     
       
글쓴이 2021-04-14 (수) 20:54
기업 납품용이라 시리얼과 상세모델명이 다릅니다 ㅜㅜ
          
            
크러럴 2021-04-14 (수) 21:29
회사는 위험한 곳이군요 ㄷㄷㄷ
               
                 
글쓴이 2021-04-14 (수) 21:59
돈벌자 2021-04-14 (수) 20:48
구성품은 안 없어졌다는거에 일단 안심을;;
     
       
글쓴이 2021-04-14 (수) 20:53
그렇긴한데... 그래도 박스가...ㅜㅜ
뿡탄호야 2021-04-14 (수) 20:49
일단 좀 울고 생각해봅시다
     
       
글쓴이 2021-04-14 (수) 20:53
어헣헣 ㅠㅠ
6DWorld 2021-04-14 (수) 20:50
박스만 구해보세요. 용산에 많을듯
     
       
글쓴이 2021-04-14 (수) 20:52
어... 그게 기업 납품용은 모델이나 시리얼이 다릅니다 ㅜㅜ
     
       
노력왕 2021-04-14 (수) 20:53
시리얼 넘버 ~ 다르면 안됨
노력왕 2021-04-14 (수) 20:51
누가 ~ 박스 버렷나보네요
엄마지 ㅋㅋㅋ뭐
     
       
글쓴이 2021-04-14 (수) 20:52
회사에서 없어진거라..ㅜㅜ
          
            
노력왕 2021-04-14 (수) 21:00
회사직원이~네버렷거나
사무용품같은거 남아둿을수도 있으니 다 찾어봐요 ㅠㅠㅠ
금기자 2021-04-14 (수) 21:04
일반 임대업체면 박스는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저도 임대하는데 박스는 신경 크게 안씁니다. 있으면 좋고 아님 말구 하거든요~~ 중요한 건 내용물이나 망실,파손여부니까요.

정 걱정되시면 해당업체에 전화문의해보세요. 그런 건 당일 말고 미리 하시는 게 좋겠죠?
     
       
글쓴이 2021-04-14 (수) 21:58
지금은 연락을 받지 않다보니.. 아까 8시 퇴근할 때 그때 알아차렸습니다 ㅠㅠ

어제 없어진건지 엊그제 없어진건지...

제 부주이라.. 물어내라하면 물어내야죠...
시간이제일정… 2021-04-14 (수) 21:17
아무도 이 회사를 나갈수는 없다.
범인은 우리중에 있다.
(BGM 명탐정 코난)
     
       
글쓴이 2021-04-14 (수) 21:59
제 부주의로 끝날거 같습니다!
나무arme타불 2021-04-15 (목) 19:16
신품을 산다  그리고  후훗
     
       
글쓴이 2021-04-17 (토) 10:58
으아니..!!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7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4
75482 [일반]  페미니즘이 국시가 되는건가 디아블로하고… 10:35 0 12
75481 [잡담]  카톡 안 되는 분 계시나요 혹시? TheReason 10:32 0 30
75480 [일반]  잘못을 후회한다고 감형 시켜야하나요? 난쟁이류 10:30 0 31
75479 [일반]  [펌] 여중생 동반자살 (1) 기레기죽음나… 10:25 3 111
75478 [일반]  지역 자살 사건 뽀에요 10:18 1 111
75477 [일반]  국회청원 근황 (5) 이미지 델몬트 10:11 1 116
75476 [잡담]  세차하고 싶은데 주말에 비온다고 (2) 공작명왕 10:06 1 92
75475 [일반]  머니게임 꿀잼이네요 개인적인 평 (스포있음) ilulil 09:58 1 99
75474 [잡담]  고현정 살 엄청 뺏네요 ㅋㅋ (5) 이미지 노력왕 09:57 3 409
75473 [일반]  김오수 검찰총장 내정자의 법무부차관 시절 국감 영상 (1) 우리가남이가 09:34 2 143
75472 [고민]  욕실 선반 타공할때 벽면 타일 깨질 수도 있나요? (9) 이미지 푸른밤별그대 09:21 1 196
75471 [나눔]  [정보]카 매트 체험단 정보 공유 드립니다. 이미지 저녁달빛 09:14 2 76
75470 [일반]  백상 최백호 (1) 이미지 노력왕 08:51 1 231
75469 [일반]  기온이 많이 올랐네요 공유하는세상 08:44 1 62
75468 [정치]  태국 왕, 코로나에 걸려 중환자실로 갔다는 얘기가 있군요.jpg (1) 이미지 최대8자 08:44 1 196
75467 [잡담]  운동합시다 ㅋㅋㅋ 이미지 노력왕 08:32 0 264
75466 [잡담]  한예슬 남친 공개 (6) 이미지 돈벌자 08:19 2 736
75465 [잡담]  조정석 정도 외모면...대학교 과탑 가능할까여 (5) 이미지 돈벌자 08:07 1 436
75464 [일반]  엘론 머스크가 미친 이유라네요 (12) 이미지 정수정찡 07:57 6 888
75463 [일반]  대통령 지지율 근황 (2) 이미지 비빔밥 07:55 12 495
75462 [일반]  미국이 자국생산 전기차만 보조급 지급한다는데 우리도 이래야 되는거 아닌가요? (5) 짐더긴 07:50 3 147
75461 [일반]  [매일경제] 대권주자 릴레이 인터뷰 ⑤ 이낙연 前더불어민주당 대표 (4) 토래 07:44 0 77
75460 [일반]  계곡 불법 건축물 철거시 이재명지사와 해당 이익관계인들과의 대담 영상 우리가남이가 07:26 3 138
75459 [일반]  국토교통부의 민낯 이미지 부자누리 07:07 1 253
75458 [잡담]  머니게임에서 파이가 쌍욕먹는것도 있지만 이루리가 더대박임 KYOzZ 06:47 1 212
75457 [일반]  민주당 황운하 "김기현 형제 고발" (2) 이미지 아이즈원♡ 06:17 17 300
75456 [고민]  고주파 소음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16) EDPS 06:02 1 298
75455 [잡담]  오늘 아침 메뉴 (2) 도깨비 05:48 2 119
75454 [일반]  불편한 가난 [자필] 온머리 05:44 1 167
75453 [일반]  금요일 아침이네요. 천재미남 04:55 2 96
75452 [잡담]  머니게임 7화까지 이슈 (8) 주당당탕 04:08 4 308
75451 [일반]  유툽 보다가 웃겨서 ㅋ 이미지 하루미치 03:56 3 381
75450 [일반]  이재명, 윤삭열 드디어 역전. (3) 이미지 파지올리 03:01 15 623
75449 [사회]  윤석열 사조직 반 윤석열 파 잔인한 보복-공수처 길들이기 돌입 (1) 새날 02:45 2 386
75448 [잡담]  킥보드 헬멧 의무화 관련해서... (16) 이미지 coco01 02:12 3 579
75447 [잡담]  이토 비밀 상점에서 구매한 면도기.....고장나서 분해해봄.. (4) bimil5 02:01 6 474
75446 [일반]  선 보고 왔는데 상대방으로부터 꾸지람 들었습니다.. (8) 삐꾸네 01:49 2 813
75445 [사회]  윤서인 독립운동가 비하 사건 어떻게 됐나요? (2) 타파하 01:44 4 361
75444 [뉴스]  日, 코로나19 때문에 짜증 늘면서 엉뚱한데 분풀이 이미지 발딱이 01:32 2 301
75443 [뉴스]  日언론이 꼽은 韓저출산 3대 원인…‘부동산·사교육·가부장‘ (2) 이미지 발딱이 01:31 4 2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