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동물
  • 정보
  • 게임
  • 영화
  • 컴퓨터
  • 회원
  • 자동차
  • 유머
  • 시사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탑툰 ADATA GVG스토어 커세어 MS스토어

   
[] 

우리집 봄이에요!!! 일상입니다.

[일반]
글쓴이 : KlintCC 날짜 : 2021-06-13 (일) 16:02 조회 : 2551 추천 : 29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엄청 오랜만에 사진을 올리네요.

봄이랑 아이들은(계속 아이들이라는 말을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봄이 보다 더 커요) 무척 잘 지냐고 있습니다.

매일 어침 6시에 넷째가 저를 깨우고, 일어나서 아침을 주고 그러면서 아이들 숫자를 세고, 응가를 치우고 운동을 하면 하루가 시작됩니다.

매일 일상이네요.

기특하게도 그동안 아프지않고 싸우지도 않고 잘 자라줬네요.

짧게 소식 전합니다.

골든자칼 2021-06-13 (일) 18:07
캣타워 아슬아슬 하네요 ㅋㅋㅋㅋ
저도 저런 종류 있었는데 냥이 점점 무게 나가니 봉이 기울어져 부서졌죠 ㅋㅋㅋㅋ
     
       
글쓴이 2021-06-13 (일) 18:56
첫번째 사진의 캣타워가 제일 낮은 캣타워이고, 총 세개가 있습니다. 말씀하신것처럼 저거 하나는 무너지지 싶은데? 걱정이 가끔 됩니다ㅋㅋㅋㅋㅋ
아하하함 2021-06-13 (일) 18:15
집에만 있음 살안찌나요? 투실투실?
집고양이는 산책같은거 안하죠?
털청소는 매일 해야되는거죠?ㅠ
메탈남이란 너튜브보고 고양이매력에 푹빠졌는데
막상 키우는건 엄두가 안나네요 ㅎ
     
       
글쓴이 2021-06-13 (일) 19:00
집에서 활동을 아주 활발하게 할수 있게 해주면 (놀아주거나 아이들끼리 우다다 할수 있게) 몸무게 유지는 되는것 같아요.
고양이는 아주 특이한 냥이를 제외하면 산책은 안합니다. 자기 영역 벗어나면 엄청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해요. 실제로도 그렇구요.
털은..(하아..)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퇴근하고와서 한번은 청소기 해줘야 합니다. 저희는 6 마리라서 털 빠지는 양이 어마어마해요.
엄청 매력있는 동물인데, 한 50년 살았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ㅠㅠ
디스코파티 2021-06-13 (일) 19:52
와 정말 대단하십니당
     
       
글쓴이 2021-06-15 (화) 21:00
어찌저찌 하니 살아지더라구요 ㅋㅋㅋㅋ 대단까지는 아닙니다.
놀이는끝났어 2021-06-13 (일) 21:59
다들 넘나 귀엽습니당ㅎㅎ 냥이 수명이 진짜 50년 됐음 좋겠어용ㅠㅠ
     
       
글쓴이 2021-06-15 (화) 21:00
50년 ㅠㅠㅠㅠㅠㅠ
벌써 슬프고 아쉽고 아프고 합니다
믹스와찡이 2021-06-14 (월) 20:40
     
       
글쓴이 2021-06-15 (화) 21:02
봄이가 가끔 냐아앙~ (밥달라고) 할때 제 표정입니다..ㅎㅎㅎ
이화에월담하… 2021-06-15 (화) 05:51
     
       
글쓴이 2021-06-15 (화) 21:01
이화님. 항상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ㅎ
야부리0 2021-06-15 (화) 17:55
다들 귀여워요~ 아파트에서 키우기 쉽지 않은데
     
       
글쓴이 2021-06-15 (화) 21:01
저희 아래층에서 정말 많이 이해를 해주고 있습니다.
새벽부터 쿵쾅쿵쾅 할텐데, 매트 깔았다고 하니, 그후로는 연락도 없으시고;;;
그까이꺼뭐라… 2021-06-15 (화) 18:12
보고 싶었습니다. 자주 오셨으면 좋겠어요
     
       
글쓴이 2021-06-15 (화) 21:01
되도록이면 자주 오겠습니다.
게을러져서 눈팅만 많이 하게 되네요 ㅎㅎㅎ
Tjffjddl 2021-06-23 (수) 11:29
어우 6마리나.... 감당이 되는게 신기하네요..대단하십니다..
     
       
글쓴이 2021-06-27 (일) 13:16
병원비만 다 들어가면 끝나는줄 알았는데, 애들 간식, 장난감으로 계속 들어가고, 한마리 한마리 마음을 가지고 놀아주고 하는건 덤이네요 ㅎㅎㅎㅎ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6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공지] eToLAND 01-02 9
[인터넷상담] [이토랜드 공식] 인터넷 가입하고 최대 46만원 받는 꿀팁! 통신의달인
2422 [냥이]  새끼냥이 ,,, (1) 이미지 [일반] yohji 01:25 11 249
2421 [멍이]  견주들 입마개 꼭 시키세여  [일반] 전장에핀꽃 07-27 8 256
2420 [냥이]  뒷마당 길냥이 난생 처음 밥주기 (2)  [일반] 리브타일러하… 07-27 9 268
2419 [냥이]  2년생 언년이 놀아달라는 포즈 (1) 이미지 [가족소개] trapun 07-27 11 344
2418 [멍이]  강아지 스케일링.. (1)  [병원] 탱크보이23 07-27 7 201
2417 [멍이]  증멍사진 이미지 [일반] gawi 07-27 9 280
2416 [냥이]  새끼냥 ,, (2) 이미지 [일반] yohji 07-27 17 449
2415 [냥이]  사진 몇장 ,,, (1) 이미지 [일반] yohji 07-27 13 281
2414 [냥이]  흔한 일상 사진들 ,,, (4) 이미지 [일반] yohji 07-26 16 917
2413 [멍이]  빼꼼~~ (1) 이미지 [가족소개] 고릭 07-23 19 681
2412 [냥이]  얌생이 ,,, (4) 이미지 [일반] yohji 07-23 19 1023
2411 [멍이]  콩이 사진(시고르자브종) 몇장 더 찍었어요. (10) 이미지 [가족소개] 중심이 07-21 20 1226
2410 [냥이]  서울 조계사 뒷 골목에 서식하는 개냥이 아시는 분? ㅋㅋㅋ (5) 이미지 [일반] 지하니 07-21 12 1936
2409 [냥이]  사진 몇장 ,,, (2) 이미지 [일반] yohji 07-21 14 738
2408 [냥이]  구조냥 동구 (6) 이미지 [구조] 소래미 07-20 21 1190
2407 [냥이]  드디어 한장 건졌습니다! (14) 이미지 [일반] 흑혈무 07-20 21 2140
2406 [멍이]  혼나는중.. 이미지 [가족소개] 고릭 07-19 19 1347
2405 [기타]  [뉴스]“반려견 키운다면, 9월까지 동물등록 하세요” (16) 이미지 [기타] 기후위기 07-18 18 2762
2404 [냥이]  제일 좋아하는 잠자리 ,, (7) 이미지 [일반] yohji 07-18 25 1654
2403 [냥이]  잠자는 사진 몇장 ,, (2) 이미지 [일반] yohji 07-18 15 1717
2402 [멍이]  샤워를 마치고 나서... (1) 이미지 [가족소개] 고릭 07-18 13 1075
2401 [동물]  언제 줄고야? 이미지 [가족소개] 고릭 07-18 14 894
2400 [동물]  자네 나한테 할말 없나? 따질게 좀 있어! (4) 이미지 [가족소개] 고릭 07-18 18 2271
2399 [멍이]  많이 찍은건 없지만~!!시고르자브종!!같이 휴가중입니다. (10) 이미지 [가족소개] 중심이 07-17 38 3034
2398 [냥이]  낮잠 사진 ,,, (2) 이미지 [일반] yohji 07-17 17 2461
2397 [멍이]  동생이 반년 동안 몰래 키운 강아지 (6) 이미지 [일반] 윤비 07-16 21 2487
2396 [멍이]  푸들털이 원래 미세하게 잘 빠저요? (6)  [일반] 비싼거먹어 07-16 10 596
2395 [동물]  여행길에서 만난 녀석들 (1) 이미지 [일반] 우유맛곰탕 07-13 19 2686
2394 [냥이]  한그릇 두녀석 (6) 이미지 [일반] 잘될놈 07-12 27 1832
2393 [냥이]  사진 몇장 ,,, (2) 이미지 [일반] yohji 07-12 17 1879
2392 [냥이]  평화유지군!! (5) 이미지 [가족소개] 브라우니찡 07-11 27 2176
2391 [동물]  고양이일까요~강아지일까요~ (9) 이미지 [가족소개] 중심이 07-11 20 2100
2390 [냥이]  흐미 다시봐도 질투나게 잘 생겼 (4) 이미지 [가족소개] 생나기헌 07-11 15 2758
2389 [냥이]  차밑 동네 고양이들 2 (2) 이미지 [일반] Goauld 07-11 11 1147
2388 [냥이]  차밑 동네 고양이들 1 ~ (10) 이미지 [일반] Goauld 07-11 16 1820
2387 [멍이]  12살 요크 아가씨~ (1)  [가족소개] 나미야 07-11 14 1828
2386 [멍이]  호야 이미지 [일반] 쟈니리코 07-11 11 433
2385 [냥이]  길냥이 새끼 출산 도움 (7)  [도움] 냥이올이 07-08 11 1432
2384 [냥이]  편의점 냥이 레이져 포인터로 놀아주기~ (2)  [일반] 나타샤 07-08 13 1285
2383 [냥이]  사나고님을 따라 해봤음 2 (1) 이미지 [일반] 버럭마왕 07-07 14 1233
 1  2  3  4  5  6  7  8  9  10  다음