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동물
  • 연예
  • 사회
  • 시사
  • 영화
  • 정보
  • 유머
  • 자동차
  • 회원
  • 컴퓨터
  • 게임
   
[일반] 

ㄹㅇ 조땐거 같습니다..

[회원게시판]
글쓴이 : 초작 날짜 : 2021-04-09 (금) 10:14 조회 : 9006 추천 : 22  

연락온 그 친구가 생각보다 진짜 나이가 너무 어린데 어케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떄씀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생각보다 진짜 너무 이쁜데

저랑 열살차이나네요...????



나이부터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후..

갑자기 자신감 결여됐어요 ㅠ.ㅠ


다정한1월 2021-04-09 (금) 10:26 추천 4 반대 1
처음엔 나이차가 별로 문제가 안됩니다. 서로 좋아하는 감정이 있으면 다 뛰어넘죠.
문제는 시간이 지날수록 현실에 부딪히게 된다는건데...
세대차도 느끼게되고, 주위에서 아빠냐는 악의적이고 과장된 악담도 듣게되고, 나이차때문에 끝없이 양보해야하고..
제일 큰문제는 여자가 먼저 흔들리게 되고(여자의 친구들이 그냥 놔두질 않습니다.) 주위에 젊은 남자들이 눈에 들어오고..
이렇게 되면 정말 비참해집니다.

그런데 사실...10살 차이는 그정도 문제가 되지는 않더군요.
여동생도 11살 나이차가 있는데 결혼해서 잘살고있고...  아무튼 사람에 따라 다르긴하지만 위에 말씀드린 문제는 상존해요
혐중혐일 2021-04-09 (금) 10:18
상대는 나이 차를 느끼지 못하는거 같은디요?옴마야 부러워요
뿡탄호야 2021-04-09 (금) 10:21
와...자랑한다...나빴다...
기적의공대오… 2021-04-09 (금) 10:24
와 ㅅㅂ 꼭 결혼하세요
다정한1월 2021-04-09 (금) 10: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처음엔 나이차가 별로 문제가 안됩니다. 서로 좋아하는 감정이 있으면 다 뛰어넘죠.
문제는 시간이 지날수록 현실에 부딪히게 된다는건데...
세대차도 느끼게되고, 주위에서 아빠냐는 악의적이고 과장된 악담도 듣게되고, 나이차때문에 끝없이 양보해야하고..
제일 큰문제는 여자가 먼저 흔들리게 되고(여자의 친구들이 그냥 놔두질 않습니다.) 주위에 젊은 남자들이 눈에 들어오고..
이렇게 되면 정말 비참해집니다.

그런데 사실...10살 차이는 그정도 문제가 되지는 않더군요.
여동생도 11살 나이차가 있는데 결혼해서 잘살고있고...  아무튼 사람에 따라 다르긴하지만 위에 말씀드린 문제는 상존해요
     
       
웬디마이 2021-04-10 (토) 05:53
대부분 이런 경우 남자가 동안일 경우가 높아요. 평소 자기관리를 잘하는 타입이거나 선천적인 동안인거죠. 둘 다 해당할 수도 있고요.
저도 처음에 시작할때 고민이 많았으나 지금 결혼 9년차인데 잘 살아요.
오히려 나이차가 많아서 와이프가 저에 대한 배려도 많이하고 존중도 많이 하더라고요.
주변 시선은 당연히 동안이라 와이프가 나이 말하기 전까지는 아무도 몰라봐요.
본인들 좋으면 그냥 좋은거니 괜한 말로 초치려고 하지 맙시다.
글은 저래도 기분은 좋을 겁니다.
전 쓰니분이 잘되길 바랍니다.
반했당 2021-04-09 (금) 10:27
아닌거 같으면 관두면 됩니다.
금기자 2021-04-09 (금) 10:27
일단 그 분의 나이까진 접근했으니 다음을 노리세요.

알려 주니 안 것이잖아요. 나쁘지 않습니다~
Fluker 2021-04-09 (금) 10:30


자 진정하시고 작성자 닉네임을 봅시다.

초작 조작 주작

즉 이건 주작일거야

암튼 주작임
크러럴 2021-04-09 (금) 10:44


??? : ㄹㅇ 조땐거 같습니다..
아이즈원♡ 2021-04-09 (금) 11:13
니덜은 결혼하지마라
에핑 2021-04-09 (금) 11:37
존나 축하드려요
실례지만 2021-04-09 (금) 14:02
결혼 하세요
우주여행객 2021-04-09 (금) 14:08
일단 예식장부터 알아보셔야죠
나무arme타불 2021-04-09 (금) 15:30
떡칠때는 와꾸와 테크닉이  좋아야된다
나이 어리고 이쁘다고 좋은거 아니다
점고 이뻐도 걸레는 걸레다 신중하게 잘뽑아라
     
       
토렌트안써요 2021-04-09 (금) 16:35
;
no7no23 2021-04-09 (금) 16:12
근데 뭔 ㄹㅇ조땐거 같다 이럴 정도면 그냥 중딩 아니세요??;;
     
       
글쓴이 2021-04-09 (금) 16:51
아뇨..전 서른 중반 그친구 이십대중반이요 ㅋㅋ
레호아스 2021-04-09 (금) 16:30
허 참...
올때 잡아~
홍또루 2021-04-09 (금) 16:37
11살차이까지 만나봣는데 나이차이 못 느끼던데요. 외모도 서로 나이차이 못 느꼇고.
오늘도인생 2021-04-09 (금) 17:08
이런곳에 이런글 남기는거 보니 잘안될것 같네요~! ㅋㅋ
웬디마이 2021-04-09 (금) 17:31
꿈이라면 언능 손자까지 보고 오세요.
제 와이프도 13살 아래입니다. ㅋㅋㅋ
     
       
우주여행객 2021-04-09 (금) 20:00
승리자!
피푸 2021-04-09 (금) 21:45
무조건 컨그레이츄레이션 되겠심다. 따봉
불탄남자 2021-04-09 (금) 22:08
뭐래 병시니.. 달려 븅시나.. 빨리!!
망치소리 2021-04-09 (금) 22:26


아 보자마자 생각났음
     
       
The미래 2021-04-09 (금) 23: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모리토 2021-04-10 (토) 08:29
빨리 관두는게 이익일수도..
taehong2 2021-04-10 (토) 08:47
열심히. 만나보세요. 친구중에 와이프랑 9살차이나는 친구도 있습니다.
해피미오 2021-04-11 (일) 00:37
머 상황보니 여자는 됬고 장모님만 조지면 되것내. ㅊㅋ
밀포드 2021-04-11 (일) 09:32
김치국물을 드럼통으로....
짱카이 2021-04-12 (월) 21:10
제 친구는 작은 엄마가 친구 본인 보다 어려요 .... 힘내세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포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48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4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16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24
2959 [일반]  부산에는 지하철로 갈 수 있는 바다갯벌 있나요?(다대포 빼고) (1) 나는사랑이야 20:40 0 28
2958 [잡담]  [혐주의] 표피낭이라는게 정말 희한한 병이네요. 맥주박사 20:38 0 86
2957 [고민]  확정일자가 이상해요 도와주세요 (7) 대왕세종 20:26 2 105
2956 [일반]  스포) 머니게임 7화 (3) 배리나이스 20:13 1 69
2955 [일반]  전효성 라디오에서 방금 실수 ㅋㅋ (4) 잇힝e 20:04 0 480
2954 [일반]  헐 엠씨더맥스 제이윤 사망이라네요.. (2) 고집이센아이 19:46 2 360
2953 [일반]  제 증상이 장염인가요? (12) I시나브로l 19:42 1 114
2952 [잡담]  대기업 이벤트 행사에 3등 당첨되서 경품을 받았는데.... (29) 이미지 최종흠 19:36 7 333
2951 [뉴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715명 이미지 기후위기 19:30 0 64
2950 [잡담]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것중 가장 비싼건? (2) 수리새 19:09 1 116
2949 [잡담]  물 웅덩이에 장구벌레가 보이네요 (3) 콜라마니아 18:44 1 172
2948 [잡담]  돼지새끼.. (8) 이미지 장교 18:31 4 435
2947 [일반]  아이유 포토카드 2차 받으셨나요?? (7) 이미지 qlqlaa 18:20 4 300
2946 [일반]  포항 현지분들 도움 좀 주세요. (4) 수리아 18:17 1 213
2945 [도움]  사랑하는 이에게~ 이미지 행복이야기 18:10 1 48
2944 [잡담]  미식거리는 나른한 오후 (1) 순수의식 18:09 0 69
2943 [일반]  소소한 이벤트 당첨 됐네요 (2) 이미지 잇힝e 18:07 1 227
2942 [일반]  드디어 7강 했습니다 (6)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18:04 1 363
2941 [잡담]  집 앞에 주유소를 바꾸니까 불편하긴 한데 (2) 공작명왕 18:02 2 171
2940 [일반]  예비군 훈련중에 쌍용훈련이란게 있지요 (3) 거스기 17:52 1 123
2939 [일반]  방에 에어컨 설치합니다. (5) 칼브 17:52 1 207
2938 [잡담]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가 탐나네요 (1) 무야무야 17:49 1 149
2937 [일반]  백신접종자와 미접종자 차등대우 서둘러야... (2) 프랑스 17:49 2 160
2936 [잡담]  한국인 종특 이미지 돈벌자 17:44 3 198
2935 [일반]  댓글에 @닉네임이 생겼네요? (13) 이미지 단팥빵 17:40 2 211
2934 [뉴스]  김형연 전 법무비서관, 이재용 변호인 사임 기후위기 17:38 0 79
2933 [일반]  날이 더워지니 빨래는 바짝 마르네요. (2) 잇힝e 17:28 1 91
2932 [일반]  40대가 되면 어떤 느낌일까요? (14) 이미지 아크커피 17:20 6 508
2931 [잡담]  비비큐 한번 시켜먹어볼까 합니다 (9) 강남고려 17:00 2 233
2930 [고민]  아이들 노는데 관여 해야 하나요?? (6) 야한수아 16:55 2 190
2929 [도움]  오디오 전문가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7) 이미지 WANII 16:53 3 170
2928 [일반]  2021.05.13 왜국 후쿠시마 해수 표면 수온 편차도입니다. (1) 이미지 gogo1024 16:44 3 78
2927 [일반]  코카콜라 종이병 개발중 (4) 이미지 심심이2 16:42 3 398
2926 [잡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이미지 노력왕 16:37 1 70
2925 [일반]  커피 샷추가 해서 드셔보세요 (5) 그랙기 16:35 2 245
2924 [뉴스]  중앙약심위 "모더나 안전성·효과성 인정··· 품목허가 가능" 기후위기 16:34 0 55
2923 [잡담]  생전 처음 보이스피싱 전화를 받아봤네요. (5) 안개늑대 16:24 2 152
2922 [일반]  이게 4천원이라네요... (26) 이미지 하느리여 16:17 7 1261
2921 [잡담]  질문 게시판을 없앤건가여? (1) 정의로운한국… 16:16 2 104
2920 [잡담]  LG 에어컨 이사 후 설치비 45만원 정도가 적절한가요? (30) 율심 16:09 1 51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