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자유]

중국 전기차 : 양왕 U8.gif

 
rank 낙락장송 2024-06-05 (수) 08:45 조회 : 14155 추천 : 50    














































댓글 56
댓글쓰기
rank익명 2024-06-05 (수) 08:56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9
nogood
반대 11
rank흰수염고래 2024-06-05 (수) 08:52
특수제작된 한대 말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nogood
반대 0
rank이제40대박군 2024-06-05 (수) 08:48
이렇게 기술력 발전하는거 보면 진짜 중국이 세계정복 시도할거 같다.
추천 4
rankM7m7 2024-06-05 (수) 08:48
안정성만 뒷받침된다면야...
추천 3
rank흰수염고래 2024-06-05 (수) 08: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특수제작된 한대 말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rank피콜로 2024-06-05 (수) 08:53
우리가 무시하던 사이 이렇게 올라왔네
추천 3
rank어중우중 2024-06-05 (수) 08:53
2억원...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하이에나1 2024-06-05 (수) 09:12
시제품 말고 양산형을 가지고 와서 테스트를 해야지....
추천 4
rank닭모양알 2024-06-05 (수) 09:22
추천 0
rank쪼매만더 2024-06-05 (수) 09:33
양산차의 품질도 똑같을지...
추천 0
rankminori74 2024-06-05 (수) 09:37
중국 비야디 전기차 운전자 감전사고

https://youtu.be/nBTzyLCfe5I

중국 전기차는 목숨걸고 타는 겁니다..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고장난그네 2024-06-05 (수) 11:29
쟈들은 원래 보여주기 제품도 뭣 같이 만들더만
저건 잘 만들었네...  양산으로 사람들한테 파는건 여전하겠지 ㅋㅋㅋ
추천 2
rank삼오공 2024-06-05 (수) 13:13
중국...ㄷㄷㄷ
추천 0
rankNEXTEP 2024-06-05 (수) 13:14
군용인가
추천 0
rank슬림덕 2024-06-05 (수) 13:23
하지만 터집니다.  ㅋㅋ
추천 1
rank만복이vvv 2024-06-05 (수) 13:24
펠리세이드 같네
추천 0
rank핑크보호주의 2024-06-05 (수) 13:25
타이어가 펑크나도 달릴수있는건 타이어 자체가 일반타이어가 아니고

오르막경사도 경사판이 미끈한게아니고 줄이가있네 미끄러지지 말라고

그런걸 떠나서 양산가능?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4-06-05 (수) 13:25
좋긴좋네
근데 언제 폭발함?
추천 0
익명 2024-06-05 (수) 13:28
갓중국 10년안에 현다이 망하게 해주세요!
추천 0
     
       
익명 2024-06-07 (금) 01:23
조선족새끼
깝치지말고
꺼지라
추천 0
rank5reesia 2024-06-05 (수) 13:33
추천 0
rank짱깨산밀수꾼 2024-06-05 (수) 13:37
중국 기술 무서운게 저렇게 출시하고 나서 꽤 많은 숫자가 베트테스터가 된다는거...
거의 무상으로 기술을 계속 보완해나감. ㄷㄷㄷ
추천 2
rank창구 2024-06-05 (수) 13:39
사는 사람은 없고 빨아주는 사람만 있네
추천 2
rank붉은해적 2024-06-05 (수) 13:50
또 미국차나 유럽차 혹은 일본이나 우리 나라 차 끌고 와서 망치로 깨 부수는 퍼포먼스 하겠네
그러면서 중국인은 중국 전기차를 탄다 이 지랄하겠지 ㅋㅋㅋㅋ
추천 0
rank원할머니떵쌈 2024-06-05 (수) 14:04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4-06-05 (수) 14:11
중국차라 곧 폭발할줄알았더니
추천 0
rank해류뭄해리 2024-06-05 (수) 14:22
추천 0
rank대다리맥주 2024-06-05 (수) 14:24
흠 과연?
추천 0
rank마른하늘에전투기 2024-06-05 (수) 14:46
쟤들 하나만 빡세게 만들고 나머지는 좆같이 만들어 파는거지
추천 0
rank하안미 2024-06-05 (수) 14:52
콧대높은 유럽도 정복 중이라
단순히 비하 하기에는 많이 따라잡히고 선도도 하고 있음
다행인건 미국하고 한국 일본에서는 일단 팽당하고 있다는거

일본에서 현대가 중국보다 차 안 팔리는건 안 비밀
추천 1
rank별별우연 2024-06-05 (수) 14:56
우리나라도 있다 K21. 크고 아름다운 40mm 보포스 기관포도 장착되어 있지. 수중도하 가능하고.
추천 0
rank조까대만에바항공 2024-06-05 (수) 15:13
니나 타그라
추천 1
rank호러인생 2024-06-05 (수) 15:21
여기 댓글보면 유투브에 아이오닉5N 일본시승영상에 있는 일본애들 댓글이랑 똑같음 ㅋㅋ
추천 2
     
       
rank어쩌다보니여태활… 2024-06-05 (수) 15:31
@호러인생

여기 전부는 아니고
중국혐오에 절여진 극우들이나 그렇죠 ㅋㅋㅋㅋ
추천 1
          
            
rank마프사랑 2024-06-05 (수) 17:26
@어쩌다보니여태활동

여기 사람들은 아직도 중국 개무시하는 사람밖에 없음ㅋㅋ
아직도 중국 기술 뭐 나왓다하면 니네 따위가? 이런 마인드 인듯ㅋㅋㅋ
추천 0
               
                 
rank어쩌다보니여태활… 2024-06-05 (수) 17:48
@마프사랑

중국 개무시하는 사람들이 주로 그런 댓글을 다니까 그렇게 보이긴 할겁니다.
그리고 커뮤니티 회원중에 글쓰고 댓글 다는 사람은 생각보다 그렇게 많진 않습니다.

뭐 그건 그렇고
솔직히 저도 중국을 그렇게 무시할 이유도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에 직접 가보기도 했고 그래서 중국이 우리 6070년대 수준이던 시절을 직접 경험도 해봤지만,
그시절 중국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엄청난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야에서는 우리를 앞서기도 하고요.
극우가 일베가 뿌리는 중국 혐오 정서에 같이 부화뇌동하고 무시하는 사이,
중국에게 더 많은 분야를 추월당하고 나중에 되려 우리가 무시 당하게 될겁니다.
추천 3
               
                 
rank폐비윤씨2 2024-06-05 (수) 21:25
@마프사랑

중국 무시안하는곳은 어딘데요?
추천 3
rank응큼늑대 2024-06-05 (수) 16:20
팰리세이드인줄
추천 0
rank노을지는날 2024-06-05 (수) 16:24
그렇게 좋으면 위대한 짱개애들만 타는 걸로 하자!
추천 0
rank고객님사랑합니다 2024-06-05 (수) 17:41
응 안타~
추천 0
rankfive1986 2024-06-05 (수) 18:11
야 그냥 도로달리는 것만 보여줘도 되 ㅋㅋ
추천 0
rank니콜라모터스 2024-06-05 (수) 19:13
시연회때 바퀴 빠질때가 어제 같은데 이제는 저정도면 진짜 대단한 발전인거죠.
byd감전 드립치더라도.
작년에 한 시승해보니까. 모델3보다 승차감 좋더군요. 이제 코앞인거 같아요.
추천 1
rank크로니카 2024-06-05 (수) 20:24
중국을 얕보는 나라는 대한민국뿐 향후 10년 지나면 어떻게 변해 있을지... 나도 중국 일본 싫어한다. 하지만 그들의 기술력은 따라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그런데 대한민국 국민들은 계속 얕보기만 하고 있어요.
추천 2
rank광철이 2024-06-05 (수) 20:45
댓글 수준보니 우리나라도 쪽국 따라가겠네
섬숭이들 2ch나 야후에 우리나라 기술력 욕하는거랑 똑같네
섬숭이들 그렇게 자위하다가 우리한테 따라 잡혔는데
나중에 우리가 중국한테 따라잡히고 자위하는 뎃글달듯 ㅉㅉ
추천 2
rank숲의미 2024-06-05 (수) 22:33
이딴건 중국이 잘합니다 웃긴건 럭셔리 전기차로 한국 진출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한국이 어떤 곳인데 럭셔리라니
추천 0
rankmaxim80 2024-06-06 (목) 00:35
몇달후에는 내려오다 굴러가는거 아닌지....
추천 0
rank메시루니 2024-06-06 (목) 00:44
맨날 비하만 하고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다 역전당합니다. 지금 라이다 센서 점유율 1위가 허싸이임...lfp에 이어서 자울주행도 역전당함
추천 1
rankCanard 2024-06-06 (목) 01:08
차는 내구성 안전성이 우선이죠 한마디로 저 모든 기능이 10년 후에도 되야 하는 거죠 근데 중국이 그런 쪽이 약해요.
추천 0
rank금연할래요 2024-06-06 (목) 03:24
기름차가 낫지.. 전기 보이지도않아서 순식간에
추천 0
rank포포성 2024-06-06 (목) 04:45
이건 잘 만들었네
추천 0
rank구슬교 2024-06-06 (목) 05:37
그러나 터질테지...
추천 0
rank빵바르르 2024-06-06 (목) 07:21
추천 0
rankpiora129 2024-06-06 (목) 07:52
응 짱개차는 그래도 안사
추천 0
rank사람人 2024-06-07 (금) 16:53
추천 0
rank오토캠퍼 2024-06-11 (화) 12:15
와 태풍이 와도 침수걱정 없겠네요
추천 0
rank헛소리감별사 2024-06-11 (화) 13:12
ㅋㅋㅋㅋ 저거 믿고 사는 흑우는 없겠지.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rankeToLAND 04-08 17
[비밀상점]  대용량 일회용 전자담배 비밀특가! (8077) 비밀상점
41420 [자유]  GV80 사고싶네요  (1) rank메리야 14:55 4 156
41419 [자유]  1997 Toyota Century V12  이미지 rank스미노프 11:33 5 137
41418 [이미지]  2026 부가티 투아비용  (1) 이미지 rankMERCY 10:44 5 189
41417 [이미지]  세단의 영역을 넓히다 현대 쏘나타 디 엣지  (13) 이미지 rank또로잉 08:20 7 2764
41416 [정보]  전기차에 불나면 못 끄는 이유  (1) rank짜냥해옌니 06-20 11 405
41415 [정보]  다음 주 부산모터쇼 시작.. 어떤 차 나오나? '팩트' 전해드립 // 부산모빌리티쇼  rank짜냥해옌니 06-20 11 170
41414 [정보]  BMW X3 신구형 실내외 단순 비교.jpg  (10) 이미지 rank커트앵글 06-20 11 1759
41413 [자유]  중고차 판매 사이트에 올라온 역대급 매물.jpg  (24) 이미지 rank순환고리 06-20 34 8860
41412 [질문]  불스원샷 효과? 고급유?  (22) rank진격의미터마이어 06-19 11 690
41411 [정보]  차안에서 에어컨 키고 자다 사망, 직접 실험해봤습니다.  (3) rank짜냥해옌니 06-19 10 520
41410 [정보]  BMW 신형 X3 공개! 얼굴은 X5 몸매는 XM 닮았다!  (1) rank짜냥해옌니 06-19 11 366
41409 [정보]  싼 가격이 장점? 이렇게 만드니까 ... 2024 르노 아르카나 하이브리드 리뷰 / 오토뷰 로드테스트  rank짜냥해옌니 06-19 10 276
41408 [자유]  캐딜락 셀레스틱 양산형모델 죽이네요.  (3) 이미지 rank호러인생 06-19 10 523
41407 [이미지]  2025 신형 BMW X3 .jpg  (13) 이미지 rankGTTLD 06-19 17 2388
41406 [이미지]  BMW 328 오마주 콘셉트.gif  (4) 이미지 rank쉐도우맨 06-19 16 1742
41405 [자유]  차 뒷쪽 범퍼에 살짝 금이 갔는데  (5) rank10000억 06-18 9 339
41404 [질문]  이 차가 무슨찬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7) 이미지 rank피부과의사 06-18 13 876
41403 [질문]  이런 상황이면 어떻게들 선택하실려나요?  (8) rank브론테스 06-18 11 400
41402 [질문]  g80 2.5 구입할려고 합니다  (5) rank혜정이 06-18 10 485
41401 [정보]  1~5월 연령대별 구매 신차 톱3  (22) 이미지 rank천프로 06-18 36 5993
41400 [자유]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17) 이미지 rank또로잉 06-18 30 6709
41399 [질문]  현대 TNR 블박 괜찮나요?  (2) rank로키구십오 06-18 11 309
41398 [질문]  포터2 싸구려 엔진오일 8리터 추천해주세요  (11) rank일상생활모험 06-18 12 246
41397 [자유]  고속도로 내달리다 에어컨 끈 채 구청까지 간 까닭…급속충전기 보급은 언제 늘까요  (1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6-17 18 703
41396 [질문]  3년째 중고차 고민중입니다..  (8) rank불판위삼겹살 06-17 14 492
41395 [자유]  형님들 중고차 고민중입니다.  (4) rank지루한알파카 06-17 13 250
41394 [질문]  올뉴카니발 몰고있습니다 브레이크관련질문드립니다.jpg  (3) 이미지 rank한opera 06-17 13 293
41393 [자유]  카니발 측면 충돌 테스트 최악의 점수.jpg  (17) 이미지 rank옴이요 06-17 19 3142
41392 [자유]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C 200 아방가르드·C 200 AMG 라인 출시  (2)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6-17 15 438
41391 [자유]  중고차 명시되어 있지 않은 곳 고장일 경우  (8) rank아멜리에나 06-17 15 431
41390 [이미지]  메르세데스 벤츠 AMG 비전 GT .gif  (20) 이미지 rank쉐도우맨 06-17 31 5156
41389 [질문]  주차하다 타이어가 찍혔는데 이정도면 교체해야겠죠?.jpg  (15) 이미지 rank장군차운전병 06-16 12 962
41388 [질문]  AWD 타이어 교체시 사이즈  (6) rank띨똘이 06-16 11 443
41387 [자유]  차량 운전석 시트 세팅 ...  (2) ranknnn12 06-16 10 404
41386 [자유]  세차완료  (4) 이미지 rank리우7 06-16 11 406
41385 [자유]  벤츠 마이바흐 GLS600 1년 유지비  (6) 이미지 rank실버스푼 06-16 18 2961
41384 [자유]  보급형 EV 국내 잇단 출시…주행거리 직결 '배터리 경쟁' 예고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6-16 14 480
41383 [정보]  벤츠 신형vs구형 달리면서 뚜껑열리는 모습 비교  (1) rank짜냥해옌니 06-16 13 544
41382 [자유]  [뉴스]자율주행 모드 테슬라, 비상등 켠 채 세워둔 경찰차에 ‘쾅’  (2) rank기후위기 06-15 11 301
41381 [정보]  2024 BMW 530e 리뷰 / 오토뷰 로드테스트  (1) rank짜냥해옌니 06-15 13 37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