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컴퓨터
  • 사회
  • 연예인
  • 게임
  • 자동차
  • 정보
  • 동물
  • 인플
  • 유머
  • 자유
  • 정치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홍삼농장

   
[냥이] 

우리집 봄이에요!!! 근황입니다.

[일반]
글쓴이 : KlintCC 날짜 : 2021-09-23 (목) 19:54 조회 : 2215 추천 : 28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계속 들어와서 눈팅만 하고 있다가, 사진 올린지도 오래 됐다 싶어서 

근황만 전하고자 못찍는 사진 올려봅니다.


1. 원형 스크레쳐 안에서 자고 있는 별이


2. 그러다가 춥다고 제가 방금 벗어놓은 잠옷 바지에 들어가서 온기를 느끼는 별이


3. 궁디팡팡 페스티벌에서 사온 새 캣터널이 맘에든 초코


4. 침대에서 잠든 초코 사진을 찍으려다가 발소리를 듣고 눈을 뜬 초코


5. 자다가 답답해서 이불을 들춰보니 눈이 마주친 막둥이


6. 머리를 맞대고 자는 별이와 구름이? 흰둥이?


7. 뭔가 하려다가 눈이 마주친 흰둥이


8. 여전히 귀여운 봄이!!!!


9. 배 포장지를 얼굴에 쓰고 놀란 막둥이와 그런 막둥이를 보고 더 놀란 구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용량이 커서 안올라가네요;;


그래서 다른 사진 추가;;


9. 박스 안에서 붙은 구름이와 흰둥이. 


봄이 사진을 찍는데, 흰둥이(셋째)가 구름이(넷째)에 냥펀치를 날리는 모습이 우연히 찍혔습니다 ㅋㅋㅋ


뒤에서 나는 소리를 듣고 눈치보는 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량때문에 못올라간 영상 링크;; 

https://youtu.be/IuZTv_QUQ54



믹스와찡이 2021-09-23 (목) 20:51
     
       
글쓴이 2021-09-24 (금) 12:09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야부리0 2021-09-23 (목) 23:28
다들 귀여운데 살찐듯? ㅎㅎ
전부 키우는거 정말 대단하시네요
     
       
글쓴이 2021-09-24 (금) 12:10
엄마고양이랑 둘째는 살이 붙었고, 막둥이는 골격이 엄청 큽니다. 호랑이같아요;;
첨엔 망설였는데 지금은 한마리라도 없으면.. ㅠㅠ
땡굴넙데데 2021-09-24 (금) 02:55
냥아치들이 영역동물이다보니 가끔 서로를 물고 뜯는 모습을 자주보긴 하네요..
근데 이게 노는건지 싸우는건지 가끔 헷갈리긴해요..
논다고 보긴 좀 과격하고 싸운다고 보긴 서로 상처가 안 생기니까  ㅋ
     
       
글쓴이 2021-09-24 (금) 12:10
꼬리가 너구리 꼬리처럼 부풀거나 샤악 소리내면 싸우는거다 생각하고 가서 뜯어말렸었는데,
이제는 제가 일어나면 걍 서로 도망쳐요 ㅋㅋㅋㅋ
팰퍼틴 2021-09-24 (금) 14:09
하앜 귀여워 ㅠㅠㅠ
     
       
글쓴이 2021-09-25 (토) 03:01
다큰 지금도 귀여워서 어쩔줄을 모르겠습니다!!
그까이꺼뭐라… 2021-09-24 (금) 14:53
오이오이 기다렸다구~
     
       
글쓴이 2021-09-25 (토) 03:00
안녕하세요!! 게을러져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올때마다 글써야지 사진올려야지 하는데 마음만 그렇고 안하네요;;
m0m0m0m 2021-09-25 (토) 00:11
가을은 천고마비..... 고냥이도 살이 오르는 계절
     
       
글쓴이 2021-09-25 (토) 03:00
그만 쪄야 할텐데…. 엄마고양이에 비해서 애들은 잘 안먹는 편인데도 살이 오르네요..
재현이아빠 2021-09-30 (목) 12:35
양이가 무지 많네요 부럽네요 ㅎㅎㅎ
     
       
글쓴이 2021-09-30 (목) 20:34
@재현이아빠

감사합니다. 으허허허허.. 그저 행복합니다.. 안아프고 자라기만 바랄뿐이에요 ㅎㅎ
나즈린 2021-10-01 (금) 08:43
냥이들 얼굴에 행복이 묻어나네요 ㅎㅎ 고생하시네요 집사님
     
       
글쓴이 2021-10-03 (일) 03:56
@나즈린

애들만 보고 있으면 저도 행복합니다 ㅎㅎ
이미지
0 / 1000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6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공지] eToLAND 01-02 9
[렌탈상담실] [이토랜드 공식렌탈] LG렌탈/코웨이/SK렌탈/웰스 이토회원 최고혜택지원 렌탈상담실
2488 [냥이]  삼순이가 쥐를 잡아다 줬네요 (8) 이미지 [일반] 창가의비소리 10-22 16 894
2487 [멍이]  가을맞이! 우리 율무 새 옷 샀어요!! (6) 이미지 [도움] 랜슬럿 10-22 13 452
2486 [기타]  토우사료 2.27kg X 5ea 49000원 (1)  [정보] 돌아온연탄 10-22 9 154
2485 [냥이]  간만에 놀아주고 하얗게 불태운 오디 (5) 이미지 [일반] 위닷미 10-21 14 759
2484 [냥이]  원래 냥이들이 털이 많이 날리나요? (20)  [일반] 잔발스텝 10-20 14 976
2483 [냥이]  어쩌다... 함께 하게된 냥이 "오디" (24) 이미지 [가족소개] 위닷미 10-20 34 1746
2482 [냥이]  사진 몇장 ,,, (6) 이미지 [일반] yohji 10-19 15 986
2481 [멍이]  우리 토브를 소개해요! (3) 이미지 [가족소개] 별내린 10-18 10 572
2480 [멍이]  임시보호입니당 (3) 이미지 [일반] 떨어지는날 10-17 12 704
2479 [냥이]  고양이 1개월 먹이조절 가능한가요? (2)  [도움] 한우 10-16 12 874
2478 [냥이]  잠자는 냥이 (3) 이미지 [일반] 앙마의미소 10-16 13 1008
2477 [멍이]  잘때가 가장 귀여운 우리집 할머니입니다. (19) 이미지 [가족소개] 불원숭이 10-14 24 2663
2476 [멍이]  개가 고양이 싫어하나요? (7)  [일반] 차키스 10-13 11 1319
2475 [냥이]  로켓팔 발사준비 (5) 이미지 [일반] 마이쇼킹 10-13 17 2688
2474 [멍이]  3개월 된 미니 비숑을 분양받았습니다! (20)  [도움] 별내린 10-11 13 3229
2473 [멍이]  오늘만에 온 호야 (8) 이미지 [일반] 쟈니리코 10-11 15 2213
2472 [냥이]  이 동물은 뭔가요? (8)  [일반] wpdlatm 10-11 13 2124
2471 [냥이]  갑작스레 고양이 두마리가 생겼습니다 (5) 이미지 [분양] 바나나보다용… 10-11 13 2847
2470 [냥이]  안녕하세요 고양이관련 질문입니다 (4)  [일반] 매매매 10-10 11 752
2469 [냥이]  일상사진 ,,, (3) 이미지 [일반] yohji 10-10 15 1602
2468 [냥이]  지금 자는 모습 (3) 이미지 [일반] 앙마의미소 10-08 22 2706
2467 [냥이]  다섯마리 새끼냥입니다. (5) 이미지 [일반] 안내실장 10-08 20 1530
2466 [냥이]  8살 양 (5) 이미지 [가족소개] 해리보더 10-07 23 1955
2465 [멍이]  우리집 막둥이~ (1) 이미지 [일반] 필농군 10-07 16 1053
2464 [냥이]  리얼 일상 사진들 ,,, (3) 이미지 [일반] yohji 10-07 25 6095
2463 [냥이]  동네 냥이들입니다. (7) 이미지 [일반] 안내실장 10-06 17 1297
2462 [동물]  회사 새끼냥이 (9) 이미지 [일반] 열혈우림 10-05 29 2711
2461 [냥이]  꿈나라에서 올림픽 출전중 (5) 이미지 [일반] 마이쇼킹 10-05 21 4353
2460 [냥이]  새끼냥이들 ,, (9) 이미지 [일반] yohji 10-04 22 1670
2459 [냥이]  거의 매일 밥 주는 길냥이 (14) 이미지 [일반] 잉걸 09-30 21 3115
2458 [냥이]  치주염으로 병원다녀왔어요 (3) 이미지 [병원] yesimmad 09-29 13 1531
2457 [냥이]  일상 사진 몇장 ,,, (5) 이미지 [일반] yohji 09-28 19 1654
2456 [냥이]  울집 냥입니다ㅡㅡ;; (10) 이미지 [가족소개] 어서온 09-27 23 2442
2455 [냥이]  새끼 냥이 ,,, (5) 이미지 [일반] yohji 09-27 19 1872
2454 [냥이]  아기고양이가 이렇게 우는건 무슨 표현인가요? (소리첨부) (4)  [일반] 오쇼 09-26 11 1317
2453 [멍이]  만사가 귀찬은 호야 (1) 이미지 [일반] 쟈니리코 09-26 16 1411
2452 [냥이]  일요일 오전 취침중 (2) 이미지 [일반] 앙마의미소 09-26 14 889
2451 [멍이]  강아지 시츄 약 5.5KG입니다. 이동 가방??? 추천하는 제품 있나용?? (2)  [기타] 코카콜라제로 09-25 13 888
2450 [냥이]  일상 사진 몇장 ,,, (4) 이미지 [일반] yohji 09-24 17 1165
2449 [냥이]  우리집 봄이에요!!! 근황입니다. (16) 이미지 [일반] KlintCC 09-23 28 221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