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사회
  • 게임
  • 정보
  • 영화
  • 유머
  • 동물
  • 시사
  • 연예
  • 자동차
  • 회원
  • 컴퓨터
   
[잡담] 

중국산 테블릿 며칠 사용해본 결과...

[회원게시판]
글쓴이 : Bar돌이 날짜 : 2021-04-14 (수) 17:28 조회 : 5695 추천 : 20    

넥서스S를 보내주고 구입한 중국산 테블릿,  테클라스트 P80h.... 


전자출입명부용으로 많이 사용한다기에, 평도 나름 괜찮기에 구입했는데...



어차피 용도만 충족하면 되니 성능은 딱히 안 봤지만...


성능은 둘째로 치고, 전면 카메라가 완전 욕 나오네요...


초점을 못 잡으니 QR이 인식이 잘 안 됨...


QR인식 한 번 하려다 지치겠네요...



그냥 만원대에 나온 베가 아이언 중고 하나 구입했습니다...ㅡㅡ;;;


스팩도 그게 훨 나은 듯... 안드로이드 버전 빼고는...

Bar돌이 빠돌이 빠빠빠~
Bar돌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벌크커피 2021-04-15 (목) 00:45 추천 9 반대 2
중국제품은 된다정도지 좋다정도는 아닙니다.
카쿠마 2021-04-15 (목) 05:50 추천 3 반대 1
여기도 짱깨 벌레들 상주하나봄...댓글마다 반대가...ㅋㅋㅋ
파지올리 2021-04-15 (목) 09:08 추천 3 반대 1
태블릿은 레노버 추천합니다. 가성비 님좀짱이라는.
이상한 중공제는 절대 사지 마세요. 싸다고 샀다가 돈만 버렸네요.
유안 2021-04-14 (수) 17:36
리뷰 잘봤습니다.乃
     
       
글쓴이 2021-04-14 (수) 18:26
사진 없는 리뷰^^
대한홍길동 2021-04-14 (수) 17:38
전자제품은 품질이 보장되어야 한다고 봄.
요즘 iplay,teclast 대신 레노버 테블릿이 핫한건 그것 때문이죠.
     
       
글쓴이 2021-04-14 (수) 18:25
정말로 기본이 안 되어있다는 느낌이 드네요...ㅠㅠ
10년 전에 출시된 넥서스S 카메라 성능이 훨씬 낫다는...
돈벌자 2021-04-14 (수) 17:49
중국제품은

싸다는 거 말고는 장점이;;
     
       
글쓴이 2021-04-14 (수) 18:26
그러게유...ㅠㅠ
브리스번 2021-04-14 (수) 18:09
베가 아이언이 출고가 80만원 짜리임
15만원짜리 태블릿과 비교할수없이 좋은카메라
쓴것일뿐

그냥 중고폰 아무거나 쓰는게 좋음
     
       
글쓴이 2021-04-14 (수) 18:24
중고 1만원대로 갤럭시 알파, 베가 아이언에서 고민하다가 안 써본 베가로~~^^
겨울숲 2021-04-14 (수) 18:17
아 배터리때문에 보내셨군요

시간이 되시면 한번 전원없이 스마트폰 켜기 도전 해보시는것도
     
       
글쓴이 2021-04-14 (수) 18:29
아직 갖고는 있어요~;;;
저는 도전이 망설여지네요~
한 번 도전해보시겠다면 보내드릴게요~
          
            
겨울숲 2021-04-14 (수) 18:42
아닙니다 ㅎㅎㅎ

저도 베가 LTE가 있는데

귀찮아서 냅둔상태거든요 ^^
순수의식 2021-04-14 (수) 18:21
배터리가 조루임
     
       
글쓴이 2021-04-14 (수) 18:31
항상 충전기 연결해둬서 배터리가 조루인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퇴근할 때 빼놓고 대기모드로 두면 다음날 97% 정도 남아있더군요~
아직 새거라 그런가~
prisen 2021-04-14 (수) 18:49
중국 거 쓰면서 맘에 드는 건 1개도 없었어요
     
       
글쓴이 2021-04-14 (수) 19:00
메이드인 차이나는 피할 수 없을지라도...
중국 브랜드인 중국 제품은 피해야겠네요ㅠㅠ
고기볶음 2021-04-15 (목) 00:34
킨들파이어HD10 써 보세요.
스펙은 좋다고 할수 없지만, 지금 쓰실 용도로는 적당할 듯 싶네요.
     
       
글쓴이 2021-04-15 (목) 09:15
이미 사버려서ㅠㅠ
당장 필요해서 급하게 샀더니...
벌크커피 2021-04-15 (목) 00:4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중국제품은 된다정도지 좋다정도는 아닙니다.
     
       
글쓴이 2021-04-15 (목) 08:54
되긴 되는데...ㅋㅋ 잘 안 됨~
이토핵드 2021-04-15 (목) 01:36
전면 카메라로 QR코드를?
     
       
글쓴이 2021-04-15 (목) 08:53
전자출입명부 인증용이요~^^
언츠비 2021-04-15 (목) 03:00
단순 컴터 부품중에 싼건 괜찮더라구요....
nvme 방열판이나 램방열판등등 단순한건...
     
       
글쓴이 2021-04-15 (목) 08:54
단순한 것만~~
카쿠마 2021-04-15 (목) 05: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기도 짱깨 벌레들 상주하나봄...댓글마다 반대가...ㅋㅋㅋ
     
       
글쓴이 2021-04-15 (목) 09:11
그러고보니 그러네요^^
neha 2021-04-15 (목) 08:13
단언컨대..메탈은..
     
       
글쓴이 2021-04-15 (목) 09:13
그 뒤는 기억이 안 나네요..;;
파지올리 2021-04-15 (목) 09: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태블릿은 레노버 추천합니다. 가성비 님좀짱이라는.
이상한 중공제는 절대 사지 마세요. 싸다고 샀다가 돈만 버렸네요.
     
       
글쓴이 2021-04-15 (목) 09:12
이미 버렸어유ㅠㅠ
야한빤스 2021-04-15 (목) 09:48
저는 태클라스트 m40 샀는데.. 12만원에..10인치짜리 저렴하게 샀고..
성능 괜찮던데요..
유튜브 , 동영상 감상하는데 넘 빠르고 편해서 좋턴데..
뭐 카메라나 이런건 딱히 사용을 안해서 모르겠고요...
     
       
글쓴이 2021-04-15 (목) 09:55
유튜브 등 다른 용도로는 가성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딱 전자출입명부용으로 구입한 거라ㅠㅠ
우리어머님 2021-04-15 (목) 09:49
테클라스트가 원래 싼마이로 쓰는거라 ㅎㅎ
대충 굴러는 가는구나 하고 쓰고 있네요
     
       
글쓴이 2021-04-15 (목) 09:57
전자출입명부용으로는 못 써먹겠지만, 저도 이왕 산 거 한 번 굴려보려고요~
뉴러씨니아 2021-04-15 (목) 11:25
짱깨 태블릿은 화웨이, 레노버, 샤오미 말곤 다 뻥스펙이에요.
     
       
글쓴이 2021-04-15 (목) 11:56
스펙 뻥튀기는 잘 모르겠지만...
성능이 아닌 기능의 문제랄까요...^^
델이야기 2021-04-15 (목) 11:53
테글은 카메라 없다고 보고 사야합니다. 예전거 1년안에 고장나서 버렸지요.
     
       
글쓴이 2021-04-15 (목) 11:58
후면은 안 찍어봐서 모르겠지만...
전면 카메라는 없다고 봐야 합니다 정말...
아이아이 2021-04-15 (목) 12:32
중국 제품은 싼 이유가 있더라구요..
     
       
글쓴이 2021-04-15 (목) 13:34
방금도 QR 안 찍혀서...
쪼르르 가서 제 폰으로 찍어드렸네요...;;;
명륜진사목심 2021-04-15 (목) 14:11
중국껀 레노버꺼 빼곤 거르는게...
     
       
글쓴이 2021-04-16 (금) 10:25
폰이나 패드는 안 써봤지만 레노버 노트북은 괜찮더군요~
오월동주 2021-04-15 (목) 16:18
싼맛에 테클라스트 11.6인치를 여차하면 버린다 생각하고 집안에서 동영상 전용으로 쓰는 중입니다.
카메라는 물론이고 특히 실외에서 사용하면 화면이 너무 어두워서 못 쓰겠네요.
     
       
글쓴이 2021-04-16 (금) 10:26
저도 중고폰 오면 얘는 동영상 전용으로 써볼까 싶네요~
물론 노트북으로 보는 게 훨씬 편하지만...
mist 2021-04-15 (목) 18:01
중국패드사서 아이패드사기전까지 한 4년정도 썼는데 순수하게 애들 동영상플레이용으로만 썼었네요 아이도 아이패드한번 만지더니 다시는 사용안해서 버렸네요....
     
       
글쓴이 2021-04-16 (금) 10:30
저는 누적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 하고, 어플은 전자출입명부 하나만 깔고 다른 거는 안 만졌네요^^;;; 앞으로도 안 만지게 될 듯...;;; 방치형 게임이나 하나 돌려야겠어요^^
리리뽕 2021-04-17 (토) 15:31
테클 m40 몇달째 쓰고있고.
용도는 웹서핑 유튜브 클라우드게임용입니다만. 만족합니다.
사실 이 3가지 용도라면 더 싼거해도되긴합니다만 어차피 m40도 20만원이라.....
모바일겜들도 적당히 잘되는게좋네여 ㅎㅎㅎ
     
       
글쓴이 2021-04-17 (토) 15:35
원래 구입 용도는 전자출입명부 인증용이었지만~
저도 TV 어플 설치해서 TV로 잘 활용중이에요~
카메라 외에는 가격 생각하면 훌륭한듯 싶네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7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6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4
74163 [일반]  페미가 빡대가리라는 사실을 보여주는 한 짤 이미지 마녀의가마솥 08:02 0 6
74162 [일반]  오세훈이 채용한 유튜버 채널 근황 ㄷㄷ 이미지 낙연 08:01 0 19
74161 [일반]  어느 회원님 게시글 보니 유채영씨 생각 나네요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7:46 2 64
74160 [일반]  GS 사태보면... (1) 천생아재 07:42 2 71
74159 [일반]  알레프 싱글앨범 나왔네요 이미지 잇힝e 07:19 0 56
74158 [잡담]  우리동네 이마트 주유소 역대급 타이밍 (1) 이미지 이삼두 07:00 3 334
74157 [일반]  여성도 징병대상에 포함시켜 주십시오 이미지 박사님 06:56 4 137
74156 [일반]  11차례 검찰조사에 출국금지까지 당했던 단국대 장영표 교수 (1) 이미지 아이즈원♡ 06:47 7 166
74155 [정치]  송영길 대표가 박정희 방명록에 쓴 글.. [자필] (6) 이미지 Youctz 06:23 4 267
74154 [잡담]  오늘 아침 메뉴 도깨비 05:51 0 118
74153 [일반]  日本, 로비의 기술 이미지 난닝구루 04:10 4 375
74152 [일반]  GS불매해봐야 본사는 피해그닥이요 (11) Narloto 03:30 3 531
74151 [사회]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한국 대단합니다 ㅋㅋㅋ 와~.jpg (1) 이미지 기스난 02:49 4 687
74150 [뉴스]  "日, 韓법원 노골적 무시"…이용수 할머니, 손배소 각하에 '항소' (5) 발딱이 02:34 2 171
74149 [뉴스]  램지어, 한인 교수에 분노 찬 협박 "이건 경고 메일" 발딱이 02:33 2 176
74148 [일반]  이재명말고 대안도 없는데 분탕치는사람들은 목적이 뭘까 (1) aasqs 02:30 6 153
74147 [잡담]  캐나다에서 AZ 맞으러 갑니다. 이미지 꾸찌남 02:09 7 217
74146 [일반]  정은경 "코로나19의 감염병은 근절은 불가능하다" (3) 높이나는도요… 01:59 3 235
74145 [잡담]  식도암 (3) 순수의식 01:42 3 332
74144 [일반]  인천시장 "서울·경기, 자체매립지 조성해야" 높이나는도요… 01:26 4 138
74143 [일반]  미스김과 진짬뽕 먹어요 (3)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1:22 6 506
74142 [일반]  국가 신용도는 역대급 최고 인데 국민은 빚더미 (10) 이미지 †와룡 01:00 9 659
74141 [일반]  바다를 사랑한 소녀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0:59 2 192
74140 [일반]  포천시도 페미의 손길이..... (4) 이미지 니이나아노오 00:59 10 484
74139 [잡담]  더운날들의 연속이 될듯 (1) 이미지 노력왕 00:49 4 235
74138 [일반]  딱 두잔 했어요. (3) 은하제국황제 00:37 3 172
74137 [사회]  인도네시아 Kualanamu International Airport, 코로나 검사용 면봉 씻어서 재활용했다… (1) 이미지 donn 00:35 2 114
74136 [일반]  취기가 오르니까 바다가 보고 싶네요 (1)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0:30 5 165
74135 [정치]  여유있는 쪽에서 참는건 어때요? [자필] (11) Peace427 00:24 8 222
74134 [일반]  물 마시러 가자 이미지 노력왕 00:20 3 126
74133 [일반]  봉하마을 이어 대통령 만난 송영길..친문은 '부글부글' (12)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00:15 4 372
74132 [잡담]  오뚜기 그 비싼 고기짬뽕 라면 사봤는데 기대되네요 (5) 로키구십오 00:11 5 448
74131 [잡담]  지금 영화 런올 나이트 보는 중......ㅎ 하얀손™ 00:05 5 87
74130 [일반]  근래 페미백래시에 대한 생각 (1) 나백공 00:03 6 154
74129 [일반]  학원별곡 2 - 똥개와 봉투 네번째왕 00:02 4 49
74128 [날씨]  [오늘의 날씨] 2021년 5월 7일 오전에 비...오후부터 미세먼지 '나쁨' 이미지 5180 00:01 4 58
74127 [일반]  [단독] 북한군 김명국 "5·18 광주침투설은 내가 지어낸 것" (13)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00:01 11 280
74126 [일반]  분홍소세지 몇개 구워서 한잔 합니다 (4)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05-06 5 269
74125 [일반]  음모론 (3) Narloto 05-06 5 139
74124 [일반]  gs는 무슨깡으로 소비자랑 싸움을 시작하지 (6) 6DWorld 05-06 11 48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