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영화
  • 컴퓨터
  • 회원
  • 사회
  • 동물
  • 정보
  • 연예
  • 자동차
  • 유머
  • 시사
  • 게임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일반]

속도에 관한 불멸의 진리

 
글쓴이 : 그까이꺼뭐라… 날짜 : 2021-04-01 (목) 22:50 조회 : 6263 추천 : 38  

나보다 느리게 가는 차 = 답답한 새끼

나보다 빠르게 가는 차 = 미친 새끼

나하고 속도 맞춰서 옆차로에서 가고 있는 차 = 뭐야 시발새끼

에휴...

너홀로집에 2021-04-02 (금) 01:05
120과속충이 보는 90 = 정속충
140과속충이 보는 120 = 정속충
160과속충이 보는 140 = 정속충
똑같은 새키들끼리.
2차로 복귀나해라
     
       
aldkfjd 2021-04-02 (금) 19:12
과속이나 정속이나 똑같은 새끼들이지
운전하다보면 과속하는 새끼들은 욕할게 없음
나보다 5년 10년 먼저간다는데 뭐하러 욕을함

문제는 정속하는놈들이 문제임 지속주행이 안되는데도 앞에 차도 없는데 속도보면 7~80 하는 새끼들이 있음
          
            
길가의금낭화 2021-04-03 (토) 15:44
정속은 1차로가 아닌 이상 욕할건 아니잖아요??
               
                 
시토우 2021-04-04 (일) 12:50
맞음.
1차로 아닌이상 규정속도 이상으로 정속으로 가고 있으면
뭐라고 할 이유없고 오히려 법규를 잘 지키고 있는거죠.
너무 느리게 정속하고 있다 생각하면 욕할게 아니라
1차선으로 가서 추월하면 되는겁니다.
                    
                      
longueur 2021-04-04 (일) 18:20
규정속도 이하를 잘못 쓰신 듯. ㅋㅋ
                         
                           
시토우 2021-04-04 (일) 20:01
고속도로의 최하속도를 이상을 이야기한다는게
이상하게 잘못썻네요 ^^;;;
               
                 
aldkfjd 2021-04-04 (일) 19:38
아..오해의 소지를... 맞슴다 정속은 1차로가 아닌이상 욕은 하믄 안되죠 근데
댓글은 1차로 지속주행을 전제로 얘기하고 있길래 한 얘깁니다
                    
                      
너홀로집에 2021-04-06 (화) 00:54
정속을 보통 지속주해을 전제로 얘기하는데
지속주행을 전제로 한다는것을 뺀다면
모든 차로의 차량이 정속이라는것 자체로는 욕먹을것은 아닙니다.
                         
                           
aldkfjd 2021-04-06 (화) 03:46
그렇죠 정속주행이 욕먹을 일은 아니죠 근데
본문과 다르게 댓글은 지속주행 것도 1차로 얘기하고 있으니 하는말입니다
          
            
핑크보호주의 2021-04-04 (일) 18:55
최소 추월할 간격만두고 가면

기어가도 뭔말을 안하지..

카퍼레이드 하는것마냥

길막하는게 제일문제
               
                 
aldkfjd 2021-04-04 (일) 19:40
ㅋㅋㅋㅋㅋ 카 퍼레이드 ㅋㅋㅋ
고지대에서 저지대로 가는거 보면 무슨 전쟁영화마냥
졸졸 따라가는게 미쳐버리겠음
본인딴엔 법규준수한다고하는데
교통흐름에 방해되는건 모르고 당당하니
          
            
dfgdfdsd 2021-04-05 (월) 14:04
오년 십년 혼자 먼저가는게 아니잖슈.
          
            
스스습 2021-04-05 (월) 22:33
과속하는 새끼들이 혼자 죽는다는 법 있나?
어디 쳐박아도 세금으로 수리해야되지
다른 사람 휘말리게 하지
그런 새끼들한테 뭐하러 욕을 하냐고?
               
                 
aldkfjd 2021-04-08 (목) 20:36
욕을 아예하지말란 얘긴 아니였는데 제가 오해를 밑댓글로 풀어드렸습니다
          
            
우욱대장 2021-04-08 (목) 14:35
과속이 왜 욕할게 없어요?
과속해서 사고나면 지들은 살고 엄한 사람들 죽어나가는경우가 다반사인데..
               
                 
aldkfjd 2021-04-08 (목) 20:36
이미 욕하기엔 늦었음 십새끼들
씨 하는 순간에 그새끼들은 전방 500미터
쿠키다 2021-04-02 (금) 09: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팥찡 2021-04-02 (금) 10: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박불가
바로가기 2021-04-02 (금) 21:33


ㅋㅋ
준대장 2021-04-03 (토) 01:48
그릏게 생각하고 사는게 비정상인가 나 처럼 2차선 뒷차 차간거리두고 크루즈 걸고 적당히 가면서 과속을 하든 저속을 하던 정속을 하든 노관심 마이웨이가 비정상인가
Altruisti 2021-04-03 (토) 13:20
ㅋㅋㅋㅋㅋㅋㅋ 10톤이상 화물차 새끼들 얼마나 빨리 갈거라고 1차로 들어왔다가 추월 못하면서 병렬주행 하는거 극혐... 고집은 세서 죽어도 빠지지도 않아요
     
       
고기볶음 2021-04-04 (일) 18:32
블박 영상으로서 지정차로 위반으로 신고해주면 됩니다.
한지민님짱 2021-04-04 (일) 14:27
이거 논하는거에있어 정속이 맞나??
본인보다 저속이라 답답한거 아닌가??
왜 정속이라고 하지??
ㅡㅡ;;;
테크사랑 2021-04-05 (월) 16:04
공감되는 말씀이네요 ㅎㅎㅎ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5
[자동차상담] 올 뉴 쏘렌토 구해요 (1) 자동차상담
32026 [일반]  이놈에 와이퍼 부더더덕 소리 미치것네요  (2) 김소혜♡티마 05-18 4 135
32025 [영상]  부가티 시론 vs F1 0-300km/h 비교  (12) 굿모닝입니다 05-18 7 458
32024 [영상]  오토뷰의 한국 키너지 4S2 vs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비교  굿모닝입니다 05-18 5 194
32023 [사고/보험]  보험수리 문의드립니다.  (3) 이미지 예준이아빠 05-17 5 261
32022 [일반]  사회초년생 차량구매를 고민하고있습니다.  (12) 녹차우유곽 05-17 6 431
32021 [일반]  주차장 어플 따로 쓰시는분 계신가요?  (4) 강남고려 05-17 6 391
32020 [사고/보험]  빗길에 사고가 났는데요...부품용으로  요꼬찌 05-17 7 317
32019 [일반]  세단이랑 suv 승차감은 극복 불가인가요?  (25) 싱글벙글 05-17 6 745
32018 [일반]  3,500만원으로 어떤차 구매하시겠어요?  (26) 에핑 05-17 9 1007
32017 [구매]  C클 공인인증중고로 구매하고싶은디...  (4) 포토샵 05-17 6 407
32016 [구매]  둘째 임신해서 새차 큰 suv로 기변하려 합니다  (23) 지나가는멍멍… 05-17 7 738
32015 [일반]  중고차 질문  (2) ToSsGirL 05-17 6 221
32014 [일반]  신호위반 동영상촬영할때 팁좀 알려주세요  (6) 각난닫랄맘밥… 05-17 6 263
32013 [일반]  새차 구매할때 들어가는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4) 김타타 05-17 5 318
32012 [인증]  카니발 4세대 무사고 기원 인증합니다.  (4) 이미지 썬라이더 05-17 12 865
32011 [일반]  첫 차 추천 부탁드립니다.!  (9) Slip 05-17 7 320
32010 [인증]  바이크 다시 복귀신고 합니다.  (1) 이미지 악마소녀넷티 05-17 8 509
32009 [사진]  기아, ‘더 뉴 K9’ 외장 디자인 공개  (14) 이미지 어2ㅜ야 05-17 7 1278
32008 [영상]  한상기 기자의 기아 K8 하이브리드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5-17 5 253
32007 [영상]  한상기 기자의 포르쉐 타이칸 4S 퍼포먼스 배터리 플러스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5-17 5 151
32006 [사진]  용맹한 유턴!!  (6) 이미지 냥큼한냥이 05-16 14 1460
32005 [일반]  자작 블래박스 보조배터리 충전 셀렉터? 입니다.  (1) 이미지 김대후 05-16 8 517
32004 [영상]  K8 2.5가솔린 1인칭 주행 말 없이 고속도로  (1) 시마짱 05-16 6 848
32003 [영상]  범칙금 & 과태료 고지서 주의사항  (1) ERROR 05-16 6 817
32002 [인증]  무사고 기원 인증합니다  (33) 이미지 갓뚜기갓라면 05-15 23 3114
32001 [사진]  주차를 왜 이따구로 하는거죠?  (29) 이미지 냥큼한냥이 05-14 21 4706
32000 [인증]  인생 첫 신차구매~ 인증은 무사고겠죠?ㅎ  (6) 이미지 이휘위위잉 05-14 15 2201
31999 [일반]  자동차보험 견적 끝냈네요  (1) 아자 05-14 6 379
31998 [일반]  100만킬로 되기 직전의 자동차.gif  (7) 이미지 뚝형 05-14 13 4424
31997 [인증]  경형전기차 제타출고인증 무사고기원합니다!  (13) 이미지 벌크커피 05-14 18 2456
31996 [사진]  이 차 이름이 뭔가요?  (6) 이미지 황홀한스터너 05-14 8 1561
31995 [일반]  스마트키 구매질문이에요  (4) 뭐하루곰 05-14 6 500
31994 [인증]  인증은 무사고라 배웠습니다~  (21) 이미지 신림동왕교자 05-14 16 2482
31993 [사고/보험]  자동차 사고 견적  (8) 이미지 쓰다듬어주고… 05-14 7 919
31992 [팁/정보]  [정보]카 매트 체험단 정보 공유 드립니다.  이미지 저녁달빛 05-14 9 652
31991 [영상]  한상기 기자의 기아 K8 하이브리드 시승기  굿모닝입니다 05-14 6 530
31990 [영상]  자동차 예열 이렇게 하셔야됩니다  (9) ERROR 05-14 12 2945
31989 [일반]  2인승 픽업 트럭은 없겠죠?  (16) 이미지 머스탱대령 05-13 7 1872
31988 [사고/보험]  주차되어 있는 차량을 긁었습니다... 첫사고라 걱정되네요..  (11) 이름모를새n 05-13 8 822
31987 [구매]  트레일블레이져 쉐보레  (11) jakne 05-13 6 130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